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 빛나는 새해를 위한 다즐링 뉴이어 패키지 출시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호텔세종이 새해를 맞아 눈부시고 힘찬 새해를 기원하며 특별한 ‘다즐링 뉴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다즐링 뉴이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본질에 충실한 음식’을 브랜드 가치로 내세운 마키노차야의 조식 쿠폰 2매, 음료 쿠폰 2매, 그리고 바삭하고 달콤한 쿠키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조식은 호텔 3층에 위치한 해산물 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 세종점에서 제공되며, 신선하고 다양한 메뉴로 특별한 아침을 경험할 수 있다.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아이스티 중 선택 가능한 음료 쿠폰 2매와 함께 제공되는 쿠키 세트는 따뜻하고 여유로운 시간을 선사한다. 베스트웨스턴플러스 호텔세
-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직접 개발한 버거·치킨 출시
내년 초, 스타 셰프 에드워드 리의 특별 레시피를 담은 메뉴가 맘스터치 매장에서 출시된다.맘스터치는 넷플릭스 예능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으로 주목받은 에드워드 리 셰프와 손잡고 내년 1분기부터 새로운 컬래버레이션 메뉴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리 셰프의 시그니처 레시피를 활용해 기존 QSR 업계에서 경험하지 못한 특별한 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것이다.에드워드 리는 이번 협업에 대해 “한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 제 레시피를 선보일 기회를 기다려왔다”며, “맘스터치의 독특한 매력을 느꼈고, 이번 메뉴는 미국 레스토랑에서 인기 있는 시그니처 레시피를 기반으로 개발했다. 많은 분들이
-
해태, '오징어 게임' 콜라보 구운감자 슬림 시즌2 출시
해태제과(대표 신정훈)가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콜라보를 통해 '구운감자 슬림 시즌2'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신제품은 '오징어 게임'의 시그니처 게임 달고나 뽑기를 담은 '오징어 게임 시즌2 구운감자 슬림'이다. 오리지널 제품의 2배가 넘는 매출을 기록한 전작에 이은 두 번째 시리즈다.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에서 공개되는 새로운 게임을 패키지에 담아 새로워졌다. 파스텔톤 미로계단을 통해 새로운 에피소드로 이동하는 느낌을 구현했으며 뒷면에는 5가지 메인 게임을 디자인했다. 여기에 전작과 같이 얇은 감자칩에 점선으로 별, 삼각형, 우산, 네모, 동그라미 등 5가지 모양을 새겼다. 해태제과 관계자
-
2024년도 테솔 취득한 졸업생이 뽑은 단기테솔(TESOL)을 신뢰하는 이유
글로벌화가 진행되는 시대에 영어교육의 수요가 커지다보니 테솔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졌다.2024년 테솔 디플로마 취득한 졸업생들이 뽑은 ‘단기테솔(TESOL)을 가장 신뢰하는 이유 3가지’가 무엇인지 물었다.첫번째, 테솔(TESOL)에 대한 공신력을 대외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단기테솔은 캐나다 Glenn College 한국지사로 현지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테솔 과정을 동일하게 온라인으로 연동했기 때문에 현지에서 취득한 것과 다름없이 캐나다 TESOL Diploma 취득이 가능하다.또한 캐나다 B.C주 정부 고등 교육부 산하 기관인 PTIB에 등록된 학교 및 우수품질교수를 증명하는 EQA, Language Canada를 부여받아 발급처와 발급국가 확인이 가능
-
[사랑으로 배우는 실전회화 일본어] 전화번호 가르쳐 줄래요?
