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코닥어패럴, ‘골드 100 캡슐 컬렉션’ 출시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전개하는 브랜드 코닥어패럴이 ‘골드 100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코닥어패럴의 ‘골드 100 캡슐 컬렉션’은 136년 역사 코닥(KODAK)의 헤리티지 필름이자, 아날로그 카메라 시대를 풍미한 컬러 네거티브 필름 ‘코닥 Gold 100’에 기반했다. 코닥어패럴의 ‘골드 100 캡슐 컬렉션’은 현재까지도 아날로그 촬영 애호가와 매니아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코닥 Gold 100’ 필름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과거 영광의 순간을 현대적으로 복각한 컨셉으로 필름 특유의 빈티지 감성과 트렌디함이 어우러진 실용성을 갖췄다. 컬렉션은 반팔 티셔츠, 맨투맨, 후드, 조거 팬츠 등 의류부터 모자,
-
중고차 플랫폼 첫차, 10월 중고차 시세 발표 “연휴·나들이로 패밀리카 시세 치솟아…최대 3.5% ↑”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2024년 10월 인기 중고차 시세를 분석했다. 분석 결과, 대표 패밀리카 위주로 시세가 오르고 있는 상황이다.첫차는 9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발생한 중고차 데이터를 토대로 거래량이 많았던 국산·수입 중고차 20종을 선정했다. 이중 2020년식, 주행거리 10만 km 이하의 매물을 기준으로 시세를 산출했다.10월은 추석 연휴 이후 중고차 수요가 다시 오르는 기간으로 통한다. 연식 변경 전 차량을 제값에 맞게 처분하려는 움직임에 따라 공급되는 물량도 늘어나, 평소 원하던 모델과 컨디션에 맞는 매물을 찾기 좋은 시기다.국산 중고차는 대표적인 패밀리카로 꼽히는 차량들의 상승세가 이어졌다. 기아 더 뉴 카니발은
-
제27회 부천국제만화축제 개막, 축제 관전 포인트’
2024년 10월 3일부터 10월 6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27회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가 화려한 막이 오늘 열린다. ‘만화, 더 큰 만남’이라는 슬로건처럼 올해의 축제는 더 많은 체험거리와 이벤트 프로그램으로 관람객을 사로잡을 계획이다.올해 부천국제만화축제의 중심 프로그램이라면 ‘야외만화방’이라고 볼 수 있다. 가을의 파란 하늘 아래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야외 좌석에 앉아 3,500여권의 만화도서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주말인 5일과 6일에는 자율적으로 기부금을 내는 참가자에게 총 3,000여권의 만화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족 관람객이라면, 무료상영회를 놓칠 수 없다. 어린이 팬들을 위한 <극장판 엉덩
-
KT&G 상상마당, ‘열 줄 소설 공모전’ 수상작 전시
KT&G(033780) 상상마당이 문학 저변 확대를 위해 개최해 온 ‘열 줄 소설 공모전’의 본선 진출작과 대상 수상작을 한자리에 모은 전시회 ‘짧은 열람실’을 10월 10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갤러리에서 개최한다.‘열 줄 소설 공모전’은 지난 4년간 1만 명 이상이 응모하고 1만 2천여 편의 작품이 투고되는 등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장르와 형식에 제한 없이 열 줄 안에 자신만의 이야기를 담아낼 수 있는 이 공모전은 문학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열린 기회를 제공하며, 특히 신인 작가들에게는 데뷔의 발판이 되어주고 있다. 이번 ‘짧은 열람실’ 전시회에서는 그동안 본선에 진출했던 40편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제4회 열
-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42주년 특별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까사미아(CASAMIA)’ 42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세계까사가 42년간 까사미아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내달 10일까지 신세계까사의 주요 브랜드 ‘까사미아’와 ‘마테라소(MATERASSO)’의 인기 상품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까사미아 제품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보상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까사미아의 소파를 구매했던 기존 회원은 ‘캄포 플러스’를,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했던 회원은 ‘마테라소 포레스트 컬렉션(MATERASSO FOREST)’ 매트리스를 15% 할인가에 만나
-
나스카랩, 카카오톡 병원 예약하기 연동 개발 및 서비스 제공
(주)나스카랩(대표 이원로, 이하 나스카랩)은 지난 달 3일 (주)카카오(대표 정신아, 이하 카카오)와 카카오톡 예약하기 공식 협력사 연동제휴계약(병원)을 체결했다고 3일 밝혔다. 해당 제휴를 통해 나스카랩은 카카오톡 예약하기에서 발생된 예약정보를 병/의원의 고객 관리 시스템(OCS/EMR/CRM)과 연동시킬 수 있는 서비스를 병/의원에 제공할 예정이다.이를 통해 병/의원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한 환자의 예약 및 변경/취소를 편하게 관리 할 수 있어 업무 생산성 향상과 카카오톡을 통한 고객 접근 편의성을 증대시키게 된다.향후 나스카랩은 카카오톡 예약하기의 연동 서비스를 이용하는 병/의원을 대상으로 CTI(Computer Telephony Int
