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
세이프닥, SK엠앤서비스 베네피아와 직장인 의료복지 서비스 제휴 협약 맺어
의료복지 플랫폼인 세이프닥(대표 이예솔)이 SK엠앤서비스(대표 허선영)가 운영하는 선택적 맞춤형 기업 복지 플랫폼 베네피아와 직장인 의료복지 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베네피아는 약 3,700개 기관·기업 임직원에게 온오프라인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포인트 사용을 지원하는 직장인 복지 플랫폼이다. 이번 제휴를 통해 약 130만 명의 베네피아 회원들은 전국에 위치한 세이프닥 제휴 병원에서 비급여 항목을 우대 할인 받아, 실질적인 의료 혜택과 병원비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게 됐다.베네피아 고객사 임직원들은 세이프닥 내 안과·치과·피부과·성형외과 등 15개 진료과와 1,200여 개 병원 프로그램을 둘러보고 꼼꼼
-
배우 소이현, ‘뷰티유레카’서 ELT 비타유스 비타민C 세럼 소개
배우 소이현이 인기 유튜브 프로그램 ‘뷰티유레카’에서 ELT코스메틱의 ELT 비타유스 비타민C 투명광채 종결세럼을 소개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뷰티유레카’는 나만 알고 싶은 일상 속 뷰티 꿀팁부터 화장품, 패션, 이너뷰티까지 뷰로거 4인의 리얼하고 꼼꼼한 검증을 담은 유튜브 프로그램으로, 11월 4일 방송분에서 소이현은 ELT 비타유스 비타민C 투명광채 종결세럼을 사용하며 소개했다.소이현은 해당 제품을 사용하면서 잡티부터 광채까지 하나로 관리할 수 있으니 편하다며 장점을 강조했는데, 실제로 ELT 비타유스 비타민C 투명광채 종결세럼은 비타민C와 3종 미백 성분의 시너지를 통해 어린 잡티부터 기미까지 개선하는 데 도움을
-
아동안전위원회, 구로구 관내 오류남초등학교에 초등학생을 살리는 10cm ‘옐로우 힐’ 설치
아동안전위원회(이사장 이제복)는 어린이들의 통학로를 안전하게 지켜주기 위한 새로운 시설물인‘옐로우 힐’을 구로구 오류남초등학교에 설치했다고 밝혔다.‘옐로우 힐’은 횡단보도 대기공간에 설치된 노란색 언덕으로써 신호를 기다리고 있는 어린이의 키를 10cm 높여줘 기존에 방호울타리에 가려져 운전자와 어린이 보행자가 서로의 얼굴을 볼 수 없었던 문제를 해결하여 교통사고를 예방해 주는 시설물이다. ‘옐로우 힐’은 ‘2023년 어린이보호구역 아이디어 공모전’에‘스탑! 옐로우 힐’팀이 제안한 아이디어로서 대상작(국회 행정안전위원장상)에 선정되어 한국도로교통공단의 시범 설치 협조, DB손해보험의 후원으로 지난 8월부터
-
덴마크 벨톤보청기 아시아 총괄(APAC) 안드레아스 사장, 웨이브히어링 본사 방문
세계 6대 브랜드 국내 판매 1호이자 세계 6대 브랜드 국내 판매량 1위인 웨이브히어링(대표 송 욱)은 지난 29일, 글로벌 청각기업 덴마크 GN히어링사의 아시아 총괄(APAC) 사장인 안드레아스(Andreas Anderhov)와 함께 청각 솔루션 및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회의를 가졌다.이번 회의는 GN히어링코리아과 (주)아게이트의 리테일 사업부 웨이브히어링과 홀세일 사업부 AK히어링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한국 청각 시장에서의 혁신적인 서비스 제공을 목표로 진행되었다. 웨이브히어링은 GN히어링 사의 최신 기술이 접목된 벨톤 세린(seren)보청기와 같은 프리미엄 청각 기기를 통해 국내 난청 고객들에게 최적의 청각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한스킨, 독일 Müller에 입점… 유럽 내 K뷰티 저변 확대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 한스킨이 독일에 진출하며 유럽 내 K뷰티 브랜드의 저변 확대에 이바지하고 있다.한스킨은 독일에서 두번째로 큰 규모의 드럭스토어 체인 Müller에 입점하게 되었다고 밝혔다.Müller는 독일 전역에 약 600개의 매장을 보유한 기업으로 한스킨의 포어클렌징오일 라인 3종, 포어클렌징밤 라인 3종, 비타민C글로우라인 4종, 히알루론라인 5종, 레티놀라인 2종, 키트 1종 등 총 18개의 아이템이 Müller 최대 크기 매대에 진열, 판매될 예정이다. 한스킨과 함께 Müller 입점을 확정한 플로디카도 클렌징 라인 3종, 에센셜라인 5종, 유스라인 2종, 키트 2종으로 총 12개의 아이템을 독일 소비자들에게 선보
-
천안 명물 학화호도과자 구성동 본점, 결혼식 답례품 세트 출시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이 결혼식 답례품 용 호두과자 소포장 세트를 출시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젊은 세대를 겨냥한 실속 제품이다.결혼식 답례품 세트는 8알 세트와 11알 세트이며 저렴한 가격대인 2,500원~3,500원으로 구성됐다. 기본 60박스부터 구매가 가능하며 10박스 단위로 추가 구매가 된다. 주 고객층인 젊은 커플을 겨냥해 깔끔한 디자인 박스를 사용했으며 가격은 저렴하지만 한 알 한 알 정성스럽게 낱개 포장해 주는 사람의 정성이 담기도록 신경썼다.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가을 결혼식 시즌을 맞아 결혼식 답례품 용 소포장 제품을 출시했다”라며 “학화호도과자는 맛, 가격, 포장 등에서 소비자들
