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팀홀튼, 시그니처 멜트 신메뉴 ‘트러플 머쉬룸 멜트’ 출시
캐나다 프리미엄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팀홀튼 시그니처 푸드 ‘멜트’의 신규 메뉴인 ‘트러플 머쉬룸 멜트’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멜트(Melt)’는 팀홀튼의 시그니처 핫샌드위치로, 일반 샌드위치와 달리 겉의 빵부터 속 재료까지 따뜻하게 데워져 나오는 것이 특징이다. 팀홀튼의 ‘올웨이즈 프레쉬(Always Fresh)’라는 철학 아래 주문 즉시 조리하는 방식을 통해 언제나 따뜻하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체다, 모짜렐라, 몬테리잭 치즈 베이스에 메이플과 햄, 닭가슴살 등을 곁들인 조합으로 바쁜 일상 속 한 끼 식사로 즐기기 좋아 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트러플 머쉬룸 멜트’
-
레고랜드, 세계태권도문화축제 기념 이색 프로모션 진행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강원 춘천 2024 세계태권도문화축제’를 기념해 오는 7월 13일까지 이색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레고랜드는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태권도복을 착용하고 리조트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에게는 입장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태권도복을 착용한 12세 이하 어린이의 동반 보호자 1인에게도 50% 할인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태권도복을 착용하지 않아도, 세계태권도문화축제 ID 카드를 소지한 방문객에게는 현장에서 바로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태권도복 착용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레고랜드 매표소에서 착용 인증을 받고 1일 이용권을 할인 받은 금액으로 결제하면 된다
-
파리바게뜨, 제주 특화 메뉴 ‘제주 몽생이 샌드’ 한정 출시
파리바게뜨가 제주 지역의 특산품 ‘제주 말차’를 활용해 ‘제주 몽생이 샌드’를 출시하고 제주도에 오픈한 지역 콘셉트 매장인 파리바게뜨 동화마을점에서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로코노미(로컬+이코노미) 트렌드를 반영한 것으로, 제주 지역의 특산물과 제주도의 정취를 파리바게뜨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특히, 지난 5월에 오픈한 동화마을점을 상징하는 ‘몽생이(망아지의 제주 방언)’ 캐릭터를 제품명과 디자인에 활용해 여행 기념 선물로 가치를 높였다 ‘제주 몽생이 샌드’는 바삭한 초콜릿 버터쿠키 사이에 제주도의 푸름을 담은 제주 말차 버터크림과 촉촉한 브라우니가 함께 들어가 쌉쌀하면서도 달콤
-
도미노피자 ‘선생님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브랜드 도미노피자가 여름방학을 맞아 1학기동안 학생들을 위해 노력한 전국의 선생님들을 위한 ‘선생님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선생님 히어로즈데이’는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전국의 유치원,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등 선생님들을 위해 오프라인(전화 및 매장) 방문 포장 주문 시 모든 피자(M, L)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도미노피자의 ‘선생님 히어로즈데이’ 프로모션은 재직증명서, 교사 공무원증, 교직원증, 교직원공제회 가입증서 중 하나를 지참해 오프라인 인증 후에만 적용 가능하며, 1회 주문 시 2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프로
-
피자헛, 7월 한 달간 OK캐쉬백과 할인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7월 한 달간 배달 주문 고객에게는 35%, 방문 포장 고객에게는 4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OK캐쉬백과 함께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OK캐쉬백 및 시럽 앱을 통해 프리미엄 피자 주문 시 사용 가능한 ‘피자헛 할인 쿠폰’을 발급받는 방식이다. 이후 피자헛 홈페이지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쿠폰함에서 할인쿠폰 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피자헛의 스테디셀러 메뉴인 ‘수퍼슈프림’에도 적용된다. ‘수퍼슈프림’은 오랫동안 사랑 받아온 프리미엄 콤비네이션 피자로, 페페로니와 베이컨을 비롯해 다양한 고기와 야채까지 더해져 한층 더 깊은 맛을 자랑한다. 피자헛
-
종근당건강, ‘락토핏마시는 유산균 사과’ 출시