남 : 電話番号教えてくれませんか。 뎅와방고- 오시에떼 쿠레마셍까 전화번호 가르쳐 줄래요?; 상대가 전화번호를 알려주지 않는다면 당신은 관심남에서 제외여 : 教えてもいいかな。 오시에떼모 이이까나 가르쳐 줘도 될지.; 이말은 가르쳐 줄까 말까란 말.남 : 教えてくださいよ。 오시에떼 쿠다사이요 가르쳐 줘요남 : 電話かけていいですね。 뎅와 카케테 이이데스네 전화해도 되죠?여 : 仕事中には困ります。 시고토 츄-니와 코마리마스 근무 중에는 곤란해요.; 일본인은 근무 중에 사적인 통화는 거의 하지 않는편이다. 점심시간이나 문자를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다.남 : 電話はいつかけたらいいですか。 뎅와와 이쯔 카케타
-
피죤, ‘초고농축피죤 실내건조 Pro’ 출시…쿠팡 사전예약 시작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초고농축피죤 실내건조 Pro’ 정식 출시를 앞두고 쿠팡 사전예약을 시작한다. 피죤은 이달 30일부터 내달 6일까지 쿠팡을 통해 ‘초고농축피죤 실내건조 Pro’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사전예약은 쿠팡에서 가능하며, 정식 출시는 7일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초고농축피죤 실내건조 Pro 프레시데이’는 깨끗하고 상쾌한 향기를 구현한 제품으로 실내 건조에 특화됐다. 한국의류시험원 테스트 결과 탈취력 99%를 인정받아 쉽게 빠지지 않는 새집, 새 옷 냄새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묻어나는 잡냄새, 음식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피죤에서 판매 중인 일반 섬유유연제 대비 향기 성분을 4배
-
세탁특공대, ‘겨울 아우터 세탁 25% 할인’ 이벤트 진행
비대면 세탁 플랫폼 세탁특공대가 겨울 의류 세탁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소비자들을 위해 패딩을 비롯한 겨울 의류 세탁 서비스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차가워진 날씨 속에 패딩 착용이 생활화 되면서 몇 주간 같은 옷을 입는 경우 찝찝함을 느끼는 경우가 많은 상황이다. 또한 연말연시 잦아지는 모임에 패딩 외에 코트나 자켓 등 겨울 아우터들도 착용 빈도가 늘어나면서 오염 발생으로 세탁이 필요하다. 다만 패딩 등의 겨울 의류, 아우터류는 세탁이 쉽지 않고, 제대로 관리 하지 않으면 그 기능이 떨어질 수 있다. 또한 일반 의류에 비해 가격대가 높고 소재 또한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여 전문 세탁 서비스가 필요하지만, 비용 역
-
본셉 ‘레티날 콜라겐 라인’ 쿠팡 입점 출시, 할인 이벤트
올해 ‘가성비 레티놀’로 품절대란을 일으킨 ‘본셉’이 이번엔 레티날-콜라겐 성분으로 모공 및 주름개선 소비 시장을 공략한다.글로벌 뷰티 브랜드 토니모리의 서브 브랜드 ‘본셉’이 모공 및 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 ‘본셉 레티날 콜라겐’ 3종을 출시, 쿠팡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점 기념으로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4일간 쿠팡에서 신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신제품은 레티날 콜라겐 부스팅 샷 앰플, 레티날 콜라겐 투스텝 마스크 시트, 레티날 콜라겐 아이크림 등 총 3가지 형태로 구성됐다. 리포좀 공법으로 안정화시킨 고농축 ‘레티날-콜라겐’을 적용해 모공 타이트닝,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
아이앤나의 유아세제 ‘보들보들’, 산후조리원 산모 대상 샘플링 프로모션 진행
임신, 출산, 육아 대표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출시한 프리미엄 유아&패밀리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이 서울 및 수도권 지역 20여개 산후조리원의 산모 대상 샘플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샘플링은 산후조리원을 이용하는 산모가 보들보들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세탁세제 샘플 1종(무향)과 섬유유연제 샘플 2종(리얼파우더, 스윗베리)으로 구성된 보들보들 체험팩을 제공한다.또한 아이앤나는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2025년 상반기까지 전국 산후조리원 50개, 하반기까지 100개로 프로모션 대상처를 확대하여 더욱 많은 산모와 가족들에게 제품 사용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지난 10월에 출시된
-
하이트진로, ‘스타우트’ 리뉴얼 출시
스타우트가 2011년 이후 13년 만에 새롭게 태어난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출시 33년 차를 맞은 ‘스타우트’의 주질과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한다고 30일 밝혔다. 1991년 국내 최초 라거 타입 흑맥주로 출시된 스타우트는 현재까지 누적 약 6억 병 이상 판매되며 꾸준히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하이트진로는 흑맥주는 쓰다는 편견을 깨기 위해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 10대 슈퍼푸드인 귀리(제품 내 오트몰트 0.96% 사용)를 담아 더욱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주질을 완성했다. 또, 100년 전통의 네덜란드산 블랙스완 흑맥아를 라거 공법으로 발효시켜 깔끔청량한 목넘김을 구현해 흑맥주 유저와 라거맥주 유저 모두의 니즈를
-
도미노피자, 연말 맞아 ‘아듀 2024’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연말을 맞아 온라인 고객을 위한 ‘아듀 2024’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도미노피자의 ‘아듀 2024’ 프로모션은 자사채널 회원을 대상으로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모든 피자(L) + 코카-콜라 1.25L 포장 주문 시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사흘동안 제공되는 ‘아듀 2024’의 할인 혜택은 1회 5판까지 적용 가능하며 엣지, 도우 선택 금액에도 적용 가능하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 11월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를 출시하고, 지난 13일에는 콰트로 피자 3종을 출시하는 등 연말을 맞아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올해에도 변함없이 도미노피자를 사랑해주
-
파리바게뜨, 2025년 새해 맞아 서울시 캐릭터 ‘해치’ 케이크 출시
파리바게뜨가 새해를 맞아 서울시와 함께 ‘해치와 소울프렌즈’ 캐릭터를 활용한 ‘2025 해치뉴이어 케이크’를 출시했다. ‘해치와 소울프렌즈’는 한국 설화 속 신수(神獸) ‘해태’를 모티브로 한 메인 캐릭터 해치와 사방신인 청룡, 백호, 주작, 현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소울프렌즈로 구성된 서울시 대표 캐릭터이다. 파리바게뜨가 선보인 ‘2025 해치뉴이어 케이크’는 해치 특유의 선명한 핑크빛과 부드러운 털의 질감을 디테일하게 살린 입체 케이크다. 해치가 해맑게 웃는 모습을 표현해 밝고 힘찬 새해에 대한 희망을 담았다. 촉촉하고 진한 초콜릿 케이크 시트에 달콤하고 상큼한 핑크색 베리 크림을 더해 부드러운 식감과 조화로
-
홍콩, 빅토리아 하버에서 새해 카운트다운
홍콩 빅토리아 하버에서 새해를 맞이하는 카운트다운 행사가 개최된다. 홍콩을 대표하는 환상적인 야경과 더불어 화려한 불꽃놀이가 어우러져 전 세계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특별한 광경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캐나다 팝 듀오 '크래쉬 아담스'와 홍콩의 유명 아티스트들이 함께 축하 공연을 선보이며, 축제 분위기가 한층 더 고조될 것으로 기대된다.
