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장가계에서 호캉스를? 요모, '럭셔리 스테이' 신상품으로 프리미엄 맞춤 자유여행 시장 공략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요모’가 프리미엄 여행 시장을 겨냥한 '장가계 럭셔리 스테이'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이 상품의 가장 큰 특징은 자연 속에서의 깊은 휴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장가계 백장협에 위치한 고급 부티크 호텔 'Foggy Valley'에서의 숙박을 통해 고객들은 장가계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을 누릴 수 있다.또한 무료 다도 체험과 느긋하게 시작하는 아침 일정을 통해 서두르지 않고 아침 안개에 싸인 산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모닝 티를 즐기는 등, 여정 속에서 장가계의 매력을 차분히 음미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아울러 여행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백룡엘리베이터와 천자산 케이블카의 VIP 패스트트
-
한가위 맞아 풍성한 재료로 간편 프리미엄 식사 제안
다가오는 한가위, 명절 간소화 트렌드에 따라 간편하면서도 풍성한 프리미엄 간편식이 인기를 끌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의 ‘2024 식품외식산업·농식품 유통 전망’에 따르면,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음식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증가하면서 프리미엄 간편식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다. 외식·식품업계는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풍성한 식재료를 가득 담은 특별 메뉴들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신선하고 건강한 식사를 제공하는 써브웨이는 이번 가을을 맞아 더욱 풍성한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안창비프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소고기 부위 중에서도 고급 부위로 꼽히는 안창살을 주재료로 하여 깊
-
더벤티, 음료 및 디저트 라인업 강화! ‘멜팅 시리즈’와 ‘크루키’ 출시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2024년 가을 시즌을 맞아 음료와 디저트 신메뉴를 출시하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했다.이번에 출시되는 신메뉴는 더벤티의 시그니처 음료 중 '멜팅 초코'에서 확장된 '멜팅 시리즈'와 MZ세대를 겨냥한 디저트 '크루키' 3종이다.멜팅 시리즈는 ‘녹는다’는 의미를 가진 멜팅이란 단어에 어울리는 진한 초코 크림이 어우러진 메뉴로, 더벤티의 시그니처 메뉴인 ‘멜팅 초코’를 트렌드에 맞게 업그레이드 했다. ‘멜팅 초코’는 지난 2018년 첫 출시 이후, 2021년 시즌 메뉴로 재출시 되었고, 2024년 4월에 많은 고객 요청에 의해 상시 메뉴로 판매를 재개한 바 있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달콤한 바나나 베이스
-
네파, 24FW 시즌 룩북 공개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모델 이준호·안유진과 함께한 2024년 가을·겨울(FW) 룩북을 공개했다.이번 화보는 ‘캠프 하이크 투어(Camp-Hike Tour)’를 컨셉으로 백팩킹, 캠핑 등의 마운티어링부터 도심에서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폭넓은 스타일을 선보이며, 다양한 상황 속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즐기는 여정의 과정을 그려냈다.24FW 시즌 네파는 아웃도어 본연의 고기능성에 충실하면서도 아웃도어 브랜드를 넘어선 감도 있는 컬러 플레이 전개를 통한 유틸리티 아웃도어 웨어를 제안한다. 변덕스러운 날씨에 유연하게 대응하며 출퇴근 등의 데일리로 폭넓게 활용 가능한 ‘테크 커뮤터’ 상품군과 하나의 아이템으로 다양한 TPO를 아우르는
-
연세유업 ‘소화가 잘되는 우유’, 전국 19개 코스트코 공식 입점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소화가 잘되는 우유’가 코스트코에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소화가 잘 되는 우유’는 전국 19개 코스트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평소 유당 불내증으로 우유 섭취 시 불편감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원유의 유당을 분해했다. 특히 연세유업의 전용 목장에서 엄격한 관리 체계 아래 생산되는 것이 특징이며, 까다로운 검사를 통과한 국내산 원유를 사용한다.이번에 코스트코에서 선보이게 된 제품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은 24개입 박스 형태로, 개당 용량은 190ml이다. 제품 패키지는 6겹 무균 종이팩으로 제작됐으며, 빛과 공기를 차단해 방부제나
-
채널A 100세 프로젝트 촬영을 마친 한양대 시니어모델 김혜경