종근당건강은 프로바이오틱스요거트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사과’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지난 5월 출시한 ‘락토핏 마시는 유산균 오리지널’에 이은 제품으로, 유산균과 함께 유익균의 장내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올리고당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으며 국산 사과 과즙을 넣어 요거트의 풍미와 상큼한 사과 맛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마시는 락토핏 유산균은 종근당건강 대표브랜드 락토핏의 신규 라인업 제품으로 락토핏의 핵심균주조합인 LACTO-5X를 요거트에 적용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다. LACTO-5X는 십이지장,소장,대장등 각 기관에서 주로 서식하는 유산균의 비율을 찾아
-
탐앤탐스, 생콤부차 슬로운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커피브랜드 탐앤탐스가 생콤부차 전문 브랜드 슬로운의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탐앤탐스 더 클래식 압구정로데오점에서 7월 31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음료 성수기인 여름을 맞아, 고객들에게 보다 다양한 접점에서 브랜드 경험 기회를 제공한다는 설명이다. 슬로운의 생콤부차는 유산균이 살아있는 콤부차이다. 시중에 판매하는 콤부차는 일정한 발효과정을 거치지 않거나 혹은 열처리 공정을 가한다. 대량생산 및 유통구조상 편의를 위해 콤부차가 지닌 맛과 효능의 핵심인 유익균을 모두 없애는 것이다. 무늬만 발효 제품이 아닌, 인공첨가물 없이 스코비(발효 유도 배양균)와 100% 콤부차 원액으로만 만든
-
깐부치킨, 치킨과 함께 즐기는 신제품 사이드 3종 출시
치킨 브랜드 깐부치킨이 치킨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사이드 메뉴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이드 신메뉴 3종은 치킨과 함께 즐기기 좋게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치즈스틱’, ‘고구마치즈볼’, ‘어니언링’으로 구성됐다. ‘치즈스틱’은 모짜렐라와 프로볼로네 치즈가 들어가 부드럽고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로 기본 제공되는 케첩뿐만 아니라 깐부치킨의 다른 소스와도 잘 어울려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찹쌀 도너츠 가루를 사용해 바삭한 식감이 일품인 ‘고구마치즈볼’은 고구마 필링과 모짜렐라 치즈가 달달하고 고소한 맛으로 호불호 없이 가벼운 간식으로 즐길 수 있다. ‘어니언링’은 국내산 양파를 갈지 않
-
CJ제일제당, CJ더마켓 론칭 5주년 ‘올세페’ 진행
CJ제일제당(097950)은 공식몰 CJ더마켓 론칭 5주년을 기념해 ‘올 세일 페스타(이하 올세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올세페는 기존에 매달 진행하던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 ‘더세페(더마켓 세일 페스타’)의 소비자 혜택을 더욱 넓힌 것으로, 품온 구분없이 약 1,500개 이상의 제품을 최대 75%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인기 제품인 ‘비비고 왕교자 1.05kg’과 여름 시즌 제품인 ‘비비고 열무김치 1.5kg’과 ‘동치미물냉면 2인분+함흥비빔냉면 2인분’ 등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고메 중화요리 세트(중화짬뽕·중화짜장·탕수육)는 43%, ‘비비고 순살 고등어구이 60g’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
티몬, 알뜰 여름휴가 지원. 최대 43% 중복 할인 특별전 진행
티몬이 다가온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최대 43% 중복할인의 ‘썸머 브레이크’ 특별전을 비롯해 ‘투어패스’ 단독 행사 등 혜택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티몬은 오는 31일까지 ‘썸머 브레이크’ 특별전을 개최하고 2500여개에 달하는 국내외 바캉스 핫딜을 선보인다. 최대 43% 할인특가를 누릴 수 있는 3단 콤보혜택으로 △‘최대 30%’ 즉시할인 △’최대 5%’ 전용 할인쿠폰 △’최대 8%’ 카드사 선착순 결제할인 등이 마련됐다. 행사 기간, ‘오늘의 바캉스 특가’ 코너에서는 카테고리별 MD들이 매일 새롭게 큐레이션한 특별 상품을 공개한다.티몬이 소개하는 대표 상품으로는 3일 △빈펄 나트랑베이vs윈덤가든 풀빌라 자유여행
-
엔제리너스, 뜨거운 냉커피 ‘아메리치노 크러쉬’ 출시
롯데GRS(대표이사 차우철) 엔제리너스가 오는 4일 여름철 인기 메뉴 ‘아메리치노’를 리뉴얼한 신메뉴 ‘아메리치노 크러쉬’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세상에 없던 뜨거운 냉커피’라는 콘셉트로 출시되는 이번 메뉴는 기존 아메리치노에 뜨거운 열수를 부어 살얼음을 발생시키는 열전도 현상을 접목했다. 이를 통해 아메리치노의 깊은 풍미는 유지하며 차가운 온도는 극대화했다. 엔제리너스 관계자는 “실제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품온 비교 시 아메리치노 크러쉬의 평균 온도는 4.7℃가량 더 낮았으며, 기존 아메리치노와 비교해도 1.9℃ 더 낮은 온도를 보였다”며 “제조 후 30분이 지난 시점에 온도 측정 시 품온 상승 폭은 약 0.8℃로
-
미즈노, 시그니처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 28(WAVE RIDER 28)’ 업데이트 출시
