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유한양행, ‘해피홈 파워겔 프레쉬부스터’ 출시
유한양행의 토탈 홈케어 브랜드 해피홈에서 프리미엄 퍼퓸세제 ‘해피홈 파워겔 프레쉬부스터’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해피홈 파워겔 프레쉬부스터’는 강력한 세척력과 냄새 제거의 듀얼 테크놀로지에 이어 빨래 후에도 풍성한 향을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세탁세제다. 유한양행은 "지난 2023년 5월 런칭한 캡슐형 세탁세제 ‘해피홈 파워캡슐 올인원’의 성과에 힘입어 해당 제품의 향과 세탁에 대한 기술력을 담은 액상형 세탁세제를 런칭했다"고 말했다. ‘해피홈 파워겔 프레쉬부스터’는 덴마크사 9중 효소를 담아 다양한 일상생활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며 99% 탈취력으로 실내건조에도 사용가능한 세탁세제다. 특히 여름철
-
티웨이항공, ‘대구 이월드’서 조형물 인증샷 이벤트 실시
티웨이항공은 대구 달서구에 위치한 이월드 83타워 4층 광장에 대형 비행기 조형물을 설치, 오는 12월 31일까지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역 관광업계 활성화에 대한 염원을 담아, 대구 시민들이 많이 찾는 이월드에 비행기 조형물을 설치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월드 내 티웨이항공 비행기 인증 사진을 찍어 개인 인스타그램에 게시물을 올리면, 매월 추첨을 통해 대구발 국제선 항공권 2매(1명)를 증정하며, 당첨자는 익월 첫째 주 티웨이항공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된다.또 대구 이월드 입장 시 매표소에서 티웨이항공권 탑승권을 제시하면 자유이용권을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 탑승권
-
11번가, 고객이 만드는 ‘만원의 행복’ 챌린지 진행
11번가는 고객이 직접 ‘크리에이터’가 되어 ‘9900원샵’ 제품으로 숏폼 콘텐츠를 제작하면 쇼핑 포인트를 제공하는 ‘만원의 행복’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11번가는 다음달 21일까지 ‘만원의 행복’ 챌린지에 참여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참여 크리에이터는 자유 주제를 정해 총 1만원 이하 가격으로 ‘9900원샵’ 상품을 구매해 제품을 알리는 숏폼 콘텐츠를 제작, 제출해야 하며 고객들이 만든 ‘9900원샵’ 숏폼 콘텐츠는 심사를 거쳐 11번가의 숏폼 서비스 ‘플레이’를 통해 다음달 26일부터 오는 9월 8일까지 2주간 공개된다. 11번가는 이 기간 ‘좋아요’ 수 50개를 먼저 달성한 선착순 100명에게 11페이 포인트 1만 포
-
하이트진로, 부산서 ‘커티삭’ 세 번째 팝업스토어 운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 000080)는 오는 8월 25일까지 부산 해운대 ‘더베이 101’에서 글로벌 위스키 브랜드 ‘커티삭(Cutty Sark)’의 세 번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커티삭은 19세기 건조된 범선 ‘커티삭’을 모티브로, 1920년대 미국 금주법 시대에 탄생한 위스키다. 가짜 위스키가 만연했던 당시 진품만을 취급했던 선장 ‘윌리엄 맥코이’가 유통하면서 유명해졌다.이번 부산 팝업스토어는 1920년대 미국의 항구를 재현하고 커티삭호의 범선을 묘사한 구조물들을 배치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또한 8월 9일부터 매주 금·토요일에는 과거 항구의 사람들로 분장한 배우들과 함께, 독특한 분위기에서 소비자들이 직접
-
대상 ‘피키타카’,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 출시
대상(001680) 간편호감식 브랜드 ‘피키타카(PIKITAKA)’가 기능성 원료를 담은 신제품 푸드쉐이크 5종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피키타카 푸드쉐이크는 △오리지널 푸드쉐이크 △초코 푸드쉐이크 △바나나 푸드쉐이크 △자색고구마 푸드쉐이크 △옥수수 푸드쉐이크 등 총 5종이다. 우선 ‘오리지널 푸드쉐이크’는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함유하고 있고, 진한 초코맛이 특징인 ‘초코 푸드쉐이크’에는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클로렐라가 들어 있다. ‘바나나 푸드쉐이크’는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유단백가수분해물을 함유하고 있으며,
-
동원F&B,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 첫 선
동원F&B(대표 김성용, 049770)가 건강간편식 브랜드 ‘웰로(wello)’를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웰로’는 건강을 뜻하는 ‘웰니스(wellness)’와 ‘안녕(hello)’의 합성어로,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식습관을 안내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웰로’는 100% 통귀리를 활용한 가정간편식(HMR)으로 첫 선을 보인다. ‘웰로 오트밀 참깨치킨’은 담백한 닭가슴살에 참깨를 넣어 고소한 풍미를 더했으며, 병아리콩, 렌틸콩을 담아 한 컵당 단백질 함량이 11g에 이른다. ‘웰로 오트밀 단호박’은 설탕을 전혀 넣지 않아 단호박 본연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6g의 식이섬유가 함유됐다. 웰로 오트밀 2종은 오트를 불리거나 따로 조리하지
