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터키항공,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빵’ 선보여
전 세계 가장 많은 국가로 취항하는 터키항공이 기내식 빵으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빵'을 새롭게 선보이며, 유서 깊은 튀르키예의 전통과 혁신적인 현대를 연결하고, 음식을 통해 손님들과 튀르키예 문화를 공유하고자 하는 지속적인 노력을 나타낸다.이 '가장 오래된 빵'은 약 1만 2천 년 전 타쉬 테펠레(Taş Tepeler) 지역에서 시작된 아나톨리아 농업의 역사를 기리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고대 문명의 요람인 아나톨리아에서 재배된 가장 오래된 밀 품종인 아인콘(Einkorn)과 엠머(Emmer) 밀로 만들어졌다.타쉬 테펠레는 신석기 혁명의 중심지 중 하나로 수렵채집 생활을 하던 인구가 정착하며 농경 사회를 일군 최초의 지역이다. 이 지역
-
최재림X김지우, 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첫 공연 성료…환상적 고퀄리티 무대에 쏟아지는 호평과 찬사
국보급 롤라 최재림과 본 투 비 로렌 김지우가 올 타임 레전드 쇼뮤지컬 ‘킹키부츠’ 10주년 첫 공연을 성료했다. 뮤지컬 ‘킹키부츠’의 10년 역사를 함께 쌓아 온 기념비적 캐스팅답게 환상적 고퀄리티 무대를 선사해 관객들로부터 호평과 찬사가 쏟아지고 있다. 뮤지컬 ‘킹키부츠’는 아버지로부터 폐업 위기의 수제화 공장을 물려받은 초보 사장 찰리가 아름답고 유쾌한 롤라를 만나 함께 드랙퀸을 위한 특별한 ‘킹키부츠’를 만들며 성장해가는 이야기를 그린다. “사람을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라”라는 포용의 메시지와 “저스트 비(Just Be). 있는 그대로 당당하게 네 꿈을 펼쳐봐”라는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하며 이 시
-
파파존스 피자, 10월 프로모션… 피자 전 메뉴 최대 8천원 할인에 아이브 포토카드 증정까지
프리미엄 피자 브랜드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피자 주문 시 최대 8천 원을 할인해주고 전속모델인 ‘아이브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10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일(화)부터 11월 5일(화)까지로 해당 기간동안 라지 사이즈 이상 피자를 주문하면 라지 사이즈 5천 원, 패밀리 사이즈 6천 원, 파티 사이즈 8천 원 등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할인은 피자 전 메뉴에 적용되며, 시그니처 메뉴인 수퍼 파파스의 패밀리 사이즈는 2만 7900원에 즐길 수 있다.파파존스 피자는 10월 프로모션으로 전속모델인 인기 걸그룹 아이브의 포토카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멤버들 각각의 개인 프로필 사진이 담긴
-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 ‘통현미 가득 밤·마차’ 출시
샘표의 차 전문 브랜드 순작이 국산 원재료를 듬뿍 넣어 맛있고 건강한 ‘아몬드·검은콩 율무차’, ‘통현미 가득 밤·마차’를 출시했다. △증점제 △고결방지제 △감미료 △착색료 △향료 등 5가지 첨가물을 전혀 사용하지 않았고, 유기농 비정제원당으로 건강하게 단맛을 냈다. 원료 수확부터 포장까지 474가지에 달하는 까다로운 품질 검사를 거쳐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 또 최적의 블렌딩 공법을 적용하여 실크 같은 부드러움까지 살렸다. ‘순작 아몬드·검은콩 율무차’는 국산 율무, 검은콩, 현미, 쌀을 기본으로 땅콩, 아몬드, 호박씨 등 좋은 원재료를 풍성하게 더해 입안 가득 퍼지는 고소한 맛이 매력적이다. 원재료별로 다른 온도
-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루프 바 라티튜드32가 선사하는 가을 낭만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최상층인 32층에 위치한 루프 바 라티튜드32(Latitude32)는 화려하게 빛나는 도심의 야경을 감상하며 즐기기 좋은 시즈널 칵테일로 가을을 맞이한다. 오직 가을에만 선보이는 시즈널 칵테일 3종은 세계적인 셀러브리티 켄달 제너가 론칭한 프리미엄 데킬라 브랜드이자 세계 테킬라 어워드에서 금메달을 수상한 '818 테킬라' 베이스로, 호텔 믹솔로지스트가 계절에 어울리는 재료를 더해 가을의 모습을 담았다. 색다른 매력의 시즈널 칵테일은 히비스커스 인퓨징 테킬라에 라임과 아페롤이 더해져 향긋한 꽃과 산뜻한 과실의 향이 돋보이는 스칼레타(Scarleta), 샌달우드의 독특한 향이 너티하고 스모키한 풍미와 어
-
엠티콜렉션 ‘메트로시티’, 24 FW 라로사 블랙 컬렉션 출시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이 전개하는 이탈리아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블랙 오닉스 원석을 활용한 ‘라로사 블랙(LAROSA BLACK)’ 컬렉션을 출시했다.앞서 로즈 쿼츠와 크리스탈을 활용해 화사한 무드를 자아냈던 24SS 라로사 로제(LAROSA ROSE) 컬렉션은 메트로시티 뮤즈 서현의 PICK 아이템으로 선정, 완판 – 리오더 행렬이 지속적으로 이어졌다. 이러한 가운데 2030 여성 소비자들의 인기에 힘입어 섬세한 텍스처와 풍부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인 오닉스 원석을 활용하여 새롭게 재탄생됐다. 24 FW 라로사 블랙 컬렉션은 링, 이어링, 그리고 네크리스로 출시된다. 심플한 골드에 블랙 컬러감의 꽃잎이 겹쳐 입체감
