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티젠, 자기관리 필수템 ‘푸룬쏙, 풋사과쏙’ 편의점 3사 프로모션 진행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을 맞아 자기관리 필수템인 '푸룬쏙'과 '풋사과쏙'에 대한 프로모션을 편의점 3사에서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10월 말까지 CU, GS25, 세븐일레븐에서 푸룬쏙과 풋사과쏙을 1+1으로 구입할 수 있다.지난 7월 출시된 '티젠 푸룬쏙'과 '티젠 풋사과쏙'은 하루 1포로 가볍고 간편하게 건강한 일상을 만들 수 있는 액상 파우치 제품으로 살찌기 쉬운 계절 가을을 맞아 자기관리가 필요한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다.'티젠 푸룬쏙'은 푸룬 농축액과 티젠 시그니처 콤부차 발효액을 조합해 최적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장 운동에 도움이 되는 락추로스,
-
bhc 치킨, ‘뿌링클, 10년 전 가격 그대로!’ 자사 앱 할인 프로모션 진행
대한민국 대표 치킨 브랜드 bhc 치킨이 자사 대표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맞아 ‘10년 전 가격 그대로’ 자사 앱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bhc 치킨은 오는 10월 31일까지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총 7종의 ‘뿌링클’ 메뉴(△뿌링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윙 △뿌링클 스틱 △뿌링클 순살 △HOT뿌링클 △HOT뿌링클 순살)를 4,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이번 프로모션은 2014년 11월 첫 출시 이후 한결같이 ‘뿌링클’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특히, “사랑해 주신 덕에 10년 동안 잘 컸습니다! 그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0년 전 가격으로 드립니다”라는 특별 메시
-
한샘, ‘샘키즈’ 신상품 출시...사전예약 이벤트도 진행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김유진)은 ‘하이가드 데이베드’와 ‘키큰옷장’ 등 기능성과 안전성을 높인 샘키즈 시리즈의 신상품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사전 예약 시 최대 27%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14일 오전 10시까지 진행한다.샘키즈 시리즈는 침대, 책상, 의자, 옷장, 수납장 등으로 구성된 한샘의 0~5세 용 가구 라인이다. 아이의 성장을 돕는 세심한 디테일과 반복적인 테스트를 통한 안전성, 추가 모듈을 활용한 확장성을 모두 갖춰 아이방 가구 분야의 베스트셀러로 자리 잡았다.특히 샘키즈 수납장은 ‘국민 수납장’으로 불리며 인기를 끌고 있는 상품이다. 부피가 큰 옷이나 장난감 등도
-
쿠팡, R.LUX 론칭 기념 행사…“정품 뷰티 제품 구매하고 최대 11% 캐시 적립하세요”
쿠팡이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LUX(알럭스)’ 론칭 기념 행사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R.LUX는 로켓배송(Rocket)과 럭셔리(Luxury)의 합성어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품격에 차별화된 로켓 서비스를 더해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이번 행사에서 르네휘테르·에스티로더·비오템·설화수·더후 등 R.LUX 입점 브랜드 제품을 다양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R.LUX 론칭을 기념해 최근 R.LUX에 입점한 르네휘테르를 비롯해 맥, 헤라, 시세이도 등 브랜드에서 다채로운 사은품을 준비했다. 르네휘테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1만5000원 상당의 포티샤 샴푸(50ml)와 컨디셔너(40ml)를 증정한다. 맥 제
-
아이소이, 생기 컬러로 입술 혈색 밝히는 로즈립밤 신규 컬러 3종 출시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촉촉한 사용감과 자연스러운 장밋빛 컬러로 생기를 높여주는 ‘립 트리트먼트 밤(이하 로즈립밤)’ 신규 컬러 3종을 출시했다.아이소이 로즈립밤은 식물유래 보습성분과 자연에서 찾은 컬러를 사용해 입술 피부가 민감한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컬러 립밤이다. 기존에 선보였던 물먹레드의 정석 ‘퓨어레드’와 민낯에도 은은한 생기를 더하는 ‘베이비핑크’외 새로운 컬러 3종을 선보이며 컬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소이가 새롭게 선보인 로즈립밤 3종은 ‘선셋오렌지’, ‘로지코랄’, ‘베리로즈’ 색상으로 피부 톤과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선셋오렌
-
황영조가 쏘아올린 공, 새롭게 주목받는 러닝화 ‘맥스 쿠셔닝화’
1992 바르셀로나 올림픽 마라톤 금메달리스트 황영조 국민체육진흥공단 마라톤 감독의 발언이 화제다. 황 감독은 지난달 러닝을 전문으로 다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아무리 좋은 신발이어도, 나한테 맞지 않으면 오히려 독”이라며 기량적으로 준비되지 않은 러너의 카본화 착용에 대한 의견을 밝혔다. 황 감독은 “카본화 기술 자체가 문제라는 말은 아니다”라며 고사양 기술이 적용된 만큼 러너의 자세나 숙련도, 체력 등이 뒷받침되지 않는다면 자칫 부상을 유발할 수도 있다는 우려를 표했다.러닝 인구 1000만 시대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러닝 열기가 고조되는 가운데, 전문가는 물론 아마추어 러너들 또한 ‘자신의 발과 러닝 숙련도
