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대한항공, 연말까지 마일리지 프로모션…할인 혜택·페이백까지
대한항공은 연말까지 다양한 마일리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대한항공은 12월 31일까지 대한항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캐시 앤 마일즈'를 이용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승객들에게 마일리지를 환급해주는 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노선별로 일정 수준 이상 마일리지로 결제 후 탑승 완료하면 최대 2000마일을 돌려주는 방식이다.캐시 앤 마일즈는 항공권 구매 시 운임의 최대 30%까지 고객이 원하는 만큼 마일리지로 지불할 수 있는 복합결제서비스다. 소액 마일리지를 보유한 고객들이 보다 유용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해당 서비스는 국내선부터 국제선까지 모든 운임에서 활용할 수 있다. 또
-
SPC 던킨, '비요뜨 초코링 요거트 쿨라타' 출시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서울우유의 토핑 요거트 '비요뜨'를 쿨라타 음료로 재해석한 '비요뜨 초코링 요거트 쿨라타'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비요뜨 초코링 요거트 쿨라타'는 요거트와 얼음을 함께 갈아 넣은 '플레인 요거트 쿨라타'에 초코링 토핑을 올려, 토핑 요거트 '비요뜨'의 맛과 비주얼을 그대로 구현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요거트에 다양한 토핑을 골라먹는 재미로 해외 소비자까지 사로잡은 '비요뜨'를 쿨라타로 출시했다. '비요뜨'를 시원한 음료로 맛볼 수 있는 '비요뜨 초코링 요거트 쿨라타'를 즐기며 상큼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인터파크 투어, '중국 무비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중국 외교부가 한국 여권 소지자에 대한 비자 면제 조치를 발표한 이후 중국 패키지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는 한국인의 중국 무비자 입국 허용이 발표된 지난 11월 1일부터 5일까지의 중국 패키지 예약건수가 전월 동기(10월1일~10월5일) 대비 91%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8일 밝혔다. 인터파크 투어는 늘어난 중국 여행 수요를 반영해 '중국 무비자 기념' 프로모션을 열고 중국 패키지, 항공권, 해외호텔 상품을 선보인다.인터파크 투어의 청도 2박 3일 패키지는 지모고성, 5.4광장, 청도 올림픽 요트 경기장 등 청도 대표 명소 방문뿐만 아니라 칭다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잔교와
-
도드람, 수험생을 위한 영양 가득한 돼지고기 보양식 추천
2024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코앞으로 다가오며 수험생의 체력 보충과 집중력 유지를 위한 보양식 준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장시간의 학업과 시험 준비로 피로가 쌓이기 쉬운 시기에는 체력과 면역력을 높여줄 영양 가득한 식단이 필요하다.특히, 돼지고기에는 에너지 생산에 필수적이며, 피로물질인 젖산의 생성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는 비타민 B1(티아민)이 많이 함유되어 있다. 그 함량이 소고기보다 약 10배나 높고, 피로 회복과 에너지 보충에 효과적이어서 수험생들에게 알맞은 식재료로 주목받고 있다.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은 수험생들이 보다 건강하게 시험 준비에 임할 수 있도록 체력과 집중력 강화에
-
햇반, 라인업 강화. 11월 신제품 ‘라이스플랜’ 론칭
CJ제일제당이 국내 즉석밥 1위 브랜드인 ‘햇반’의 포트폴리오 다각화에 집중하고 있다. 매년 가정 내 침투율이 눈에 띄게 늘고 있는 잡곡밥, 곤약밥 등 라인업 강화에 힘쓰면서, 근시일내 CJ온스타일에서 신제품 ‘햇반 라이스플랜’도 출시할 것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햇반은 최근 2~3년간 세분화된 소비 니즈를 반영해 ‘햇반솥반’, ‘햇반 곤약밥’ 등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했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지만 기술적 한계로 상품화가 어려웠던 제품군을 찾아 적극적으로 개발에 나섰다. 그 결과, 햇반의 오프라인 시장 점유율은 지난해 68%(닐슨코리아 기준)로 상승했고, 햇반 솥반과 곤약밥 평균 매출은 전년 대비 두 자릿수의 성장율
-
샘표,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 출시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붓고 끓이기만 하면 잡내 없이 부드럽고 맛있는 수육을 완성할 수 있는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를 출시했다.수육과 보쌈은 기름기가 적고 야들야들한 식감이 좋아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요리다. 특히 갓 만든 김치와 찰떡궁합이라 김장철로 접어드는 이맘때면 ‘김장은 안 해도 수육이나 보쌈은 먹고 싶다’ ‘김장은 선택, 수육 보쌈은 필수’라는 이야기가 나온다. ‘새미네부엌 수육보쌈소스’는 그런 소비자들을 위해 누구나 고기와 소스 한 팩만 준비하면 전문점 수준의 수육이나 보쌈을 직접 만들어 즐길 수 있도록 개발한 제품이다. 당귀, 천궁, 계피, 감초, 백작약, 황기 등 몸에
-
한국TOEIC위원회, 10월 27일 시행 토익 성적 발표
YBM 한국TOEIC위원회가 지난 10월 27일(일)에 시행된 TOEIC 시험의 성적 결과를 금일 오후 12시 발표했다.발표된 자료에 따르면 토익 시험의 응시자 평균 성적은 686.28점(듣기: 378.90점, 읽기: 307.40점)으로 확인됐다.응시 지역별로 평균 점수를 보면, 서울이 727.31점으로 가장 높았고 그 다음은 세종 지역이 693.70점으로 높게 나타났다. 이외 토익 시험 회차별 자세한 성적 분석 자료는 토익 홈페이지와 YBM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현재, 11월 24일(일), 12월 15일(일) 토익 시험이 접수 중에 있다.
