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Life
-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가족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 선보여
완연한 가을의 풍경이 나트랑 도시를 감싸고 있는 지금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좋은 시기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스파는 나트랑 해변의 멋진 오션뷰 객실 전망과 함께 가족 구성원 모두 즐길 수 있는 액티비티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원하는 혜택에 맞게 선택 가능한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즐거운 추캉스를 즐길 수 있다.‘쉐라톤 사이드 바이 사이드(Sheraton Side by Side)‘ 객실 패키지는 가족의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고 가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액티비티△티셔츠 페인팅으로 가족 유니폼 만들기△’ 앨티튜드 루프탑 바에서 논알콜 칵테일 워크샵 ’선셋 바이 더 베이’를 통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객실 내에는△
-
하이트진로음료, 블랙보리 누룽지 1.5L 출시
하이트진로음료(대표 박재범)는 블랙보리의 진하고 구수한 풍미를 극대화한 프리미엄 라인업 ‘블랙보리 누룽지’를 1.5L 대용량으로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블랙보리 누룽지 1.5L는 기존 용량(520mL)에서 3배가량 늘린 제품으로, 물 대신 일상적으로 즐기는 보리차 음료의 특성상 가정이나 직장에서 장기간 보관하며 마시기 좋게 출시됐다.블랙보리 누룽지는 100% 국내산 검정보리와 누룽지를 함유했으며, 보리밥을 지어낸 가마솥에 물을 부어서 끓인 보리숭늉의 구수한 풍미를 극대화했다. 보리차 특유의 이뇨작용 없는 갈증해소와 더불어 소화와 배변활동을 돕는다고 알려진 수용성 식이섬유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추
-
한국만화영상진흥원, 상동역‘만화상상정거장’재개관!
한국만화영상진흥원이 부천 상동역의 ‘만화상상정거장’ 리모델링을 마치고 10월부터 재개관한다. 이전에는 만화상상정거장이 실내공간으로 되어 있어 이용자들이 쉽게 접근하기 힘든 점이 있어 리모델링을 통해 만화적인 디자인으로 개편하고 전 공간을 개방하여 이용도를 높이고자 했다. 리모델링 공사는 9월부터 약 한 달간 진행됐다. 이번 공사를 통해 공간 구성뿐 아니라 시설 관리 전반이 디지털화되었고 무인 운영 방식을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였다. 만화상상정거장은 만화도시 부천의 브랜드를 강화하고 시민들이 만화산업의 성과물을 관람하고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리모델링을 통해 방문객들은 보다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
위뜨, ‘드뮤어 코어’에 물든 올 가을! 파리지엔느 스타일 제안
올 가을 패션은 얌전한, 조용한 룩을 지향하는 ‘드뮤어 코어(demure core)’가 휩쓸 것으로 전망된다. ‘드뮤어 코어’는 ‘얌전한’, ‘조용한’ 이라는 뜻의 ‘드뮤어’처럼 클래식한 컬러, 최소화한 디테일 등을 바탕으로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무드는 자애내는 룩이다. 그리티(GRITEE, Inc.)의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huit)’는 올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드뮤어 룩에 걸 맞는 신상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쌀쌀해진 요즘 날씨에 꼭 장만해야 할 올 가을·겨울 아우터들을 찾고 있다면, 드뮤어 감성의 위뜨 2024 FW 시즌 아이템들로 연출해 보자.#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무드 연출가능한 드뮤어 감성의 셋업 스타일위뜨
