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L7 시카고 바이 롯데, 리브랜딩 오픈 기념 세리모니 개최…‘시카고에 부는 새 바람’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13일 미국 시카고 현지에서 L7 시카고 바이 롯데(이하 L7 시카고) 공식 리브랜딩 오픈을 맞아 개관 행사를 열었다. L7 시카고는 롯데뉴욕팰리스, 롯데호텔 시애틀, 롯데호텔 괌에 이은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네 번째 미국 체인이자 북미 최초의 L7 호텔이다. 이번 행사에는 알렉시 지아눌리아스 일리노이주 총무장관을 비롯한 김정한 주시카고 대한민국 총영사, 이강훈 한국해외인프라도시개발지원공사(KIND) 사장 등 주요 인사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롯데그룹에서는 김태홍 롯데호텔앤리조트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상현 롯데유통군 총괄대표, 노준형 롯데지주 ESG경영혁신실장, 신유열 롯데지주 미래성장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청량한 여름빛 담은 ‘스윗 플레져’ 애프터눈 티 출시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스윗 플레저(Sweet Pleasure)’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 화사한 여름날의 청아한 감성을 그대로 살린 톡톡 튀는 색감과 싱그러운 여름철 식재료를 기분 좋게 선보이고자 마련됐다. 시그니처 디저트로는 여름에 가장 당도가 높은 멜론을 활용한 멜론 파나코타부터, 향긋한 박하향이 가미된 하늘빛의 민트 초콜릿 가나슈, 자줏빛 색감이 매력적인 라스베리 콘 마카롱 등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가벼운 식감과 청량한 여름 과일이 돋보인다. 이 외에도 디저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윗콘 카나페, 베리 샌드위치, 감자 & 햄 타코 등 단짠 조화를 완성해 줄 세이보리 아이템 5종도 함께 준비된다.
-
동국제약, ‘윈플렉스’ 스페셜 핑크 이벤트 진행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네이버 ‘동국제약 팜스토어’ 공식몰에서 프리미엄 치약 ‘윈플렉스’ 구매자 대상 스페셜 핑크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6월 11일부터 7월 7일까지 프리미엄 치약 ‘윈플렉스’ 구매만으로도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7월 15일 추첨을 통해 동국제약 팜스토어 공지사항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당첨자에게는 경품으로 1등 다이슨 에어랩 핑크 에디션(1명), 2등은 마데카 프라임 프리즘 핑크 에디션과 콜라겐 앰플(5명), 3등은 샤넬 샹스 핑크 향수 50mL(10명), 마지막 4등은 칫솔, 혀클리너, 미니 치약으로 구성된 윈플렉스 핑크 스마일 굿즈 세트(100명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여름 신메뉴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을 맞아 신메뉴를 출시한다. CJ푸드빌 관계잔자는 "강렬한 이탈리아 여름 태양에서 영감을 받은 피자와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해산물 요리로 여름철 입맛을 돋운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폴리피자협회 인증을 받은 ‘카푸토’ 밀가루와 이탈리아산 원유로 만든 ‘피오르 디 라테’ 치즈, 시칠리아산 천일염, 올리브오일 등 이탈리아산 재료를 사용해 정통 나폴리 스타일의 화덕 피자를 선보이고 있다"라며 "탄력과 발효력이 우수한 이탈리아산 ‘카푸토’ 밀가루를 사용해 화덕 피자 특유의 부풀어 오른 도우 가장자리와 결이 찢어지는 질감을 극대화했다"라고 말했다. 이번에 출시한
-
BBQ, ‘땡초숯불양념치킨’ 출시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신메뉴 '땡초숯불양념치킨'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제너시스BBQ 그룹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땡초숯불양념치킨은 청양고추와 베트남고추를 황금 비율로 배합해 깔끔하면서도 매콤, 얼얼한 맛을 극대화했다"라며 "여기에 진한 숯불향을 입혀 더해진 불맛과 마늘, 생강, 흑후추 등 천연 재료로 낸 감칠맛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일반 후라이드 치킨 튀김 반죽이 아닌 감자, 고구마, 옥수수 전분 반죽을 사용해 양념과 잘 어우러진 튀김옷의 쫀득한 식감도 느낄 수 있다.땡초숯불양념치킨은 넉넉한 양념을 제공해 '치밥(치킨과 밥)'을 하기에도 최적화된 메뉴다. 주문 옵션에 즉석밥 옵션을 추가하는 등 선
-
굽네 듀먼, 반려견 맞춤형 영양식 '자연화식' 리뉴얼 출시
반려견 자연화식 브랜드 '듀먼(D'human)'(대표 정수철)이 독자적인 노하우로 맛과 영양 모두 업그레이드한 듀먼 화식 리뉴얼을 마쳤다고 14일 밝혔다.리뉴얼한 듀먼 화식은 보존료, 착색료, 발색제, 겔화제 등 합성첨가물 4무(無) 첨가로 반려동물에게 안심하고 급여할 수 있다. 더불어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분을 배합한 듀먼의 독자적인 영양 밸런스 원료 ‘듀먼 비타플러스’를 추가하여 반려견 맞춤 설계가 가능하도록 보강하였다. 또한, 듀먼은 신선한 육류와 5가지 이상 채소를 사용하여 맛과 영양을 갖춘 100% 휴먼그레이드 듀먼 화식을 완성했다. 듀먼은 AAFCO(미국사료관리협회)의 단백질, 지방, 칼슘 등 42가지의 영양 기준을 충
-
오클리, 기능성 아이템 ’2024 썸머 컬렉션’ 출시