-
라코스테, 2025년 봄/여름 컬렉션 공개
프랑스 패션 스포츠 브랜드 라코스테(LACOSTE)가 10월 1일(현지 시간) 파리 패션위크에서 2025년 봄/여름 컬렉션을 성공적으로 공개했다.이번 쇼는 라코스테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펠라지아 콜로투로스(Pelagia Kolotouros)**가 선보이는 두 번째 컬렉션으로, 브랜드 창립자이자, 1920년대 전설적인 테니스 선수 **르네 라코스테(René Lacoste)**의 코트 밖, 프랑스 남서부 해변에서 펼쳐지는 여름의 순간을 담았다. 르네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해변에서의 자유롭고 해방된 순간을 떠올리며, 1920년대 여름의 활기찬 에너지와 바다의 감성을 담아냈다.여성 컬렉션은 섬세한 플리츠와 컷아웃 디테일을 통해 감각적인 실루엣을 제시했고, 남성 컬
-
인터파크 투어, '르무통 홀릭' 홍콩 패키지 상품 선보여
인터파크트리플(대표 최휘영)이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가 홍콩 관광청, 신발 브랜드 '르무통'을 제조·판매하는 우주텍과 함께 홍콩 패키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인터파크 투어는 홍콩의 아름다운 명소를 200% 즐길 수 있는 상품 개발을 위해 '여행신발'로 주목받은 르무통, 홍콩 관광청과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각 기관이 공동 기획한 '르무통 홀릭' 패키지 상품은 홍콩 2박 4일 일정으로, 함께 구성되는 르무통 신발을 신고 홍콩 대표 명소와 맛집 곳곳을 걸어다니며 여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르무통 홀릭'에서는 영화 '중경삼림'의 촬영지로 알려진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와 홍콩의 대표 거리인 '소호거리', '홍
-
아모레퍼시픽 비레디, '블루 쿠션 4세대' 리뉴얼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남성 토탈 스타일링 브랜드 '비레디(B.READY)'가 '블루 쿠션 4세대'를 리뉴얼 출시했다.'블루 쿠션 4세대'는 2020년 마그네틱 피팅 쿠션으로 첫 선을 보인 후 끊임없이 진화해 온 비레디의 스테디셀러다. 누적 판매 120만 개를 돌파한 남성 쿠션으로, 기존 제품의 장점은 강화하고 스킨케어 성분을 보완해 업그레이드했다.숨 쉬는 듯한 가벼움으로 피부 결점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고, 기존 제품 대비 유연해진 화장막으로 끼임이나 들뜸 없이 손쉬운 발림성과 편안한 지속력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커버 파우더 분산 기술로 뭉침 없는 균일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비레디만의 독자 성분 Blue Skin
-
해태아이스, 팥 아이스크림 ‘시원시원 우유팥바’ 출시
해태아이스가 팥 아이스크림 ‘시원시원 우유팥바’를 출시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출시하는 시원시원 우유팥바는 우유와 통팥이 조합을 이루는 스틱바 제품이다. 진하고 고소한 우유맛 믹스를 사용하여 우유 특유의 부드러운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다. 특히 당통팥이 20% 함유되어 달콤한 팥 맛을 극대화하여 맛 볼 수 있고, 부드러운 통팥을 사용하여 풍부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또한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통팥 씨즐 이미지를 삽입하여 직관적으로 팥 아이스크림임을 강조했다.이번 신제품 출시로 해태아이스는 우유와 팥의 조합을 선호하는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
오뚜기,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출시
오뚜기가 풍부한 식감과 넉넉한 양을 갖추고, 간식 또는 안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냉동 HMR 신제품 '통실통실 멘보샤·소시지롤' 2종을 출시했다.새롭게 선보인 통실통실 시리즈 중 통실통실 멘보샤는 새우살 함량을 기존 제품대비 27% 이상 높여 더욱 촉촉하고 통실한 식감을 구현했다. 통실통실 소시지롤은 국산 돈육으로 만든 통소시지의 육즙 가득 뽀득한 식감과 바삭고소한 페스츄리가 고급스러운 조화를 이룬다.두 제품 모두 간편한 조리가 강점이다. 별도 해동 없이 예열한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약 15~20분만 조리하면 완성할 수 있으며, 간편하면서도 고급스러운 간식 또는 안주로 즐기기 좋다.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인 '오뚜기몰
-
도미노피자, 10월 매주 토요일 ‘배달비 프리’ 프로모션 진행
배달 피자 도미노피자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 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장바구니 물가 안정 및 고객 만족도 강화를 위해 오는 5일부터 매주 토요일 배달비 0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배달비 프리’ 프로모션은 오는 5일부터 10월 한 달, 배달 수요가 많은 토요일에 사용 가능한 배달비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이 쿠폰은 매주 토요일에 지급되며 도미노피자 온라인을 통해 모든 피자(L) 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도미노피자는 지난달 26일에는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피자 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과 함께 강원도 영월 콩과 계룡 팥을 사용한 디저트 컨셉의 엣지
