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오위르, 2 in 1 세안제 ‘드리미 오일투폼’ 출시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오위르가 오일클렌징과 폼클렌징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2 in 1 세안제 ‘드리미 오일투폼’을 1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오위르는 한우리 대표가 주변에서 보습, 미백, 기미, 주름개선 등 피부 문제로 고민하는 주부, 여성들을 두루 접하며 이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2022년 설립한 브랜드다. SNS를 통해 소비자와 직접 소통하며 선풍적인 반향을 일으켜 급격한 성장을 일궈냈으며 지난 2월, 와디즈 펀딩에서도 기대를 뛰어 넘는 성과를 거두었다. 신제품 ‘드리미 오일투폼’은 한 용기 안에 오일과 폼이 함께 담겨 있는 제품으로, 시중 세안제 중 유일하게 육안으로 오일과 폼이 나뉘어져 있는 모습을 직접 확인할 수 있
-
슈퍼드라이, 15일 홍대에 정식 매장 오픈…엠버서더 NCT DREAM 발탁
폰드그룹(대표 임종민, 김유진)의 글로벌 프리미엄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슈퍼드라이(SUPERDRY)’가 브랜드를 대표하는 엠버서더로 NCT DREAM을 선정하고 15일(월) 홍대에 첫 정식 매장 오픈했다. 슈퍼드라이는 캠페인 슬로건을 ‘SUPEReal Life(수퍼리얼 라이프)’로 내걸고 정식 매장 오픈과 동시에 브랜드 엠버서더로 선정된 대세 보이그룹 NCT DREAM과 함께한 첫 번째 화보를 공개했다.화보에는 NCT DREAM이 Garage를 배경으로 꿈을 향해 나아가는 과정이 담겨있다. 이번 화보를 시작으로 슈퍼드라이와 NCT DREAM을 담은 ‘수퍼리얼 모먼트 with NCT DREAM’의 쇼츠 영상과 메이킹 영상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슈퍼드라이는 론칭을 기
-
X-ray 시선으로 추상적 진리를 판독하는 임부경 작가
임부경 작가는 X-ray라는 시선으로 새로운 예술적 지평을 개척하고 있다. 그의 작품은 단순히 미학적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사물의 본질과 내면의 진실을 탐구하는 철학적 깊이를 지닌다. 이러한 그의 예술적 접근은 전통적인 추상 미술의 경계를 허물며, 현대 예술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다.임부경 작가 초대전을 갖는 금보성 관장은 ‘임부경 작가가 판독하고자 하는 것은 눈으로 보여지는 것과 보여지지 않은 것에 대한 판독이다. 구름, 사람, 생각, 언어, 바람 등 일상적인 대상에서 시작하여 진리, 소문, 꽃향기 등 형체가 없는 투명한 언어까지 그의 시선은 투망질 한다. 임부경 작가의 작품은 소리 없는, 또는 흔적 없는 추상을
-
결혼정보회사 듀오, '셀프 웨딩촬영' 관련 설문조사 결과 발표
고가의 스튜디오 웨딩촬영에서 벗어나 셀프로 웨딩촬영을 하는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박수경)가 셀프 웨딩촬영(웨딩스냅 포함)경험이 있는 기혼남녀들을 대상으로 ‘셀프 웨딩촬영’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결혼정보회사 듀오 조사 결과, 셀프 웨딩촬영을 한 이유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고 싶어서(42%)’인 것으로 나타났다. 다음으로 ‘원하는 대로 진행할 수 있어서(19%)’와 ‘비용을 절약하고 싶어서(19%)’, ‘개성 있는 사진을 찍고 싶어서(8%)’, ‘시간과 장소 제약이 없어서(7%)’ 등을 언급했다.셀프 웨딩촬영이 만족스러웠던 이유로는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남 39%, 여 37%)’를 가장 많
-
배우자 외도 인한 이혼소송 시 합법적으로 증거 수집해야
통계청이 집계한 인구동향조사에 따르면, 지난 2023년 우리나라 이혼건수는 9만 2,394건으로, 전체 이혼율이 40%에 육박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들어 혼인신고를 하지 않고 사실혼 관계를 유지하는 젊은 부부들이 많다는 점을 감안할 때 실질적인 이혼율은 더욱 높을 것이라는 것이 전문가들의 공통된 시각이다. 우리나라는 민법 제840조에 따라 ①배우자에 부정한 행위가 있었을 때 ②배우자가 악의로 다른 일방을 유기한 때 ③배우자 또는 그 직계존속으로부터 심히 부당한 대우를 받았을 때 ④ 자기의 직계존속이 배우자로부터 심히 부당한 대우를 받았을 때 ⑤배우자의 생사가 3년 이상 분명하지 아니한 때 ⑥기타 혼인을 계속하기 어려운
-
웹투어, 제주신라호텔 특가 여행상품 선보여
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여름휴가시즌을 앞두고 2박3일 자유일정으로 제주신라호텔에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항공권과 렌터카가 포함된 특가여행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7월부터 판매가 이루어지는 특가상품은 2박 3일 일정으로 제주롯데호텔 숙박, 김포/부산출발 제주 왕복항공권, 여행기간 중 렌트카와 자차보험까지 모두 포함된 자유여행 상품이며, 3인 출발 시 1인당 359,000원 부터 예약이 가능하다.웹투어 관계자는 “여름 호캉스로 선호도가 높은 제주신라호텔의 레스토랑, 산책로, 수영장,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5성급 호텔 안에서 다양한 즐길 거리를 갖추고 있다”며 “여름 휴가철 자유여행 특가상품으로 객실업그
-
