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신라스테이 해운대, 루프탑 야외 수영장 조기 개장…투숙객 무료 이용
신라스테이 해운대가 때이른 더위에 루프탑 야외 수영장을 앞당겨 개장한다고 20일 밝혔다.전국적으로 폭염이 이어지는 가운데,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평소보다 보름 앞서 루프탑 야외 수영장을 오픈했다. 특히 올해는 신라스테이 창립 10주년을 맞아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로 개방하기로 했다.신라스테이 해운대의 루프탑 야외 수영장은 여름 시즌에만 한정 운영되는 부대시설로, 올해는 8월 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수영장은 호텔 최상층인 18층에 위치해 탁 트인 해운대 바다와 석양을 조망할 수 있다.2017년 4월에 개관한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해운대 해변 인근에 위치에 407개의 객실 중 절반 이상이 오션뷰를 지녔고
-
리얼그램, 신제품 '홍국바나바오메가3 트리플 레드케어' 출시
‘리얼그램’이 지난 20일에 신제품 ‘홍국바나바오메가3 트리플 레드케어’ 를 출시했다고 밝혔다.리얼그램이 새롭게 선보이는 ‘홍국바나바오메가 트리플 레드케어’는 1일 2캡슐로 홍국, 바나바잎추출물,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 500mg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특히 홍국은 일본산이 아닌 인도산을, 오메가3는 IFOS, FOS 인증을 받은 콜롬비아산 소형 어류 유래 EPA 및 DHA 함유 유지를 원료로 사용하여, 안전하게 믿고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홍국은 지표원료인 총 모나콜린K 식약처 권장량 4mg, 바나바잎추출물은 코로솔산 1.3mg, 오메가3(EPA 및 DHA 함유유지)는 500mg을 충족했다.이와 함께 부원료로 아마씨유, 여주추출
-
메타킹 커피, 민트 에이드 등 음료 4종 출시
메타킹 커피가 민트 청포도 에이드, 민트 라임 에이드 등 음료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먼저 ‘Cool Mint Ade’라는 콘셉트로 선보인 민트 에이드 2종은 상쾌함과 청량감을 가득 담은 음료다. ’민트 청포도 에이드’는 진하게 우려낸 페퍼민트티에 청포도 베이스, 톡 쏘는 탄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특징으로, 민트의 개운함과 새콤달콤한 청포도 맛을 잘 담아냈다. ’민트 라임 에이드’는 민트 향이 더욱 강조된 음료다. 향긋한 라임의 풍미가 가미되어 한층 업그레이드된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함께 달콤한 복숭아 아이스티에 에스프레소 샷을 더한 ’아샷추’와 1L 사이즈로 즐기는 ’복숭아 아이스티’도 출시됐다. 메타킹
-
야놀자 플랫폼, 놀데이 ‘해외여행’편 진행
야놀자 플랫폼 부문(대표 배보찬)이 급증하는 해외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놀데이 ‘해외여행’ 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야놀자 플랫폼의 '놀자, 최선을 다해' 캠페인의 일환으로, 여름 휴가철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고객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마련됐다. 야놀자 플랫폼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는 30일까지 선착순 쿠폰·쿠폰팩·즉시할인 등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매일 오전 10시마다 투숙일 기준 7월부터 8월까지 적용 가능한 해외 숙소 최대 6만 원 할인 쿠폰을 총 230명에게 선착순 발급하고 최대 4만5천 원 상당의 해외 숙소 전용 쿠폰팩도 제공한다.태국, 베트남, 일본 등 해외 여행지 10개국을 선정해 왕복 항
-
인터파크, 유튜브 웹예능 ‘할인전’과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국내 여행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선착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인터파크는 이달 25일까지 해외호텔부터 항공, 패키지, 투어·티켓 등의 혜택을 선보인다. 먼저, 태국 신상 호텔 ‘인사이드 바이 델리아 방콕 수쿰빗’을 선착순 100박 한정으로 50% 할인가에 판매하며 이날 오전 9시부터는 선착순 100명에게 보홀, 보라카이, 클락, 나트랑 등 동남아 왕복 항공권을 10만 원대 최저가에 선보인다.이외에도 태국 인기 패키지에 적용 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과 동남아 투어 상품 전용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터파크와 유튜브 인기 커머
-
대한항공, 중국 일본 노선 재개·증편
대한항공이 코로나19 이후 멈춰섰던 일부 중국행 노선을 재개·증편하며 공급을 대폭 늘린다. 일본 일부 노선도 수요 회복에 맞춰 증편을 추진한다.대한항공은 오는 7월 1일부터 부산~상하이 노선, 제주~베이징 노선에 주 7회 운항을 다시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인천~허페이 노선은 8월 19일부터 주 5회, 부산~베이징 노선은 9월 16일부터 주 6회, 인천~쿤밍 노선은 10월 14일부터 주 4회 운항을 재개한다. 이미 운항을 시작한 일부 중국 노선은 증편을 추진한다. 인천~옌지 노선은 6월 1일부터 주 3회 늘려 매일 운항 중이다. 인천~다롄 노선은 7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주 11회로 4회를 증편하고, 하루 1회 운항하던 인천~톈진
