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인생아구찜, 마라 열풍속 MZ세대 겨냥한 '마라 아구찜' 3종 출시
배달 아귀찜·해물찜 전문 프랜차이즈 인생아구찜이 MZ세대의 마라 열풍을 겨냥한 ‘마라 아구찜’을 26일 출시했다.이번에 출시된 '마라 아구찜'은 인생아구찜의 특허 받은 '황금비율 소스'에 마라 소스를 가미해 개발됐다. 20여 가지 비법 재료로 만든 오리지널 소스에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을 더해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는 중독적인 맛이 특징이다. 6단계 맵기 조절이 가능해 마라 입문자부터 매니아까지 개인 취향에 맞춰 즐길 수 있다.마라 신메뉴는 △아귀 껍질의 쫄깃한 식감과 아귀의 전 부위를 즐길 수 있는 ‘콜라겐 마라 아구찜’ △뼈가 많은 부위를 제거하고 아귀의 꼬리와 살코기만을 조리한 ‘살마니 마라 아구찜’ △알과 고니
-
더 플라자, 외국인 관광객 위한 ‘원더러스트 코리아’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가 외국인 관광객 대상 패키지 시리즈를 기획했다. 첫 번째는 ‘원더러스트 코리아 #1(Wanderlust Korea #1)’ 패키지로 ‘원더러스트’는 지식과 견문을 넓히고 체험 목적의 관광 형태를 말한다.한국관광공사 데이터랩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한국을 방문한 외국인 수는 약 770만 명으로 코로나19 발병 전인 2019년 상반기 대비 92% 수준을 회복했다.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난 데는 K팝, K드라마, K뷰티 등 K컬처의 인기가 영향을 끼쳤다. 더 플라자는 한국의 일상을 경험하고자 하는 외국인 투숙객을 위해 호캉스와 K컬처 체험이 가능한 패키지를 기획했다.이번 시리즈는 △디럭스 객실 1박 △‘참한복’ 프리미엄 한
-
컴포즈커피, 괌정부관광청과 ‘괌 럭키박스’ 이벤트 진행… 항공권에 숙박권까지
컴포즈커피가 괌정부관광청과 손잡고 오는 9월 20일까지 ‘괌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괌 왕복 항공권에 숙박권까지 증정하는 이번 이벤트는 컴포즈커피 공식 앱(APP)으로 ‘괌 비치스무디’를 주문하면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1등 괌 2인 항공권 및 숙박권(5명) △2등 괌 왕복 항공권 1매(20명) △3등 컴포즈커피 모바일 1만원 금액권(200명) △4등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모바일 교환권(5,0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방법 및 유의사항은 컴포즈커피 홈페이지 및 공식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괌 비치스무디는 럭키박스 이벤트를 위해 출시된 한정 신메뉴로 패션후르츠와 망고의 새콤달콤함과 캔디소다
-
휴온스, 건기식 ‘추석맞이 선물대첩’ 라이브방송 진행
휴온스(대표 송수영, 윤상배)가 인기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소개하고 사은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라이브방송을 준비했다.휴온스는 네이버 '휴온스 추석맞이 선물대첩' 프로모션 기념 라이브방송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약 1시간가량 방송된다. 휴온스는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라인 최저가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휴온스 추석맞이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인기가 많은 건기식 각 제품을 소개하고 고객들과 소통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방송을 마련했다. 고객들은 방송 중 진행자에게 제품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고 각종 이벤트
-
롯데호텔앤리조트,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 선봬…국내외 30개 호텔과 리조트 참여
롯데호텔앤리조트는 100시간 동안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글로벌 특가 프로모션 '프리미엄 딜(Premium Deals)'을 선보인다. 프리미엄 딜은 전 세계에 위치한 롯데호텔앤리조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대규모 이벤트로, 국내 소재 전 호텔과 리조트는 물론 지난 4월 미국 시카고에 새로 문을 연 L7 시카고 바이 롯데를 포함한 괌, 하노이 등 해외 호텔까지 총 30곳이 참여한다. 오는 9월 2일 오전 10시부터 9월 6일 오후 2시까지 100시간 동안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며,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투숙 기간은 9월 20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공식 홈페이지 일반요
-
