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한양대 시니어모델 7기 고태현, 도전의 본보기가 되기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지난 8월2일에는 동대문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한양대학교 영 시니어 연기&모델 전문과정 7기 졸업 작품 패션쇼가 성황리에 진행되었다.더청담 문화예술 아카데미가 후원한 이번쇼는 22주간 총 5개월의 교육과정을 마친 고태현 외 수강생 전원이 디애소미 브랜드에 전원 캐스팅되어 패션 모델로 데뷔하였다.시니어 모델로 첫 데뷔에 선 고태현은 “제가 가지지 못한 것에 대해 도전을 하면서 현재 보다 발전하리라 생각합니다. 항상 기대하면서 지금 힘든 과정들을 열심히 이겨내고 있습니다. 오늘 패션쇼에 자리하고 있을 가족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엄마가 새로운 것에 도전하고 용기를 내는 것이 아들딸들에게 본보기가 되길 바래요
-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 헬시플래저 트렌드 반영한 가을 시즌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헬시플래저를 추구하는 20-30대 여성을 겨냥한 ‘어텀 애프터눈 뷰티 세트’를 출시했다. 헬시플래저는 건강(Healthy)과 즐거움(Pleasure)의 합성어로 건강을 즐겁게 관리하는 라이프스타일로 즐거움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지속되고 있는 트렌드이다. 이번 시즌에는 비건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비거너리 바이 달바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비거너리 다이어트 젤리를 활용한 디저트와 달바 콜라겐 부스터 앰플 칵테일로 구성해 뷰티와 미식을 결합한 눈과 입이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신제품 비건 멀티 비타민 앤 뷰티 체험키트와 달바 콜라겐 부스터 앰플 본품이 담긴 피크닉백을
-
오크밸리 & 성문안, 가을 와인 마켓 진행…한정판 와인부터 콜키지 프리 혜택까지 ‘풍성’
HDC리조트가 계절의 운치를 더해 줄 가을 와인 마켓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크밸리와 성문안 주요 레스토랑에서 11월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문 소믈리에가 엄선한 와인 셀렉션을 최대 55% 할인이 적용된 2만 원대부터 만나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콜키지 프리, 식사 메뉴 할인, 디켄팅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더해 구성했다. 오크밸리의 자연 감성 가득한 테라스에서 최고급 비장 참숯으로 굽는 프리미엄 바비큐 레스토랑 그릴 앤 시즐에서는 한우, 토마호크, 양갈비, 폭립 등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바비큐 플래터 와인 세트 메뉴 3종과 30여 종의 인상적인 와인들을 선보인다. 와인계의 미슐랭으로 불리는 전문지
-
폴 바셋, 가을 맞아 이색 커피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 출시
매일유업 관계사 엠즈씨드가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 브랜드 폴 바셋이 가을을 맞아 오는 12일,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판단 코코넛 카페라떼는 판단 잎과 코코넛이 들어간 베이스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제품으로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국내 시장에서는 희귀한 판단 잎은 동남아시아에서 주로 사용되는 열대 식물로, 달콤하고 향기로운 풍미가 특징이다. 폴 바셋은 지난 5일, 아이스 플랫화이트도 출시했다. 매일유업의 상하목장 저온살균 무항생제인증 슬로우 밀크를 사용해 깔끔한 우유 맛과 커피의 진한 맛이 느껴지는 커피다. 기존 플랫화이트의 진한 맛을 그대로 살려 차갑게 출시한 것이다. 폴 바
-
풀무원, 콩나물·숙주나물 패키지 리뉴얼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콩나물과 숙주나물의 제품 패키지를 리뉴얼했다고 11일 밝혔다. 풀무원은 이번 패키지 리뉴얼을 통해 나물 시장 내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더욱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풀무원은 ‘바른먹거리’ 제품인 콩나물 3종(국산콩콩나물, 안심콩나물, 유기농콩나물)의 패키지 리뉴얼을 마쳤다.리뉴얼된 패키지는 화이트 색상을 배경으로 그린 컬러를 제품 콘셉트 전반에 활용해 풀무원 제품의 정체성을 강조하면서 소비자의 시각적 인지도를 제고했다.제품 앞면과 뒷면에는 국산콩나물 100% 15단계 전수 검수, 안심콩나물 2회 잔류농약 검사, 유기농콩나물 2단계 유기농 인증 등 풀무원의 관리 프로세스
-
동원F&B, 100% 제주 메밀 ‘메밀교자만두’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가 농협경제지주와 제주도 특산품을 활용한 ‘메밀교자만두’를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메밀교자만두’는 100% 제주도산 메밀을 사용한 제품이다. 동원F&B는 메밀교자만두 출시를 통해 지역 특산물을 알리고 농가 수익 증진을 위한 판로 확대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또한 오는 11월 농협경제지주와 함께 판매 수익금 일부를 지역 취약계층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협업은 고객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식재료를 제공하는 동시에 지역 농가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뜻깊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국내산 식재료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등 지역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