-
쿠팡, 유아매트 ‘로켓설치’ 시작...”전문가 무료 시공으로 와우 회원 혜택 확대”
쿠팡은 ‘로켓설치’ 전문기사의 유아용 시공매트 설치 서비스를 최근 시작했다고 밝혔다. 유아용 시공매트의 소재는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으로 안전하며 충격흡수율이 높다.자녀가 있는 고객에게 유아용 시공매트는 층간 소음이나 미끄럼 방지에 유용하고 유아의 탈구 예방 효과로 최근 인기가 높다. 하지만 시공에 3~6시간가량 소요되는 등 설치가 까다로울 뿐 아니라 ▲공간의 평형 및 구조 차이에 따른 견적 확인 ▲방문 기사와의 일정 조율 ▲고가상품에 요구되는 계약금 등 불편한 요소가 많았다.와우회원은 이제 로켓설치를 통해 배송 및 시공 비용이나 방법을 고민할 필요 없이 쉽고 빠르게 유아용 시공매트를 설치할 수 있다. 설치
-
똑똑한 예비고1이 미리 준비하는 2028 대입과 학습 전략
2028학년도 대학입시제도가 대폭 개편됨에 따라, 현 중3 학생들은 내신 및 수능에서 선배들과는 다른 평가 방식을 적용받게 될 예정이다. 교육부가 발표한 2028학년도 대입 개편안에 따르면, 고교학점제와 통합형 수능 등 여러 변화가 도입될 예정이므로, 고등학교 진학과 대입 전략에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이에 따라 예비고1 학생과 학부모들은 미리 준비해야 한다. 세븐에듀 & 수학싸부 차길영 대표는 “고교 입학 전 철저한 학습 계획을 세우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한다.2028학년도부터 고교학점제가 전면 시행되며, 학생들은 자신의 진로에 맞춘 선택과목을 더 세분화하여 이수할 수 있게 된다. 특히 과학 과목의 경우, 기존 물
-
네추럴라이즈, ‘노티드 촉촉 콜라겐 앰플’ 출시... “맛·성능 모두 잡은 올인원 이너뷰티 솔루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추럴라이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브랜드 ‘노티드(Knotted)’와 협업하여 액상형 콜라겐 제품인 ‘노티드 촉촉 콜라겐 앰플’을 출시했다.‘노티드 촉촉 콜라겐 앰플’은 빠르게 흡수되는 300달톤의 초저분자 피쉬 콜라겐을 1병 당 3500mg의 고함량으로 담아낸 제품이다. 콜라겐과 함께 피부 진피를 구성하는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성분도 한 병에 모두 담았다. 여기에 글루타치온, 병풀추출물, 콜라겐 합성을 돕는 비오틴, 비타민C까지 촉촉한 피부를 위한 성분을 더해 ‘마시는 올인원 이너뷰티 솔루션’ 제품으로 완성했다. 납작복숭아과즙을 사용해 콜라겐 특유의 비릿한 맛 대신 달콤한 맛을 구현해 비린 맛을 선호
-
아이앤나,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 런칭 기념 이벤트 실시
임신∙출산∙육아 IT 기업 아이앤나(대표 이경재)가 프리미엄 유아 세제 브랜드 보들보들(BodllBodll)의 런칭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런칭 이벤트는 보들보들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내달 3일까지 진행되며, 총 1천만원 상당의 무료 증정 이벤트와 구매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보들보들은 '너를 보는 모든 순간들'이라는 슬로건 아래 나 자신을 사랑하는 마음과 내 가족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이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제공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졌다.무료 증정 이벤트로 보들보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하는 선착순 1,400명의 고객들에게 보들보들의 세탁세제, 섬유유연제를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팩’을 100%
-