-
11번가, 11일간 5억원 쇼핑 포인트 지급…'다-드림' 이벤트 실시
11번가가 오는 30일까지 11일간 5억원 규모의 쇼핑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행사 기간 동안 진행되는 주요 이벤트는 총 4억원 규모의 ‘쇼핑페이백’과 1억원 상당의 ‘쇼핑지원금’이다. ‘쇼핑페이백’ 이벤트는 구매 스탬프를 모아 포인트로 환급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27일까지 신청을 마쳐야 하며, 29일까지 하루에 4만원 이상 쇼핑하면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에게는 1만 11페이포인트가 지급되며, 일주일 동안 사용 가능하다.‘쇼핑지원금’ 이벤트는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랜덤으로 최소 11포인트에서 최대 3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행사다. 이 이벤트는 매일
-
롯데웰푸드,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 선보인다…K-비건 디저트 시장 겨냥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비건은 원래 맛있다!’라는 콘셉트를 내세우며 ‘나뚜루 비건’ 아이스크림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롯데웰푸드 나뚜루는 국내 비건 시장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끝에 식물성과 동물성의 균형적인 섭취를 추구하는 ‘K-비건’을 정의하고, 매달 리뉴얼된 ‘나뚜루 비건’의 제품 라인업을 선보이며 비건 디저트 시장의 아이스크림 카테고리를 선점해 나갈 계획이다. 첫 번째로 선보이는 ‘돌체 메이플&넛츠’는 넛츠 아이스크림과 메이플 시럽이 들어있다. 젤라또 식감의 아몬드, 캐슈넛 베이스 아이스크림에 아몬드, 땅콩 분태를 더했다. 컬리 출시를 시작으로 오는 24일부
-
락앤락, 브라이언과 함께하는 냉장고 정리 콘텐츠 선보인다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밀폐용기 모델로 가수 브라이언을 발탁한데 이어, 브랜디드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0일 밝혔다.오는 24일 공개되는 이번 영상에서는 락앤락의 냉동실, 냉장실 전용 제품을 활용해 냉장실을 정리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브라이언이 소개하는 락앤락의 냉동실 전용 용기는 최근에 출시된 '프리저핏'으로, 멀티 모듈시스템과 확장 트레이로 냉동실을 정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락앤락 관계자는 “락앤락과 브라이언이 함께 한 브랜디드 콘텐츠는 오는 24일 ‘브라이언의 주브생활’에 공개될 예정으로, 브라이언에게 냉장고 정리 꿀팁을 전수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내달 14일까지 정리왕 브라이언 기획전’을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 출시
매일유업의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의 셀렉스 브랜드에서 새롭게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완화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셀렉스 릴렉스 샷 스트레스 케어’는 감정적, 정신적 스트레스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을 위한 멘탈케어 제품으로, 식약처(MFDS)로부터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 완화’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 기능성을 인증 받은 건강기능식품 원료인 테아닌(L-Theanine)과 홍경천추출물(Rhodiola rosea L.extracts)을 핵심 원료로 함유하고 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우리 몸은 코르티솔과 아드레날린 등의 호르몬을 분비하여 심박수 증
-
W컨셉, 인플루언서 '이유정'과 함께한 여름 스타일링 화보 공개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연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인플루언서 ‘이유정’과 함께 한 여름 스타일링 화보와 영상을 공개한다.W컨셉은 ‘유정의 퍼스널 노트’를 테마로 한 기획전을 열고 무더운 여름철 멋스럽게 입을 수 있는 4가지 패션 스타일을 제안한다고 20일 밝혔다. ▲데일리룩 ▲출근룩 ▲캐주얼룩 등 TPO(Time·Place·Occasion)에 맞춰 누구나 일상에서 적용하기 쉬운 여름철 스타일링 팁을 제공한다.이번 화보에는 W컨셉 내에서도 20~30대 여성 고객에게 인지도 높은 ▲마르디 메크르디 ▲앤유 ▲르메메 ▲마론에디션 등 4개 브랜드가 참여했다. 각 브랜드 고유의 감성과 분위기를 확인할 수 있도록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인다. 유정이
-
