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카이로스미, 2024 코스모뷰티 서울박람회 초음파미용기기 에스텔라 시리즈 선보여
제38회를 맞이한 서울 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코스모뷰티 서울에 카이로스미가 ㈜메타소닉에서 개발한 초음파 피부미용기기 에스텔라 시리즈를 선보인다.미용 창업 및 리뉴얼 컨설팅 전문으로 하는 카이로스미는 ㈜메타소닉에서 개발한 초음파피부미용기기 에스텔라 시리즈를 전문으로 제공하는 기업으로써, 이번 ‘코스모뷰티 서울 2024’ 를 통해, 집에서도 클리닉 수준의 전문적인 관리를 할 수 있는 ‘에스텔라 홈에디션’과 국내 최대 출력 초음파미용기기로 페이스관리부터 슬리밍관리, 바디관리, 통증관리까지 가능한 반도체 기반의 다중 초음파 뷰티 디바이스 ‘에스텔라 프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카이로스미 관계자는 이
-
HYPEBOY 하잎랩 재단, GOTBIT HEDGE FUND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Hypeboy의 하잎랩(Hypelab) 재단은 최근 Global Hedge Fund인 GOTBIT과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밝혔다. 갓빗 헤지펀드(Gotbit Hedge Fund)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Market Making Hedge Fund이다.지난 5월 14일 하잎랩(Hypelab) 재단의 HIP 토큰은 코인마켓캡(Coinmarketcap) 11위 거래소인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MEXC에 상장되었다. 하잎랩 재단 관계자는 "Hypeboy의 MEXC 상장은 HIP 토큰의 첫 발걸음에 불과하다"고 밝혔다.하잎랩 재단과 갓빗 헤지펀드의 파트너십을 통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귀추가 주목된다.
-
존쿡, 롯데홈쇼핑 최유라쇼에서 쌀 베이글&치즈문 크림치즈 세트 ‘첫 선’
종합 식품 기업(대표이사: 조성수) 에쓰푸드가 오는 18일 오전 10시 20분,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홈 브런치, 피크닉에서 즐기기 좋은 ‘존쿡 쌀 베이글&치즈문 크림치즈 세트’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존쿡 쌀 베이글&치즈문 크림치즈 세트는 롯데홈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세트로 쌀 베이글(246g, 4ea), 곡물 쌀 베이글(246g, 4ea), 크림치즈 베이컨 대파(200g), 크림치즈 바질 토마토(200g) 등으로 구성된다.제과 기능장 자격을 보유한 36년 경력의 제빵 전문가가 만든 빵 브랜드 존쿡 마스터의 브레드가 쌀 베이글 2종을 신규 출시하며 롯데홈쇼핑에서 첫 판매를 시작한다. 쌀 베이글 2종은 국산 쌀가루를
-
쎌바이오텍 듀오락, ‘비타푸드 유럽 2024’ 참가
대한민국 대표 유산균 브랜드 ‘듀오락(DUOLAC)’이 14일부터 16일(현지 시각)까지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비타푸드 유럽 2024 (Vitafoods Europe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듀오락은 10년 연속 프로바이오틱스 수출 1위 브랜드로서, 2002년 첫 참가 이래 20여 년간 단독 부스로 행사에 참여하며 한국산 유산균의 위상을 높여왔다. 1997년 시작되어 올해 27회를 맞이한 ‘비타푸드 유럽 2024’는 전 세계 건강기능식품 트렌드와 기술, 발전 상황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박람회다. 매년 2만여 명이 참관하고, 1000여 개의 기업이 부스를 마련해 건강기능식품 업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행사로 꼽힌다. 쎌바이오텍에 따
-
결혼정보회사 듀오, 4만 9000건 성혼 달성
최근 국내 혼인 건수가 감소되고 있는 것과 달리,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는 업계 최초로 누적 성혼수 4만 9천 건을 달성했다. 이처럼 위축된 혼인 시장 속에서도 듀오는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는데, 그 이유는 ‘폭넓은 회원 풀(pool)’과 ‘성공적 매칭’에 있다.결혼정보회사에서 ‘회원수’는 업체의 규모를 가늠하는 기준이며, ‘성혼수’는 회사의 운영 결과를 나타내는 지표로 쓰인다. 그렇기에 이는 고객 서비스 및 만족도와도 직결되어 있는 중요한 요소이다. 듀오는 매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보유 회원수와 누적 성혼수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2024년 5월 13일 기준으로 현재 듀오에서는 37,664명의 정회원이 활
-
셀트리온스킨큐어 뷰티몰,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 진행
셀트리온뷰티몰이 사용자에게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자 대대적인 홈페이지 리뉴얼을 진행했다. 셀트리온뷰티몰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브랜드인 셀큐어, 한스킨, 이너랩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종합 뷰티 쇼핑몰로, 회원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며 뷰티 외에 다양한 생활용품과 가전, 식품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핫딜회원관도 운영 중이다. 새로워진 셀트리온뷰티몰은 사용자가 제품 및 혜택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전반적인 UI/UX를 개선했으며, 디자인에도 변화를 주어 가시성을 더욱 높였다. 또한 제품의 특성이나 이벤트 정보를 놓치지 않고 파악할 수 있는 기능을