프로젝트슬립, 맞춤형 토퍼 매트리스 최대 67% 할인…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나요
수면 전문 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오는 23일 오전 11시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프로젝트슬립은 공익적 가치를 기반으로 전 세계 수면 전문가팀과 협업을 통해 체형과 취향에 맞춘 맞춤형 솔루션 제품을 개발하는 수면 브랜드이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최대 67% 할인 혜택 제공 △라이브 1시간 3% 쿠폰 할인 △알림받기 1,000원 할인 쿠폰 증정 △토퍼 구매 시 5만원 상당 안심커버 증정 △구매 인증 고객에게 꿀잠베개 증정 △댓글 이벤트 참여 시 기프티콘 증정 △네이버 최대 7% 적립 혜택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예정이다.프로젝트슬립은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푹신토퍼, 퍼펙션토퍼, 플립토퍼 등 토퍼 매트리스부터
-
요모, 일본 오사카 핵심일주 맞춤형 프라이빗 투어 출시 - 개인화 여행 트렌드 특화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요모가 일본 간사이 지역을 대상으로 하는 맞춤형 프라이빗 투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서비스는 최근 증가하는 가족 단위 프라이빗 투어 수요에 맞춰, 한국인 여행자들이 가장 많이 방문하는 간사이 지역을 중심으로 기획되었다.요모의 오사카 프라이빗 투어는 오사카, 교토, 나라, 고베 등 주요 도시들을 3박 4일 동안 여행하는 일정으로, 패키지 투어와는 달리 가족 및 소그룹만을 위한 맞춤형 여행 경험을 제공한다.이번 투어는 여행자의 편의를 극대화했다. 항공권만 예약하면, 현지 전문가와 ‘실시간 견적 상담’과 ‘견적 주고받기 기능’을 통해 여행 일정을 직접 설계할 수 있다. 호텔 예약은 고객이 직
-
타미 힐피거, 2024 가을 ‘지수’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타미 힐피거(Tommy Hilfiger)에서 2024년 가을 브랜드 캠페인에 세계적인 뮤지션이자 배우, 지수를 타미 패밀리로 맞이했다. 뉴욕의 활기와 에너지를 담은 이번 캠페인은 지수가 오픈 버스를 타고 뉴욕의 상징적인 명소를 지나는 모습을 담으며 타미 힐피거의 유쾌함과 함께 지수만의 개성을 포착한다.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지수의 강력한 문화적 존재감과 타미 힐피거의 DNA가 융합됐다. 뉴욕 시티 투어에서 지수는 모던하게 재해석한 이번 타미 힐피거 2024 가을 컬렉션의 클래식 아이템인 카멜 울 코트, 스트라이프 가디건, 데님 스커트를 지수만의 매력으로 선보인다.“타미 힐피거와의 파트너십은 저에게 꿈이 이루어진 것과 같아요. 저만의
-
MLB키즈, 취향 저격 디자인부터 기능성까지 겸비한 ‘신학기 책가방’ 출시
최근 저출산 기조가 이어지면서 각 가정에서는 하나뿐인 아이에게 아낌없이 투자하는 ‘골드키즈(Gold Kids)’ 트렌드가 지속되고 있다. 한 명의 자녀를 위해 가족부터 지인까지 아낌없이 지갑을 연다는 ‘텐 포켓(Ten Pocket)’ 현상은 물론 ‘VIP(Very Important Person)’에서 파생된 ‘특별히 대우하고 모셔야 할 아이’를 뜻하는 'VIB(Very Important Baby)'도 등장했다.이런 트렌드를 바탕으로 프리미엄 아동 브랜드들이 내년 3월 신학기를 앞두고 이른 책가방 신제품 출시에 나섰다. 특히 F&F가 전개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MLB키즈는 신학기 책가방을 선보임과 동시에 다양한 프로모션까지 진행하며 눈길을 끈다.MLB키즈가 새
-
트립닷컴 그룹, 2024 지속가능한 여행 소비자 보고서 발간
