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한샘, 패브릭 질감 호텔침대 신제품 ‘어반글로우’ 출시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패브릭 질감의 호텔침대 신제품 ‘어반글로우’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한샘은 올 가을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를 위해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어반글로우는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에센셜’ 라인의 호텔침대다. ‘시그니처’ 라인의 호텔침대 대비 약 30% 가량 낮은 가격으로 고급스러운 호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한샘이 2005년 국내 가구 브랜드 최초로 선보인 호텔침대는 침대 프레임과 벽면 패널이 한 세트로 디자인된 침대다. 벽면을 가득 채우는 패널을 활용해 침실 전체를 새롭게 꾸민 듯한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
NS홈쇼핑, ‘순금을 잡아라!’ 이벤트 진행
NS홈쇼핑이 오는 8월 11일까지 ‘순금을 잡아라!’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순금을 잡아라!’는 NS홈쇼핑이 마련한 순금과 적립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구매자와 이벤트 페이지 응모자를 대상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 총 17명에게 ‘골드코인 3.75g’을, 1명에게는 순금100g을 증정한다. 또한 NS홈쇼핑은 2차에 걸쳐 구매금액의 일부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행사도 진행, 이벤트 대상 상품을 구매하면 실 결제금액의 10%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1차는 이날부터 8월 3일까지로 적립금은 8월 19일 지급되고, 2차는 8월 4일부터 12일까지로 9월 2일 적립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NS홈쇼핑 관계자는 “우리나라를 응원하는 모
-
‘송지오X리복’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한정판 출시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SONGZIO)’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의 협업 컬렉션인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컬렉션이 오는 8월 2일 출시된다. 송지오와 리복의 협업은 지난해 6월 24SS 파리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클럽C 레거시 테슬’ 슈즈 컬렉션을 시작으로, 지난 9월 ‘송지오X리복 30 YEARS’ 셋업 컬렉션, 연이어 올해 1월 24FW 파리 패션위크에서의 ‘송지오X리복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선공개까지 총 세 번째 협업이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난 4월 리복 코리아에서 단독 출시한 ‘프리미어 플로트직 쉐도우’ 스니커즈 모델에 송지오만의 아방가르드한 감성과 아이덴티티를 더해 기존 프리미어 플로트
-
원할머니 보쌈족발, CU 간편식 2종 출시
외식 기업 원앤원㈜이 운영하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편의점 CU에서 품질과 편리함 모두를 담은 간편식 2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최근 편의점 업계가 간편식 상품을 강화하며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바쁘게 움직이는 모습이다. 이러한 가운데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편의점 CU에서 선보이는 간편식은 자체 개발한 의성마늘 소스와 돈육의 조화가 특징인 ‘의성마늘 수육삼겹’과 ‘의성마늘 순살족발’ 2종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편의점 간편식은 엄선된 재료 사용으로 품질을 높이고, 비법 육수로 삶아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을 담아 냈다. 원할머니 의성마늘 수육삼겹은 쫄깃한 식감을 위해 적절한 지방층의 삼겹 부
-
하림, ‘하림e닭 촉촉한 닭가슴살 오리지널’ 출시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신선한 닭가슴살의 수분감을 그대로 가둬 더욱 부드러운 ‘하림e닭 촉촉한 닭가슴살 오리지널’을 선보였다. 최근 젊을 때부터 돈을 저축하듯 근육도 꾸준히 길러 놓아야 노후가 편안하다는 의미의 ‘근테크(근육+재테크)’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근육을 형성하고 유지하는 데 꼭 필요한 양질의 단백질을 섭취하기 좋은 닭가슴살 신제품을 출시했다. ‘하림e닭 촉촉한 닭가슴살’은 12시간 동안 냉장 숙성한 국내산 닭가슴살을 영하 35℃ 이하에서 40분간 개별 급속 냉동(IQF∙Individual Quick Freezing)해 수분 손실 없이 촉촉한 육질을 맛볼 수 있다. 제품 한 개(100g) 당 24g의 단백질이 포함돼 다이어트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마데카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 세안제 출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이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의 ‘마데카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를 출시했다.‘마데카 엔자임 클렌징 파우더’는 제품 하나로 딥 클렌징과 각질, 모공 케어가 모두 가능한 데일리 효소 세안제로, 동국제약의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고 모공 속 노폐물을 99%까지 딥 클렌징할 수 있다.제품은 효소적 필링, 물리적 필링, 화학적 필링의 3단계로 빈틈없는 각질 케어를 제공하는데, 특히, 요즘 각광받고 있는 효소적 필링은 리파아제 효소를 함유하고 있어 피지를 깔끔하게 분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각질 제거에 효과적인 PHA 성분이 피부 속
