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보해양조, 2024 몽드셀렉션 대상·은상 수상
주류전문기업 보해양조(대표 임지선)가 세계적 권위의 품평회인 ‘몽드셀렉션’에서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몽드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에서 설립된 국제 품질 연구소로, 전 세계 제품을 대상으로 맛, 품질, 포장 등을 평가하여 우수 제품에 상을 수여한다. 보해양조는 주류 제조에 사용되는 지하수에 ‘보해 미네랄 워터 101’과 ‘보해 미네랄 워터 202’라는 이름을 붙여, 보해소주와 함께 출품했다. 그 결과, 생수 및 청량음료 부문에서는 대상을, 증류주 부문에서는 은상을 수상했다. 보해는 해외 저명한 시상식에서 인정받은 비결을 ‘뛰어난 품질의 물’로 꼽았다. 보해는 ‘착한 술, 좋은 술’을 만들자는 일념 하에 전라남도
-
뚜레쥬르, 커피 쿠폰 선착순 증정 ‘해피아워 이벤트’ 진행
CJ푸드빌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아이스 커피 무료 쿠폰을 증정하는 ‘해피아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뚜레쥬르는 ‘원샷! 아샷추’,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출시를 기념해, 아이스 커피가 생각나는 더운 날씨 고객들의 시원한 카페인 충전을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오는 30일까지 뚜레쥬르 앱에서 매일 오전 11시 ‘원샷! 아샷추’ 혹은 ‘꿀꺽꿀꺽! 꿀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매일 1회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에 한해 전국 뚜레쥬르 매장 혹은 앱에서 5천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뚜레쥬르는 여름 신메뉴로 무더위를 날려줄 아이스 커피 2종을 출시했다. ‘
-
CJ프레시웨이 ‘푸드 솔루션 페어 2024’ 개최
CJ프레시웨이가 오는 27~28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aT센터에서 ‘푸드 솔루션 페어 2024’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외식 솔루션 사업을 중점적으로 소개하는 자리인 만큼 외식업계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푸드 솔루션 페어는 식자재 유통 및 푸드 서비스 산업 트렌드와 최신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시하는 B2B 전문 박람회다. CJ프레시웨이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고객 데이터로부터 도출한 외식업의 단계별 과제와 이를 극복하고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다양한 솔루션을 전시로 구현할 예정이다. 이번 박람회에는 외식 사업 운영 및 창업 관련 정보를 찾아 방문하는 이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CJ프레시웨이의 최근 집계에 따르면
-
휠라,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와 두 번째 협업 슈즈 출시
휠라(FILA)는 디자이너 브랜드 ‘오호스(OJOS)’와의 협업을 통해 컬래버레이션 슈즈 2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여름 스윔웨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 데 이은 두 번째 협업이다. 오호스는 해체주의적 액티브웨어를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로 해체∙변형∙결합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감도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협업은 수면 위에 반사되는 빛의 반짝임과 수면 아래 왜곡되는 형상에서 영감 받은 오호스의 2024 하이 서머 컬렉션 메인 테마 ‘언듈레이션(Undulation•굴곡)’을 바탕으로, 휠라의 스포츠 헤리티지와 오호스의 전시 지향적인 세계관을 결합한 독특한 아이템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은
-
농심, 용기면 신제품 ‘마라샹구리 큰사발면’ 출시
농심이 용기면 신제품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을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알싸하게 매콤한 사천식 마라볶음면 ‘마라샹궈’를 자작한 국물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농심은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으로 마라맛 매니아는 물론, 대중적인 입맛도 함께 사로잡기 위해 산초 베이스의 알싸한 마라향, 돈골의 고소하고 진한 맛을 조합한 최적의 마라맛을 구현했다. 또한 마라맛에 어울리는 목이버섯, 청경채 건더기로 시각적 완성도와 식감을 동시에 살렸다. 마라샹구리 큰사발면은 전작인 푸팟퐁구리, 김치짜구리 큰사발면과 마찬가지로 물을 버리지 않고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국물자작’ 조리법으로 진한 소스맛을 즐길 수 있다. 너구리 시리즈 특
-
청호나이스,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 출시
청호나이스가 2024년 신제품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플리’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청호나이스 ‘아이스트리 플리’는 자연의 스톤 소재에서 영감 받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강력한 정수능력과 뛰어난 제빙력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꼼꼼한 위생관리시스템 그리고 에너지절약까지 생각한 프리미엄 얼음정수기이다. ‘아이스트리 플리’는 모던 스톤 텍스처 패널에 은은하게 빛나는 라이팅 터치 버튼을 적용해 세련된 인테리어 연출과 함께 제품 조작 시 특별한 감각적 경험을 제공한다. 제품 컬러는 다크 그레이와 오트밀 베이지 중 선택 가능하다.‘아이스트리 플리’는 4단계 역삼투압(RO) 필터 시스템이 적용되어, 나노 필터 대비 약 1,000배
