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조선 팰리스,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시즌4’ 패키지 선봬…‘반려견과 함께 웰빙 호캉스’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하 조선 팰리스)이 8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나이트 아웃 위드 마이 펫 시즌4’ 패키지를 선보인다. 도심 속에서 펫과 함께 건강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 패키지로 펫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다채로운 펫 아이템과 조선 팰리스만의 세심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혜택으로 구성된 시그니처 펫 패키지이다. 웰컴 어메니티로는 뉴질랜드 반려동물 펫식품 브랜드인 지위픽 독 캔식품 소고기와 브러쉬 제품 중 반려견의 모종에 맞춰 선택 가능한 페스룸 브랜드의 단모용 힐링 브러쉬 또는 장모용 힐링 슬리커 브러쉬를 준비했다. 피모
-
잭 다니엘스와 함께 즐기는 믹솔로지 문화… 칵테일 팝업 바 및 하이볼 전용 잔 선봬
개인의 취향에 맞게 술과 음료·시럽·과일 등 여러 재료를 섞어 마시는 이른바 ‘믹솔로지’ 트렌드가 하나의 음주 문화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롯데멤버스가 진행한 주류 소비 트렌드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가장 인기 많은 주류로 증류주에 탄산음료를 섞은 ‘하이볼’(25.6%)이 꼽혔다. 실제 롯데멤버스의 거래데이터에서도 하이볼의 주재료인 양주 판매량이 전년 대비 16.1% 증가한 것을 확인할 수 있다. 믹솔로지 문화는 개개인의 입맛에 맞춰 제조하고 보다 다양한 레시피를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남녀 불문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각종 소셜미디어 플랫폼에서 공유되는 수많은 칵테일 및 하이볼 레시피도 믹솔로지 확산에 큰 영
-
여름 성수기 ‘홈캉스족’을 위한 프리미엄 디저트 ‘눈길’
올해 장마가 공식 종료된 이후, 전국 체감온도가 35도를 넘나들며 본격적인 무더위가 연일 지속되고 있다. 여기에 물가 상승까지 더해지며 휴가 트렌드도 변화를 맞는 모양새다. 집에서 가성비있게 바캉스를 즐기는 ‘홈캉스’가 다시 주목받고 있는 것. 식음료업계도 ‘홈캉스족’ 겨냥에 적극 나섰다. 온라인이나 집 근처에서 간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고품질의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이는 등 홈캉스 열풍에 가세하고 있다.■ 프리미엄 블렌딩 티와 글로벌 인기 음료를 집에서 즐긴다! 일화, 스타벅스 등 여름 성수기 공략식음료 건강기업 일화는 차 시장 성장세에 힘입어 프리미엄 블렌딩 티 음료 ‘일화차시’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차를 직
-
이스턴에디션,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첫 팝업스토어 오픈
이스턴에디션(EASTERN EDITION)은 8월 1일부터 8월 15일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하는 첫 팝업스토어로 이스턴에디션의 가구 컬렉션은 물론 도자기컵 세트와 프레그런스 컬렉션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리빙 존과 다이닝 존으로 구성된 공간은 한국적인 아름다움과 동시대적 감성이 어우러진 가구와 오브제의 조화로 이스턴에디션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했다. 팝업스토어에는 ‘자락 소파’와 ‘오발스톤 다이닝 테이블’ 등의 베스트 아이템을 비롯해 감나무가 가진 한국적 미학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감나무 컬렉션’도 선보인다. 지난 6월, 홍콩에서 처
-
인스파이어, 전문 스태프와 함께하는 아레나 백스테이지 투어 프로그램 오픈
모히건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이하 인스파이어)가 국내 최초 공연 전문 아레나를 샅샅이 살펴볼 수 있는 ‘인스파이어 아레나 백스테이지 투어’ 프로그램의 예약을 오픈했다.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이 다녀간 인스파이어 아레나의 최첨단 공연 시설과 평소에는 경험하기 어려운 무대 뒤의 현장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이 투어 프로그램은 오는 9월 30일 첫 투어를 시작으로 12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인스파이어 아레나 소속의 하우스 매니저와 전문 기술 스태프가 공연장 시설과 운영 경험에 대해 직접 소개하고, 최신 음향설비 및 무대, 객석 체험, 아티스트 대기실 및
-
성문안, 파크 하얏트와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시그니처 코스 &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 전개