-
루이자비아로마, 뉴욕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이탈리아의 럭셔리 온라인 편집샵인 루이자비아로마(LUISAVIAROMA)는 지난 22일 본드 스트리트 1번지(1 Bond St.)에 뉴욕에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루이자비아로마의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는 글로벌 마켓 확장의 일환으로, 디지털 플랫폼의 장점을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경험하며 온라인과 오프라인 서비스가 시너지를 내는 비즈니스 접근 방식을 구현한다. 엄선한 최고급 제품으로 방문한 모든 고객들을 럭셔리 세계로 초대할 루이자비아로마의 뉴욕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뉴욕 디자이너 브랜드 ‘가브리엘라 허스트(Gabriela Hearst)’, ‘프로엔자 슐러(Proenza Schouler)’, 헬무트 랭(Helmut Lang)’ 컬렉션은 물론 ‘끌로에’Chlo
-
그랜드 조선 부산, ‘딥 인 아트’ 패키지 선봬…‘여유로운 호캉스+세계 명화’ 동시에 즐기는 기회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는 10월 26일까지 호캉스와 문화 예술 콘텐츠를 결합한 ‘딥 인 아트(Deep in Art)’ 패키지를 선보인다. 탁 트인 해운대의 바다와 도심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부산문화회관 특별 전시회 ‘서양미술 400년, 명화로 읽다. 모네에서 앤디워홀까지’ 전시회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이번 특별 전시는 남아프리카공화국의 국립미술관인 요하네스버그 아트 갤러리의 소장품 143점을 선보이는 부산 최대 규모의 세계 명화 전시회로, 17세기 네덜란드 황금기의 작품은 물론 유럽 미술 거장의 작품과 현대 미술까지 다양한 작품을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이번 전시
-
CJ제일제당 햇반, CJ더마켓서 ‘밥만 바꿔 식단관리!’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 햇반이 여름을 맞아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시원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햇반으로 밥만 바꿔 식단관리!’ 기획전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기획전에서는 ‘햇반 잡곡밥’과 ‘햇반 곤약밥’ 등 햇반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기획전의 햇반 제품들은 햇반의 브랜드 앰버서더인 배우 임시완이 추천하는 제품들로 구성되어 눈길을 끈다.기획상품은 ‘햇반 잡곡밥 7종’ △잡곡밥, △서리태흑미밥, △흑미밥, △찰잡곡밥, △현미밥, △발아현미밥, △현미쌀밥과 ‘햇반 곤약밥 4종’ △현미귀리곤약밥, △귀리흑미곤약밥, △병아리콩퀴노아곤약밥, △렌틸콩퀴노아곤약밥으로 구성됐다
-
고려은단, 여름 피부 관리 위한 '밸런스게임 콜라겐편' 인스타그램 이벤트 실시
강한 자외선과 과도한 냉방으로 인해 피부 건강이 위협받는 여름철에는 각별한 피부 관리가 필요하다. 고려은단은 여름철 피부 건강 관리를 위한 기능성 콜라겐 제품과 함께 '밸런스게임 콜라겐편'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6일(금)부터 30일(화)까지 5일간 고려은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이너뷰티 트리플케어' 시리즈 중 '석류 콜라겐 히알루론산'과 '알로에 콜라겐 히알루론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31일(수)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발표되며, 선택한 제품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이너뷰티 트리플케어' 시리즈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피부 기능성을
-
푸마 축구화 ‘울트라 5‘ 체험 이벤트, 움직이는 쇼룸 ‘울트라 트럭‘ 선보인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완전히 업데이트 된 신상 축구화 ‘울트라(ULTRA) 5‘를 보다 많은 소비자가 경험할 수 있도록 오프라인 체험 이벤트 ‘울트라 트럭(ULTRA TRUCK)‘을 운영한다.울트라 트럭은 푸마가 이달 새롭게 론칭한 축구화 컬렉션 ‘포뮬러 팩(FORMULA PACK)’의 간판 프랜차이즈 울트라 5 실물을 직접 보고 기술력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한 ‘움직이는 쇼룸’ 콘셉트의 이벤트다. 푸마는 이번 프로모션을 위해 ‘울트라 5’로 트럭 내외부를 브랜딩한 울트라 트럭을 마련했다. 초대형 윙바디가 열리면 만나볼 수 있는 트럭 내부는 울트라 5를 스터드 종류별로 보고 시착할 수 있는 체험 공간, 제품 정보와 영상을 만
-