-
SPC 배스킨라빈스, 올해를 빛낸 인기 ‘이달의 맛 3종’ 재출시
SPC 배스킨라빈스가 연말을 맞아 2024년 인기 이달의 맛 3종을 재출시한다.1월부터 11월까지 선보인 이달의 맛 중 판매 실적과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인기 플레이버 3종(아이스 도쿄바나나· 우주 라이크 봉봉· 바삭한 쫀꾸렛)을 선정했다. 배스킨라빈스는 ‘2024 배스킨라빈스 All Stars’로 선정된 플레이버 3종을 28일부터 한정 기간 동안 선보인다.4월 이달의 맛 ‘아이스 도쿄바나나’가 올해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1위 플레이버로 선정됐다. 바나나 맛 아이스크림에 바나나 커스터드와 퓨레 리본을 더한 달콤함이 특징으로, 일본 대표 디저트 도쿄바나나를 그대로 재현한 점이 인기 요인으로 꼽혔다.2위를 차지한 6월
-
공차코리아, 을사년 맞아 ‘2025 행복이 뱀(BAMM)!!’ 신년 캠페인 실시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신년을 맞아 ‘2025 행복이 뱀(BAMM)!!’ 캠페인을 2025년 1월 19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푸른 뱀의 해 ‘을사년’을 기념해 핵심 키워드인 ‘뱀(BAMM)’을 중의적으로 사용해 재미를 더했다. ‘뱀(BAMM)’은 기분이 좋거나 대단한 일을 경험할 때 사용하는 감탄사로, 2025년 모든 분들이 행복하고 특별한 순간들로 가득한 한 해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기획됐다. 공차코리아는 푸른 뱀의 밝고 힘찬 에너지를 모티브로 한 ‘2025 나만의 타로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전국 공차 매장에 비치된 신년 테마 컵홀더와 안내 포스터의 QR코드를 스캔하거나, 공차
-
R.LUX,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 입점… 와우회원 10% 캐시적립 등 이벤트 진행
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Laura Mercier)’가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에 공식 입점했다. 입점을 기념해 와우회원에게는 10% 캐시적립(최대 15만원까지) 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로라 메르시에는 프랑스 출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라 메르시에가 1996년 론칭한 브랜드다. ‘아름다움이란 꾸미는 것이 아니라 장점을 극대화시키는 것’이라는 철학 아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매트 아이컬러, 루스파우더, 앰버 바닐라 바디크림 등 수많은 베스트셀러 상품들을 보유하고 있다.이번에 입점한 품목은 바디케어, 향수, 메이크업 등이다. 대표 상품은 ▲앰버 바닐라 세럼 바디크림 ▲매트
-
한샘, 크리모 패브릭 소재 활용한 ‘스위브 스윙’ 소파 출시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크리모 패브릭 소재의 스위브 스윙 소파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스위브 스윙은 등받이와 팔걸이가 움직여 더욱 편안한 자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소파다. 등받이를 뒤로 밀고 팔걸이를 좌우로 움직이면 좌방석을 보다 넓게 활용 가능하다. 등받이 각도를 98도로 유지해 바른 자세로 앉거나, 침대처럼 눕거나, 흔히 ‘양반다리’로 불리는 나비다리 자세로 편안하게 앉을 수 있다. 등받이를 앞으로 당기면 등받이 각도가 110도로 비스듬해져 머리까지 편히 기대앉을 수 있다. 소재는 크리모 패브릭을 활용했다. 부드러운 실을 촘촘히 엮는 니팅 가공법으로 제작돼 조밀하고 튼튼하다. 표면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