글로벌 스포츠브랜드 미즈노(Mizuno)가 브랜드 시그니처 러닝화 ‘웨이브 라이더’를 업데이트한 웨이브 라이더 28 (WAVE RIDER 28)을 출시했다. 웨이브 라이더 28은 미즈노만의 러닝에 관한 독창적인 기술력을 집약하여 업데이트하였으며 러너들에게 가장 부드럽고 편안한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다. 특히 제품 초기부터 추구해온 웨이브 라이더 28만의 편안함을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뒤꿈치부터 발끝까지 이어지는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동작을 이끌어준다. 웨이브 라이더 28은 미즈노 러닝화의 대표 쿠션 소재인 미즈노 에너지 넥스트(Mizuno Enerzy nxt)를 힐 하단 부위에 적용하여 전 제품 27에 비해 20% 향상된 쿠셔닝과 15% 향상
-
‘전지현의 안다르’ 화보컷 공개
톱배우이자 안다르 브랜드 모델인 전지현이 '전지현의 안다르' 화보를 공개했다.이번 화보를 통해 전지현은 ‘일상에서 당연하게 운동하는 문화를 전파한다’는 안다르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당당하게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멋진 애슬레저 스타일링 노하우를 선보였다.실제로 이번 화보에는 전지현의 아름답고 건강미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다. 특유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바탕으로 요가와 같은 운동을 즐기거나 일상에서 안다르 애슬레저룩을 착용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소화했다는 평이다.뿐만 아니라 안다르 아이스 라인업 등 여름철 인기 제품들을 착용, 여유로우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하며 건강하고 밝은 라이프 스타일
-
한솥도시락, 여름에 시원한 ‘열무 야채’ 시리즈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여름 별미로 손꼽히는 열무를 이용한 ‘열무 야채 비빔밥’ 2종과 ‘열무 비빔면’을 여름 기간 한정 신메뉴로 출시했다.여름 제철 음식인 열무는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이 풍부해 피로회복과 기력보충에 도움이 되는 음식이다. 특히 이번 신메뉴에는 국내산 열무를 사용해 건강도 챙기고 맛과 풍미를 한껏 살렸다.‘열무 야채’ 시리즈는 비빔밥 2종과 비빔면으로 구성돼 소비자들이 취향과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열무 두부강된장 비빔밥’은 재래식 된장에 두부, 양파, 고추 등 건강한 식재료를 추가해 구수한 강된장 본연의 맛과 건강을 동시에 잡았다. ‘열무 감초고추장 비빔밥’은 매콤한
-
도원스타일, 압구정점 리뉴얼 오픈
프리미엄 중식 다이닝 브랜드 도원스타일 압구정점이 지난 1일 리뉴얼 오픈했다.도원스타일은 고대 중국 시 ‘도화원기’에서 영감을 받아 압구정점을 새롭게 단장했다. 도화원기는 길을 잃은 어부가 복사꽃 만발한 동산 ‘도화원’에서 음식과 술을 대접받는 이야기다. 작품 내용을 바탕으로 매장 동선과 인테리어를 구성하고 코스 요리를 개편했다.매장 내부는 식물로 공간을 꾸미는 인테리어 기법 ‘플랜테리어(Planterior)’로 연출했다. 꽃잎 모양의 아크릴을 겹겹이 쌓은 펜던트 조명과 식물 파티션으로 장식해 도화원에 온 듯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입구는 도화원기 도입부에 등장하는 계곡을 표현하기 위해 자유로운 곡선미가 돋보이는 자
-
스노우피크 어패럴, 새로운 ‘프로 에어 시리즈’ 가방 출시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 어패럴이 최상의 경량성을 갖춘 ‘프로 에어 시리즈’ 가방을 새롭게 출시했다.프로 에어 시리즈는 내구성이 뛰어난 코듀라 원사를 사용해 제작된 프로립 원단으로 경량성을 혁신적으로 강화, 무게를 자사 같은 용량 백팩의 절반 이하로 낮췄다. 이렇듯 가벼운 무게감으로 여행과 아웃도어, 일상 속에서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감을 줄여 편안함과 스타일을 제공한다. 또한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하고, 발수가공 처리로 생활방수가 가능해 소나기 등 급격하게 변화하는 날씨에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새롭게 선보이는 프로 에어 시리즈는 태블릿이나 13인치 노트북을 수납할
-
프렌치 패션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 (le coq sportif)’ 새로운 도약을 위한 2025년 리브랜딩 컨벤션 성료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는 지난 6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서울 성동구에 위치한 레이어 27에서 ‘2025 리브랜딩 컨벤션’을 성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컨벤션은 주요 백화점 및 온라인 패션몰 바이어, 대리점주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홍콩, 대만 등 아시아 주요 해외 바이어들이 참석한 대규모 행사로 2025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브랜드의 방향성과 상품을 소개하는 자리로 구성됐다.르꼬끄는 1882년 프랑스에서 런칭한 역사 깊은 브랜드인 만큼 이번 리브랜딩을 통해 ‘프렌치 헤리티지’ 스토리텔링뿐만 아니라 패션과 스포츠의 경계를 허문 브랜드 코어 스타일’을 보여주며 다시 한번 르꼬끄의 위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