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한촌설렁탕, 보양식 라인업 강화한다… 대형 갈비 아낌없이 넣은 ‘왕갈비탕’ 출시
한식 프랜차이즈 '한촌설렁탕'이 보양식 메뉴 선호도 증가에 힘입어 신메뉴 ‘왕갈비탕’을 출시했다. 한촌설렁탕은 40년 역사를 자랑하는 육수 비법을 바탕으로 설렁탕, 도가니탕 등의 대표 보양식 메뉴와 함께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지난 7~8월 삼복 시즌 동안 누룽지반계탕, 도가니탕 등 대표 보양식 매출이 전년 대비 27% 상승하는 등 보양식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왕갈비탕’은 보양식에 대해 증가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신메뉴로,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의 육수와 부드럽고 풍성한 갈빗살을 즐길 수 있다.특히 살집이 풍부한 백립 부위의 대형 갈비를 아낌없이 넣었으며, 여기에 한촌설렁탕의
-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 쉐라톤 나트랑 호텔 협업 ‘호캉스 가자’ 프로모션 진행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이 신제품 ‘ABC초코쿠키설빙 2종’ 출시 기념 쉐라톤 나트랑 호텔과의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12일부터 10월 11일까지 30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ABC초코쿠키설빙과 ABC초코쿠키녹차설빙 중 1종을 설빙 매장을 방문하거나 포장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응모번호를 제공, 총 153명에게 행운의 경품을 증정한다.설빙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들어가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입력하면 경품 응모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한 당첨자 발표는 10월 30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1등 3명에게는 쉐라톤 나트랑 3박4일 숙박권을, 2등 30명에게는 설빙 모바일상품권 5만원권을,
-
미즈노, 브랜드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모노그램 M 라인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미즈노가 브랜드만의 헤리티지를 담아낸 ‘모노그램 M’라인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모노그램 M'은 미즈노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담은 과거 모노그램M 로고를 복각하여 모노그램M 라인으로 재탄생하였다. 로고의 블루 컬러를 통해 과거의 헤리티지를 되찾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블루를 찾아서(Find the Blue)'라는 부제를 사용, 로고와 제품에 블루 컬러를 적용했다. 이 블루 컬러는 '젊은 시절의 나'를 떠올리며, 생동감 넘치는 과거를 회상하며 '나만의 헤리티지'를 찾는 것 역시 중요하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번 모노그램 M 제품 중, 스웻 제품은 지금은 희귀한 구식 편직기 ‘아즈마(Azuma) 편직기’를 사용한
-
선마을, 요가·명상으로 얻는 ‘진정한 쉼’…휴식이 생기를 얻는다
현대인의 삶은 마치 끊임없이 달리는 마라톤과 같다. 쉬지 않고 울리는 알람, 쏟아지는 이메일, 손에서 떨어지지 않는 스마트폰 등으로 인해‘진정한 쉼’에 대한 갈망은 그 어느 때보다 커져가고 있다. 특히, 추석 명절을 맞이하며 많은 이들이 가족 간의 의무와 일상적인 스트레스에 더욱 지쳐가며 진정한 휴식의 필요성을 절감하고 있다. 명절이 끝나고 나면 그동안 쌓였던 피로와 스트레스는 물론, 빠듯한 일정 속에서 제대로 쉬지 못한 현대인들에게 번아웃이 찾아오곤 한다. 이러한 흐름 속에 2024년도 여행 트렌드로 자리 잡은 ‘쉼이 있는 여행’은 심신의 균형이 깨진 이들에게 단순한 휴식 그 이상의 가치를 제공한다. 특히 자연 속에서
-
팀버랜드(TIMBERLAND), ICONIC 캠페인 공개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팀버랜드(TIMBERLAND)가 팀버랜드의 대표적 아이코닉 제품인 오리지널 옐로부츠 탄생 50주년을 맞아ICONIC 캠페인을 선보인다. 이번 캠페인은 대담하고 용감한 자기 표현을 통해 각기 다른 영향력을 지닌 인물들이 정의하는 진정성을 조명한다.팀버랜드의 ICONIC 캠페인에 참여한 인물들은 시대를 초월해 고유성을 표현한다는 점에서, 오리지널 옐로부츠와 같은 특성을 공유한다. 특히, 전설적인 모델 나오미 캠벨은 다른 아이템 없이 오로지 옐로부츠만을 착용한 채, 신인 시절 그녀를 촬영했던 유명 사진작가 제이미 모건과 함께하며, 시간이 흘러도 변하지 않는 오리지널리티와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인 진정성
-
X세대와 Z세대 아우르는 ‘퍼레니얼 호캉스’ 상품 눈길!