"타는 듯한 가슴 통증"...역류성 식도염을 부르는 습관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이다. 특히 과도한 스트레스를 받을 때 많은 사람이 즉각적으로 위장 장애를 경험한다. 그중에서도 급성 위염과 역류성 식도염의 발병률이 높다. 특히 역류성 식도염은 위의 통증뿐 아니라 다른 곳에도 영향을 미쳐 삶의 질을 떨어뜨린다. 현대인의 질병, 역류성 식도염의 원인과 증상에 대해 알아보자.◇ 괄약근 기능 약화, 위 자극하는 습관이 원인 역류성 식도염은 말 그대로 위액이 역류해 생기는 질환이다. 위와 식도 사이의 괄약근 기능이 떨어져 위액이 식도로 넘어온다. 강한 산성의 위액이 식도 점막에 손상을 입히며 염증이 생긴다. 역류성 식도염을 일으키는 습관은 여러 가지가 있다. 대표적인 예시로는 식사
-
매일헬스뉴트리션,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출시
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고령자를 위한 맞춤 영양식 브랜드 ‘오스트라라이프(AUSTRALIFE)’ 런칭과 함께 국내 최다 산양유를 함유한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을 출시하며 시니어 시장 공략 강화에 나섰다고 25일 밝혔다. ‘오스트라라이프’는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누리는 건강하고 균형 있는 호주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브랜드로서 한국 시니어 소비자들을 위한 맞춤 영양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출시한 ‘오스트라라이프’는 식약처가 규정하는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유형에 맞춰 전문적인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선보인 제품이다.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은 기존에 영양조절과 보충에 집중
-
맥도날드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 진행
맥도날드가 보다 시원하고 즐거운 드라이브 스루 (DT) 경험을 제공하고자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맥드라이브 썸머 페스타’ 프로모션을 통해 행사 기간 동안 ‘맥드라이브’로 △상하이 치킨 스낵랩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 2종 중 하나를 구매할 경우 △아이스 드립 커피(M)를 무료로 제공한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은 매콤한 치킨 텐더와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 양상추를 또띠아로 감싼 맥도날드의 대표 스낵 메뉴이며,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는 기존 ‘치즈버거’에 토마토와 양상추로 신선함을 더한 버거다. 맥도날드는 해당 두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여름철
-
휠라 언더웨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와 협업
휠라코리아(주)(대표 김지헌)의 ‘휠라 언더웨어(FILA UNDERWEAR)’는 Y2K 감성으로 사랑받는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러브이즈트루(LUVISTRUE)’와 협업 컬렉션을 오는 26일 론칭한다고 밝혔다. 러브이즈트루는 매 시즌 위트 넘치는 컨템포러리 스타일을 제안하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시그니처 하트 로고 등을 활용한 감각적인 그래픽과 Y2K 감성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 컬렉션은 풍부한 브랜드 헤리티지와 독보적 기능성을 자랑하는 휠라 언더웨어 라인에 러브이즈트루만의 키치한 무드를 담아 베이직하면서도 개성 있는 스타일이 특징이다. 특히 휠라 언더웨어가 지난 2월 선보였던 ‘쇼 유어 벨로(Show your Bello, 너만
-
농심 새우깡 ‘함께할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 전개
농심이 대한민국 응원 메시지를 담은 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를 선보이고 ‘함께할깡 대한민국’ 응원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새우깡으로 대한민국을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고 국민들이 한마음이 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새우깡 한정판 패키지는 새우깡과 매운새우깡 2개 제품에 ‘승리할깡, 1등할깡, 이겨볼깡, 맞서볼깡, 도전할깡, 힘내볼깡, 하나될깡, 함께할깡’ 총 8가지의 응원 메시지를 담았다. 농심 관계자는 “그동안 새우깡은 ‘깡’ 키워드를 통해 국가대항 스포츠 이벤트마다 ‘16깡’ 등의 문구로 응원 분위기를 조성하는 메시지를 담아왔다”며, “올 여름은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
교촌치킨, ‘교촌옥수수’ 출시 기념 앱 이벤트 진행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2년 만에 선보인 신메뉴 ‘교촌옥수수’ 출시를 기념해 충성고객을 위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25일 밝혔다. 신메뉴 ‘교촌옥수수’는 모든 세대가 즐겨찾는 국민 치킨 브랜드로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교촌이 2년 만에 내놓은 야심작이다. 아카시아꿀과 옥수수, 무염버터로 완성한 특제소스로 옥수수의 진한 단맛을 구현했으며, 시즈닝이 아닌 진짜 옥수수로 만든 ‘리얼 옥수수 플레이크’를 치킨 표면에 버무려 바삭한 식감이 돋보인다. 떡볶이와 곁들여 ‘달·고·맵(달콤+고소+매콤)’ 조합으로도 즐길 수 있다.교촌은 오는 8월 31일까지 교촌치킨앱을 통해 ‘교촌옥수수’를 주문한 고객에게 4천원 할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