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창비프 컬렉션’은 써브웨이가 올해 선보이는 첫 프리미엄 비프 시리즈다. 안창살은 소 한 마리당 생산량이 적어 희소가치가 높은 특수 부위다. 부드럽고 담백하며, 육즙이 진하고 풍부해 대표적인 프리미엄 부위로 평가받는다.
컬렉션 메뉴는 △안창비프&머쉬룸 △안창비프 △머쉬룸으로 구성된 샌드위치 3종과 샐러드 3종으로 출시된다.
안창비프&머쉬룸은 안창살에 어울리도록 특별 배합으로 개발한 써브웨이만의 특제 시즈닝이 골고루 깊숙이 스며들어 이국적인 풍미를 갖춘 부드러운 안창살과 담백한 버섯 4종의 조화로 고급스럽고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안창비프는 특제 시즈닝의 깊은 풍미가 더해진 안창살 자체의 부드러운 식감을 오롯이 즐길 수 있으며, 머쉬룸은 새송이, 양송이, 포토벨로, 만가닥버섯 4종의 담백하고 건강한 맛의 조합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또한, 써브웨이가 추천하는 조합으로 간단하게 주문할 수 있는 썹픽(SUBPICK)으로도 쉽고 빠르게 ‘안창비프 컬렉션’을 즐길 수 있다.
‘안창비프 컬렉션’ 출시는 가을을 맞아 희소가치 높은 프리미엄 부위로 사용되는 귀한 안창살을 써브웨이만의 특제 시즈닝을 더해 고급스러운 풍미가 가득한 샌드위치와 샐러드로도 색다르게 즐길 수 있어 더욱 풍성하고 실속 있는 프리미엄 식사를 찾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예정이다.
프리미엄 ‘안창비프 컬렉션’ 출시일에 맞춰 뮤지컬 배우 최재림과 함께한 광고영상도 공개된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저작권자 ©GLOBALEPIC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