최근 소셜미디어(SNS)에서 Z세대를 주축으로 한 ‘엄마랑’, ‘엄빠랑’ 등의 해시태그가 확산되며 부모와의 추억을 공유하는 콘텐츠가 주목받고 있다. 호텔 업계에서도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부모와 자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퍼레니얼 호캉스 상품’을 속속 출시해 눈길을 끈다. 퍼레니얼(Perennial)은 ‘다년생 식물’을 의미하며 ‘지속적인’, ‘계속되는’이란 뜻도 갖는다. 최근에는 자신이 속한 세대의 특성에 얽매이지 않고 나이와 세대를 뛰어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로 쓰인다. IT기기 및 SNS 사용으로 트렌드에 뒤지지않는 X세대 부모와 레트로 열풍으로 부모 세대에 유행하던 패션, 음악 등에 관심이 높은 Z세대 자녀 등이
-
1년만에 꺼낸 가을 옷, 망가졌다면? 세탁특공대 의류 수선서비스
기다리던 가을이 다가왔다. 하지만 1년만에 꺼낸 가을 옷을 꺼내보면 목이 늘어난 티셔츠, 밑단 시보리가 헐렁해진 후드티, 지퍼가 잘 올라가지 않는 바지, 단추가 헐렁이는 자켓 등 수선이 필요한 옷들이 많다. 급하게 수선 전문점을 찾아보지만 애매한 거리에 있거나 일과 후 방문하기에는 영업시간도 촉박하다. 여러 벌을 맡기기에는 가격도 부담스럽다.이럴 때 비대면 세탁기업 세탁특공대를 사용하면 유용하다. 업계 유일 수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세탁특공대는 물리적 거리감과 경제적 부담을 줄여준다. 먼저 세탁특공대 앱에 접속해 맡기려는 옷의 사진을 찍고 수선이 필요한 부위와 수선 항목을 골라주면 끝이다. 현관문 앞에 두기만
-
“추석 연휴 시성비 트렌드 인기!”…간편하게 푸짐한 한상 차림 메뉴 주목
올해 5일간의 추석 연휴를 앞두고, 간소화된 상차림이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전통적으로 풍성함을 자랑하던 명절 먹거리는 집에서 추석을 보내는 ‘홈추족’ 및 1인 가구 ‘혼추족’의 증가와 식재료 구입 비용의 상승 영향으로 축소되는 경향을 보이고 있다.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추석을 앞둔 지난 6일 전국 23개 지역의 16개 전통시장과 34개 대형 유통업체를 조사한 결과, 올해 4인가구 기준 추석 차례상 비용이 20만 9494원으로 작년 대비 1.6% 상승했다. 명절 음식을 준비하는 재료비와 시간이 가계에 부담이 되면서, 편의성과 시성비가 좋은 배달 음식과 간편식이 주목받는 것이다.유통·외식 업계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
-
쿠팡,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 개최…최대 40% 할인
쿠팡이 최대 40% 할인 혜택을 담은 ‘디자인&프리미엄 수건 브랜드 할인전’을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할인전은 와우회원 전용 행사로 진행되며, 와우회원은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이번 할인전에서는 고품질은 물론 색다른 디자인까지 겸비한 프리미엄 수건 브랜드들의 다채로운 수건 제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수건은 단순히 매일 사용하는 생필품의 개념을 넘어 욕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될 만큼 개성과 취향에 따라 구매하는 트렌드가 생겨나고 있다.대표적으로 △디어리얼 △테라파머 △코튼클라우드 △기라로쉬 △더그란 등의 브랜드가 함께한다. 해당 브랜드들은 고품질의 원사를 사용해 흡수율이 뛰
-
아웃백, 추석 맞이 ‘인마이백 타임어택’ 이벤트 진행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추석을 맞아 아웃백 자사 앱에서 ‘아웃백 인마이백 타임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이벤트는 추석 연휴 동안 아웃백을 찾는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행복한 다이닝 시간을 선사하고자 마련되었다.아웃백 ‘인마이백 타임어택’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평일에 하루 두 번(오전 11시, 오후 3시) 진행되며, 선착순 1,000명에게 아웃백 인기 메뉴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요일별 쿠폰은 △초콜릿 썬더 프롬다운 언더(월요일) △패션후르츠 슈림프 샐러드(화요일) △골드 코스트 코코넛 슈림프(수요일) △투움바파스타(목요일) △오지 치즈 후라이즈(금요일) 등 다
-
글래드 여의도, 그리츠 ‘세계 3대 진미 프로모션’ 선보여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 미식의 계절 가을을 맞이하여 ‘세계 3대 진미 프로모션’을 2024년 9월 11일(수)부터 11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프로모션은 세계 3대 진미로 손꼽히는 캐비어, 트러플, 푸아그라를 활용한 고급 요리와 그리츠의 대표 메뉴 양갈비를 비롯해 전복과 새싹 산삼, 민물장어 김밥 등 신선한 가을 식재료의 미식 메뉴로 구성됐다.주요 메뉴는 트러플 버섯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트러플 뒥셀 시저 샐러드 △트러플 버섯크림 리조또 △트러플 판나코타를 포함해 △푸아그라 테린 △푸아그라 버터 △캐비어와 관자 샐러드 △캐비어 카르파초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메뉴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이국적인 자연 속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베르텍스 바람막이’ 출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24FW 시즌을 맞아 브랜드 앰버서더 변우석과 함께한 ‘베르텍스(VERTEX) 바람막이’ 화보를 공개했다.이국적인 자연을 배경으로 변우석의 액티브 라이프스타일을 담아낸 이번 화보는 감각적인 분위기와 변우석만의 자유로운 에너지가 돋보인다. 특히 자연 속을 누비고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변우석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가을 시즌 신제품 ‘베르텍스 바람막이’를 착용, 소년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는다.베르텍스(VERTEX)는 디스커버리의 기술력으로 개발되어 방풍, 발수, 투습 기능성이 강화된 하이테크
-
'삼색(三色)’ 독서 상차림, 이번 추석은 밀리의서재가 책(冊)임 질게요!