JS리무진, 7월 한 달 카니발하이리무진 여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주)오토글로벌의 카니발 하이리무진 특장브랜드 JS리무진이 이달 선착순 여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선착순 10대 한정으로 이달 말까지 진행되는 JS리무진 여름 특별 프로모션 패키지는 JS리무진 하이브리드(비즈니스 클래스7/9, 써밋) 차량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실시된다. JS리무진 관계자는 “이번 썸머 프로모션을 통해 비즈니스 클래스9 구매 시 180만 원 상당의 오토사이드 스텝이 제공될 예정이다. 의전이라는 목적성에 맞게 차량 측면에 보조계단이 설치되는 필수 옵션인 ‘오토사이드 스텝’ 혜택은 선착순 10대 한정으로 진행된다”고 설명하며 “또한, 비즈니스 클래스7 구매 시에는 무려 680만 원 상당의 ‘오토 사이
-
에이블리, 2030 쇼핑몰 ‘슬로우앤드’ 신규 입점
에이블리코퍼레이션(대표 강석훈)이 운영하는 스타일커머스 플랫폼 에이블리는 2030 쇼핑몰 ‘슬로우앤드’가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신규 입점한 슬로우앤드는 등교룩, 출근룩 등 2030 여성이 일상에서 입기 좋은 다양한 의류 상품을 선보이는 쇼핑몰이다. 디자인부터 제작 단계까지 슬로우앤드가 직접 참여해 고객 니즈를 세심하게 반영한 자체 제작 상품 라인업 ‘슬로우메이드(SLOWMADE)’로 심플한 디자인으로 높은 활용도를 자랑함과 동시에 상품마다 컬러, 길이 등 다양한 옵션을 갖추고 있어 두터운 충성고객 층을 보유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에이블리는 ‘퍼빗’, ‘블랙업’ 등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국내 주요 쇼핑몰의 잇따른 입
-
'K소셜앱' 캠톡, 양양 인구해변서 게릴라 이벤트 펼친다
국내 영상통화 플랫폼의 대표주자인 '캠톡(Camtalk)'이 소셜 미디어 인스타그램에서 2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기 인플루언서 유나미와 함께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펼친다. 캠톡 애플리케이션(앱)은 전문 영상기술 기업 메이트네트웍스(대표 전우호)가 개발한 소셜 디스커버리(Social Discovery; SNS를 통해 자신에게 필요한 사람을 발견하는 것) 앱이다. 메이트네트웍스는 오는 13일(토요일) 오후 6시, 젊은 층의 서핑 성지로 꼽히는 강원도 양양 인구해변에서 유나미가 행사에 참여한 한 명 한 명 껴안아 주는 프리허그 이벤트를 가질 예정이다.이벤트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10만원 상당의 굿즈도 제공된다.메이트네트웍스 전우호 대표
-
머거본,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전환 기념 프로모션 전개
종합식품 회사인 머거본(대표 신주식)이 7월 12일(금)부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브랜드스토어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는 네이버가 직접 선정하는 네이버 쇼핑 상위의 브랜드만이 운영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머거본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신상품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하고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되었다. 머거본은 브랜드스토어 전환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7월 12일(금)부터 21일(일)까지 10일간 진행한다. 알림 받기 동의 시 2천원 할인 혜택과 1천원 중복 할인을 제공하며 프로모션 기간 한정으로 ‘세트 상품’도 선보인다. 이밖에 19일부터 22일까지 원쁠딜(1+1) 행사도 진행된다.아울러 이
-
2024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 서울 SETEC에서 사흘간 개최
㈜메쎄이상이 주최하는 국내 최대 캠핑∙아웃도어∙레포츠 박람회인 ‘국제아웃도어캠핑&레포츠페스티벌’(이하 ‘2024 고카프 서울 스페셜 시즌’)이 오는 7월 19일(금)부터 7월 21일(일)까지 서울 강남 SETEC에서 사흘간 개최된다. 텐트, 침낭, 랜턴 등 기본적인 캠핑 장비부터 차박,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과 레저스포츠, 낚시 등 레포츠 관련 품목 등을 한자리에 전시하는 고카프는 캠핑을 즐기는 캠퍼들 뿐만 아니라 캠핑 입문자들로부터도 많은 호응을 얻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다.입문자들은 전문가들로부터 제품 사용법과 유용한 팁을 배우고 구매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고카프는 대한민국 캠핑·레포츠 산업 최초의 국제인증
-
레이디가구, 신제품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 CJ온스타일 라이브서 선봬
