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Life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맨틱 무드 완성할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선봬

2025-02-03 14:00:00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로맨틱 무드 완성할 밸런타인데이 프로모션 선봬
[글로벌에픽 유병철 기자] 파르나스호텔이 운영하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이하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가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로맨틱 감성을 가득 담은 디저트와 향긋한 딸기를 테마로 한 파인 다이닝 디너, 연인의 마음을 설레게 할 로맨틱한 선물까지, 사랑이 피어나는 계절에 달콤한 순간을 함께할 다양한 상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먼저, 그랜드 델리에서는 오는 8일부터 14일까지 밸런타인데이 시즌 한정 케이크, 초콜릿, 플라워 박스 등 로맨틱 시즌에 특화된 다양한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밸런타인데이 시그니처 케이크로 준비된 드로잉 러브 케이크(Drawing Love Cake)는 순백의 캔버스 위에 사랑을 그려 나가는 모습을 형상화한 케이크로, 그 속은 상큼한 체리 콩피, 부드러운 캐러멜 가나슈, 그리고 바삭한 크런치로 채워져 열정적인 사랑을 상징하는 붉은 빛의 단면을 선사한다. 케이크와 함께 제공되는 초콜릿 펜으로 연인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나 그림을 직접 완성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준다.

이와 함께 사랑의 달콤함을 가득 담은 캔버스 오브 러브(Canvas of Love) 봉봉 초콜릿은 라즈베리 치즈케이크, 아몬드 코코넛, 씨솔트 캐러멜, 오렌지와 다크초콜릿, 바닐라 등 8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그 중에서도 글렌피딕과 베일리스 등 위스키와 리큐어를 활용한 독창적인 봉봉 초콜릿도 포함되어 있다. 또한 파르나스호텔의 하이엔드 플라워 브랜드 efflore(에플로어)의 국내 최정상급 플로리스트들이 정교하게 구성한 꽃과 초콜릿이 함께 담긴 efflore 플라워 박스는 연인을 위한 격조 높은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로맨틱 무드를 한층 끌어 올릴 조화로운 꽃 색감과 풍성한 볼륨,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초콜릿 개수나 플라워 사이즈 등 원하는 스타일로 맞춤 선택할 수 있어 연인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추천한다.

오는 14일과 15일 한정으로 크리스털 빛 기둥이 반짝이는 로비 라운지 & 바에서는 파인 다이닝 코스로 완성한 ‘스트로베리 고메 부티크’를 디너로 이용할 수 있다.

제철 생딸기와 딸기 스프리처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트러플, 캐비아, 성게알, 단새우, 한우, 랍스터 등 향과 풍미가 풍성하게 퍼지는 최고급 식재료들로 구성한 코스 메뉴를 즐기고 초콜릿을 입힌 딸기 퐁듀 초콜릿과 마카롱, 생화까지 장식한 딸기 부케가 대미를 장식한다.

또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기 위해 장미꽃과 함께 에르메스 트래블 키트를 선물로 제공, 로맨틱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호텔 웹사이트 내 E-Shop에서는 꽃, 디퓨저 등 로맨틱 시즌에 최적화된 파르나스호텔 시그니처 아이템들도 판매한다.

efflore는 꾸밈없는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핑크 라넌큘러스와 행복한 사랑의 징표인 핑크 장미를 메인으로 구성된 로맨틱 시즌 한정판 컬렉션을 오는 3월 15일까지 선보인다. 꽃다발, 플라워 박스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마련했으며, 리미티드 에디션 로열 아이베어 키링과 함께 구성한 상품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더불어 호텔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파르나스호텔 컬렉션 시그니처 센트도 연인을 위한 선물로 추천한다. 파르나스호텔이 서울과 제주에서 운영하는 5성급 호텔 각각의 독보적인 매력을 담아 고객들이 어느 공간에서든지 5성급 호텔의 품격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상품으로 개발됐다. 특히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의 모씨 우드(Mossy Wood)는 디퓨저, 캔들, 룸 스프레이의 3종으로 만날 수 있으며, 아이리스 향과 세련된 우디 노트가 깊이 있는 여운을 남기는 우아한 향이다.

파르나스 호텔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달콤한 디저트와 로맨틱한 꽃, 감미로운 향기 선물과 스페셜 스트로베리 디너까지 그 어느 때보다 풍성한 경험을 준비했다”며 “한정된 기간 동안만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상품들은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유병철 글로벌에픽 기자 ybc@globalepic.co.kr/personchosen@hanmail.net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