스포츠 브랜드 오클리가 여름 휴가지에서 도심 속 일상까지 폭넓은 스타일링이 가능한 ‘썸머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휴가를 떠나서도 운동을 즐기는 2030세대의 헬시플레저 및 스포츠케이션 트렌드를 반영해 다양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서 활용 가능한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먼저, 대표 제품인 ‘데코 팜스 셋업’은 야자수가 떠오르는 화려한 패턴의 디자인이 특징이다. 해변가 활동에 초점을 둔 제품인 만큼, UPF 50+의 자외선 차단 기능과 오클리가 자체 개발한 흡한속건 기술인 하이드로릭스(Hydrolix)를 통해 내리쬐는 햇빛 아래서 피부를 보호하고, 쾌적하게 활동하도록 돕는다. 상의인 ‘데코 팜스 RC
-
한솥도시락, 친환경 전시회 'The Closing Circle展' 개최
국내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지구 곁에 오래 머물 수 있도록 지구 환경과 지속가능성에 관한 메시지를 담은 ‘더클로징서클전(The Closing Circle展)’을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솥도시락 청담동 본사 사옥 지하 1층에 위치한 한솥아트스페이스에서 다음달 28일까지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지구 곁에 오래 머물 수 있도록’이라는 부제 아래 환경보호 및 지속가능성에 대한 대중의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전시회의 핵심 메시지를 담고 있는 이번 부제는 환경과 생태의 회복이 중요 과제로 떠오른 오늘날, 더 건강한 인류와 지구 미래에 대한 염원의 의미를 담고 있다. 전시명인 ‘The Cl
-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무빙 포스터 공개…‘청춘美 넘치는 비주얼’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이 배우들의 높은 싱크로율과 생동감 넘치는 모습으로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14일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이하 EMK)가 오는 6월 28일 서울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개막하는 뮤지컬 ‘4월은 너의 거짓말’ 무빙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빙 포스터에서 출연진들은 극 중 인물로 완벽하게 변신했다. 교복을 입고 10대들의 청춘 감성을 전하는 이들의 풋풋하면서도 해맑은 모습이 눈길을 끌었다. 동시에 10대 청춘들의 내면을 다채롭게 그려낸 무빙 포스터가 본 공연에서 보여줄 이들의 몰입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커지게 만들었다. 아리마 코세
-
삼성스토어, 무풍에어컨 원정대 프로모션 진행
삼성스토어는 올해 첫 폭염주의보가 발효되며 본격적으로 시작된 여름 무더위를 대비할 '무풍에어컨 원(ONE)정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삼성스토어에 따르면 폭염과 함께 에어컨 판매가 전주비 27% 증가했으며, 특히 스탠드형 53%, 창문형 187% 판매가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삼성스토어는 원(One)하는 제품을 원(One)하는 날짜에 설치를 받을 수 있는 '무풍에어컨 원(One)정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먼저, 삼성스토어를 방문하면 무풍에어컨 라인업을 한 번에 비교해 볼 수 있다. 스탠드형∙벽걸이∙창문형∙천장형∙상업용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에어컨을 전문 매니저의 1대1 맞춤 상담과 함께 체험 가능하다. 삼성스토
-
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 '한글 티셔츠’ 한정 출시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훈민정음 글자에 기반한 옛 한글 타이포그래피(Typography)를 적용한 ‘노스페이스 한글 티셔츠’를 한정 출시했다고 밝혔다. 우리가 매일 말하고, 듣고, 쓰고, 보는 한글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높이고자 이번에 선보여진 ‘노스페이스 한글 티셔츠’는 '사람', '산', '닭', '왕자', '섬' 및 '(넓을) 홍'의 6개 글자와 관련해 현재는 사용되지 않는 옛 한글 타이포그래피가 적용되었다. 한국인 최초로 퓰리처상을 2회 수상한 바 있고, 현재 다양한 활동을 통해 한국의 우수한 문화 유산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는 강형원 포토저널리스트가 이번 타이포그래피를 직접 개발했다. ‘노스페
-
롯데홈쇼핑, 프랑스 패션 시계 브랜드 '랩스' 15일 단독 론칭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프랑스 패션 시계 브랜드 ‘랩스(LAPS)’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고, 오는 15일 단독 론칭한다고 14일 밝혔다. ‘랩스’는 프랑스 파리에서 디자인, 제작되며, 파리 의회에서 인증하는 유일한 파리 시계 브랜드이다. 프랑스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한 다이얼, 감각적인 색상의 스트랩, 유명 화가의 작품부터 파리 지하철 노선도 등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해외 직구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특히, 다양한 색상의 스트랩을 개인 취향에 따라 교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롯데홈쇼핑은 약 8개월 간의 공을 들여 ‘랩스’의 국내 독점 판권을 확보하고, 오는 15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L.SHOW)’에서 단