-
코레일 '자유석 셀프체크인' 서비스 ITX-새마을에도 적용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은 오는 31일 퇴근 시간대(17시 이후)부터 KTX 열차에서만 가능했던 ‘자유석 셀프체크인’ 서비스를 ITX-새마을 열차까지 확대·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에 정식 운영되는 ‘셀프체크인’은 자유석 승객이 좌석의 QR코드를 스캔해 스스로 검표하는 서비스다. 승무원의 확인없이 이용객이 목적지까지 편히 쉴 수 있도록 지난해 말 시범 도입됐다.또한, 고객 수요를 반영해 기존 KTX 자유석 객차 1칸(KTX 18호차, KTX-산천 8호차, KTX-이음 6호차)에만 제공했던 QR코드를 KTX 17호차에도 추가로 부착해 운영하기로 했다.코레일은 서비스 확대와 함께 서울역 출발 KTX 정기권을 보유한 경우에 한해 용산역에서 탑승하더라도
-
호야렌즈, 8월 한달 간 근시억제렌즈 구매 시 안경테 무료 증정 이벤트 진행
한국호야렌즈(대표 정병헌)는 어린이용 근시 억제 안경렌즈 ‘마이오스마트(MiYOSMART)’ 구매 시 전용 안경테를 무료로 증정하는 “나의(My) 스마트(Smart)한 근시 관리 노하우, 마이오스마트” 이벤트를 8월 한달 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벤트 기간 동안 전국 마이오스마트 취급 안경원에 방문해 마이오스마트 안경렌즈를 구매하면 15만원 상당의 전용 안경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2021년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근시 진행 억제 적응증을 획득한 마이오스마트는 안경 렌즈임에도 의료기기 허가를 받아 기술력을 입증한 어린이용 안경렌즈다. 수백개의 작은 근시성 흐림 굴절력을 사용하는 DIMS(Defocus Incorporated Multiple Segments) 기
-
도드람, 캔돈 1차 완판 고객 성원에 힘입어 2차 할인 행사 진행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캠핑족, 1인 가구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캔 삼겹살 ‘캔돈’의 2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지난달 출시한 캔돈은 트렌디하면서 혁신적인 아이디어 제품으로 입소문을 타며 젊은 층의 인기를 끌어,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도드람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진행한 1차 프로모션에서는 열흘 만에 준비한 물량이 모두 소진됐다. 도드람은 1차 행사 때 받았던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늘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네이버 도드람 브랜드스토어에서 2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300g 한 캔을 정가보다 약 25% 할인된 8,910원(정가 11,900원)에 판매한다. 캔
-
라코스테(LACOSTE), 러닝슈즈에서 영감받은 새로운 스니커즈 ’STORM 96 2K’ 출시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2000년대 러닝 슈즈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의 새로운 스니커즈 ‘STORM 96 2K’를 선보인다. 이는 2000년대 선보였던 ‘STORM 96’을 재부활시킨 것이다‘STORM 96 2K’은 2000년대 러닝 슈즈의 특징인 오픈형 매쉬, 타원형 레이스, 메탈릭 디테일을 강조한 디자인으로 라코스테의 헤리티지를 변형한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인 무드의 외관이 특징이다.고성능 기술에 역동적이며 세련된 감각이 더해진 ‘STORM 96 2K’는 편안한 착화감을 위해 젤쿠션이 삽입된 EVA 미드솔을 사용했으며, 높은 통기성과 초경량 무게가 특징이다. 또한 더 나은 안정감을 위해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제25회 전국학생만화공모전 개최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은 ‘제25회 전국학생만화공모전(이하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25회째를 맞은 이번 공모전은 한국 만화 웹툰 산업의 미래 인재를 발굴하기 위해 지난 2000년부터 개최해 왔다. 올해는 초등부 부문을 신설해 더욱 폭넓게 미래를 만들어갈 창의 인재를 발굴할 계획이다. 공모전은 전국 초, 중, 고교 재학생 또는 동등 학력자(동일 연령 청소년 포함)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참가비는 무료이다. 응모 부문은 △초등부 – 칸만화, △중등부 - 카툰, 웹툰, △고등부 - 카툰, 웹툰이며, 작품의 주제는 ‘지구환경보호’와 ‘인공지능과 미래’ 중 하나를 택하여 규격 및 분량에 맞추어 제출하면
-