-
“정부, 민생 회복 최우선 과제”…특정건축물 정리법, 위반건축물 피해 구제 열리나
강서구의 A씨는 신혼초 전세대출을 받아 B씨의 다세대빌라에 거주했다. 계약 만기 후 보증금을 돌려 받으려 했지만 거주하던 주택이 위반주택으로 등재되어 다음 세입자가 구해지지 않았다. 신축급 건물에 위치도 좋아 인기가 많았던 빌라였지만 위반건축물이라는 이유로 대출이 어렵다는 이유에서다. A씨는 “계약 당시 권리관계도 깨끗한 매물이라 사람들이 많이 보러왔는데 위반건축물로 대출이 안 되니 다들 돌아서더라”고 토로했다. B씨는 내집마련의 부푼 꿈을 안고 다세대빌라를 매수해 A씨에게 전세를 주었다. 1년 후 B씨에게는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 전해졌다. 베란다 부분이 위반건축물으로 설계되어 이행강제금을 평생 떠안아야 한다
-
편의점 5개사, 코리아세일페스타 도시락 출시
최근 몽골과 베트남 등 해외로 진출해 K-상품을 알리고 있는 편의점들이 이번에는 국내 소비 촉진에 나선다. 편의점 업계는 11월 1일부터 30일까지 '코리아세일페스타'(코세페) 기간 동안 특별 기획 상품인 '코세페 도시락'을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CU, GS25, 세븐일레븐, 이마트24, CSPACE24 등 국내 편의점 5개사가 모두 참여한다. 편의점 도시락은 물가 상승에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메뉴 구성을 갖춰 1인 가구와 혼밥족들 사이에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코세페 도시락'은 편의점 업계가 협력해 동시에 선보이는 첫 행사로 이를 통해 편의점이 내수 소비 활성화에 기여하는 동시에 해외에서도 국내 상품을 널리 알리는 플랫
-
메타툰 스튜디오, 웹툰 작가 지원 플랫폼 ‘넥스트툰’ 정식 출시
글로벌 웹툰 IP 제작 스튜디오 메타툰은 최초로 웹툰 작가 지원 플랫폼 ‘넥스트툰’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웹툰 작가 지원 플랫폼 ‘넥스트툰’은 웹툰 작가에게 필요한 다양한 요소를 온라인에서 한번에 제공한다.기본적인 구직부터 제작 지원, 작품의 서비스와 유통까지 웹툰 작가에게 필요한 모든 기능을 한곳에 모았다. 특히 웹툰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신인 작가도 전문 스튜디오의 자금 지원과 PD의 일대일 도움을 받아 쉽게 데뷔를 준비할 수 있다. 웹툰 작가에 대한 진입 장벽과 기존 아카데미와 같은 오프라인 지원 한계의 단점을 극복하고 장점을 극대화했다.(주)메타툰이 넥스트툰을 출시할 때 가장 초점을 둔 것은 웹툰 작가가
-
월드쉐어, '원더풀데이' 캠페인 통해 1,800여 명 아동에게 식량 지원
국제구호개발 NGO인 월드쉐어(이사장 최순자)는 2024 세계 식량의 날을 맞아 부르키나파소, 키르기스스탄,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아동들에게 무료 급식과 식량 키트를 제공했다고 밝혔다.월드쉐어가 주관한 '원더풀데이(Wonder Full Day)' 캠페인은 10월 16일 세계 식량의 날을 기념하여 식량 위기에 처한 1,016명의 아동에게 무료 급식과 2주 분량의 식량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원래 목표했던 1,016명에서 후원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지원 대상이 1,801명으로 늘어났다.부르키나파소에서는 16일, 월드쉐어가 운영하는 파라코바 무료 급식 센터에서 행사가 열려 800명의 아동이 혜택을 받았다. 이들은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생선, 밥, 스튜,
-
파이코어, 디퍼런씨 포어세럼 1989 스피큐 샷 선보여
토탈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의 하이엔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piCore)’가 35년 에스테틱 노하우를 집약한 ‘파이코어 디퍼런씨 포어세럼 1989 스피큐 샷’을 출시한다고 밝혔다.‘파이코어 디퍼런씨 포어세럼 1989 스피큐 샷’은 스피큘과 슈퍼 레틴알, 바쿠치올, 3종 독자개발 특허 펩타이드가 만나 처지고 늘어진 모공 속 탄력을 채우고 피부결을 개선해 어린 피부로 회복시켜 주는 제품이다.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 시킨 파이토좀™ 공법(PI-TOSOME™)으로 유효성분을 나노캡슐링 후 스피큘 표면에 코팅하여 드라마틱한 효과를 피부 속 깊이 전달해준다. 특히 약산성 베이스가 결합되어 불필요한 자극과 부작용
-
존쿡 델리미트, ‘2024 대한민국 푸드앤테크대상’ 대상…4년 연속 수상