-
탈리다쿰, 코리아 세일 페스타 기간 할인 행사 진행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코리아 세일 페스타 개막을 맞아 11월 말까지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피부 본연의 힘을 건강하게 기르도록 도와주는 고보습 장벽 케어 라인 에이치엠베리어(HM+Barrier™)와 굿즈를 비롯한 탈리다쿰 전 제품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에센스 수, 에센스 패드, 페이스 크림 등 스킨, 바디 케어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는 에이치엠베리어 라인은 탈리다쿰의 특허성분인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을 담아 피부장벽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 외에 립큐어 밤은 건조한 입술을 집중 케어해주는 립 마스크 겸용 립밤으로, 건조하고 쌀쌀한 날씨에 입술을 보
-
다운재킷의 진화…각 사의 기술력 입고 ‘테크 다운’ 정점 찍다
지구온난화가 초래한 이상 기후로 매년 예측불가한 한파가 찾아오는 가운데, 겨울철 필수템으로 떠오른 ‘다운재킷’ 시장이 치열해지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는 다운재킷에 필수적인 보온성은 물론 라이프 스타일의 패션 아이템으로까지 활용될 수 있도록 각 사의 기술력을 집약한 다운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레드오션인 아웃도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고자 ‘초격차’ 기술 확보에 사활을 걸고 있다.아웃도어 테크니컬의 정수로 꼽히는 ‘테크 다운’의 기술력은 어떻게 진화했을까. 기술력은 물론 디자인까지 끊임없이 발전해 온 다운재킷의 역사와 진화에 대해서 소개한다.■ 명품 패딩의 대명사 ‘몽클레어’, 1950년대 고산 지대 노동
-
글래드 호텔, ‘코지 크리스마스(Cozy Christmas) 패키지’ 출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듯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는 ‘코지 크리스마스(Cozy Christmas) 패키지’를 2024년 11월 15일(금)부터 12월 31일(화)까지 선보인다.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에서 이용할 수 있는 ‘코지 크리스마스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 1박과 △봉주르마치(Bonjour March) 크리스마스 양말 1세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크리스마스 양말 세트는 크리스마스 무드를 담은 컬러와 패턴 디자인의 양말 2켤레(레드, 블루)로 구성되었으며,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의 포인트를 더해주는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패키지 가격은 스탠더드 룸 기
-
세컨드유레카, 전국 200개 매장과 함께 감사 이벤트 진행
프랜차이즈 빌더 플랫폼 운영 기업 세컨드유레카(Second Eureka)가 2020년부터 시작한 벤앤제리스(Ben&Jerry's) 아이스크림 배달 전문점 사업이 5주년을 맞았다. 세컨드유레카는 벤앤제리스 한국 상륙 5주년을 기념해 오는 11월 30일까지 특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벤앤제리스 배달 전문점은 2020년 첫 샵인샵 창업을 시작한 이래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왔다. 첫해 12개 매장으로 시작해 2021년 80개, 2022년 118개로 증가했으며, 2023년에는 200개를 돌파하며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배달 시장의 성공적인 안착을 입증했다.지난 5년간 세컨드유레카의 벤앤제리스 배달 전문점을 통해 판매된 파인트 아이스크림은 누적 100만 개를 돌
-
엄브로, 2025 윈터 슈즈 캠페인 Après Ski 공개
영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 ‘엄브로(Umbro)’가 윈터 시즌을 맞이하여 Après Ski 캠페인을 공개했다. Après Ski 캠페인은 이탈리아 파쏘 스텔비오 지역의 설원을 배경으로 촬영되었으며, 화보를 통해 엄브로의 윈터 시즌 아이템 활용 방법과 다양한 룩을 참고할 수 있다.이번 윈터 슈즈 화보에서는 가벼우면서 따뜻한 3M 신슐레이트 충전재가 적용된 레슬리 시리즈와 따뜻한 퍼 소재의 안감으로 마무리된 토피 시리즈, 마지막으로 활용성 높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의 티포 시리즈가 등장한다.윈터 슈즈 시리즈는 신고 벗기 편안한 로우탑과 발목까지 포근하게 감싸주는 부츠까지 두가지 쉐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선택의 폭
-