‘환경을 생각하는 국내 패션디자이너 브랜드 ‘엠로프 (M.rof)’, 2024 트렌드 페어 성료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보이며 환경 캠페인에 앞서 동참하고 있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엠로프(M.rof, 대표 이재민)가 한국패션산업협회(회장 성래은)에서 주관하는 ‘2024 트렌드페어’에 참가하였다.‘2024 트렌드페어’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의 비즈니스 판로개척을 위한 행사로, 오늘 8월 21일(수)~22일(목) 양일 간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코엑스 2F 더 플라츠에서 진행되었다.엠로프는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태도로 패션 테크놀로지를 지향하며 현대적인 감성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하는 브랜드로 깨어 있는 의식을 가지며 지구환경을 지키는데 동참하고 있다.사용되는 소재의 50% 이상은 국내산 페
-
쿠팡 로켓프레시, ‘가을 꽃게 기획전’ 열어…"갓 잡은 꽃게 새벽배송"
쿠팡 로켓프레시가 본격적인 가을 꽃게철을 맞아 내일(26일)부터 9월 1일까지 일주일간 ‘가을 꽃게 기획전’을 연다.가을 꽃게 기획전에서는 충남 태안 신진도 등 산지에서 갓 잡은 싱싱한 생물 꽃게와 더불어 냉동 손질 꽃게, 꽃게탕 등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햇꽃게 3kg을 26,720원(100g당 890원, 할인쿠폰 적용가), 햇꽃게 2kg을 17,920원(할인쿠폰 적용가), 냉동 손질꽃게 1kg을 11,120원(할인쿠폰 적용가)에 판매한다.금어기(8월 20일까지)가 종료된 후 들어오는 가을 꽃게는 오랜만에 만나볼 수 있는 ‘생물(生物)’로 신선도가 핵심인 만큼 쿠팡은 로켓프레시만의 특별한 산지직송 시스템으로 꽃게 판매에 나선다. 산지직
-
디자이너 브랜드 '덕다이브(DUCKDIVE)', 2025 S/S 서울패션위크 첫 패션쇼 나선다
디자이너 브랜드 '덕다이브(DUCKDIVE)'가 2025 S/S 서울패션위크에서 첫 패션쇼를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9월 6일 오후 3시, 중구 DDP 아트홀 1관에서 개최된다. '덕다이브'는 이번 시즌에 "VICTEAMS"라는 테마를 통해, 현대 사회의 복잡한 문제들을 탐구하며 심도 깊은 주제를 다룰 예정이다.'VICTEAMS'는 "우리는 태어날 때부터 다양한 억압 속에서 살아갑니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억압과 사회적 불평등, 경제적 어려움, 신념의 갈등, 내면의 고통 등 현대 사회에서 젊은 세대가 겪고 있는 이슈들을 다루고 있다. 이를 통해 젊은 세대들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그들의 고민과 문제를 공유하려 한다.특히, 이번 패션쇼의 음악적 표현은 '업그
-
2024 진주 '다문화 무지개 가요제'...주민과 외국인이 함께하는 어울림의 장
'제5회 진주 다문화 무지개 가요제'(회장 정영철)가 진주시 하대동에 위치한 강변 야외무대에서 오는 24일 토요일 오후 6시30분부터 열린다. 올해 5회 째를 맞이하는 '진주 다문화 무지개 가요제'는 외국인 주민과 시민들이 서로의 문화와 정서를 이해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어울림의 장을 펼치기 위해 마련됐다.매년 실력있는 참가자들이 출전해 가요제의 권위가 높아지고 있는 '진주 다문화 가요제'는 시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도가 높은 가요제이기도 하다. 이번 가요제의 초대가수로는 제2의 배호로 불리는 배동현, 섹시디바 황혜림, 민요가수 황인아 등이 출연하다. 더불어 최근 가수로 전향한 조원석이 초대가수로 축하 공연을 연다. 조원
-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 호텔 셰프의 정성 가득한 추석 음식과 함께하는 '추석 고메 테이블 32’ 패키지 선봬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 호텔은 오는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추석 고메 테이블 32(Chuseok Gourmet Table 32)’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셰프가 정성스럽게 준비한 추석 음식을 가족과 함께 즐기며 여유로운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다. ‘추석 고메 테이블 32’ 패키지는 객실 1박, 다양한 OTT, Table 32 뷔페 레스토랑 디너 식사권, 포포인츠 구로 던킨 할인 바우처, 무료 주차 서비스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다. 전통적인 한국의 명절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정성 가득한 메뉴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어 온 가족이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줄 것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가을의 맛’ 특선 뷔페 선봬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는 가을의 풍미를 가득 담은 ‘가을의 맛’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가을의 깊은 맛을 담아낸 이번 특선 뷔페 주요 메뉴로는 제철 숫게로 만든 간장게장, 새콤달콤한 전어 회 무침과 전어구이 등으로 가을 바다 향기를 그대로 담았다. 또한 건강을 생각하는 메뉴로 준비된 호박죽은 가을의 대표적인 품목인 양호박을 사용하여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자랑한다. 이외에도 살이 꽉 찬 새우와 게 찜 등의 다양하나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고소한 콩가루를 이용해 만든 인절미 무스와 제주산 당근을 활용해 만든 미니 당근 케이크, 탱글탱글한 식감이 매력
