종합
-
민더리, 2023 HOT SUMMER 컬렉션 공개
지난 8일, 디자이너 브랜드 민더리가 'A journey of mermaid'를 주제로 한 23HS 컬렉션을 공개했다. 23HS 컬렉션은 인어공주의 실루엣에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시즌 주제에 맞게 아이템 곳곳에 녹여낸 곡선 실루엣이 특징이며 셔링 디테일, 흘러내리는 디자인의 스트랩 디테일이 주를 이룬다. 시즌 주력 아이템인 'Shirring Ribbon Slit Dress'는 허리 라인을 따라 잡힌 셔링이 곡선 실루엣을 드러내어 페미닌한 무드를 선사하며, 양 사이드 빅 포켓을 통해 평소 민더리만의 캐주얼한 분위기도 함께 드러낸다. 민더리 자체 개발 조직으로 제작된 니트류도 민더리 23HS 컬렉션의 키 아이템이다. 'Linen Stripe Knit Top'과
-
TBH글로벌 마인드브릿지, 칠드라이브인서 팝업스토어 '성료'
THB글로벌의 마인드브릿지가 복합문화공간 ‘칠드라이브인’서 선보인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마인드브릿지X칠드라이브인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는 지난 5월 23일부터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진행되었으며 행사 기간 동안 2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불러 모았다. 미국 캘리포니아의 감성 카페와 해변을 연상케 하는 이국적인 공간에 쇼핑과 이벤트를 동시에 마련하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준비됐다. 행사장은 알록달록한 색감 조합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공간 전체가 포토존처럼 활용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에 컬러풀한 공간을 배경으로 현장 곳곳에 비치된 아이템과 함께 인증샷을 남
-
돈까스 프랜차이즈 '101번지 남산돈까스', 뉴욕 프랜차이즈 박람회 성황리 종료
돈까스 프랜차이즈 전문 기업, 101번지 남산돈까스가 지난 1~3일간 진행된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뉴욕 국제 프랜차이즈 박람회는 미국 최대 규모의 프랜차이즈 박람회로 올해는 한국, 일본, 대만, 캐나다 등 13개국 250여 기업들이 참여해 다양한 브랜드와 특색있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를 선보였다. 한국관에서는 101번지 남산돈까스를 포함해 국내 우수 외식 프랜차이즈 6개 브랜드가 참가하였으며 K-외식 프랜차이즈의 우수성을 알리면서 K-컬쳐의 인기와 가능성을 다시금 확인했다고 밝혔다.101번지 남산돈까스는 박람회를 통해 세계 각국의 예비 가맹점주와 여러 협력사들과 긴밀하게 소통을 하였으며,
-
티르티르,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 GS SHOP 방송 성황리 종료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버블 히어로 아이템으로 선보인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가 GS SHOP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CJ온스타일 홈쇼핑 화장품 방송 사상 역대 최단 시간 매진, 최대 매출을 기록하며 일명 ‘5분 완판템’으로 등극한 ‘콜라겐 코어 물광 마스크’에 이어 가볍고 폭신한 버블 무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강력한 선 케어를 할 수 있는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도 완판됐다.엔데믹 시기 점차 여행에 관심이 많아지는 소비자들의 욕구에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티알티알 오프 더 선 에어 무스’는 GS SHOP 본방송에 앞서 오픈된 미리주문부터
-
특수강간죄, 처벌 수위 강화…”공범∙방조도 혐의 인정”
최근 성폭력처벌법은 특수강간죄 법정형의 하한을 7년 이상의 징역으로 개정하여 처벌 수위를 강화했다. 이에 전과가 없는 초범이거나 피해자와 합의하였다는 등의 정상이 있다고 하더라도 다른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집행유예의 선고가 불가능해 특수 강간죄로 고소를 당하였을 경우 합의를 하더라도 실형을 복역 하여야 한다. 특수강간죄는 흉기나 그 밖의 위험한 물건을 지닌 채 또는 2명 이상이 합동하여 강간죄를 범하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특수강간이 우발적인 사건이 아닌 범죄 집단으로 인해 치밀하게 사건이 발생했을 경우, 증거와 증인을 확보하는 것이 쉽지 않다. 실제로 피해를 주장하는 측과 혐의를 부인하는 측 사이의 진술이 엇
-
포앤비, 직원 업무 모니터링 프로그램‘23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공급기업 선정