채널A 100세 프로젝트 건강의 역경을 이겨낸 시니어들의 도전 이야기를 촬영한 김혜경씨를 만나 보았다. 1. 자기소개안녕하세요. 60세 김혜경입니다. 하루를 이틀처럼 사는 새벽형 인간으로 부지런함과 성실함이 저의 장점입니다. 옷 가게를 20년 동안 운영하고 있으며 자연스럽게 패션을 좋아하고 옷에 대한 감각도 키우게 되었습니다. 저의 인생 모토는 재밌고 건강하고 이웃을 축복하며 한마디로 인생을 재건축하고 있습니다. 8년 이상 웃음 치료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2. 모델 활동하게 된 계기평소에 패션 감각이 있다는 얘기를 많이 듣기도 했고 저도 스타일링하는 것을 좋아해서 자연스럽게 관심이 가게 되었습니다. 3. 요즘 주로 어떤 활
-
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 제주 원생정원 민간정원 등재…‘국내 호텔업계 최초’
롯데호텔앤리조트의 롯데호텔 제주 야외정원 원생정원(原生庭園)이 국내 호텔업계 최초로 국가가 인정하는 민간정원에 등재됐다. 민간정원은 법인, 단체 또는 개인이 조성해 운영하는 정원 가운데 일정 자격 요건과 조성 수준의 우수성 등을 심사해 시에서 인정한 정원을 말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지난 4월 산림청 산하 한국수목원정원관리원의 사전인증제도 검토를 거쳐 제주시에 민간정원 등록을 신청했다. 제주시 심의위원회의 현장심사 후 6월 초 제주 제8호 민간정원으로 등록, 8월 28일 정원누리 홈페이지에 공식 게재됐다. 롯데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제주의 독특한 교목들로 숲의 느낌을 살리고 곶자왈의 특징을 반영한
-
위(WE)호텔제주, 명절증후군 해소해 줄 대표 웰니스 프로그램 소개…온전한 휴식을 위한 특별한 순간
위(WE)호텔제주에서 명절증후군을 해소해 줄 대표 웰니스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위(WE)호텔제주는 WE호텔과 WE병원을 융합한 헬스리조트로서 국내 최초로 메디컬과 스파를 융합한 메디컬스파센터와 웰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한라산의 맑은 기운을 머금고 있는 위(WE)호텔제주의 웰니스 센터는 청정 숲의 에너지와 미네랄 성분이 풍부한 천연화산암반수를 활용해 과학적으로 검증 가능한 다양한 웰니스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고객의 신체 상태에 맞춰 제공되는 수(水)치료 프로그램 ‘해암하이드로’는 위(WE)호텔제주만의 독보적인 프로그램으로, 부유기를 이용해 몸을 물 위에 띄운 상태에서 스트레칭과 지압관리를 통해 근육의
-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 파크카페 레스토랑 리뉴얼 오프닝 행사 성료…‘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6개 프라이빗 다이닝룸’ 재단장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이하 여의도 메리어트 호텔)의 파크카페 레스토랑이 9월 5일 리뉴얼 오프닝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기존 호텔 2층에 위치하던 파크카페 레스토랑은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 컨셉에 맞춘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프라이빗 다이닝 공간들을 성공적으로 쇼케이스하며 3층 새로운 공간에서의 영업 시작을 알렸다. 이날 행사에는 호텔의 수 피트니스 & 스파 VIP 회원을 포함한 호텔의 주요 고객들과 호텔의 이민영 총지배인이 참석하여 파크카페의 화려한 개막을 함께 축하했다. 컨템포러리 파인 다이닝으로 새롭게 단장한 파크카페는 6개의 프라이빗 다이닝룸을
-
스타 모델과 위스키의 만남 특별한 추석선물로 떠오르다
최근 2030 세대 사이에서 위스키의 인기가 치솟으며 주류 시장에 새로운 바람이 불고 있다. 중년 남성의 술로 여겨졌던 위스키가 특히 추석 명절을 맞아 위스키 선물이 큰 주목을 받고 있다.올해 추석 위스키 선물 트렌드는 전통적인 명절 선물에서 벗어나 개성과 품격을 중시하는 분위기를 반영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단순한 선물을 넘어, 독특하고 세련된 브랜드의 위스키를 선택하여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의미를 전한다. 이러한 변화에 발맞추어 주류 업계는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치고 있다.바카디코리아는 듀어스 12년을 내세워 캠페인 전면전에 참여했다. 바로 배우 유연석을 내세워 발레을 공개하며 큰 호
-
매일유업, 친환경 컵커피 ‘마이카페라떼 그린’ 2종 출시
매일유업은 플라스틱 포장재를 줄인 컵커피 ‘마이카페라떼 그린 클래식 라떼·헤이즐넛 라떼’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1997년 국내 최초의 컵커피로 출시하여 RTD(Ready to Drink) 커피 시장의 포문을 열며 대표적인 컵커피 브랜드의 대명사가 된 매일유업의 ‘마이카페라떼’는 지속가능한 지구를 위해 플라스틱 포장재를 절감한 ‘그린 패키지’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신제품으로 선보인 ‘마이카페라떼 그린 클래식 라떼·헤이즐넛 라떼’ 2종은 탄소 발생량을 기존 마이카페라떼 제품 대비 20%* 줄인 제품이다. 자연환경을 위해 깔끔한 디자인을 적용해 잉크 사용량을 기존 제품 대비 94% 절감했다. 또한 플라스틱 캡(뚜껑)과 빨
-
11번가,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숙박패키지 최대 63% 할인
