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YG와 재계약’ 블랙핑크X무라카미 콜라보 해외 팝업스토어 오픈…전 세계 뜨거운 관심
글로벌 톱 아티스트로 우뚝 선 블랙핑크(BLACKPINK)와 세계적인 그래픽 디자이너 무라카미 타카시(Takashi Murakami)가 만났다.YG PLUS는 7일 “블랙핑크(BLACKPINK)와 무라카미 타카시(Takashi Murakami)가 협업한 캡슐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블랙핑크의 상징적인 스타일이 무라카미의 독특한 상상력과 기발한 예술성으로 재해석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오는 8일 세계 최대 아트페어 중 하나인 ‘아트 바젤 마이애미 비치 (Art Basel Miami Beach)’에서 첫 선을 보인다. 무라카미는 블랙핑크와의 협업을 위해 ‘판다카시(Pandakashi)’라는 이름의 캐릭터를 새롭게 창조했다. 이 캐릭터는 예술과 음악을 이끄는 사람들의 만남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디너 ‘라페트 위드 러브’ 선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15층에 위치한 클럽 라운지는 오는 12월 24일 단 하루, 크리스마스 이브 스페셜 디너 ‘라페트 위드 러브(La Fête with love)’를 선보인다. ‘라페트 위드 러브’는 ‘사랑의 향연’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스페셜 코스 메뉴로 총 6코스의 요리로 구성된 세트 메뉴와 총 4코스로 구성된 와인 페어링이 더해진 풀코스 요리 또한 만나볼 수 있다. ‘라페트 위드 러브’ 코스 메뉴로는 르메르디앙 시그니처 브레드를 시작으로 북방조개, 관자, 트러플, 시트러스 겔이 어우러진 밤 수프와 아스파라거스 리조또가 애피타이저로 준비되며 전복, 구운 레터스, 마리니에르 소스를 곁들인 도미구이, 구운 살롯과 쫄깃한 식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크리스마스 리스’ 테마의 케이크 5종 출시…‘크리스마스를 더욱 달콤하게’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크리스마스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 호텔 측은 “크리스마스 대표격 데코레이션인 영원한 희망의 상징 ‘크리스마스 리스(Christmas Wreath)’에서 영감을 받아 5가지의 독창적인 레시피로 구현, 특색 있는 맛과 프레젠테이션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고 밝혔다. 먼저 올해 시그니처 케이크 파블로바 리스(Pavlova Wreath)는 바닐라 크림과 베리 콤포트가 가득 들어간 바삭한 파블로바를 상큼한 베리류와 머랭 구슬, 마카롱과 장미 꽃잎 등으로 화려하게 장식하고, 이를 얇은 파이 시트가 겹겹이 쌓인 밀푀유 베이스에 올려 한 입에도 입안을 가득 채우는 풍성한 식감
-
한국사진작가협회 안성숙 작가 사진전 개최…‘제8회 대한민국 사진축전’ 참여
한국사진작가협회 다큐사진분과 사무국장 안성숙 작가는 사단법인 한국사진작가협회 주최로 열리는 ‘제8회 대한민국 사진축전(2023 PASK KOREA PHOTO FESTA)’에 참여한다.안성숙 작가의 이번 사진전 주제는 '모로코 여정'으로 지난해 모로코의 카사블랑카 출사에서 찍은 작품이 전시된다.한편, 대한민국 최대 사진예술 전시인 ‘제8회 대한민국 사진축전(2023 PASK KOREA PHOTO FESTA)’은 풍경, 일상, 인물, 동식물, 세계문명, 여행 등 다양한 장르의 사진으로 시민들에게 문화예술향유의 기회를 선사하고 있다.이번 전시에는 150여 명의 사진작가들이 만들어 낸 다양한 작품이 전시된다. 지역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는 중견 사진작가들과 신
-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겨울 호캉스 패키지 2종 선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겨울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웜 윈터(Warm Winter)’ 패키지는 객실 1박,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무릎 담요 1개, 카페&베이커리 더 델리 카페라떼 2잔,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디키디키 X 신나는 겨울방학’ 패키지는 객실 1박, ‘디키디키’ 초대권 1매(성인1명+아동1명), 피트니스센터 및 실내/루프톱 야외 수영장 무료 이용, 키즈존 무료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호텔에서 도보 7분 거리에 위치한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의 어린이 감각 놀이터 ‘디키디키’는 총 7가지
-
농심, 관절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 신제품 출시
농심은 관절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 ‘관절에쎈크릴’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관절에쎈크릴은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관절건강에 도움을 주는 3가지원료의 조합을 최적화하여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이란 새로운 원료에 대해식약처가 기능성과 안정성을 인정했다는 의미다. 농심 관절에쎈크릴의 주요 원료인 히알루론산은 관절을 구성하는 성분의 하나로 닳은 관절을 채워주는 역할을 하며, 아스타잔틴은 혈관 내 염증을 개선해관절염을 완화해 준다. 또한, 크릴오일은 관절의 통증을 완화해준다. 특히, 관절에쎈크릴은미국의 프리미엄 원료사인 ‘발렌사(Valensa)’에서
