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봄맞이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 선봬…‘일상을 벗어나 즐기는 힐링의 순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시즌스 모먼트(Season’s Moment)’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는 화사하게 피어난 벚꽃의 풍경을 즐기며 나를 위한 온전한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구성으로는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치킨 & 피자 세트가 포함된 인룸다이닝, 산뜻한 봄의 향을 선사하는 핸드크림 1개, ‘동전 하나로도 행복했던 구멍가게의 날들’ 도서 1권, 따스한 봄날의 설렘이 느껴지는 음악 플레이리스트,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무료 입장 2인 혜택을 포함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남산 둘레길과 남산 서울 타워
-
시그니엘 부산, ‘셀렉티드 스페셜 세트’ 선봬…‘해운대에서 즐기는 모던 광동식 요리’
시그니엘 부산의 모던 광동식 레스토랑 차오란이 부산 호텔업계에서 유일하게 ‘2024 미쉐린 가이드 부산’에 등재된 것을 기념해 ‘셀렉티드 스페셜 세트’를 선보인다. 런치코스는 차오란의 시그니처 메뉴인 모둠 딤섬, 비법 XO소스로 만든 백목이버섯 활소라 볶음, 소고기 안심 마늘종 볶음, 광동식 BBQ 볶음밥 등 총 7개 메뉴로 구성했다. 디너코스는 9개 메뉴로 더욱 풍성하게 준비했다. 매실소스에 절인 체리 토마토와 금귤을 시작으로 모둠 딤섬, 차오란 BBQ 셀렉션이 제공된다. BBQ 셀렉션에는 차오란의 대표 메뉴 차오란 덕, 꿀과 된장으로 만든 달콤한 소스와 저온 조리법으로 요리해 부드러운 꿀 소스 돼지고기 BBQ, 바
-
윤도현,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커튼콜에 깜짝 등장…완벽한 호흡의 라이브 선사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의 지난 14일 오후 7시 30분 공연 커튼콜 무대에 한국을 대표하는 락스타 YB의 윤도현이 깜짝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커튼콜에 등장한 윤도현은 ‘스쿨 오브 락’ 밴드 멤버들과 함께 마지막 앵콜을 겸한 커튼콜 넘버인 ‘Stick it to the Man(권력자에 맞서라)’을 함께 열창하며 공연장의 분위기를 최고조로 끌어 올렸다. 영캐스트의 100% 라이브 연주와 함께 최고의 로커 YB 윤도현의 날카로운 샤우팅이 완벽한 호흡을 이룬 라이브는 관객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끌어냈다. 당일 현장에서 공개된 시크릿 게스트 YB 윤도현과의 스페셜 커튼콜로 공연장을 방문한 관객들에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포포로 피자 투고 패키지 선봬…‘야구 보며 즐기는 정통 이탈리아 피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은 고척 스카이 돔에서 야구를 관람하며 호텔 셰프가 직접 반죽한 수제 도우를 고온 화덕에서 갓 구워낸 정통 이탈리아 피자 즐길 수 있는 포포로(FOPORO) 피자 투고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앞 글자 단어를 딴 포포로 피자 투고 패키지는 객실 1박, 오늘의 화덕 피자 투고, 포포인츠 구로 던킨 할인 바우처, 무료 주차 서비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또한 티켓을 미처 구매하지 못해 아쉬운 야구팬들을 위해 객실 내 설치된 스마트 TV를 통하여 쿠팡 플레이 개인 계정 접속해 미국 메이저리그(MLB) 월드투어 서울 시리즈를 즐길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야구 시즌 기간에만 판매한다.