-
오뚜기, 신제품 '마라탕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가 마라 라면 브랜드 ‘마슐랭’을 론칭하고, 신제품 ‘마라탕면’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마슐랭’은 오뚜기의 짜장라면 브랜드 ‘짜슐랭’의 뒤를 잇는 브랜드로, 젊은 세대 사이에서 대중적인 맛으로 자리잡은 마라맛을 라면에 접목해 탄생했다. 첫 제품인 ‘마슐랭 마라탕면’은 2단계 맵기의 얼얼하고 매콤한 마라탕으로, ‘푸주’와 ‘두부피’ 건더기를 넣어 전문점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 마라탕을 즐겨 먹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조리하고, 휴대하기 용이하도록 용기면 제품으로 선보인다. 맛있게 먹는 TIP으로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응용 레시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기호에 따라 동봉된 얼얼마라유로
-
아워홈, 인천공항에 K푸드 큐레이션 '한식소담길' 오픈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12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에 K푸드 큐레이션 ‘한식소담길’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아워홈은 지난해 인천공항공사 식음복합시설 FB3 구역 운영사업권을 수주했다. 오는 2025년까지 순차적으로 식음시설, 뷰티, 카페, 서점 등 총 40여 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며, 이중 15곳은 아워홈 직영 식음매장을 운영한다. 첫 매장으로 12일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지하 1층 교통센터 중앙에 K푸드 큐레이션 한식소담길을 오픈했다. △한식에 대한 깊이 있는 전문성 △진심을 담은 한식의 헤리티지 △특색 있고 다채로운 검증된 전국 맛집 등 핵심 가치를 바탕으로 ‘이야기가 있는 한식 큐레이션’을 브랜드 콘셉트로 삼았다
-
풀무원, 창립 40주년 기획전 진행…최대 72% 할인
풀무원(대표 이효율, 017810)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풀무원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풀무원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네이버 쇼핑에서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가전, 식품, 녹즙, 샘물, 풀무원건강식물원 등 풀무원 브랜드 총 46개 품목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 중 7개 품목은 네이버에서만 단독으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에는 풀무원 제품을 최대 72%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 스팀쿡 에어프라이어’를 비롯해 △풀무원녹즙 케일&사과 △풀무원 올바른 핫도그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풀무원건강식물원 파이토 에너지 샷 등 브랜드별 대표 상품을 할인가에
-
오리온, 국산 햇감자 ‘포카칩·스윙칩’ 생산 개시
오리온(271560)은 6월 감자 수확철을 맞아 국내산 햇감자로 국내 대표 생감자칩인 ‘포카칩’, ‘스윙칩’을 생산한다고 17일 밝혔다. 포카칩과 스윙칩은 이달부터 오는 11월까지 감자 특산지로 유명한 전라남도 보성·해남, 충청남도 당진·예산, 강원도 양구 등에서 수확한 국내산 감자를 원료로 사용한다. 생감자칩은 감자를 그대로 썰어 만드는 만큼 원료의 품질이 제품의 맛을 결정한다. 수확 즉시 생산기지인 청주공장과 감자저장소로 이동, 생산에 투입되는 만큼 제철 감자의 맛과 영양, 신선함을 담은 생감자칩을 즐길 수 있다. 올해는 320여 개의 전국 감자 재배 우수 농가와 계약을 맺고, 약 1만 5,000여 톤의 국내산 감자를 포카칩, 스
-
CJ제일제당, BTS 진 전역 기념 ‘비비고X우떠’ 신제품 출시
CJ제일제당(097950)은 캐릭터 ‘우떠(Wootteo)’를 적용한 한정판 패키지의 비비고 제품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하이브(352820) 소속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진의 전역을 기념해 기획됐으며, ‘우주 떠돌이’의 줄임말로 진이 직접 만든 캐릭터 ‘우떠’가 K-푸드의 의미를 찾기 위해 비비고 행성으로 여정을 떠난다는 콘셉트를 담고 있다. 이번에 한정판 패키지로 선보이는 ‘비비고X우떠’ 제품은 K-스트리트 푸드와 만두 등 비비고의 핵심 전략 상품들로 구성됐다. 우선 지난 13일 출시한 ‘비비고 상온 떡볶이 3종(오리지널·매운맛·치즈맛)’은 한 입 크기의 쫄깃한 쌀떡과 매콤달콤한 양념으로 한국 대표 길거리 음식 맛을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Back to Basic’ 주제로 새로운 구성의 티 오마카세 선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4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 바 르미에르는 오는 6월 24일부터 ‘아트 드 티(Art de Tea)’ 론칭 1주년을 기념해 ‘다시, 처음과 같이 시작(Back to Basic)’을 주제로 새롭게 리뉴얼된 코스 구성의 티 오마카세를 선보인다. ‘아트 드 티’는 최초 선보였던 차 다류를 기반으로 차의 최초 시작이자 종주국인 중국의 차들만을 엄선한 싱글 오리진 티와 디저트 및 세이버리로 구성된 총 6코스의 티 오마카세이다. 특히 모든 코스가 진행되는 동안 티 마스터의 전문 해설이 함께 진행되어 보다 깊이 있는 티 문화와 가치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먼저, 청아한 난초의 맛과 우아한 단맛을 느낄 수 있는 백
-
"한 시간도 뚝딱"...숏폼 중독 벗어나려면?