-
알로드, 부부의날 맞이 쥬얼리 제품 4종 공개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전문 브랜드 알로드(ALOD)가 5월 21일 부부의날을 앞두고 쥬얼리 제품 4종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알로드가 제안하는 첫번째 주인공은 ‘카샤 1캐럿 프린세스컷 목걸이’다. 모던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프린세스컷 목걸이는 아내를 위한 깜짝 선물 혹은 리마인드 프로포즈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현대 여성의 당당함과 유니크한 ‘브릴리언스(brilliance)’의 조화는 일상 아이템으로 어떠한 아웃핏에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두번째 추천 제품은 ‘튜베로즈 1캐럿 페어컷 목걸이’다. ‘페미닌(feminine)’한 감성과 실루엣이 돋보이는 페어컷(물방울) 다이아몬드를 품고 있는 목걸이다. 목선을 따라 물방울처럼
-
탬버린즈(TAMBURINS), ‘카 디퓨저’ 4종 런칭…한·중·일 팝업 스토어 오픈
규정되지 않는 아름다움을 탐구하는 향 브랜드 탬버린즈(TAMBURINS)가 차량용 방향제 ‘카 디퓨저’를 새롭게 런칭한다. 탬버린즈 카 디퓨저는 차를 단순한 이동 수단을 넘어 더 자유롭고 솔직한 나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으로 바라보며, 차 안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순간들을 더 생동감 있게 만드는 4가지 향과 각기 다른 컬러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가죽으로 싸여진 유려한 조약돌과 같은 쉐입과 기분 좋은 웃음을 지을 때 생기는 동그란 보조개가 연상되는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으로, 퍼퓸, 샤워리바디, 퍼퓸드 핸드앤바디 등 탬버린즈의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비가리코(BIGALICO)’와 ‘카모(C
-
모두컴바인X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5월 어린이날 맞아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 가족 캠프 성황리에 마쳐
모두컴바인과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 가족 500명을 초청해 진행한 일일 물놀이 캠프가 성황리에 종료됐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난 11일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에서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 가족에게 기쁨이 되는 어린이날 행사로 진행됐으며, ㈜모두컴바인 이상면 대표가 희귀난치성질환 어린이 가족 500명분의 선물과 1천만 원 상당의 상품권, 그리고 입장권을 후원했다. 이상면 대표는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및 2023년도 우수기업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이날 어린이 가족 캠프에 참석한 한국어린이난치병협회 윤완채 위원장은 “선한 영향력으로 아름다운 기부 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
엘엔피리싸이클링, 건식 제련공정으로 폐리튬배터리 리싸이클링 대량생산기술 개발 성공
㈜엘엔피리싸이클링(대표 김경수)이 국내 최초로 폐리튬이온배터리 분쇄물인 블랙매스에 함유된 리튬을 95% 이상 회수하는 건식 제련공정 대량생산기술 개발에 성공해 주목받고 있다. 플라즈마 전기로를 이용해 회수된 리튬은 기존 습식공정에 비해 수침출에 의해 탄산리튬 형태로 리튬을 93% 이상 얻을 수 있어 획기적인 회수율로 평가받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최근 국가공인인증기관(KOLAS)에 시험의뢰한 결과 리튬회수율이 97.2%에 이르는 시험성적서도 받았다. 철강과 비철 제련의 대량생산 기술을 결합한 폐리튬이온배터리 리싸이클링 신기술은 블랙매스부터 니켈을 포함한 복합원료까지 다양한 원료를 제련할 수 있고, 리튬광석에서 리튬을
-
경기 남부 최대 규모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수원컨벤션센터서 성황리에 개막
대한민국 대표 영유아 전문 전시회 ‘제75회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하 코베)이 오늘 5월 16일(목) 성황리에 개막했다. 코베는 아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용품과 서비스를 만날 수 있는 자리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유아교육 관련 다양한 인기 브랜드가 참가한다. 디즈니월드잉글리쉬와 교촌치킨의 협찬으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더욱 풍성해진 이번 전시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 단위 관람객들의 방문이 끊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개막 첫 날, 관람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는 가운데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눈길을 끌었다. 유모차, 카시트를 구매하는 관람객들에게 최대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100%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가