-
CJ제일제당, ‘비비고 김치 기획전’ 진행…최대 44% 할인
CJ제일제당(097950)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여름 맞이 ‘비비고 김치’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겨울 김장김치가 떨어질 시기인 여름철을 앞두고 마련된 이번 기획전은 오는 28일까지 계속되며, 비비고 김치 46종을 최대 44%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비비고 썰은배추김치 3kg’은 20%, 비비고 묵은지 900g’은 35% 할인 판매하며, ‘비비고 백김치 500g’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주문 후 생산을 시작해 집으로 바로 배송하는 ‘비비고 베이직 포기배추김치’ 등 ‘생생배송’ 제품들도 최대 25% 할인의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철 열무의 아삭함과 시원한 맛으로 여름철에만 맛볼 수 있는 ‘비비고 열무물김치’
-
오뚜기,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 16기 모집
오뚜기가 전국 대학생을 대상으로 진라면 서포터즈 ‘진앤지니(JIN & JINY)’ 16기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진앤지니는 오뚜기 진라면의 첫 글자 '진'과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의 합성어로, 라면 단일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진행한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 지난 2012년부터 지난해까지 활동한 인원은 약 584명에 달한다. 이번 기수 모집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로, 진라면을 사랑하고 진라면의 매력을 알리는 데 관심 있는 대학생(휴학생 및 유학생 포함)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및 면접 평가를 거쳐 오는 7월 12일 발표된다. 진앤지니 16기는 7월 16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8월 30일까지 다양한 활동을
-
SSG닷컴, 샤넬 향수 신상품 한정 판매
SSG닷컴이 샤넬 ‘N°5 로(L’EAU) 드롭’의 한정판 신상품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전세계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에서 14일 동시 발매되며 국내 온라인 종합몰 중에선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샤넬 대표 향수인 N°5를 새롭게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은은한 우디향과 생동감 넘치는 시트러스 향이 조화를 이루며, 기존의 각진 패키지 대신 유니크한 타원형 용기를 적용해 디자인을 차별화한 것이 특징이다. 50ml 단일 용량으로 한정 출시된다. 장영은 SSG닷컴 뷰티팀 바이어는 “희소성 높은 한정판 상품인데다 쓱닷컴에서만 받을 수 있는 단독 사은품도 동봉되는 만큼 선물용으로 추천한다”며 “글로벌 명품 브랜드와의 협업을 확대
-
티웨이항공, ‘티웨이플러스’ 개편 기념 이벤트 진행
티웨이항공은 오는 30일까지 구독형 멤버십 ‘티웨이플러스’의 개편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참여는 멤버십 구독 후 티웨이플러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링크를 통해 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은 추첨을 통해 티웨이-e카드 △100만 원권(플래티넘 회원) △5만 원권(프라임 회원) △2만 원권(베이직 회원) △1만 원권(라이트 회원)을 155명에게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9일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이와 더불어 선착순으로 구독료 10만 원 이상 결제한 회원에게는 5%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내 티웨이플러스를 구독 신청한 모든 회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단, 당첨자 발표일까
-
롯데웰푸드,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와 베이킹 시연회 개최
롯데웰푸드는 지난 13일 서울 용산구 소재의 르꼬르동 블루-숙명 아카데미에서 글로벌 유제품 기업 락탈리스(LACTALiS)와 함께 ‘프레지덩 버터시트’, ‘플로리 고메 롤 버터’, ‘플로리 휘핑크림’을 활용한 베이킹 시연회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1960년 국내 최초로 마가린을 생산한 롯데웰푸드는 그간 다양한 베이킹 원료를 제공해 온 선도적인 식품 기업이다. 2021년부터는 락탈리스와 협력해 ‘프레지덩 버터시트’, ‘플로리 고메 롤 버터’, ‘플로리 휘핑크림’ 등의 프리미엄 유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다.이번 시연회는 프레지덩 셰프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니콜라스 피에로 셰프가 주관했다. 피에로 셰프는 프랑스 현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