국내 최대 독서 플랫폼 밀리의서재(대표 박현진, KOSDAQ 418470)는 추석 연휴를 맞아 '삼색(三色)’ 독서 상차림을 선보인다. 스릴러, 철학, 자기 계발 세 가지 카테고리에서 엄선한 10권의 도서로 독서 한 상을 차려 독자들의 풍성한 추석을 책(冊)임질 계획이다.추석처럼 풍성한 미스터리… 달빛 아래 펼쳐지는 스릴러의 세계추석 연휴의 고요한 밤, 스릴러 소설에 빠져드는 것도 특별한 명절을 보내는 좋은 방법이다. 송편의 달콤함과는 대조적인 등골 서늘한 독서로 연휴의 즐거움을 배가시켜보는 건 어떨까.심리 스릴러의 대가 정유정 작가의 소설 『종의 기원』은 작가 특유의 통찰력으로 인간의 ‘악’에 대한 심연을 들여다본다. 어머니를
-
연세유업, 추석 명절 스타필드에서 ‘세브란스 A2프로틴’ 선봬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추석 명절을 맞아 스타필드 3개점(하남·고양·안성) 아쿠아필드와 원더래빗에서 단백질 음료 ‘세브란스 A2프로틴(이하 A2프로틴)’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오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타필드의 대표 엔터테인먼트 공간인 아쿠아필드(하남·고양·안성)와 매직플로우 원더래빗(고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세유업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단백질 음료 ‘A2프로틴’을 가족 단위 방문객이 많은 스타필드의 메인 테넌트 아쿠아필드와 원더래빗에서 경험해 볼 수 있도록 제품을 제공할 계획이다.이벤트는 윷놀이, 투호 던지기, 제기차기 등 다양한 전통놀이 체험으로 구성되며, 해당 기간
-
교원투어 여행이지, 라이브커머스 이지라이브 매력 높인다…‘여행다드림’ 특별 판매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라이브커머스 채널 경쟁력 강화에 드라이브를 건다.여행이지는 교원라이프와 공동 기획한 라이프케어·여행 결합상품 ‘여행다드림’을 자사 라이브커머스 채널 ‘이지라이브(Easy Live)’에서 특별 판매한다. 여행이지가 이지라이브에서 결합상품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여행이지는 판매 상품 다변화를 통해 이지라이브의 경쟁력을 강화하고자 새로운 구성의 결합상품을 선보이게 됐다. 지난해 론칭한 이지라이브는 올 들어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9월 현재 이지라이브의 누적 조회수는 381만 뷰로 400만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이번 여행다드림 편 방송으로 400만 뷰를 넘어설 전망이다.여행이지
-
레드페이스, 편안함, 스타일, 실용성 모두 잡은 ‘아웃도어 추석 선물’ 제안
대한상공회의소가 지난 3일 발표한 전국 20세 이상 소비자 1천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추석 선물 구매 의향’에 따르면, 고물가, 경기침체에도 10명 중 8명이 추석 선물을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만큼 추석에는 가족과 친지를 포함해 고마운 지인에게 전달할 선물에 대한 고민이 깊어진다.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추석 선물’에 대한 고민을 덜어 줄 아웃도어 셔츠를 제안한다. 레드페이스가 추천하는 ‘AS 벤트 체크 셔츠 시리즈’는 아웃도어의 기능성을 담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로 아웃도어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고 실용성까지 높였다.이 셔츠들은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인 ’이엑스 드라이’
-
노스페이스, 활용도 높은 ‘추석 선물 컬렉션’ 출시
짧게는 5일, 휴가를 이어 붙일 경우 길게는 9일에 달하는 이번 추석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실제로 한 조사에 따르면 국민 4명 중 1명은 추석 여행을 계획하고 있고, 추석 연휴 기간 중 공항 이용객은 역대 최고치를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한다. 이에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탁월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춰 추캉스 여행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폭넓게 활용 가능하며, 감사 선물로도 제격인 ‘추석 선물 컬렉션’을 출시했다영원아웃도어 관계자는 “명절 연휴를 이용해 여행을 떠나는 거나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것이 대세 트렌드의 하나로 자리매김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