-
닥터포틴, 3세대 순수함량 420mg 구강붕해정 글루타치온 출시
전문의 14인의 근거 기반 포뮬러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포틴(Dr.14)’이 국내 최초 3세대 고함량 글루타치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닥터포틴의 신제품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가 구강붕해정 형태로 개발한 제품으로, 글루타치온이 420mg나 함유되어 있다.필름형 글루타치온의 경우엔 제품 특성상 글루타치온 순수함량이 40-50mg 정도가 최대지만, 닥터포틴의 제품은 약 9~10배에 달하는 글루타치온이 함유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글루타치온 합성 메커니즘에 최적화된 11가지 핵심 부원료가 함께 첨가되어 체내에서 빠르게 글루타치온이 생성되도록 돕는다.또한 숙취 해소 제품에 주원료로 사용되는 글루타치온은 간 기능에 효과적이라고
-
에이블리, ‘인공지능 사진 검색’ 기능 도입…‘글자 대신 이미지로 상품 검색’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가 ‘인공지능(AI) 사진 검색’ 기능을 도입했다고 밝혔다. 에이블리 ‘AI 사진 검색’은 텍스트 대신 사진으로 원하는 상품을 찾을 수 있는 기능이다. 유저가 사진을 등록하면 인공지능이 사진과 동일하거나 비슷한 상품을 제안한다. 사진 속 상품 카테고리와 이미지를 ‘멀티 태스크(동시)’ 방식으로 학습해 원하는 상품을 찾아주는 ‘딥 러닝’ 모델을 자체 개발했다.‘AI 사진 검색’ 기능은 패션, 뷰티, 라이프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이용 가능하다. 패션 코디 사진을 올릴 경우 비슷한 패턴, 색상, 핏 등을 지닌 의류를, 립(LIP) 발색 사진을 선택하면 유사한 컬러
-
결혼정보회사 듀오 "미혼남녀 대다수, ‘연인에게 의지해’"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이사 박수경)가 현재 연애 중인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연인에게 의지하는 정도’와 관련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업체 듀오 조사 결과, 미혼 10명 중 8명(85%)은 연인에게 의지하고 있었다. 그 이유로 ‘가장 가까운 내 편이라 생각해서(60%)’를 가장 많이 선택했으며, 뒤이어 ‘현 연인에 대한 믿음이 있어서(28%)’, ‘외로움을 많이 타서(8%)’ 등의 의견이 있었다.응답자들이 연인에게 의지하지 않는 이유는 ‘각자의 삶을 존중해서(62%)’가 가장 많았다. 이어 ‘원래 그 누구한테도 의지하지 않아서(20%)’, ‘내 약점을 보이기 싫어서(9%)’ 등의 답변이 나왔다.특히 연인에게 의지한다는 응답자 중 95%는
-
파파이스, 단짠 버거와 맥주의 찰떡 페어링 ‘버거&맥주 콤보’ 판매 시작
글로벌 대표 치킨 브랜드인 파파이스가 지난해 선보인 ‘치맥세트’에 이어 ‘버거&맥주 콤보’를 새롭게 판매한다. ‘양념치킨버거&맥주 콤보’는 파파이스의 신메뉴 ‘양념치킨 샌드위치’와 제주맥주로 구성되어 있다. ‘양념치킨 샌드위치’는 육즙이 풍부한 통닭다리살 패티에 K-양념치킨 맛을 구현한 단짠 소스가 더 해져 출시 이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맥주로는 제주맥주의 제주펠롱에일과 제주누보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펠롱에일 콤보 기준 8,900원의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1,000원 추가 시 베이컨, 토마토, 체다치즈가 더 해진 프리미엄 라인의 ‘양념치킨 BLT치즈’로 변경 또한 가능하다.기존 판매 제품
-
제품 홍보 마케팅 전략 이제는 영상 콘텐츠가 대세
소비자들에게 기업이 출시한 제품과 브랜드, 서비스 등을 알리기 위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영상 제작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기존의 TV광고 시장 외에도 다양한 뉴미디어의 등장으로 유튜브나 SNS채널 등 온라인 공간에서도 영상 콘텐츠를 활용하여 제품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있는 것이다. 특히 세련된 디자인과 역동적인 움직임, 애니메이션 등으로 제품의 새로운 가치와 보이지 않는 부분까지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3D영상이 가장 각광받고 있다. 티나쓰리디는 3D영상 분야의 선두에 있는 기업으로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업종, 제품, 브랜드의 영상을 제작한 곳이다. 단순한 제작 방식에서 벗어나 정확한 기획안과 방향성을 통해 제품의
-
한음저협, 스승의 날 맞아 원로 음악인 초청 감사 행사 진행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한음저협)가 스승의 날을 맞아 13일 여의도 63빌딩 라벤더 홀에서 대한민국 음악 발전에 기여한 원로 음악인을 모시고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음저협 추가열 회장의 이사 재임 시절부터 연례행사로 지속 개최해온 스승의 날 행사는 대한민국 음악 문화와 저작권 시장 확대의 초석이 되어온 원로 작가 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날 행사는 협회 원로 작가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한민국 음악과 협회 발전에 기여한 원로 회원에게 주는 스승님 감사패 수여식을 시작으로 퓨전 가야금 그룹 ‘별가야’팀의 가야금 연주 축하 공연과 서로 환담과 식사를 나누는 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