지속가능한 여행에 대한 여행객들의 인식과 행동 간에는 여전히 격차가 존재하는 것으로 드러났다.트립닷컴 그룹은 22일 2024년 지속가능한 여행 소비자 보고서를 발표하고 지역별 세대별로 지속가능한 여행에 대한 다양한 인식에 대해 소개했다.이번 보고서는 아시아태평양 (APAC),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EMEA), 북미(NORAM), 라틴아메리카(LATAM)를 포함한 109개국 및 지역의 9,867개 설문 조사 샘플을 기반으로 작성됐다. 우선, 전체 응답자의 92%에 달하는 여행객이 지속가능한 여행을 고려해보겠다고 답했지만, 실제로 실행에 옮겼다고 답한 응답자는 56.9%에 불과했다. 한국 응답자들의 경우는 글로벌 평균보다 높아 74.1%가 최근 몇 년
-
육수당, 맑고 담백한 곰탕 육수와 촉촉한 돼지 수육의 조화… 신메뉴 ‘맑은 돼지곰탕’ 출시
국밥 브랜드 ‘육수당’이 돼지 다리살로 우린 맑은 곰탕에 수비드 기법으로 삶은 돼지 수육을 더한 신메뉴 ‘맑은 돼지곰탕’을 출시했다.돼지곰탕은 2023년 뉴욕타임즈에서 '올해 최고의 뉴욕 요리' 중 하나로 선정된 바 있으며, 이후 국내 외식업계에서도 맑은 국물을 베이스로 하는 간결한 메뉴를 선보이는 곳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육수당도 기존 메뉴들과 차별화되는 새로운 스타일의 국밥을 제공하고자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맑은 국물 베이스의 메뉴 ‘맑은 돼지곰탕’을 선보이게 되었다.‘맑은 돼지곰탕'은 돼지 다리살을 오랜 시간 우려내 담백한 맛을 극대화한 맑은 곰탕 국물을 사용했으며, 국물에 밥이 말아진 상태로 제공돼 깔
-
카브루, RTS 하이볼 라인업 확대… 케그(KEG) 하이볼 ‘레몬 플레이버’ 출시
카브루(KABREW, 대표 박정진)가 레스토랑이나 펍, 주점 등 유흥 시장에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RTS(Ready To Serve) 케그(KEG) 하이볼 ‘레몬 플레이버’를 출시한다. 지난해 얼그레이와 자몽을, 올해 상반기 출시한 도넛피치와 더불어 네 번째 플레이버다.카브루는 RTD 캔 하이볼을 출시한 데 이어 지난해부터 레스토랑이나 펍, 주점 등 유흥 시장을 겨냥해 생 맥주와 같은 형태의 RTS KEG 하이볼도 꾸준히 출시하고 있다. 카브루가 국내 최초로 개발한 RTS 케그 하이볼은 일반적인 20L 케그(KEG) 타입으로 얼음 잔에 바로 따라 마실 수 있도록 제공된다. 술과 시럽 등을 별도로 섞는 번거로운 과정을 덜 수 있고 언제든 신선하고 맛있는 하
-
스미후루코리아, ‘알뜰 바나나’ 출시… 고물가 공략하는 가성비 제품 선봬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가 고물가 시대에 소비자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알뜰 바나나’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지난 4월 한국소비자원이 발표한 소비자의 제품 구매 행동 패턴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응답자 71.0%는 제품을 선택하고 구매하기 전에 관련 제품 정보를 수집한다고 밝혔다. 이를 토대로 추가 설문을 진행한 결과, 정보 수집 이유로 ‘가격 비교(30.3%)’가 가장 많았다.최근 물가 상승이 지속되자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하고 있으며, 스미후루코리아는 이 같은 트렌드를 반영한 가성비 제품 ‘알뜰 바나나’를 선보였다.이 제품은 4~6개의 바나나를
-
로미스토리, 런던 감성 가득 담은 겨울룩, FW 신상 화보 오픈
㈜쏨니아의 로맨틱 캐주얼 빅사이즈 여성의류 브랜드 로미스토리가 런던 감성을 가득 담은 FW 화보를 공개했다. 슬슬 기온이 낮아지고 있는 요즘 활용도가 높은 셋업부터 핸드메이드 코트, 패딩까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구경할 수 있다. 런던의 아름다운 풍경 속 빛나는 로미스토리만의 코디팁을 제안한다.■ 런던에서도 빛나는 고급스러운 무드의 셋업룩 런던 감성을 가득 담은 첫번째 화보 카테고리는 바로 셋업룩이다. 옷 자체의 고급스러운 무드와 런던의 매력을 담아 더욱 다채로운 분위기를 선사한다.이번 화보에서 주목받는 브라운 컬러 체크 원피스는 고전적인 패턴과 현대적인 실루엣이 어우러져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특히 동일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