스토케(Stokke®), 여름 휴가철 ‘여행 육아템’ 4종 제안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왔다.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에 지친 일상을 벗어나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짐이 배로 늘어나는 만큼 여행 전부터 철저한 준비가 필요하다. 이때 육아를 돕는 유용한 아이템은 짐을 덜어주고 여행의 편의와 재미는 더할 수 있다. 유러피안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기업 스토케(Stokke®)가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을 위한 네 가지 육아템을 제안한다. ■ 캐리어∙승용 완구∙침대가 하나로... 젯키즈 베드박스(JetKids™ by Stokke® Bedbox™) 스토케의 유아용 캐리어 '젯키즈 베드박스(JetKids™ by Stokke® Bedbox™)'는 여름 휴가철이나 해외 여행에 활용하기 최적인 아이템이다. 베드박
-
글래드샵(GLAD SHOP), 글래드 시그니처 센트 리필 기획 세트 올리브영 한정 판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시그니처 센트 시리즈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의 리필 기획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리필 기획 세트는 △디퓨저 본품(150ml) △섬유 리드스틱(5개) △프리저브드 유칼립투스 스틱(1개)와 본품과 동일한 용량을 담은 △리필형을 추가하여 구성됐다. 특히 기존 구매 고객들의 리필 타입 구매에 대한 요청을 반영하여 리필형을 추가하였으며, 구매 시 기존 용기를 재사용해 할 수 있어 환경 보호와 경제성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선보이게 되었다.글래드 호텔의 베스트 셀러인 ‘글래드 포레스트 디퓨저’는 깊고 부드러운 숲의 향과 세련된 재스민 향의 '서울형', 청량하고
-
교원투어 여행이지, 청주 출발 수요 전년比 490% 증가…지방 출발 상품 라인업 확대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늘어나고 있는 지방 출발 수요에 맞춰 지방 상품 라인업 확대에 나선다.여행이지의 올 상반기 지방 출발 상품 송출객 수는 전년 동기 대비 4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역별로는 청주가 490% 뛰면서 지방공항 활성화를 견인했고, 부산은 31% 늘었다.올 들어 지방 출발 수요가 증가한 것은 저비용항공사(LCC)를 중심으로 일본과 동남아, 중국, 몽골 등 신규 노선 취항에 맞춰 관련 상품을 공격적으로 선보인 데 따른 결과로 풀이된다. 지방에서 출발하는 상품이 늘어나면서 거주지에서 가까운 공항 이용을 통해 더욱 편하게 패키지여행을 떠날 수 있게 된 것이다.특히, 청주의 경우 청주국제공항이 있는 충청권을 비롯해 경
-
쿠팡, '휴가철 여름 스타일링' 기획전 개최…최대 80% 할인
쿠팡이 8월 4일까지 ‘휴가철 여름 스타일링’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14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시원한 여름 휴가를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인다. 여행 필수품 및 휴가 패션 아이템 5500여개가 준비돼 있으며 이 가운데 500여개 상품을 특별 할인가에 제공한다.우선 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테마별로 분류해 추천한다. ‘여행 준비 기본 아이템’ 코너에서는 캐리어, 수면안대, 여권케이스, 파우치 등을 선보인다. ‘휴양지 패션 스타일링’ 코너에서는 비치원피스, 반바지, 선글라스, 버킷햇 등 트렌디한 바캉스룩 아이템을 제안한다. 해변이나 수영장을 찾을 계획이라면 수영복, 래쉬가드, 아쿠아슈즈 등을 ‘수영할
-
롯데호텔앤리조트,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 실시…‘최대 3배까지 적립’
롯데호텔앤리조트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의 투숙박수 실적을 최대 3배까지 적립해 주는 ‘수퍼 리워즈(SUPER REWARD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은 총 27개 롯데호텔앤리조트 체인(국내 18개, 해외 9개)에서 체크인 일자 기준으로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수퍼 리워즈 진행 기간 동안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객실 예약 후 투숙을 완료하면 투숙박수의 2배가 익일 리워즈 계정에 적립된다. 특히 지난달 개관한 L7 해운대는 신규 오픈을 기념해 투숙박수의 3배 적립이 적용되어 더욱 빠른 회원 등급 상향을 노려볼 수 있다. 수퍼 리워즈 프로모션을 이용해 투숙을 완료한 롯데호텔 리워
-
도미노피자, 인기 웹툰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 판매
도미노피자가 네이버웹툰 인기작인 ‘마루는 강쥐’와 콜라보 굿즈 세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도미노피자가 새롭게 선보인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는 오는 8월 11일까지 한정으로 판매되는 세트 메뉴로 미니 인형 키링 총 3종 중 1종과 콜라 1.25L로 구성되어 있다. 이 세트 메는 온라인으로 모든 프리미엄 피자(L) 주문 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도미노피자에서 단독 한정판으로 처음 공개되는 ‘마루 미니 인형 키링’은 피자를 먹는 모습뿐 아니라 여름 시즌 특별 마린룩을 입은 마루 등으로 구성된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이번 ‘마루는 강쥐’ 굿즈 세트는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자 출시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