-
그랜드 조선 부산, 개관 4주년 기념 특별 타임 세일 진행…인기 객실 최대 70% 할인 혜택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이 오는 10월 7일 개관 4주년을 맞아 객실 및 레스토랑 상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타임 세일과 온라인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20년 10월 오픈한 그랜드 조선 부산은 ‘즐거움의 여정’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채로운 미식 경험과 매 시즌 다양한 경험 콘텐츠를 결합한 패키지와 프로그램을 통해 단순한 투숙 이상의 특별한 여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먼저, 10월 2일부터 7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그랜드 딜, 그랜드 위크, 그랜드 데이 총 3번의 타임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타임 세일은 최대 70% 할인 혜택으로 최저가를
-
푸마, 리빌리와 함께 2024시즌 수원삼성 스페셜 컬렉션 론칭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로컬 스트리트 문화 기반 브랜드 ‘리빌리(LIBILLY)’와 함께 ‘푸마 바이 리빌리(PUMA BY LIBILLY)’ 수원삼성 스페셜 컬렉션을 론칭한다. 푸마와 리빌리는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K리그(프로축구) 명문구단 수원삼성 블루윙즈를 위해 손을 맞잡았다. 리빌리는 아티스트 창모와 그의 친구들이 창립한 스트릿웨어 브랜드로, 로컬리티를 강조한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푸마와 수원삼성의 에너지 넘치는 스포츠적 정체성과 더불어 로컬리티에서 얻은 영감에 기반한 리빌리만의 스트릿 감성을 담은 디자인 요소로 구성됐다.이번 컬렉션의 슬로건은 ‘이 사랑에 후회는 없어(NO REGR
-
글래드 호텔, ‘가을 취미 패키지 초이스’ SNS 이벤트 진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제주로 떠나는 가을 취미 여행 상품을 직접 선택하고 경험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오는 10월 6일(일)까지 진행한다.이벤트는 가을 취미에 따라 여행을 선택할 수 있도록 MBTI 유형 지표의 E형(외향형)과 I형(내향형)을 반영한 2개의 패키지를 마련했다. 먼저, 외향형 ‘E형’을 위해 걷기 좋은 제주의 가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가을 오름 산책 패키지와 내향형 ‘I형’을 위해 아름다운 제주의 가을 풍경을 바라보며 책 한권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북캉스 상품 △글래드 북스테이 패키지 중 1개의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참여 방법은 글래드 호텔과 메종 글래드 제주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
레드페이스, 아웃도어에 애슬레저 스타일 입힌 올인원 재킷 출시
가을을 맞아 전국 곳곳에서는 억새 축제부터 마라톤 대회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열리고 있다. 이에,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가 등산은 물론 러닝과 같은 애슬레저룩으로도 활용하기 좋은 다용도 재킷을 출시했다.탑 라인 후디 우먼 재킷은 브랜드 자체 개발 기능성 소재 ‘쉘텍스 엑스 라이트’를 적용해 우수한 방풍 기능과 경량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서늘한 가을 바람을 차단하는 데 탁월하다. 여기에 가벼운 무게와 패커블한 부피로 수납성 또한 뛰어나다. 재킷 측면과 후면부에는 통풍구를 적용해 오랜 시간 걷는 등산이나 뛰는 마라톤에서도 열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할 수 있다. 사용자를 위한
-
제27회 부천국제만화축제 ‘장한후배상’에 강풀 작가 선정
한국만화영상진흥원(원장 신종철, 이하 진흥원)은 제27회 부천국제만화축제 ‘장한후배상’에 강풀 작가를 선정했다. ‘장한후배상’은 한국만화의 발전에 공이 있고 창작활동 등에 있어 타의 모범이 되는 만 55세 이하 만화가에게 주는 상이다. 만화작가 협회 및 단체, 그리고 부천국제만화축제 운영위원회가 추천한 후보 작가 중 선정위원회에서 1명의 작가를 선정한다. 올해는 총 17명의 후보 작가가 추천되었고 지난 9월 6일, 협단체에서 추천한 7명의 위원으로 구성된 선정위원회에서 강풀 작가가 투표로 선정되었다. 권영섭(한국원로만화가협회 회장) 위원장은 “한국 웹툰의 시작과 발전에 기여한 공이 크기 때문”이라고 선정 이유를 밝
-
고려은단, 2일(수) 가을철 활력과 건강관리 위한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