11번가는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과 단독 특가 숙박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11번가는 이날 오전 11시 ‘LIVE11’을 통해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숙박패키지 3종을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인다. 방송 단독 혜택으로 2만원 즉시 할인에, 룸온리, 조식패키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명씩, 총 100명에게 1만50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객실 타입별로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등의 추가 특전이 제공되며, ‘카드사 할인쿠폰’도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방송 중 구매 인증 고객 선착순 30명에게 11번가는 11페이 포인트 1만 포인트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을 추
-
CJ푸드빌, '더플레이스' 시즌 한정 생무화과 화덕피자 출시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가을을 맞아 생무화과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무화과 포르마지오'는 수제 도우 위에 제철 생무화과, 루꼴라, 수제 리코타 치즈를 올렸다. CJ푸드빌은 무화과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달콤함을 극대화하기 위해, 잘 익은 생무화과만을 엄선해 사용하므로 가을 시즌 한정으로만 운영할 계획이다. 또한 시그니처 샐러드 ‘리코타 프루타 샐러드’의 과일 토핑을 무화과로 변경할 수 있는 옵션도 시즌 한정으로 제공한다.전채(안티파스티) 메뉴인 ‘이탈리안 토마토 미트볼’도 새롭게 선보인다. 다진 소고기와 살치차로 만든 수제 미트볼에 토마토
-
케이스스터디(Casestudy),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 2024 가을-겨울 컬렉션 런칭
유스컬쳐를 기반으로 젊고 에너제틱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는 콘셉트 스토어 ‘케이스스터디(Casestudy)’는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Casestudy Golf Club)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을 9월 10일 런칭한다. 이번 시즌 케이스스터디 골프 클럽은 스니커즈 ‘블레이키(Blakey)’로 국내 강력한 팬덤을 쌓아온 일본 출신 디자이너 ‘미하라 야스히로(Mihara Yasuhiro)’와 협업한 골프 슈즈를 글로벌 최초로 공개한다. 또한, ‘케이스스터디’, ‘미하라 야스히로’ 그리고 ‘Surf and Turf’ 컨셉의 일본 골프웨어 브랜드 ‘퍼시픽 골프 클럽(Pacific Golf Club)’과 콜라보레이션한 골프 웨어 컬렉션도 전개한다.‘케이스스터디 X 미하라 야스히로
-
SJ그룹, 향 큐레이션 편집숍 ‘PSPSPS(피스피스피스)’ 성수 매장 첫 오픈
종합 패션·라이프스타일 기업 에스제이그룹이 오프라인 향 큐레이션 편집숍을 오픈하고 고객과의 접접을 확대한다. 에스제이그룹(대표 이주영)의 코스메틱 자회사인 ‘에스제이뷰티’는 지난 6월 세계적 니치 향수 및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PSPSPS(피스피스피스)’ 온라인숍 론칭에 이어, 성수동 LCDC SEOUL 3층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PSPSPS는 ‘Perfect Scent, Perfect Sense, Perfect Story’라는 슬로건의 줄임말로서, 나만의 특별한 향을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 플랫폼을 통해 보다 풍부한 향에 대한 경험을 제공한다는 목적으로 출발했다. 6일 오픈한 이번 성수 매장에서는 그동안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 2종 출시
롯데칠성음료가 ‘칸타타’의 새로운 RTD 커피 브랜드 ‘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를 선보인다.칸타타 카페 시그니처는 특별한 맛과 디자인을 선호하는 소비자 특성에 맞춰 카페의 이색적인 음료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아마레또 라떼’, ‘오트브루’ 총 2종이며, 커피 전문점의 포장 컵 모양을 본뜬 340mL 용량의 새로운 패키지를 적용했다.아마레또 라떼는 아몬드 리큐어 ‘아마레또’ 향을 무알코올로 첨가해 이색적인 맛과 아몬드, 체리, 피스타치오 등 풍부한 견과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의 소상공인 상생 프로젝트 ‘음료학교 모두의 시그니처 시즌 2’에서 최우수작으로 선정된 카페 ‘나무사
-
쏘내추럴 ‘추석 빅세일’ 프로모션 진행
피부 과학이 깨우는 피부 스스로의 힘 쏘내추럴(SO’ NATURAL)에서 9월 9일 오전 11시부터 19일 오전 11시까지 ‘추석 빅세일' 프로모션을 11일간 진행한다.이번 ‘추석 빅세일’ 프로모션에서는 황금연휴를 앞두고 환절기 건조함을 잡아줄 스킨케어부터 오래가는 메이크업을 위한 쏘내추럴의 베스트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특히 선착순 하루 삼천원 특가 이벤트로 거칠고 상처 난 피부에 효과적인 ‘마데케어 스팟 크림 연고’와 매끈한 피부를 위한 ‘그린빈 커피 스크럽’, 진정과 커버가 동시에 가능한 ‘카밍 비비 크림’과 같이 가을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또한 자연 성분으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