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가 12일 오후 8시, CJ온스타일 ‘브티나는 생활’에서 컴포트(COMFORT) 소파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인 ‘플러쉬 리클라이너 소파’를 출시하고 역대급 할인 혜택이 담긴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브티나는 생활’은 CJ온스타일이 기획·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 프로그램으로 가수 출신 겸 방송인 브라이언이 진행자로 출연하여 브랜드 및 제품을 직접 소개하는 대형 라이브 방송이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편안함을 중점으로 기획된 ‘컴포트 소파 시리즈’의 첫 공개와 더불어 레이디가구의 베스트 제품들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컴포트 소파 시리즈의 첫 시작인 ‘플러쉬 리클라이너
-
파네라이, 두오모앤코에서 특별 전시…2024년 신제품과 하이 컴플리케이션 워치 선보여
이탈리안 하이엔드 워치메이커 ‘파네라이(PANERAI)’가 이탈리안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플랫폼 ‘두오모앤코(DUOMO & CO.)’에서 ‘THE WORLD OF PANERAI’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탈리아 감성을 고스란히 담은 두오모앤코 사옥 1층에서부터 지하로 연결되는 계단을 통해 파네라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따라 내려가다 보면, 마치 갤러리에서 도슨트 안내를 받는 듯한 인상을 준다. 지하 4층에 도착하면 마침내 메인 전시 공간이 드러난다. 여기에서는 파네라이의 주요 칼리버 중 하나인 P.4100 오브제부터 시작해 ‘섭머저블 쿼란타콰트로 루나 로사 티-세라미테크™ (Submersible QuarantaQuattro Luna Rossa Ti-Ceramitech™)를 비
-
셀프포토 시장 패러다임 변화 일으킨 플랜비스튜디오, 셀프포토 시장에 생명을 불어넣다
플랜비스튜디오는 광고촬영기법 노하우를 그대로 커스터마이징하여 고객이 직접 찍어도 전문 사진작가가 찍은 작품처럼 만들 수 있는 고품격 셀프포토 스튜디오다. 일반 사진만 찍는 단순한 셀프포토 스튜디오 시장에서 독특한 콘셉트를 바탕으로 업계 인지도를 쌓고 있다. 실제로 플랜비스튜디오는 특별한 사진 기술과 독특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기법을 도입하여 친구, 연인, 가족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사진을 찍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문화의 장을 연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하이앵글, 로우앵글 등 최신 기술을 도입하여 단순 2차원 평면 구도의 셀프포토 스튜디오 시장을 3차원 입체 구도로 패러다임의 변화를 일으키고 있다
-
대포통장 거래, 대가 안 받았어도 처벌 대상… 금융거래 제한 등 다양한 제재 가능해
최근 보이스피싱 등 사기범죄가 성행하면서 이러한 범죄에 사용되는 대포통장에 대한 제재도 강화되고 있다. 대법원 양형위원회는 지난 4월, 전체회의를 개최하여 보이스피싱을 비롯한 전기통신금융사기, 보험사기 범죄 등을 사기범죄 양형기준 설정 범위에 포함하고 대포통장 거래에 관련한 전자금융거래법 위반 범죄의 양형기준도 손 볼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다. 계획에 따르면 오는 8월, 사기범죄 양형 기준 수정안이, 9월에는 전자금융거래법위반범죄 양형기준 수정안이 확정될 예정이다. 양형기준은 법적 구속력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이를 벗어나 판결을 할 때에 판결문에 사유를 기재해야 하기 때문에 실질적으로 일선 판사들의 가이드
-
티르티르, 대만 왓슨스 100개 매장 입점
일본, 미주 시장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얻고 있는 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대만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했다고 밝혔다. 티르티르는 오는 7월 11일 대만 내 왓슨스 매장 100개에 입점, 연말까지 전 점포 입점을 앞두고 있다. 이번 입점은 한국 브랜드 최초로 미주 아마존 내에서 메이크업 제품 1위를 기록하며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마스크 핏 레드 쿠션’을 필두로 최근 일본에서 런칭한 직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워터리즘 글로우 립 멜팅 밤’ 등의 제품을 함께 선보인다.특히 기온과 습도가 높은 대만에서 베이스 메이크업 유지력을 높일 ‘마스크 핏 메이크업 픽서’, 선 케어 겸용 내추럴한 톤 업 효
-
케이엠제약, 글로벌 기업 벨레다와 구강케어 공동연구개발 협약 체결
오랄케어·화장품 연구·개발·생산(ODM/OEM)전문기업 케이엠제약이 스위스 천연 화장품 기업 벨레다(Weleda)와 구강케어 제품 공동연구개발에 대한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협약은 양사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결합하여 국내와 해외 소비자의 트렌드에 맞는 혁신적인 구강케어 제품개발을 위한 공동 목표를 가지고 양사 공동연구개발 협업을 진행하고자 추진됐다. 벨레다는 자연 친화를 추구하는 천연 화장품 회사로써 1921년 창립되어 현재는 화장품 및 제약회사 그룹으로 성장한 글로벌 기업이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벨레다의 기존 구강케어 제품에 케이엠제약의 기술력과 한국 소비자들의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을 공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