레고랜드 코리아, 새로워진 물놀이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 그랜드 오픈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이하 레고랜드)가 오는 6월 21일부터 시원한 해적 테마의 여름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과 함께 1년여 간의 준비 끝에 해적 콘셉트로 새롭게 태어난 여름철 물놀이 어트랙션 ‘워터 메이즈(Water Maze)’를 오픈한다. 여름축제 ‘오 썸머(Awe-Summer) 페스티벌’ 동안 레고랜드 전체가 여름철 대표 캐릭터인 브론즈 훅 대선장과 그의 부하 해적들이 레고랜드를 보물섬으로 점령했다는 스토리를 입고 여름의 핫한 재미인 물놀이장, 워터쇼 및 다양한 먹거리까지 다채롭게 경험할 수 있다. 특히 물놀이, 워터쇼, 먹거리, 휴식 4가지를 모두 즐길 수 있는 총 2750평(9,090㎡) 규모의 복합 구역 ‘파이
-
휴온스푸디언스, 여름맞이 ‘면역건기식 증정 프로모션’ 진행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조성천)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대표 제품 중 하나인 '면역엔 와이셀라’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면역엔 와이셀라' 선물 증정 이벤트는 20일부터 7월 19일까지 약 한 달간 자사몰에서 진행된다. ‘면역엔 와이셀라'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건강기능식품 3종(△이너셋 간건강 밀크씨슬파워 △관절건강 MSM △혈행건강 알티지 오메가3듀얼)을 증정한다.'면역엔 와이셀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증 받은 개별 인정형 원료인 △JW15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했다. ‘JW15 프로바이오틱스’는 한국 전통 음식인 ‘김치’에서 유래된 유산균이다. 연구팀은 국내 대학병원에서 82명을 대상으로 8주간 ‘JW15
-
(사)제주바이오기업협회, 도내 주요 단체와 공동으로 2024 제주 바이오 발전 포럼 개최
사단법인 제주바이오기업협회는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 제주지역연합회 및 제주대학교 지식재산전문인력양성 중점대학사업단과 협력하여, 오늘(6월19일) 제주 호텔 난타에서 2024 제주 바이오 발전 포럼을 개최했다. 이번 포럼은 제주의 바이오산업 발전과 기술 혁신을 위한 중요한 행사로서,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모여 기술적, 경제적, 정책적 측면에서의 전략을 논의하고 공유했다.포럼에서는 특허법인 팬브릿지의 장진규 변리사가 바이오 분야 종사자들을 위한 지식재산권 관리 방안에 대해 강연했다. 장 변리사는 바이오기술의 특성과 관련된 특허 전략, 지식재산의 보호와 활용 방안에 대해 심도 있게 설명하며, 기업들이 지식재산권
-
폴렌느(Polène),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프랑스 하이엔드 레더 브랜드 폴렌느(Polène)가 지난 15일 파리, 도쿄, 뉴욕에 이어 국내 최초로 가로수길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했다.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배우 나나와 방송인 김나영, 레드벨벳 예리가 방문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매장에 방문한 셀럽들은 폴렌느(Polène)의 가방을 각자의 매력과 개성에 맞게 스타일링하여 룩을 연출했다.배우 나나는 폴렌느의 대표 아이템이자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심 (Cyme) 백을 화이트 룩에 코냑 컬러를 매치해 세련된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내었고, 방송인 김나영은 올리브 컬러의 롱 드레스에 초크 컬러 누메로 눼프 (Numéro Neuf) 백을 조화롭게 매치하여 우아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선보였다
-
등산에 대한 2030세대 관심 증가. 즐거운 산행 위한 필수 아이템은?
‘중장년층의 취미 운동’이라고 여겨졌던 등산에 대한 MZ세대의 선호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최근 전국 만 19~59세 성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2024 등산 경험 및 국내 등산 문화 관련 인식’을 조사한 결과, 30대 이하 연령층에서 등산에 대한 거부감이 낮아지고 SNS 등을 통한 인증 사례가 늘어나는 등 등산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인스타그램 속 해시태그를 살펴봐도 등산스타그램과 산스타그램이 각각 183만, 131만개에 달하며 등산 초보를 일컫는 등린이도 92만개에 이르는 등 SNS를 통한 등산 후기와 인증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등산의 매력
-
퍼블릭가산 ‘디저트 성지’로 급부상. 아방베이커리, 카페 노티드 등 오픈런 열풍
복합쇼핑몰 퍼블릭가산에 최근 아방베이커리, 카페 노티드 등이 잇따라 입점하며 디저트 성지로 떠오르고 있다. 이로써 오는 8월까지 자리를 잡게 될 업체를 포함하면 F&B 매장의 30%가 디저트 맛집이 포진하게 된다. 실제로 카페 ‘노티드’가 이달 1일, 성수, 역삼에서 인기를 모은 ‘아방베이커리’가 지난달 31일 서울 서남부권 최초로 퍼블릭가산에 문을 열면서 오픈런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성수동 핫플로 이름난 수제 쿠키 ‘구욱희씨’와 수플레 전문점 ‘5to7‘도 이달 문을 열면서 열기를 더했다.수제 쿠키를 선보이는 구욱희씨는 예능 방송을 통해 유명인들이 즐겨찾는 맛집으로 소개됐을 정도로 폭발적인 인기를 끄는 곳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