고려은단이 2일(수)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가을철 환절기 활력과 건강 관리를 위한 라인업으로 ‘네이버 브랜드데이’ 및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멀티비타민, 비타민B군 등 활력을 챙길 수 있는 각종 비타민 제품부터 식물성 오메가3, 칼슘·마그네슘·비타민D 등 환절기 건강 관리를 위한 다채로운 제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고려은단의 시그니처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알림 설정 시 추가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주문 상품은 네이버 도착 보장 서비스가 적용되어 주문 후 다음날 배송 받을 수 있다.또한 2일 오후 8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
디스커버리 X 변우석 “디스커버리 저니” 감동의 여정 공개
F&F(에프앤에프, 대표 김창수)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의 신규 캠페인에서 변우석은 경이로운 대자연의 풍경을 직접 경험하고 감동하며 특별한 여정을 남겼다.새롭게 공개된 캠페인은 아름다운 자연 속에서 진정한 자신을 발견해 나가는 변우석의 “디스커버리 저니(Discovery Journey)” 스토리이다.영상 속 변우석은 광활한 뉴질랜드의 자연 속에서 다양한 감정들을 깊이 있고 섬세하게 보여준다. 특히, 마지막 정상에 올라서며 풍경을 마주하고 교감하는 변우석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자연이 주는 성찰과 위로를 느낄 수 있게 하며 ‘디스커버리 저니’를 통한 ‘진정한 아웃도어’
-
요모, 장가계의 가을을 담은 골프와 미식 럭셔리 프라이빗 투어 출시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요모(Yomo)가 가을 여행지로 인기가 높은 장가계에서 골프, 관광, 미식을 결합한 럭셔리 골프 프라이빗 투어를 10월 2일 출시했다. 이번 투어의 하이라이트는 세계적인 장가계 천문 골프클럽에서 펼쳐지는 18홀 라운딩이다. 참가자들은 아름다운 장가계 자연 속에서 최고 수준의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또한, 백룡 엘리베이터와 천자산 케이블카 이용 시 제공되는 VIP 패스트트랙 서비스 덕분에 긴 대기 시간 없이 주요 관광지를 신속하게 관람할 수 있다. 숙박은 고급 부티크 호텔인 루커 호텔에서 제공되며, 편안한 휴식을 보장한다.미식도 빠질 수 없다. 투어에는 장가계와 후난 지역의 대표 맛집인 친따마와 부정의산샤궈
-
한솥도시락, ESG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이 ESG 가치를 담은 신메뉴 한우 함박스테이크 2종(▲한우 함박스테이크 & 토네이도 소세지 ▲한우 함박스테이크 & 청양 토네이도 소세지)을 출시했다.한우 함박스테이크는 한우 농가와 상생을 위해 한솥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대표적인 ESG 메뉴다.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매처를 제공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우수한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작년 9월 농가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량한정 메뉴로 출시된 바 있다. 출시 10일만에 10만개 이상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끌며 이후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이 이어졌다.이에 한솥도시락은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농가상생과 동물복
-
락앤락, ‘메트로 카페’ 텀블러 7종 선봬
㈜락앤락(대표 이영상)이 '메트로 카페' 텀블러 7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메트로 카페'는 400㎖와 650㎖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바닐라 라떼 ▲카페 모카 등 기존 색상을 비롯해 ▲블루베리 스무디 ▲스트로베리 스무디 ▲다크초코 라떼 ▲바이올렛 라떼 네 종류의 신규 컬러를 새롭게 선보인다. 락앤락측 설명에 따르면 '메트로 카페'는 내부를 세라믹 코팅 처리해 스테인리스 특유의 금속 맛이 나지 않아 커피의 풍미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온은 최대 8시간, 보냉은 최대 36시간까지 지속된다. 락앤락 관계자는 "더욱 다양해진 용량과 컬러로 취향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어 커피 애호
-
동원F&B, 간식 맛살 ‘리얼 핑거 크랩스’ 출시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신제품 '리얼 핑거 크랩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리얼 핑거 크랩스'는 밀가루를 전혀 넣지 않고 감자전분을 사용했으며 칼슘 88mg과 오메가3(DHA·EPA) 50mg을 함유하고 있다. 40g 용량에 열량은 35kcal다.'리얼 핑거 크랩스'는 소용량으로 구성돼 1인 가구에서도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즐기기 좋고, 샐러드나 김밥 등 다양한 요리의 재료로 남김 없이 한 번에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동원F&B측 설명이다.동원F&B 관계자는 "리얼 핑거 크랩스는 열량이 낮고 게살과 같은 식감과 풍미가 뛰어난 핑거푸드 제품으로, 안주나 간식으로 간편하게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