24년 업력의 화상회의 솔루션 전문기업 포앤비(대표이사 김제성)가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추진 중인 ‘2023년 K-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포앤비는 해당 사업의 공급기업으로 선정되면서 그동안 재택근무 관리 및 근무의 효율성 제고를 위해 새로운 시스템 도입을 고민해 온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기업들은 재택근무 관리의 필수 솔루션인 ‘직원 업무 모니터링 프로그램 (JTM)’ 구매 시 최대 220만 원까지 정부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수요기업 약 5,000개 사를 모집해 비대면 서비스 구매 시 비용의 70%를 정부가 지원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
와이앤아처, '2023 K-Global 액셀러레이터 육성사업 Y Pump-Up 6th Batch’ 참여 기업 모집
와이앤아처㈜는 ‘2023 K-Global 액셀러레이터 육성사업 Y Pump-Up 6th Batch’에 참여할 우수 ICT 기업을 5월29일부터 6월16일까지 3주간 모집한다고 밝혔다. AI, 비대면, VR, AR 등 ICT 분야의 글로벌 진출을 희망하는 총 8개 기업을 선발할 예정이며 신청 가능 기업은 창업 7년 이하로 제한된다. 단, 예비창업자의 경우 사업기간 내 사업자등록을 완료하여야 한다. 선발기업에 대해 △1:1 멘토링 등 사업화 역량 강화 △IR 번역과 리디자인, 피칭 코칭 등 IR 역량 강화 △ 해외 시장 조사 및 실증화와 현지 바이어 비즈니스 매칭 등 글로벌 사업화 역량 강화 △ 국내외 오픈 이노베이션 수요 기관과 오픈 이노베이션 진행 △와이앤아처 자체 글
-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타티네쇼콜라, 성수동 제인마치 팝업 스토어 성료
프랑스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타티네쇼콜라는 지난 6월 1일부터10일까지 타티네쇼콜라 x 제인마치 팝업 스토어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타티네쇼콜라의 대표 매장인 파리 생제르망 부티크의 외관과 생제르망 카페 거리를 재해석해 선보인 이번 팝업 스토어는 어린 아이를 둔 고객뿐 아니라 제인마치와의 콜라보레이션에 기대감을 갖고 방문한MZ 고객들로 활기를 띄었다. 특히, 팝업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피크닉 인 파리(Pique-nique in PARIS)’를 테마로 선보인 제인마치 콜라보레이션 피크닉 웨어와 굿즈가 큰 인기를 끌었으며 팝업 스토어 내 아이들을 위한 플레이 룸이 마련되어 아이를 동반한 고객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었다. 타티네쇼
-
음주운전 사고 후 뺑소니, 처벌 수위 낮추려면
대법원이 최근 '민식이법' 시행 3년만에 양형 기준을 마련했다. 올 7월부터는 스쿨존에서 음주운전으로 어린이를 치여 숨지게 할 경우 최대 26년형의 실형이 선고될 수 있도록 양형기준이 상향되었다 ‘음주뺑소니’는 음주운전을 하다가 적발되거나 사고가 발생하면 음주 사실이 발각될까 두려워 그대로 도주하는 경우를 말한다. 음주뺑소니는 12대 중과실에 해당하여서 보험 가입 여부와 상관없이 형사 처벌을 받게 된다. 형사처벌에서도 음주와 뺑소니 12대 중과실이 2개 이상에 해당하는 범죄이기에, 실무상으로 높은 형으로 처벌되고 있다. 법정형을 보더라도, 음주뺑소니는 음주운전사고에 해당하여서 윤창호법이 적용되고, 사람을 다치게
-
아주대학교 조선미 교수, 오는 14일 비상교육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 출연
비상교육에서 진행하는 프로그램 ‘피어나다(PIONADA)’가 아주대학교 의과대학 정신건강의학교실 조선미 교수가 출연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오는 14일 저녁 8시 피어나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SBS Plus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리턴즈>, EBS <60분 부모>, <엄마가 달라졌어요> 등에 전문가 패널로 출연한 대한민국 부모들의 멘토 조선미 교수는 피어나다 라이브 특강을 통해 자녀가 행복한 어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좌절내구력’을 키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피어나다는 이번 특강에서 ‘행복’에서 가장 중요한 능력인 좌절내구력을 부모 행동 솔루션과 함께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
결혼정보회사 듀오, 전문적이고 트렌디한 재혼 특화 컨설팅 제공
재혼 전문 컨설팅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결혼정보회사 듀오가 자사의 재혼 특화 서비스 현황을 공개했다.최근 사회의 이혼과 재혼에 대한 가치관이 점차 변화하면서 재혼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혼이나 재혼을 행복한 인생을 위한 또 한 번의 선택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2022년 결혼한 신혼부부 5쌍 중 1쌍은 재혼이었다. ‘우리 이혼했어요’, ‘돌싱글즈’ 등 이혼과 재혼을 주제로 한 콘텐트들이 인기 또한 한국 사회에서 돌싱을 바라보는 사회적 인식이 개선된 것을 보여 준다.듀오가 올해 1월 발표한 ‘혼인·이혼 인식 보고서’에서도 이러한 추세를 확인할 수 있다. 미혼남녀 1,000명
-
태블릿 주문 플랫폼 티오더, 업계 최초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SP2 인증 획득