-
보코서울강남, ‘스프링 뷰티’ 패키지 선봬…‘뷰티+미용’ 트렌드 반영
보코서울강남은 ‘스프링 뷰티(Spring Beauty)’ 패키지를 선보인다. 보코서울강남 측은 “‘아름다움이 피어나는 봄’이라는 주제로 긴 겨울을 지나 봄을 맞아 뷰티와 미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고 밝혔다.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레모나 마스크팩 1세트와 레모나 핸드크림 그리고 아마리오의 봄 시즈널 음료인 홈메이드 과일청 에이드 2잔 교환권을 함께 증정한다. 홈메이드 수제 과일청 에이드는 신선한 딸기와 파인애플, 키위를 직접 숙성시켜 만든 수제청을 이용해 건강하고 청량한 맛이 일품이다.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한편, 보코서울강남의 퓨전다이닝
-
코난 그레이, ‘올인원 플랫폼’ 위버스 합류…투이X아유무 이마즈X’슈도우 등도 공식 커뮤니티 오픈
미국의 Z세대를 대표하는 팝스타 코난 그레이를 비롯해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위버스에 합류한다.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 세븐틴 등 K-팝 대표 아티스트들에 이어 글로벌 슈퍼팬을 보유한 팝스타들까지 잇따라 합류함에 따라 위버스가 명실상부한 대세 팬덤 플랫폼으로서 위상을 공고히 하고 있다. 위버스는 14일 “코난 그레이를 필두로 미국 싱어송라이터 투이, 떠오르는 J-팝 스타 아유무 이마즈와 슈도우가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하고 전 세계 팬들과 소통에 나선다”고 밝혔다. 글로벌 핫스타 유입에 물꼬를 튼 코난 그레이(Conan Gray)는 현재 팝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티스트 중 하나다. 2020년 발표한 싱글 ‘매니악
-
소피텔 서울, 게스트 셰프 오마카세 선봬…미각과 시각이 즐거워지는 경험 선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모던 일식 가스트로노미 미오(MIO)는 게스트 셰프 데니스 샐먼(Denis Salmon)의 감각이 더해진 특별한 프렌치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일식 전문 셰프의 세심한 손길로 정갈한 요리를 선보이는 미오는 봄의 생기를 머금은 듯 탁 트인 시야와 단정하게 정돈된 스시 카운터로 리뉴얼했다. 오픈된 주방이 한눈에 들어오는 다이닝 공간이 미각과 시각이 모두 즐거워지는 경험을 선사한다. 이처럼 오마카세에 더욱 특화된 공간과 분위기로 달라진 미오를 기념하기 위해 프렌치 셰프 데니스 샐먼을 초청해 게스트 셰프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데니스 샐먼은 세계 각국에서 프렌치 & 재패니즈 컬리너리 커리어를
-
‘위콘페’ 1차 라인업 공개…투어스-보이넥스트도어-아일릿-앤팀-프로미스나인-빌리-츄-저스트비-이마세-JD1 등 출격
TWS(투어스)와 이마세(imase) 등 한일 양국을 대표하는 ‘대세 신인’들을 한 무대에서 만날 수 있게 된다. 하이브는 13일 이같은 명단이 포함된 ‘2024 위버스콘 페스티벌(Weverse Con Festival)’ 1차 아티스트 라인업 10개 팀을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와 위버스콘 페스티벌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오는 6월 15~16일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열리는 위버스콘 페스티벌은, 1차 라인업에서부터 국내외 주목받는 신인들과 지난해 인상적인 퍼포먼스를 펼친 인기 아티스트들이 대거 포함돼 팬들의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지난 1월 데뷔하자마자 ‘대세 신인’으로 자리매김한 TWS
-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친환경 인프라로 환경보호에 앞장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은 환경보호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며 친환경 경영의 모범을 제시하고 있다. AC 호텔 바이 메리어트 서울 강남 측에 따르면 환경부로부터 저탄소 인증을 받은 무라벨이자 자연분해 되는 생수를 제공하고, 객실 내 대용량 디스펜서를 설치해 일회용품 사용을 최소화하고 있다. 2박 이상 투숙 고객들이 침대 시트와 커버 교체에 대한 의사를 표시하는 '그린카드' 제도를 운영해 소중한 자원인 섬유를 절약하고 환경 부담을 줄이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통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경영을 실천하고 있어 지속 가능한 경영에 앞장서고 있다. 자원재활
-
하이브, 대한체육회와 업무 협약 체결…파리올림픽 붐업과 ‘K-응원문화’ 전파 힘쓰기로
하이브가 대한체육회와 파리올림픽 붐업과 응원문화 선도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하이브는 13일 “서울 송파구 대한체육회 대회의실에서 김태호 하이브 최고운영책임자(COO)와 윤성욱 대한체육회 사무총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선진 응원문화 전파를 위해 다각도로 협력하는 내용의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이브와 대한체육회는 이번 협약에 따라 다가오는 2024 파리하계올림픽대회의 응원 문화 선도 및 K-컬쳐 홍보를 위한 활동을 함께 전개하기로 했다. 파리올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단(팀코리아)을 응원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이 이번 업무협약의 골자다. 하이브는 아티스트를 응원하는 팬덤이 즐길
-
아난티, 창사 이래 역대 최대 실적 달성…압도적인 브랜드 파워 증명
아난티가 2023년 매출(연결 기준) 8973억원, 영업이익 2670억원을 달성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76% 증가했으며 영업이익 또한 132% 증가했다. 이는 아난티 창사 이래 가장 높은 실적이다. 아난티는 2021년 이후 3년 연속 매년 역대 최고 실적을 경신하며 유일무이한 브랜드 가치를 지닌 국내 토종 호텔&리조트 기업으로 독보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2023년 실적을 부문별로 살펴보면 운영플랫폼 개발 및 분양부문 매출은 7136억원, 영업이익은 2799억원이다. 분양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5520억원 증가했다. 작년 7월 빌라쥬 드 아난티가 오픈함에 따라 분양 실적이 매출에 대거 포함되며 아난티의 2023년 실적 상승을