요즘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스마트폰을 이용해 영상을 본다. 뉴스, 드라마, 영화 등 다 보고 나면 꼭 들르는 곳이 있다. 바로 유튜브, SNS 숏폼 동영상 채널이다. 숏폼은 길이가 짧은 콘텐츠를 뜻한다. 1분 내외의 짧은 영상들을 숏폼 동영상이라고 한다. 숏폼 동영상의 특징은 아주 긴 분량으로 설명할 정보를 짧게 축약하는 것이다. 소위 과정은 생략하고 결과를 알려줘 필요한 정보를 빨리 찾을 수 있다. ‘빨리빨리’를 중요시하는 한국 사람들 입맛에 맞다. 짧은 시간 안에 모든 것을 보여주고 눈길을 끌어야 하니 빠른 화면 전환과 다양한 효과들이 많다.영상을 보다 보면 내가 클릭한 관심사에 맞는 것들을 계속 이어서 보여준다. 그렇다
-
합격자 2만명 넘은 테솔자격증. 영어강사 취업준비생 사이 관심 UP
얼마 전 테솔자격증(TESOL) 합격생이 2만 명이 넘어서면서 영어강사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 사이에서 테솔자격증(TESOL)에 관한 관심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영어학원 강사 채용공고에 필수 또는 우대조건으로 TESOL자격증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테솔(TESOL)이란 Teaching English to Speakers of Other Languages의 약자로 모국어가 영어가 아닌 사람들을 대상으로 영어를 가르치기 위한 영어 교수법 및 영어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을 배우는 영어교수법 과정으로 전문적인 영어강사를 양성하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최근 캐나다 테솔(TESOL) 전문 교육기관인 단기테솔에선 영어 강사로서 취업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한 ‘온라인
-
소피텔, 브랜드 창립 60주년 기념 소피텔 서울 & 마카오 셰프의 ‘포핸즈 디너’ 개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이 소피텔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맞아 소피텔 서울과 마카오의 두 총괄 셰프의 ‘포핸즈 디너(Four-hands dinner)’를 6월 19일에 연다. 1964년 프랑스 북동부에 위치한 도시 스트라스부르(Strasbourg)에서 시작된 소피텔은 프랑스 호텔 전문 경영 그룹 아코르의 최상위 호텔 브랜드로, 서울을 포함한 세계 40개국 주요 도시에서 자유로우면서도 현대적인 프렌치 스타일을 전하고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소피텔의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맞아 프랑스와 현지의 문화가 어우러진 소피텔의 핵심 가치 ‘컬처럴 링크(Cultural Link)’를 포핸즈 디너로 전한다. 이번 포핸즈 디너는 브랜드 창립 60주년을 기념
-
라코스테(LACOSTE), 보이그룹 제로베이스원(ZB1) 장하오X김태래X한유진과 함께한Y커버 공개
㈜동일라코스테(대표 배재현)가 전개하는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보이 그룹 제로베이스원(ZB1)의 멤버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 3인과 함께한 ‘Y매거진’ 14호 2024 Summer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공개된 화보 속 제로베이스원의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은 라코스테 SS24 컬렉션을 그들 특유의 경쾌한 스타일로 소화하며, 우아하지만 싱그러운 무드를 발산했다. 장하오, 김태래, 한유진 인물별 3개의 멀티 커버로 발행된 이번 14호 2024 Summer 이슈에서는 라코스테만의 유니크하고 경쾌한 컬러와 함께 각자의 색다른 매력을 드러냈다.화보에서는 라코스테의 아이콘, 폴로 셔츠를 메인으로 다채로운 컬러 팔레트를 넘나
-
김루아 작가 개인전 "의식과 무의식의 단층" 개최
서울 강서구에 위치한 겸재정선미술관에서 13일부터 18일까지 김루아 작가의 개인전 "의식과 무의식의 단층"이 개최된다. 이번 전시는 김루아 작가가 자신의 독창적인 감성과 예술적 통찰력을 바탕으로, 의식과 무의식의 경계에 존재하는 단층을 표현한 작품들을 선보인다.김루아 작가는 따뜻함과 차가움, 밝음과 어두움, 부드러움과 날카로움이 혼재된 작품을 통해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전달한다. 그는 감각에 의해 발동된 의식의 흐름과 출현을 묘사하며, 자신의 내적 의식 조건이 화면에 어떻게 투영될 수 있을지에 대한 진지한 고민을 작품 속에 담아내는 예술가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고 있다.평론가 서영희는 "비자발적 의식의 흔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