-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프리미엄 홈 파티 테이크아웃 서비스 ‘터키 투 고’ 선봬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의 4층에 위치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라팔레트 파리는 오는 10월 14일부터 12월 29일까지 프리미엄 홈 파티 테이크아웃 서비스 ‘터키 투 고’를 선보인다. ‘터키 투 고’는 한국의 최대 명절인 추석과 같은 추수감사절 문화적 특성과 한국의 맛과 멋이 더해진 고품격 홈 파티 메뉴로 간편하고 손쉽게 특별한 홈 파티를 완성할 수 있다. 총 12여 가지로 구성된 ‘터키 투 고’ 대표 메뉴로는 육즙 가득 머금은 풍미가 일품인 칠면조 구이와 시저 샐러드와 메이플 베이컨, 모둠 채소, 적양파, 홀스래디시 소스와 레몬을 곁들인 훈제 연어, 쉬림프 맥 앤 치즈, 옥수수 포카치아 브레드, 샤퀴테리 & 치즈, 그리고
-
롯데호텔 제주, 피클볼 전용 코트 설치…10월 무료 체험 이벤트 진행
롯데호텔 제주가 야외 테니스장에 피클볼 전용 코트 2면을 설치하고 10월 한 달간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클볼은 탁구, 테니스, 배드민턴의 요소가 합쳐진 운동으로 1965년 미국에서 시작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배드민턴 경기장 정도 규모의 공간에서 구멍이 뚫린 가벼운 공과 네모난 라켓을 이용해 단식, 복식으로 경기하는 스포츠다. 롯데호텔 제주 피클볼 전용 코트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며 예약은 필수다. 롯데호텔 제주는 피클볼 전용 코트 오픈을 기념해 10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 예약을 통해 선착순 1일 2팀 한정 피클볼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물품도 무료로
-
호텔에서 단풍 놀이하며 추(秋)구미 찾아볼까 가을의 취향 담은 각양각색 호캉스 추구미 상품 눈길
최근 다양한 분야에서 추구미라는 신조어가 들린다. ‘추구미’란 ‘추구’와 ‘아름다울 미(美)’라는 단어가 합쳐진 신조어로, 패션이나 뷰티, 라이프 스타일 뿐 아니라 특정 인물, 성격, 분위기까지 광범위한 분야에서 개인의 취향을 빗댄 말로 쓰인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호텔가에서 아름다운 가을을 만끽하는 각양각색의 방법을 ‘추(秋)구미’와 연관시킨 호캉스 상품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 단풍의 계절, 호텔에서 한적하게 즐기는 ‘가을의 자연미’ 전국의 유명한 단풍 명소에는 수많은 인파가 몰려 인산인해를 이룬다. 북적이는 인파를 피해 한가로이 가을 풍경을 감상하고 싶다면 ‘단풍 명소 호텔’을 방문해보는 건 어떨까.
-
‘스파이 패밀리’엔도 타츠야 작가, ‘스파패’연재 5주년 맞이 한국 사인회 성료…한국팬 사랑에 감동
만화, 웹툰, 웹소설, 캐릭터 상품 등을 제작·유통하는 종합 콘텐츠 크리에이터 그룹 학산문화사(대표 정동훈, 여영아)가 지난 10월 3일 ‘스파이 패밀리’ 엔도 타츠야 작가의 내한 사인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었다고 밝혔다.첫 한국 사인회… 100명의 국내 팬들과 특별한 시간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만화 ‘스파이 패밀리’의 엔도 타츠야 작가가 첫 내한 사인회를 통해 한국 팬들과 만남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스파이 패밀리’ 연재 5주년을 기념하여 일본 3개 도시에서 진행된 사인회 투어의 마지막 일정으로, 서울에서 대장정의 막을 내렸다.사인회 현장에는 5주년 기념 특별 일러스트 전시와 캐릭터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가 마
-
SSG닷컴, ‘패션 쓱세일’ 개최. 패딩 할인 판매
SSG닷컴이 오는 7일부터 13일까지 패션 카테고리 특화 '패션 쓱세일'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패딩 등 외투를 비롯한 의류와 신발, 가방, 액세서리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와 아동복도 최대 반값 수준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두 가지 인기 상품을 한정수량 특가 판매하는 '타임딜' 행사도 열린다. 7일 제이에스티나 실버 주얼리와 빅토리아슈즈 단화를 시작으로 네파, 베어파우 등 인기 패션·잡화를 핫딜 가격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신세계몰, 신세계백화점몰 상품에 적용 가능한 12% 할인 쿠폰도 각각 3매씩 발급한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청구 할인도 최대 8%까지 받아볼 수 있다. 김철민 SSG
-
CU, 10월 한 달간 인기 라면 최대 60% 할인