-
한국잡월드, 연말연시 ‘즐길 거리 가득’ 다양한 이벤트 개최
한국잡월드가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행사를 개최한다. 먼저 어린이체험관에서는 12월 12일부터 체험 아동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크리스마스 양말 만들기, 스낵박스 증정, 페이스 페인팅 등 기존 체험관 곳곳에 즐길 거리를 더 해 연말 축제의 장으로 꾸려진다. 메카이브에서는 크리스마스 소품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을 4주간 운영한다. 또한, 체험관 내 마련된 키오스크를 이용해 메카이브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메리(MERRY) 꿀조합’ 상품을 추가 증정한다. 2024년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에게는 메카이브 일일 클래스의 모든 과정을 연말까지 10% 할인한다. 또한, 12월
-
오크밸리, 15일 23-24 시즌 스키장 오픈…쾌적한 120미터 광폭 슬로프와 다채로운 엔터테인먼트 가득
오크밸리가 오는 15일부터 23-24 시즌 스키장 운영을 시작한다. 오크밸리 스키장은 모든 슬로프에서 파노라믹 하게 펼쳐지는 석양의 절경을 감상할 수 있는 독특한 매력과 수도권 1시간 거리의 뛰어난 접근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실내외 엔터테인먼트 시설과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매년 다시 가고 싶은 겨울 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다. 23-24 시즌에는 초급자용 I 코스부터 아름다운 설경이 한눈에 펼쳐지는 중급자용 F, G 구간까지 총 3개 면의 슬로프가 운영된다. I 슬로프는 120미터의 넓은 폭과 평균 경사 5도의 일정한 직선 코스로 스키를 처음 접하는 고객들도 안전하게 활강의 재미를 느낄 수 있고, 기초부
-
동국대 문화예술대학원 GMI 1기 ‘프로젝트 음원’ 발매
동국대학교 문화예술대학원 실용예술학과 글로벌음악산업전공(GMI) 소속 학생들이 아티스트 신의림과의 협업으로 디지털 싱글 'Photograph'를 오는 12일 정오에 발매한다.이번에 발매되는 음원 ‘Photograph’는 GMI 1기 학생들의 졸업프로젝트로 서로 사랑하는 두 사람의 마지막 인사를 담은 겨울에 어울리는 발라드 곡이다.학생들은 지난 2년간의 수업과정을 통해 습득한 음악산업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아티스트 섭외, 음원 제작, 홍보 및 마케팅 기획, 스튜디오 녹음, 유통까지 일반적인 음반사의 소속 아티스트의 음원발매업무를 실제로 진행했다. 이번 프로젝트에 재능기부로 참여한 아티스트 신의림은 2020년 드라마 [지구에서
-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연말 맞아 따뜻한 나눔의 행렬 동참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이하 호텔 나루 서울)가 연말을 맞아 나눔의 실천에 동참하고자 한국청소년재단의 ‘사랑의 몰래산타 대작전’ 캠페인에 동참한다. 호텔 나루 서울 측은 “호텔 G층에 위시 트리를 설치하고 투숙객과 호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기부는 두 가지 방법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위시 트리에 소원을 적은 종이를 매달고 자율적으로 기부함에 기부금을 넣을 수 있고, 제품을 구매해 캠페인에 참가할 수 있다. 판매하는 제품은 포인세티아 화분, 크리스마스 리스, 호텔 나루 시그니처 캔들 등으로 연말 시즌 분위기를 더하기에 좋은 제품으로 구성됐다. 기부 캠페인은 12월
-
L7 홍대, ‘로티 산타’ 이벤트 진행…‘호텔 곳곳 동화 같은 분위기’
L7 홍대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롯데월드의 대표 캐릭터 로티와 함께 ‘로티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숙객을 위해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28일까지 L7 홍대 21층 블루 루프라운지와 22층 플로팅 바에서 열린다. L7 홍대 로티 산타 이벤트 존은 크게 네 개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이벤트 존에서는 러그와 니트 장갑, 키링 등 로티의 다양한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또한 망토, 산타 머리띠 등 산타 액세서리도 빌릴 수 있으며 주어진 미션을 완료하면 귀여운 포토카드 산타 라이선스도 발급해 준다. 