성문안의 정통 이탤리언 파인 다이닝 피오레토(Fioretto)가 파크 하얏트와의 새로운 시작을 기념하는 시그니처 코스 & 와인 페어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8월 8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는 성문안 피오레토 X 파크 하얏트 시그니처 4코스 구성은 부드럽게 데친 왕새우와 색색의 방울토마토, 상큼한 화이트 발사믹 드레싱이 입맛을 돋우는 애피타이저 새우 샐러드로 시작해 이탈리아 명품 파스타 머신 라몽페리나(La Monferrina)로 뽑아낸 탈리아텔레 생면에 녹진한 라구 소스와 진한 트러플 향의 조화가 일품인 화이트 라구 탈리아텔레 파스타로 이어지며, 메인 요리로는 제철인 여름을 맞아 살이 오른 농어에 화이트와인과 모시조개를 넣
-
도미노피자 ‘생활 축구 BIG 찬스’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전국의 생활 축구인들을 위한 ‘생활 축구 BIG 찬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생활 축구 BIG 찬스’ 프로모션은 오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실내/야외 축구장, 운동장, 풋살장에서 모든 피자(L)를 5판 이상 배달 주문할 경우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이용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손흥민 선수 친필 싸인 유니폼 1명, 손흥민 친필 싸인 축구공 2명을 추첨 제공하며, ‘생활 축구 BIG 찬스’ 이벤트 종료 이후 발표된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도미노피자가 축구 혹은 풋살을 즐기는 온라인 회원분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도미노피
-
SPC 던킨 ‘치토스’와 단짠 매력 이달의 도넛 3종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펩시코의 대표 스낵 제품 ‘치토스’와 손잡고 8월 이달의 도넛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치토스 꽈배기’, ‘치토스 듀얼필드’, ‘치토스 먼치킨’ 3종으로, 1988년 국내에 첫선을 보인 이래 현재까지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과자 ‘치토스’와 협업해 중독성 강한 단짠(단맛과 짠맛) 조합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신제품 ‘치토스 꽈배기’는 과자 ‘치토스’의 울퉁불퉁한 모양을 모티프로 만들었다. 고소한 옥수수 꽈배기에 치토스 맛 글레이즈드와 도넛 슈가를 입혀 ‘치토스’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했다.또한 체다치즈와 옥수수로 만든 두 가지 필링을 한 번에 담
-
대상웰라이프, 황희찬과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전개
대상웰라이프는 아르기닌 에너지 드링크 ‘아르포텐 포스’와 프리미어리거 황희찬이 함께한 ‘씨찬이형과 아르포텐 포스’ 캠페인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31일 대상웰라이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되는 본편 영상에서는 아르바이트생으로 변신한 황 선수가 어색한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웃음을 유발한다. 해당 영상과 인터뷰 콘텐츠도 동시 공개되며, 황 선수와 아르포텐 포스의 색다른 만남을 선보인다. 대상웰라이프는 황희찬 선수의 넘치는 열정과 에너지, 스피드 등 뛰어난 능력치가 ‘아르포텐 포스’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설명했다. ‘아르포텐 포스’는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 빠르게 활력을 더하는 에너지 드링크로 CU와 공동
-
공차코리아, 신메뉴 ‘코코넛 파라다이스’ 3종 출시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 시즌 음료로 ‘코코넛 파라다이스’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두 번째 코코넛 시즌 메뉴로, 공차는 한증 더 강화된 메뉴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니즈를 만족시킬 계획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코코넛 신메뉴는 ‘파인애플 코코넛 스무디’, ’파인애플 오아시스’, ‘파인애플 오아시스티’ 3종이다. 영양소가 풍부한 코코넛에 새콤달콤한 파인애플을 조합해 공차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음료로 무더운 날씨에 청량하게 즐기기 좋다. ‘파인애플 코코넛 스무디’는 부드럽고 고소한 코코넛 밀크 스무디에 상큼한 파인애플이 들어가 이국적인 맛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음료
-
롯데백화점, 얼킨 X 베티붑 팝업스토어 오픈
롯데백화점은 8월 1일부터 14일까지 잠실 에비뉴엘에서 K-패션 브랜드 '얼킨(ULKIN)'과 만화 캐릭터 '베티붑(Betty Boop)'의 컬래버레이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잠실 스타디움'을 새긴 티셔츠와 볼캡을 선발매하고, 런웨이 컬렉션을 포함한 총 480종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팝업스토어에서는 강렬한 빨간색으로 꾸며진 공간에서 '베티붑' 캐릭터를 테마로 한 다양한 상품이 전시된다. 특히, 'SEOUL'과 'JAMSIL STADIUM' 문구가 새겨진 한정판 티셔츠와 캡모자가 특별히 선보여진다. 또한, 키링, 폰케이스 등 액세서리를 포함해 다양한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8월 6일에는 팝업스토어에서 '얼킨'의 서울패션위