CU가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라면을 10월 전략 카테고리로 선정하고 +1 증정 및 할인 행사 등 관련 마케팅을 집중 전개한다.CU는 본격적인 기온 하락과 중간고사 시험기간 등의 영향으로 일년 중 10월에 라면 매출이 최고조에 이르는 것을 반영해 이달 대대적인 라면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작년 10월 급격히 추워진 날씨에 국물류 라면 상품들의 매출이 급증하면서 CU의 라면 전체 매출은 한달 만에 20% 가까이 증가했다. CU는 이처럼 라면의 수요가 높아지는 시점에 맞춰 고객 혜택을 높이기 위해 총 100여 종의 상품들에 대해 +1 증정 행사를 적용하고, 인기 품목들을 중심으로 30% 결제 제휴 할인도 제공한다. 이달 자체 할인 품목에 대해 +1
-
스타벅스,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 개최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스타벅스 앱 이커머스 채널인 '온라인스토어'에서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을 연다고 4일 밝혔다.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푸드&원두 페어링 기획전은 스타벅스의 인기 푸드를 소개하고 해당 푸드와 함께 즐기기 좋은 페어링 원두를 추천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현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 중인 푸드를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스타벅스는 '너티 쿠키 틴 세트', '스타벅스 볼 초콜릿', '스타벅스 파베 초콜릿'을 이번 기획전 푸드 상품들로 선보인다. 이 중 너티 쿠키 틴 세트와 스타벅스 볼 초콜릿 2종을 온라인에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또한 스타벅스는 글로벌 스타벅스 로스
-
롯데웰푸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 출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무설탕∙무당류 디저트 '제로(ZERO)'가 신제품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제로 후르츠 젤리에 이은 두 번째 젤리 시리즈로, 롯데웰푸드는 대표 무설탕 디저트의 인기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이번에 출시한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는 시트러스 향, 유자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칼로리는 한 봉지에 85칼로리로, 동일 젤리류 대비 약 35% 낮은 수준이다.롯데웰푸드는 유자의 상큼한 맛과 향이 젤리류에도 잘 어울릴 것으로 보고 개발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제품 패키지에는 유자 일러스트를 삽입해 한 눈에 맛을 알아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제로 시트러스 유자 젤리는 전국 편
-
풀무원, 국산 서리태 담은 신제품 ‘서리태 콩즙 두유’ 출시
풀무원녹즙(대표 김미경)은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한 병에 담은 ‘서리태 콩즙 두유(180㎖/3,500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6월 출시한 ‘마시는 검은콩즙’은 출시 3개월 만에 누적 판매 30만 병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풀무원녹즙은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온라인으로도 콩즙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용 제품 ‘서리태 콩즙 두유’를 선보였다. 신제품 ‘서리태 콩즙 두유’는 풀무원의 바른먹거리 원칙으로 엄선한 국산 서리태를 통째로 갈아 넣어 콩의 풍부한 맛과 영양을 담아낸 식물성 음료이다. 국산 서리태 청자 5호 콩즙 99.75%에 천일염만으
-
잡코리아, 변우석 ‘지원아 1위로와’…1억 상금 이벤트 진행
HR 테크 플랫폼 기업 잡코리아(대표이사 윤현준)가 총상금 1억원을 걸고 ‘지원아 1위로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잡코리아와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달 27일까지 웹과 앱을 통해 간단한 미션을 수행하고 네이버페이와 현금 100만원 등의 상금을 획득할 수 있다. 본 이벤트는 ‘잡코리아·알바몬 통합 브랜드 캠페인’ 광고 온에어를 기념하며 마련됐다. 잡코리아는 지난 13일 배우 변우석을 모델로 기용한 신규 TV 광고를 공개한 바 있다. 잡코리아의 이번 광고 컨셉은 ‘세상 모든 커리어는 하나로 통한다’이다. 변우석이 1인 2역을 맡아 어떤 일을 선택해야 할지 몰라 고민하는 지원이(구직자)에게 잡코리아와 알바몬이 알바
-
섬유유연제 ‘다우니 7일 지속 탈취파워’ 업그레이드 출시. 3종 구성
한국P&G 다우니가 단 한 컵으로도 강력한 탈취력을 자랑하는 ‘다우니 7일 지속 탈취파워 섬유유연제’를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밝혔다.다우니 7일 지속 탈취파워 섬유유연제는 다우니만의 3단계 탈취 효과가 적용돼, 섬유유연제 뚜껑 기준 단 한 컵만 사용해도 최대 7일간 상쾌한 향기가 지속된다. 세탁 직후에 기분 좋은 향기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건조 중에는 퀵 드라이 기술로 신속한 건조를 도와 냄새를 방지하며, 옷을 착용하는 도중에는 데오드란트 부스트를 통해 긴 시간 동안 상쾌함을 유지해 준다.특히, 세탁조 가득 찬 많은 양의 빨래에도 강력한 탈취력을 자랑하며, 다우니 사전 조사 결과에 따르면 92.2%의 사용자가 그 효과적인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