크리스마스 기념품으로 간직할 수 있는 산타 라이선스는 원하는 사진을 QR코드로 전송하면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아베카모르’ 시즌 2 론칭…달콤한 미각의 향연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프렌치 살롱 콘셉의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오는 12월 9일부터 디저트 뷔페 ‘아베카모르(Avec Amour)’ 시즌 2를 선보인다. ‘아베카모르’ 시즌 2는 프랑스어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라는 의미를 뜻하는 것과 같이 로맨틱 무드 가득한 테이블 데커레이션과 포토존 그리고, 고품질 딸기를 활용해 선보이는 감각적인 비주얼의 다채로운 디저트와 세이보리, 메인 디시 및 커피 또는 티 등 핑크빛으로 물든 파리를 연상시키는 듯한 감성을 구현해 냈다. 대표 메뉴로는 향긋한 생딸기부터 따뜻한 에그 타르트 위 베리 콤포트가 조화를 이룬 딸기 에그 타르트와 신선한 딸기를 듬뿍 올린 딸기 타르트, 촉촉한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에디션’ 선봬…‘달콤한 오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애프터눈 티 세트 ‘스트로베리 에디션’을 선보인다. 다가오는 페스티브 시즌을 맞아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은 제철 딸기를 활용한 각양각색의 디저트와 세이버리 메뉴를 향긋한 차와 함께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커다란 과육과 달콤함이 특징인 킹스베리 생딸기를 비롯해 딸기 크림 브륄레, 딸기 피낭시에, 레드벨벳 케이크, 딸기 다쿠아즈 등 눈과 입이 모두 즐거운 아기자기한 비주얼의 디저트와 한 입에 간편하게 먹기 좋은 크리스피 새우, 모르타델라 파니니가 함께 조화를 이룬다. 음료로는 커피 또는 차 1잔이 포함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
-
롯데호텔앤리조트, 자체 캐릭터 선공개…가족단위 고객 위한 콘텐츠 강화
롯데호텔앤리조트가 캐릭터를 선공개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5일 “올해 초 호텔과 리조트 사업부를 통합하고 아이들과 가족 고객들에게 더 특별한 경험과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자체 캐릭터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의 캐릭터는 알록달록한 컬러와 커다랗고 동그란 눈망울이 가장 큰 특징이다. 롯데호텔앤리조트에 따르면 캐릭터의 네 가지 컬러는 용기, 희망 등 행복에 대한 다양한 의미를 표현하고 있으며,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감동을 선사하는 서비스 마인드와 고객 한분 한분의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캐릭터 공식 출시 전 연말을 맞아 소중한 추억
-
파크로쉬, ‘캄 앤 릴렉싱 윈터 저니’ 패키지 출시…따뜻한 휴식과 선물
파크로쉬가 2024년 2월 29일까지 ‘캄 앤 릴렉싱 윈터 저니(Calm & Relaxing Winter Journe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구성은 숙면에 최적화된 객실 1박과 함께 캄모멘트리 레몬 브리즈 기프트 세트, 웰니스 클럽 이용, 아쿠아 클럽 이용 등이다. 캄모멘트리 레몬 브리즈 기프트 세트는 파크로쉬 만을 위해 특별 제작된 최고급 어메니티 세트로, 강원 정선의 숲과 나무, 풀잎 등 싱그러운 자연의 시트러스 천연 향을 담은 정선 레몬 브리즈 페이스/바디 워시와 바디 로션, 라벤더와 허브에서 추출한 순수 에센셜 오일의 은은한 향이 피로 해소와 숙면에 도움을 주는 라벤더 딥 슬립 필로우 릴렉서, 향기롭고 감성 가득한 입욕을 즐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랍스터 해물 라면 출시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12월 6일부터 랍스터 해물 라면을 출시한다. 룸서비스를 통해 주문이 가능한 랍스터 해물 라면은 랍스터 테일과 대하, 관자 주꾸미 등 각종 해산물로 맛은 내 시원하며 진한 바다의 향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라면이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관계자는 “전 국민이 사랑하는 음식이니 만큼 운반 중 불거나 식지 않도록 특별히 신경 쓸 예정이다”며 “보다 따뜻한 겨울 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
아난티, '러브, 블리스, 아난티' 크리스마스 캠페인 실시…다양한 프로그램 진행
아난티가 연말을 맞아 부산 기장에 위치한 빌라쥬 드 아난티에서 '러브(LOVE), 블리스(BLISS), 아난티(ANANTI)'라는 주제로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초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비롯해 크리스마스 마켓, 산타클로스와의 포토타임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남녀노소 누구나 방문해서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우선, 빌라쥬 드 아난티 내 G스퀘어 광장에는 10m 높이의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포함해 100여개의 트리가 설치됐다. 크리스마스 트리는 수천 개의 전구와 솔방울, 빨간 열매 등의 오너먼트로 꾸며져 마치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을에 온 것만 같은 느낌을 전한다. 또한 스노우 머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