-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시즌스 모먼트’ 패키지 선봬…나에게 집중하는 사색의 시간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시즌스 모먼트(Season’s Moment)’ 패키지를 선보인다. 깊어가는 가을 남산의 풍경이 아름답게 펼쳐지는 객실에서 글과 음악, 그리고 계절의 향기를 느끼며 오로지 자신에 집중해볼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구성으로는 릴랙세이션 풀이 구비된 객실에서의 1박,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의 조식 2인, 치킨 & 피자 세트가 포함된 인룸다이닝,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의 베르가못, 시더우드, 샌달우드, 만다린 등 아로마 블렌딩을 통해 깊이 있는 가을 정원향을 담은 핸드크림 1개, ‘그냥 언제까지 기쁘자 우리’ 시집 1권, 가을의 정취를 담은 잔잔한 음악 플레이
-
하이엔드 테크웨어, 얼터레인 2024FW 미디어 프리젠테이션 성료
하이엔드 테크웨어 ‘얼터레인(ALLTERRAIN)’이 데상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24 FW COLLECTION의 미디어 프리젠테이션을 진행했다. 얼터레인은 ‘Form Follows Function, 디자인은 기능성을 따른다’를 컨셉으로 절제된 디자인과 고도의 기능성이 결합된 기능미(Functional Beauty)를 기반으로 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전 세계 스포츠 산업에서 혁신성과 디자인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을 선정하는 어워드 ISPO 에서 여러 차례 골드 위너(GOLD WINNER)를 수상하며 탁월한 기능성을 입증하였다. 글로벌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얼터레인은 국내에도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하며, 국내에서 패션 시장에서 높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브랜
-
올리브영, 디와이디 신제품 '올영픽' 선정 ... 색조 화장품 가을 공동 프로모션
색조 화장품의 계절 가을에 맞춰 올리브영이 디와이디 색조 브랜드를 올영픽(OLYoung Pick)으로 선정해 공동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디와이디(219550)의 색조 브랜드 '릴리바이레드'는 10월 ‘올영픽’ 선점 기념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을 통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릴리바이레드의 신제품 ‘스모어딥 컬렉션’은 부드러운 마시멜로우와 바삭한 쿠키 디저트인 스모어 쿠키에서 영감을 받아 기획됐다. 쫀쫀하고 부드러운 텍스처의 립 제품 ‘밀키 블러 퐁듀 바’를 비롯해 베이지 무드 10구 팔레트 ‘무드키보드’, 2mm 초슬림 팁을 장착한 ‘스태리아이즈 나인투나인 슬림 젤 아이라이너’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되어 있다. 릴리바
-
KT&G 상상마당 부산 현상인화실 성과물 전시 ‘뷰파인더’ 개최
붉은 암실에서 즐기는 ‘빛’ 테마 흑백사진 작품 전시사진 현상 인화 과정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색 흑백사진 전시가 열린다. KT&G 상상마당 부산은 10월 3일부터 2024 현상인화실 전시준비반 성과물 전시 ‘View finder (뷰파인더)’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전시는 현상인화실 중장기 교육 프로그램 ‘나도 작가로, 전시 준비반’ 수강생의 성과물 전시로 김준형, 원형욱, 이진승, 전종희 작가가 ‘빛’이라는 주제로 탐구한 16점의 흑백사진 작품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전시는 KT&G 상상마당 부산 현상인화실 내부를 전시 공간에 그대로 재현하여 흑백사진 감상에 최적화된 특별한 환경을 조성했다. 붉은 조명과 2,000여 장의 흑백사
-
국순당, 횡성한우축제에서 ‘국순당 우리술 홍보관’ 운영
국순당이 우리나라 대표적인 먹거리 축제인 ‘횡성한우축제’가 열리는 동안 축제장소에서 ‘국순당 우리술 홍보관’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올해 횡성한우축제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강원특별자치도 횡성군 섬강둔치 일원에서 열린다. 횡성군이 주최하고 횡성문화관광재단이 주관하며, 강원특별자치도가 후원한다. 횡성과 함께 모두의 축제를 주제로 최대 2,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횡성한우 구이터 외에도 낙화불꽃퍼포먼스, 섬강별빛아트페스타, 횡성한우 아트카우쇼 등 다양한 볼거리가 선보인다. ‘국순당 우리술 홍보관’은 축제 관람객을 대상으로 우리 먹거리 한우와 어울리는 다양한 우리술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팝업존 형태로 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