-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페어몬트 싱가포르와 크로스 게스트 바텐딩 개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루프탑 바 M29와 페어몬트 싱가포르의 바 안티도트가 크로스 게스트 바텐딩 행사를 3월 14일 화이트데이와 4월 8일 각각 한국과 싱가포르에서 개최한다. 3월 14일 화이트데이에 서울에서 먼저 개최하는 M29의 크로스 게스트 바텐딩은 싱가포르 안티도트의 킹스톤 친(Kingston Chin) 헤드 믹솔로지스트가 방한해 이국적 색채의 칵테일 3종을 선보인다. 킹스톤 친은 영국 왕실을 비롯한 전 세계 명사들에게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듀어스를 베이스로 한 칵테일과 달콤 씁쓸한 아몬드의 풍미를 가진 아마레또 리큐르 디사론노를 사용한 칵테일 등 총 3종을 준비했다. 싱가포르 감성이 더해진
-
아이스버그,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아이스버그골프 런칭…‘유니크하면서도 편안한 필드웨어 제안’
1974년 이태리에서 탄생한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브랜드 아이스버그가 2024년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아이스버그골프를 런칭했다. 50년 동안 까스텔바작, 마크 제이콥스 등 수많은 유명 크리에이터를 배출하며 이탈리아는 물론 전 세계 컨템포러리 패션을 주도하고 있는 아이스버그가 2020년부터 국내 프리미엄 골프웨어 시장에서 파격적인 행보를 보여주고 있는 어메이징크리의 에이엠씨알과 손을 잡고 아이스버그골프를 탄생시켰다. 2024년 2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선을 보인 것을 시작으로, 3월 12일 아이스버그 플래그십 스토어 청담을 대중에게 선보인다. 이탈리안 컨템포러리의 선구적인 감성을 기본 콘셉트로 골프웨어
-
2024 디즈니+ 콘텐츠 라인업 들여다보니…캐롤 초이 “한국은 스토리의 글로벌 확장성과 세계적 수준의 제작 역량을 보유하고 있는 중요한 시장”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2024 디즈니+ 콘텐츠 라인업 미디어 데이’를 통해 올해 공개 예정인 주요 콘텐츠 라인업을 소개하고 2024년 한국 시장 콘텐츠 전략을 밝혔다. 12일 오전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캐롤 초이(Carol Choi) 월트디즈니 컴퍼니 아태지역 오리지널 콘텐츠 전략 총괄(EVP)이 직접 참석해 지난해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의 성과를 재조명하고, 한국 시장의 중요성과 로컬 콘텐츠 제작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 계획을 강조하는 인사를 전하며 시작했다. 이어 디즈니+ 로컬 콘텐츠팀이 무대에 올라 올해 주요 한국 콘텐츠를 소개했다. 각각 1월과 2월에 공개된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봄꽃 크루즈 패키지 선봬…‘스위트 객실+여의도 한강 투어 크루즈’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는 스위트 객실에서의 휴식과 크루즈에서 여의도의 봄꽃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봄꽃 크루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벚꽃 뷰가 파노라마로 펼쳐지는 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한강의 봄을 크루즈 위에서 느낄 수 있는 여의도 한강 투어 크루즈 티켓 2장, 크루즈 선착장 옆 한강 뷰를 자랑하는 프랑제리 베이커리 10% 할인권, 투숙 기간 내 입장 횟수 무제한으로 이용 가능한 부대시설로 등으로 구성됐다.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은 전 객실에 인덕션, 오븐, 식기세척기 등 주방 설비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는 것은 물론, 밀레의 세탁기
-
레고랜드 코리아, ‘연간이용권 카드 출시’ 이벤트 진행…‘봄맞이 한정판 선물도 제공’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LEGOLAND® Korea Resort, 이하 레고랜드)가 ‘연간이용권 카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간이용권 카드 출시’ 이벤트는 골드 및 플래티넘 연간이용권 신규 고객이 봄 시즌 레고랜드를 200%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봄맞이 한정판 선물을 함께 제공한다. 해당 연간이용권을 구매하고 레고랜드 현장 매표소에 방문해 구매 내역이 담긴 이메일 혹은 고객 번호를 제시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특별 한정판 선물이 증정된다. 한정판으로 제공되는 특별 선물 패키지에는 레고랜드 연간 이용권 실물 카드와 마스코트 올리 랜야드 및 랜야드에 사용 가능한 팝뱃지, 그리고 미니 연간이용권 캘린더가 포함
-
뮤지컬 ‘레미제라블’ 서울 공연 성료…21일 대구 공연 시작
뮤지컬 ‘레미제라블’이 서울 공연을 마무리했다. 지난해 11월 30일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한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3월 10일 공연을 마지막으로 세 번째 시즌 서울 공연을 마쳤다. 오는 21일부터 계명아트센터에서 대구 공연을 개막, 4월 7일까지 흥행 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뮤지컬 ‘레미제라블’은 프랑스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며, 전설적인 프로듀서 카메론 매킨토시의 최고 대표작이자 작곡가 클로드 미셸 숀버그, 작가 알랭 부블리 콤비가 힘을 합친 흥행 대작이다. 작품은 장발장이라는 한 인물의 삶을 따라 다양한 인간 군상을 그려내며, 관객으로 하여금 인간 존재에 대한 본질적인 질문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