신세계까사, ‘쓱데이’ 호응에 혜택 추가…‘캄포’ 소파 신제품도 15% 할인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성황리 진행 중인 ‘쓱데이’ 행사의 혜택을 확대한다.쓱데이는 신세계그룹 전 계열사가 모여 최고의 혜택을 선사하는 쇼핑 축제다. 신세계까사도 참여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10일까지 남은 기간 동안 혜택과 적용 품목을 늘려 고객 호응에 보답하고 행사 열기를 이어간다는 방침이다.먼저, 할인 품목에 지난 10월 중순 출시한 ‘캄포 리클라이너’ 소파와 ‘캄포 클라우드’ 모듈을 추가한다. 까사미아 회원 등급에 따라 최대 15%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 베스트셀러 ‘캄포플러스’ 소파도 마찬가지로 최대 15% 할인한다. 마테라소의 친환경 인증* 매트리스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의 구매 혜
-
쿠팡, 인기 스키장부터 동물원까지…레저상품 최대 70% 할인
쿠팡이 인기 스키리조트 리프트권과 동물원 입장권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먼저 오는 10일까지 24/25시즌 얼리버드 특가로 △오투리조트 리프트 1인권 1만1200원(45% 할인) △알펜시아리조트 리프트 1인권 3만원(56% 할인)에 판매한다. 알펜시아리조트 리프트권은 행사 기간 내 쿠팡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태백에 위치한 오투리조트는 자연지형을 살린 12면의 다양한 슬로프를 보유하고 있다. 해발 700m에 자리한 알펜시아리조트는 아름다운 대관령 풍광 속에서 6개의 정규 슬로프와 강습장을 운영한다.특가 기간 종료 후에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를 이어간다. 알펜시아리조트 리프트권은 성수기 4만5000원, 비수기
-
쿠쿠전자, 위생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브랜드 최초 가열식 가습기 출시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온 가족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최초 가열식 가습기 ‘스팀 100 가습기’(제품명= CH-FS301FW, CH-FS0320FW)를 출시한다.기온이 본격적으로 떨어지며 가습기 시즌으로 불리는 겨울이 다가오고 있다. 특히 가습기는 호흡기 및 피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만큼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다. 이러한 소비자의 고민을 해결해 촉촉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쿠쿠가 브랜드 첫 가열식 가습기인 스팀 100 가습기를 출시하고 시장에 나선다.스팀 100 가습기는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재질 등을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 사용해도 세균
-
스와치(SWATCH),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어린이 시계 ‘플릭플락 미스틱 랜드’ 컬렉션 출시
스위스를 대표하는 스와치(Swatch)의 어린이 시계 브랜드 ‘플릭플락(Filk Flak)’이 상상력이 풍부한 어린이들을 위한 ‘미스틱 랜드(Mystic Land)’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는 연말 이벤트를 진행한다.꿈꾸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고 상상 속에서 영웅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미스틱 랜드’ 컬렉션은 아이들이 시계 보는 법을 즐겁게 배우며 상상의 나라를 마음껏 여행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우주, 유니콘, 용, 크리스탈 등 환상의 세계에서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주는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이 특징이다.스와치는 이번 ‘미스틱 랜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연말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1일부터
-
론진, 미니 돌체비타 골드 출시
1832년부터 뛰어난 전문성을 토대로 풍부한 전통, 엘레강스,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스위스 럭셔리 워치 브랜드 ‘론진(LONGINES)’이 미니 돌체비타 골드를 출시했다.우아하고 시대를 초월한 미니 돌체비타는 론진 돌체비타의 확장 버전으로, 1927년에 탄생한 전설적인 모델에서 영감을 받았으며, 주얼리 워치 생산에 있어 론진의 오랜 역사를 보여준다.올해 처음 선보이는 미니 돌체비타 골드는 4개의 새로운 모델로 출시되며, 21.50mm x 29.00mm 직경의 18캐럿 옐로우 골드 또는 로즈 골드 직사각형 케이스로 제공된다.38개의 톱 웨셀톤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주요 모델은 옐로우 또는 로즈 골드 소재의 링크 106개로 이루어진 브레이슬릿과 함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