CJ제일제당, 컬리와 공동 기획 신제품 3종 출시
CJ제일제당이 컬리와의 파트너십 강화에 나선다. CJ제일제당은 협업 프로젝트 ‘제일맞게컬리’를 통해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육즙+왕교자(육즙플러스왕교자)’와 ‘츄러스 시나몬맛·콘소메맛’의 3종으로, 올해 1월 맺은 ‘동반성장을 위한 공동상품 개발 JBP(Joint Business Plan)’의 일환이다. ‘제일맞게컬리’는 CJ제일제당의 식품 제조 역량과 컬리의 큐레이션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꼭 맞는 제품을 제안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제일맞게컬리’ 신제품들은 마켓컬리에서 단독 판매되며, 출시를 기념해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 제공 등 다양한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될 예정이다.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티 오마카세 ‘아트 드 티’ 새롭게 선봬…티 문화와 예술적 가치 접목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은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에서 오는 9월 23일부터 르메르디앙 브랜드 메시지인 ‘좋은 삶을 음미하다’를 주제로, 일상을 특별한 삶으로 느낄 수 있는 코스 구성의 티 오마카세 ‘아트 드 티(Art de Tea)’를 새롭게 선보인다. 시즌 한정 선보이는 ‘아트 드 티’는 스파클링, 홍차, 재스민, 블렌딩 티, 밀크 티 등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메뉴를 티 마스터만의 레시피로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이는 블렌딩 티와 디저트 및 세이보리 구성의 티 오마카세로 다양한 효능을 지닌 티를 즐기며 누릴 수 있는 여유와 마음의 안식을 음미할 수 있다. 특히 모든 코스가 진행되는 동안 티 마스터의 전문 해설
-
파크로쉬, '러닝 인 어텀 컬러스' 패키지 출시…가을 청정 자연 속 러닝 트립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가을 청정 자연 속에서 즐기는 러닝과 웰니스 프로그램을 결합한 '러닝 인 어텀 컬러스(Running in Autumn Colors)' 패키지를 선보인다. ‘러닝 인 어텀 컬러스’ 패키지는 파크로쉬 객실 1박, 러너를 위한 스페셜 프로그램 3종, 브레이크 슬로우 2인 조식, 파크로쉬 시그니처 쁘띠 스카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 28일부터 1박 2일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러닝 인 어텀 컬러스'는 1박 2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패키지로, 파크로쉬의 웰니스 전문 코치와 함께 정선의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하며 러닝과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초보자부터 숙련된
-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추석대전’으로 마음 나누세요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손동철)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추석을 맞아 제품을 할인가에 공급하는 ‘이너셋 추석대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휴온스푸디언스 자사몰인 이너셋몰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총 2가지 카테고리로 나눠 19일까지 진행된다. 2가지 카테고리 중 '건강대전' 카테고리에는 일반 영양제 4종(관절건강 MSM,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 데일리 멀티비타민, 스트레스 엘 테아닌)이 '홍삼대전' 카테고리에는 홍삼4종(더진한 홍삼젤리스틱, 홍삼100스틱, 진홍삼정24데일리, 데일리 홍삼력 6년근) 등으로 구성됐다. 이너셋 추석대전을 통해 고객들은 최대 81%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
테크빌교육 티처몰, ‘제2회 초·중·고등학생 대상 뚝딱뚝딱 동시·어린이시 대회’ 개최
테크빌교육이 운영하는 교육 전문 쇼핑몰 ‘티처몰’이 전국 초·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제 2회 뚝딱뚝딱 동시·어린이시 대회’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뚝딱뚝딱 동시·어린이시 대회’는 잊혀져 가는 동시와 동요의 중요성을 되새기며 아이들에게동심을 일깨워 주고자 기획됐다. 본 대회는 오는 24일부터 한달 간 자유주제로 진행되며 전국 초·중·고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학교 담임 교사와 함께 ‘뚝딱샵’을 통해 접수할 수 있다. 교사가 뚝딱샵을 통해 학생이 직접 작성한 동시를 입력하고 다양한 템플릿을 활용해 디자인한 후 출품하거나 파일로 접수하면 된다. ‘뚝딱샵’은 티처몰에서
-
송지오(SONGZIO)의 아트 패션 스페이스 갤러리 느와(GALERIE NOIR), 작가 이후신 전시 개최