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가 운영하는 존쿡 델리미트가 ‘2024 대한민국 푸드앤테크대상’ 일반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에쓰푸드는 2021년부터 2024년까지 4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달성했다.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제품은 존쿡 델리미트에서 선보인 ‘나트륨을 줄인 마일드 베이컨’이다. 해당 제품은 최근 저칼로리, 저당 등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나트륨 함량을 51%을 줄여(베이컨 매출 상위 3개사 베이컨 제품 평균 나트륨 함량 대비) 설계, 개발한 제품이다. 나트륨을 줄여 짜지 않고 담백한 맛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또한 ‘나트륨을 줄인 마일
-
미성년자 대상 성폭행, 벌금 및 집행유예 없이 징역형 선고될 수 있어
최근 각종 SNS나 랜덤 채팅 애플리케이션 등을 활용한 미성년자 대상 성범죄가 끊임없이 발생하며 심각성이 고조되었다. 실제 최근 경찰청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지난해 15세 이하 성범죄 피해자 수는 총 2,489명으로, 1,655명을 기록했던 2011년 이래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 같은 기간 12세 이하 성범죄 피해자 수 역시 무려 36.8% 증가하여 사회적 문제로 자리 잡았다.성적 자기결정권 형성이 완성되지 않은 미성년자를 대상으로 19세 이상의 성인이 나이를 속인 후 의도적으로 접근하거나, 고액 아르바이트 등을 앞세워 성매매를 유도하는 등의 행위가 대표적인 미성년자 대상 성범죄 유형이라 할 수 있다. 다양한 성범죄 유형 가운데, 당
-
아이슬란드에서 온 비건 매트리스 N32, 공식몰 할인 행사로 더 큰 혜택 제공
아이슬란드에서 온 비건 매트리스 ‘N32’가 쇼핑 대목인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공식몰에서 매트리스 최대 4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담은 온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이외에도 유해 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는 것은 물론 국내 공식 라돈 인증기관인 한국표준협회(KSA)로
-
레보메드, ‘FAVA 2024’ 아시아·태평양수의사회 총회 참가
주식회사 레보메드는 지난 10월 25일부터 27일까지 열린 '제23차 아시아∙태평양 수의사회 총회(Federation of Asian Veterinary Associations Congress, FAVA 2024)'에 참가했다고 밝혔다.24개국에서 2000명 이상의 수의학 전문가와 관련 단체가 참가한 이번 행사는 동물 방역과 원헬스가 큰 주제로 진행됐다. 아직은 생소한 원헬스는 사람의 건강이 동물 및 환경의 건강과 하나로 연결되어 있다는 개념이다. 따라서 공동의 노력으로 모두의 건강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수의학 분야의 전문가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최신 치료 트렌드와 각종 정보를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으며 전문 바이오 메디컬 기업들의 첨단 의료기기와 치료제등 다양한
-
사마야 x 아웃오브올, 컬래버레이션 텐트 컬렉션 선보여…새로운 라이프 스타일 제안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 ‘사마야(SAMAYA)’와 크리에이티브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웃오브올(OUT OF ALL)’이 협업해 새로운 백패킹 텐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THE BEST OUT OF ALL BIVOUAC EXPERIENCES’라는 타이틀과 함께, ‘모든 비박 경험 중 최고를 선사하다’는 슬로건을 내세운다. 자연 속에서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하기 위해 사마야의 기술력이 집약된 이 텐트는 비박을 단순한 캠핑이 아닌 라이프스타일로 제안하는 독창적 접근을 보여준다. 한국의 산악 환경에 맞춰 기존 사마야 2.0 텐트를 업그레이드한 이 제품은 양문형 구조와 메시 도어를 도입해 더 나은 사용성을 제공한다. 나노벤트 화이트
-
에이비스, 11월 미국 ‘Pathology Vision 2024’ 및 ‘SITC 2024’ 학회 연속 참가
인공지능(AI) 기반 병리 분석 솔루션 전문 기업 에이비스(AIVIS)가 미국에서 11월에 열리는 ‘패솔로지 비전 2024(Pathology Vision 2024)’ 학회와 ‘SITC 2024’ 학회에 연속으로 참석하며 글로벌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고 밝혔다.패솔로지 비전 2024는 11월 초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개최되며, 디지털 병리학 협회(Digital Pathology Association, DPA)가 주최하는 세계적인 병리학 학회다. 이 행사는 디지털 병리 솔루션을 활용한 진단 보조 및 환자 치료 향상 방안을 주요 주제로 다루며, 전 세계의 병리학 전문가들이 최신 기술과 연구를 공유한다. 에이비스는 이 자리에서 내년 인허가를 목표로 하는 대장암, 갑상선암에 대한 병리 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