태블릿 오더 플랫폼 개발 기업 '티오더(t’order, 대표 권성택)'가 업계 최초로 소프트웨어프로세스 SP2 인증을 획득해 성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소프트웨어프로세스 SP2 인증이란 소프트웨어(SW) 기업 또는 개발 조직의 SW 프로세스 품질 역량 수준을 심사하여 적정 등급을 부여하는 제도를 말한다. 이를 통해 해당 기업 및 조직의 신뢰성을 확보하고 나아가 SW 품질 프로세스 품질 향상을 도모하는 것이 목표다.티오더는 소프트웨어 진흥법에 의거하여 체계적인 계획을 수립, 실천하며 이번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철저하고 엄격한 심사 과정에 부합하기 위해 지속적인 연구개발 노력을 경주하여 업계 최초로 인증 획득 성과를 거뒀다.실제로
-
결혼정보회사 듀오, 한국마케팅학회가 선정한 마케팅프론티어 대상 수상
결혼정보회사 듀오(듀오정보㈜)가 위축된 결혼 시장 속에서도 효율적인 마케팅과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인 공로를 인정받아 한국마케팅학회가 주관하는 ‘2023년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한국마케팅프론티어 대상은 국내 최대 마케팅 학술조직인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학회에서 수여하는 상으로, 국내 우수 마케팅 사례를 발굴하고 비즈니스 현장에 전파하기 위해 지난 1993년 제정됐다. 주요 수상기업으로는 KT, 삼성카드, 현대자동차, 한샘 등이 있다.지난 3일 서강대학교에서 열린 시상식에는 박수경 듀오 대표이사와 박철 한국마케팅학회장을 비롯한 한국마케팅학회원들이 참석했다. 삼성화재, 삼성생
-
지구를 생각하는 UFC스포츠(UFC SPORT), 친환경 원단인 소로나 반팔 티셔츠 출시
일상 스포츠에서 패션을 넘은 라이프 스타일웨어 브랜드 UFC스포츠(UFC SPORT)는 친환경 가치를 추구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전분을 발효하여 만든 소로나 소재의 티셔츠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반팔 티셔츠는 지속 가능한 환경에 대한 UFC스포츠의 고민을 담아 제작하였고 일상 생활을 하는데 편안한 신축성과 복원성, 통기성까지 두루두루 갖추고 있는 제품이다.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친환경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을 표하는 가운데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강화하고 사회의 일원으로서 지속 가능한 패션을 만들어가기 위해 친환경 캠페인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소로나 원단의 반팔 티셔츠
-
프랭크버거, 이승기 프랭크 타임 벤츠 공모전 성료
수제버거 프랜차이즈 프랭크버거에서 제3대 전속모델로 이승기를 발탁한 기념으로 '이번엔 이승기 프랭크 타임이다' 벤츠 공모전을 지난 3월 1일부터 진행하여 최근 성공리에 마감했다고 밝혔다. 이번 진행한 벤츠 공모전 ‘프랭크 타임’은 지난해 프랭크버거에서 진행했던 ‘유튜브 찍고 벤츠타자’ 공모전과 ‘이번엔 BMW다!’에 이어 3번째로 진행하는 공모전으로, 전속모델 이승기가 직접 TOP3(대상, 1등, 2등)을 심사하게 되며 발표는 6월 16일(금) 해당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프랭크버거 ‘Again Benz’ 공모전 3탄 경품으로는 대상 벤츠 A클래스 (1명), 1등 LG그램 스타일 오로라화이트 노트북 (인스타/유튜브 각 1명
-
인터마인즈, 국내최초 무인매장 솔루션 상용화 성공…’스토어팝’ 고도화 진행
Vision (시각정보) AI 기반 무인매장 솔루션 개발 업체 인터마인즈는 최근 국내 4대 편의점 유통사 중 한 곳과 인공지능(AI) 쇼핑 데이터 분석 솔루션 테스트를 시작함에 따라 재작년부터 서비스에 성공한 무인 매장 솔루션 ‘스토어팝 (StorePOP)’의 고도화를 시작했다. 무인 매장 솔루션인 스토어팝은 미국 최대 커머스 기업 아마존 고 (Amazon Go)의 Just Walk Out 기술과 같이 앱에서 생성된 QR코드를 찍은 후 무인 매장에 입장한 고객은 자유롭게 쇼핑 후 결제 없이 나가면 자동 결제되는 솔루션이다. 이를 가능케 하는 핵심 기술은 인터마인즈의 Vision AI 알고리즘과 하드웨어 센서이다. Just Walk Out 기술은 키오스크 만으로 무인 운영
-
더블유로또, 윈디플랜과 손잡고 모바일 실시간 복권 추첨 방송 선보여
더블유로또(WLOTTO INC)는 국경 없는 복권 발행의 생태계 조성을 선도하기 위해 (주)윈디플랜과 손을 잡고 지난 7일부터 필리핀 카가얀구에 소재한 본사 방송스튜디오에서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실시간 복권 추첨방송 모바일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이와 관련해 더블유로또 관계자는 “지난 20년간의 한국과 페루, 몽골 등 글로벌시장에서 복권발행 및 실시간 복권 추첨방송을 진행하며 쌓아온 ㈜윈디플랜의 안정적 운영기술력을 바탕으로 유튜브, 와우자 플렛폼을 통하여 고객들은 PC나 모바일 폰을 이용하여 24시간 실시간 추첨방송을 시청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암호화폐를 사용한 ‘로또 복권 발행 및 운영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