한국을 대표하는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가 9월 6일부터 10월 27일까지 도산공원에 위치한 아트 패션 스페이스'갤러리 느와(GALERIE NOIR)'에서 작가 이후신의 개인전 <MADEMOISELLE X>를 개최한다.국내외 문화예술계 그리고 패션계 인사들이 서울에 모이는 서울패션위크, 그리고 키아프가 개최되는 주간에 열리는 전시인 만큼 전시가 시작되 6일 저녁에는 이후신 작가의 라이브 드로잉 쇼와 여러 DJ 공연까지, 규모있는 전시 오프닝 파티를 개최할 예정이다.지난 5월에 오픈한 송지오의 '갤러리 느와'는 플래그십 스토어 외에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들의 전시를 개최하는 갤러리 공간으로도 운영되고 있으며 패션계 뿐만 아니라
-
한솥도시락, 동물복지 X 농가상생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인기 토핑 메뉴 ‘토네이도 소세지’에 매운 맛을 입힌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를 새롭게 출시했다.한솥도시락은 앞서 선보인 ‘불닭마요 2종’ 출시에 이어 최근 소비자들 사이에서 불고 있는 매운 맛 열풍에 따라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를 선보이기로 했다. 이번 신메뉴는 기존 토네이도 소세지의 탱글탱글한 육즙과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국내산 청양고추의 매운 맛을 더해 새로운 맛과 풍미를 선사한다.토네이도 소세지는 최초 출시부터 한솥도시락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사이드 메뉴 중 하나다. 지난해 9월에는 동물복지 인증 돈육을 사용하면서 대표적인 ESG 메뉴로 자리잡았다. 여기에
-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 괌 프리미엄 아울렛(GPO)과 협업하여 10월 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괌의 본연의 매력을 추구하는 패밀리 리조트 '리조나레 괌'은 괌의 인기 쇼핑몰 괌 프리미엄 아웃렛(GPO)과 협업하여 10월 한 달간 상품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제휴 이벤트는 리조나레 괌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10월에 숙박하는 모든 투숙객에게 1박, 1객실 $10 상당의 상품권을 증정한다. 해당 상품권은 GPO내에 입점 되어있는 쇼핑 아울렛, 푸드코트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주변 레스토랑에서도 이용 가능하다. GPO는 1997년부터 가족을 위한 쇼핑 아울렛을 제공하고 있으며, 다양한 패밀리 레스토랑이 입점 되어 있다. 미국의 유명 브랜드들을 본토와 동일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괌의 유일한 아울렛으로
-
환절기 피부 탄력 케어, ‘레티놀’ 화장품 제대로 쓰기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는 환경으로 피부 탄력이 떨어지고, 각질이 발생하는 등 노화 현상이 쉽게 나타나 ‘레티놀’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레티놀은 비타민 A의 일종으로 피부 탄력, 노화 개선, 피부 손상 감소, 피부결 정돈 등의 성분 특성으로 인해 고함량 앰플부터 토너, 세럼, 아이크림 등의 화장품에 많이 쓰인다.대표적으로 최근 다이소 전용으로 출시된 토니모리의 ‘본셉 레티놀’은 고효능 원료 레티놀을 함유하면서도 가격은 1000원~5000원대에 불과하다. 나노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시킨 ‘독일산 순수 비타민A 레티놀’을 캡슐 상태로 적용해 피부 흡수를 향상시키면서도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본
-
아웃백, 전북 두 번째 매장 ‘군산롯데몰점’ 오픈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전라북도 지역에 두 번째로 ‘아웃백 군산롯데몰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11일 밝혔다.새롭게 문을 연 ‘아웃백 군산롯데몰점’은 전북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시설 ‘롯데몰 군산점’ 3층에 자리 잡았다. 전북 군산시는 인구 27만 명의 소도시이나, 지난해 기준 약 2,500만 명의 국내외 관광객이 방문하는 등 유동인구 유입이 활발해 집객 효과가 뛰어날 것으로 예상된다.약 550㎡(166평), 총 186석 규모의 ‘아웃백 군산롯데몰점’은 호주의 대자연을 연상시키는 편안한 매장 분위기 연출을 위해 원목 인테리어를 토대로 사막, 해변 등을 액자 및 벽체 디자인에 활용했다. 또한, 부
-
이색적인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플랫폼 펀플렉스(FUNFLEX), 공간 공식 오픈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펀플렉스(FUNFLEX)가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시각적, 물리적으로 개방된 이색적인 매장을 선보였다.펀플렉스는 “CONNECTING CREATIVE REALMS”라는 슬로건을 가진 독특한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관점을 통해 제품을 디자인하고, 아이템을 선정하며,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 동시에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사람들을 연결하는 진정한 커뮤니티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지난 3일 정식 오픈한 매장은 약 80평 규모로, 문화, 예술, 그리고 커뮤니티의 교차점에서 운영된다. 글로벌 브랜드 및 국내외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1층에는 제품뿐만 아니라 갤러리, 팝업 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