-
코레일, 임산부 혜택 확대...10월부터 일반열차 40% 할인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임산부 대상 기존 KTX 할인 혜택을 일반열차까지 확대한 ‘맘편한 코레일‘을 오는 10월부터 새롭게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맘편한 코레일‘은 임산부와 함께 여행하는 동반 1인에게 코레일이 운행하는 모든 열차종의 일반실 운임을 40% 할인하는 서비스이다. KTX 특실 좌석을 일반실 가격에 이용할 수 있도록 무료 업그레이드 하는 할인혜택도 그대로 유지된다. 할인 기간은 임신확인서에 기재된 출산예정일로부터 1년 이내로, 정부24 홈페이지의 맘편한임신 원스톱서비스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다. ’임산부의 날(10/10)‘이 있는 10월 운행열차부터 적용되고, 다음달 5일부터 미리 예매할 수 있
-
인터파크트리플, 10명 중 1명 ‘혼자’ 여행 떠난다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여행플랫폼 ‘트리플’이 지난 7월 24일까지 트리플에 여행일정을 등록하면서 동반자 항목을 입력한 이용자를 분석한 결과 ‘혼자’라고 답한 이용자수의 비중은 9.1%를 기록했다고 23일 밝혔다. 트리플 이용자 10명 중 1명 가량은 혼자서 떠나는 여행을 계획한 것이다. 가장 많은 동반자 유형은 ‘친구’로 전체의 27.4%를 차지했으며 이어 ‘연인’(19.3%), ‘배우자’(16.2%), ‘부모님’(14.7%), ‘아이’(13.3%) 순이었다. 나홀로 여행객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는 도쿄로 전체의 12.6%를 차지했고 이어 후쿠오카(9.7%), 오사카(9.5%), 타이페이(8.3%), 방콕(8.2%) 순이었다. 트리플측은 나홀로 여행객의 선호 여
-
오뚜기, 고단백 신제품 ‘크런치 치킨너겟’ 출시
오뚜기(007310)가 ‘크런치 치킨너겟’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크런치 치킨너겟은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100g당 단백질 13g을 함유(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24%)한 고단백 너겟이다.국산 닭가슴살로 만들어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특징으로 하마, 곰, 기린 등 6가지 동물 모양으로 만들어져 먹는 재미까지 더했다.조리법은 200℃로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8분간 조리하면 완성되며, 프라이팬 조리도 가능하다.오뚜기 관계자는 "아이는 물론 성인까지 전 연령층이 보다 건강하게 즐길 수 있도록 칼슘과 단백질을 함유한 고단백 치킨너겟을 선보이게 됐다"며 “영양을 챙겨야 하는 아이 간식은 물론
-
빙그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 출시. 발효유 라이트 라인업 확대
빙그레(005180)는 당 함량을 줄인 신제품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요플레 라이트 바나나’는 80g 한 컵 용량 기준 당 함량 총 5.5g으로, 떠먹는 발효유 주요 제품 평균 대비 당 함량을 50% 줄인 제품이다. 열량은 60kcal로 낮추고 장 건강을 위한 300억 유산균과 84.71%의 풍부한 원유가 함유됐다. 빙그레 관계자는 “당을 낮춰 더욱 가볍게 즐기는 요플레 라이트는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한 간식은 물론, 맛있게 할 수 있는 식단 관리를 찾고 있는 2040 여성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
레고랜드 호텔, 좋아하는 캐릭터로 직접 변신해보는 ‘리틀 히어로’ 패키지 선봬
레고랜드 호텔이 여름방학의 끝과 함께 새로운 학기를 맞이한 어린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줄 ‘리틀 히어로’ 패키지를 선보인다. ‘리틀 히어로’ 패키지는 레고랜드 호텔만의 레고 테마룸과 연계해 어린이들이 각 테마에 맞는 망토를 착용하고 직접 히어로가 되어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는 8월 26일부터 11월 9일까지 한정적으로 판매된다. 기사의 용맹함과 공주의 지혜를 상징하는 ‘킹덤’, 닌자의 민첩함을 느낄 수 있는 ‘닌자고’, 그리고 해적의 모험을 담은 ‘파이러츠’, 세 가지 테마에 따라 각 객실을 예약하면 해당 테마에 맞는 망토가 어린이 1인당 1개씩 제공된다. 또한, 원하는 경우 멀린 마법사 망토나 공주
-
도드람 'THE짙은' X 온하루, 프리미엄 콜라보 밀키트 출시
한돈 전문식품 브랜드 도드람(조합장 박광욱)이 전통문화에 기반하여 오늘의 감각에 맞는 먹거리를 제안하는 ‘온하루’와 협력해 프리미엄 콜라보레이션 밀키트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최고 품질의 도드람 'THE짙은'과 정통 한식을 결합한 프리미엄 밀키트 세트를 온라인몰 '온하루'에서 예약 판매한다. 이번 프리미엄 콜라보 밀키트 세트는 도드람 'THE짙은'의 대표 부위인 삼겹살, 목심, 돈마호크와 함께, 온하루의 전통 한식 레시피로 구성된 콩나물 겨자채, 비빔국수 키트, 한우보리쌈장, 오이짱아찌로 이루어졌다. 정통 한식의 깊은 맛과 'THE짙은'의 풍미를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다가오는 추석 명절 선물로도 최상의 선택이 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