-
대상 청정원, 맞춤형 알룰로스 신제품 2종 출시
대상(001680) 청정원이 알룰로스 신제품 2종을 출시하고, 기업과 소비자 간 거래(B2C)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31일 밝혔다. 알룰로스는 자연계에 존재하는 희소당으로, 설탕처럼 단맛을 내면서도 칼로리가 10분의 1 수준으로 낮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원 알룰로스 ‘요리용’, ‘시럽용’ 등 총 2종이다. 일반 알룰로스 제품들과 달리 점도과 감미도를 각각 다르게 만들어 용도에 따라 활용할 수 있는 맞춤형 알룰로스로, 양 조절이 용이한 실리콘 캡을 적용했다. 높은 점도에 부드러운 단맛이 특징인 ‘알룰로스 요리용’은 일반 물엿처럼 음식에 점성과 윤기를 더해줘 멸치볶음이나 제육볶음, 맛탕 등 다양한 볶음
-
빙그레, ‘아카페라’ X ’포스터샵’ 협업 전시회 개최
빙그레(005180)는 자사 즉석음용음료(RTD) 커피 브랜드 ‘아카페라’가 사진예술을 포스터로 제작하는 감성 소품 브랜드 ‘포스터샵’과 함께 협업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 전시회는 아카페라와 함께 일상 속 여유를 찾아가자는 주제로 포스터샵과의 아름다운 협업 작품들을 통해 우리 곁에 공존하는 일상 속 찰나의 여유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를 위해 전시회 공간을 ‘숲’, ‘물결’, ‘창문’, ‘라이프’ 테마로 구성해 테마별 메시지를 아카페라 브랜드를 활용한 포스터로 표현하고, 미러시트와 버티컬 사이니지 등 다양한 전시물들과 함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연출한다. 전시 관람 고객 대상에게 아카페라 제품 샘플
-
럭셔리 라이프웨어 브랜드 ‘파네스(Phanes)’, 3차 드롭 아이템 오픈
감도 높은 럭셔리 라이프웨어를 전개하는 브랜드 <파네스(Phanes)>가 지난 26일 F/W 시즌을 겨냥한 3차 드롭 아이템들을 공개했다.한편, 파네스(Phanes)는 고대 신화 속 태고의 신이 가져오는 새로운 가능성과 생명력에서 영감을 받아 ‘luxury’, 'Simplicity'를 기반으로 한 활동적이면서도 감도 높은 라이프웨어를 선보이는 브랜드로, 지난 6월 공개한 1,2차 아이템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처음으로 파네스가 가진 색깔을 선보였으며, 26일 공개된 3차 드롭 아이템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더욱 견고하게 녹여낸 고급스러운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더하여, 이번 파네스의 3차 드롭 아이템은 다양한 소재와 라인으로 이루어진 팬츠들과 부드
-
문민승 작가, 개인전 ‘Modern People’ 개최. 현대인의 이중적 욕망을 탐구하다
현대인의 복잡한 심리를 예술로 풀어내는 문민승 작가의 개인전, ‘Modern People’이 8월 2일부터 8월 17일까지 엠 컬렉트 나인틴(M.COLLECT.19)에서 개최된다.문민승 작가는 3D 모델링과 렌더링을 통해 초현실적인 작품을 창조한다. 그는 가상의 공간을 설계하고 조합하는 독특한 접근 방식을 사용하며, 3D 프로그램을 통해 현실과 가상의 경계를 넘나드는 시각적 상상력을 구현하는 작품을 선보인다. 문민승 작가는 "현대인들은 바로 앞에 사람이 수영하고 있어도 핸드폰으로 본인 SNS를 확인하느라 정신이 없다"며 "실제로 옆에 있는 사람에게는 관심이 없지만, 본인은 '그 누구보다도' 돋보이고 싶어 한다"고 설명했다.이번 전시는 현대 사회
-
‘제1회 북앤콘텐츠페어’ 8월, 벡스코 개최
9월 18일~23일 필즈 가능 주최사 (주)마루컨벤션은 8월 23일(금)부터 8월 25일(일), 3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제1회 북앤콘텐츠페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제1회 북앤콘텐츠페어(이하 북앤콘)’는“책과 사람, 삶을 잇다”라는 슬로건 아래, 국내·외 출판 산업 및 콘텐츠 등의 기존 산업과 새로운 트렌드를 잇고, 부산을 중심으로 전국의 출판/콘텐츠 산업 및 기업을 소개하는 행사이며, 부산경제진흥원 후원으로 진행된다.북앤콘은 수도권 외 지역의 전문 전시장에서 최초로 진행되는 도서/콘텐츠 전문 전시회이다.지역 출판사 및 독립 작가들의 전시회 참가를 지원하여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고, 독서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에 기반을
-
모트 32 서울, 서울과 홍콩의 맛 담은 새로운 메뉴로 콘셉트 강화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 운영하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모트 32 서울(MOTT 32 SEOUL)이 시그니처 요리 업그레이드를 통해 정통 서울과 홍콩의 맛 구현에 나선다. 모트 32 서울은 정통 홍콩의 차이니즈 메뉴를 강화한 시그니처 홍콩과 한국식 중화요리의 매력을 가미한 시그니처 서울로 메뉴를 대폭 업그레이드하며 새로운 메뉴 22종을 출시, 오는 8월 1일부터 새롭게 선보인다. 시그니처 홍콩은 홍콩여행시 꼭 봐야 할 맛집으로 손꼽히는 모트32 만의 메뉴를 그대로 옮긴 메뉴들로 기존의 북경오리, 꿀소스 이베리코 차슈 등 베스트 메뉴에 더불어 추가 신메뉴로 크레이피쉬 상탕 누들 볶음. 바닷가재 레터스랩 등을 새롭게 출시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