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아성다이소 부산허브센터-고용노동부 부산북부지청과 '안전문화 확산' MOU 체결
29일, 아성다이소는 지난 28일 부산 고용노동부 부산북부지청에서 안전문화 확산을 위해 아성다이소 부산허브센터와 고용노동부 부산북부지청이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아성다이소 부산허브센터는 안전문화 메시지 전파, 실천 등의 활동을 적극 협력·실시하고, 부산북부지청은 산재예방과 안전문화 실천·확산을 위한 캠페인 및 교육 등을 지원하기로 하였다특히, 아성다이소 부산허브센터는 전국 각지로 운행하는 물류차량에 안전문화 및 산업안전대진단 광고판을 게시하고, 사업장 내 지게차 및 사업장 외 통근버스에는 안전 관련 홍보물을 부착 운행할 계획이다. 또한, 공장 외부 및 작업장, 식당 등에 안전문화
-
롯데칠성음료, 와인 복합공간 '오비노미오' 교대점 오픈
29일, 롯데칠성음료는 서울 서초동에 음식과 함께 와인 시음, 구매를 한번에 할 수 있는 와인 복합공간 ‘오비노미오(OVINOMIO) 교대점’을 오픈한다고 밝혔다.오비노미오 교대점은 F&B 업체와 협업해 매장 내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와인 시음 및 푸드 페어링을 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와인 구매에서 음용까지 한번에 가능해 소비자들이 더욱 편하게 와인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오픈을 기념하여 고가의 프리미엄 와인 테이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료로 시음할 수 있는 제품은 샤또 오브리옹18, 샤또 앙젤루스14, 오린스위프트 파피용 등 총 8종 와인으로 오픈 당일 18시 30분부터 선착순 40명까지 무료 와인 테이스팅
-
[GE데이터] 휴마시스, 코스피 의약제조 분야 관심도 1위…”셀트리온 제약, 휴온스 순”
휴마시스가 지난해 코스피에 상장된 매출액 상위 10위 기업(2022 결산 기준) 중 가장 높은 관심도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어 셀트리온제약, 휴온스 순으로 분석됐다. 조사 대상은 지난 18일 기준 한국거래소 기업공시채널에 등록돼 있는 제조업(의료용 물질 및 의약품 제조업) 기업 중 매출액 상위 10개 기업으로 선정했다. 관심도(=정보량) 순으로 ▲휴마시스 ▲셀트리온제약 ▲휴온스 ▲씨젠 ▲동국제약 ▲휴젤 ▲HK이노엔 ▲엑세스바이오 ▲에스티팜 ▲콜마비엔에이치 등이다. 조사 방법은 기업명을 기준으로, 지난 2023년 3월 28일부터 2024년 3월 28일까지 뉴스, 커뮤니티, SNS, 기업/조직, 정부/공공 등 약 23만개 홈페이지에서 데이터
-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 국내 출시
컴투스는 신작 <스타시드: 아스니아 트리거>(STARSEED: ASNIA TRIGGER, 이하 스타시드)를 국내 출시했다.<스타시드>는 조이시티 자회사 모히또게임즈가 개발하고 컴투스가 서비스를 맡은 AI 육성 어반 판타지 RPG다. 인류 멸망을 막기 위해 플레이어가 가상세계로 뛰어들어 AI 소녀인 ‘프록시안’들과 함께 싸우는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다.<스타시드>에서는 각양각색 매력을 지닌 수십 명의 아름다운 소녀 캐릭터를 수집해, 원하는 방향으로 육성하고 스테이지를 돌파해 나가는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캐릭터마다 보유하고 있는 듀얼 궁극기를 활용하면 아레나, 보스 레이드 등 여러 가지 전투 콘텐츠에서 다양한 덱 조합과 전
-
위메이드, '레이드필드 2'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 체결
위메이드가 튀르키예 개발사 유니폴리 게임즈와 <레이드필드 2(Raidfield 2)>의 위믹스 플레이 온보딩 계약을 체결했다.<레이드필드 2>는 폴리곤 아트로 개발한 온라인 액션 슈팅 게임이다. 지도, 무기, 차량 등 2차 세계 대전 요소를 창의적으로 혼합해 몰입감 있는 플레이 경험을 제공한다. 이용자는 필드 배틀, 실시간 PvP,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PC와 모바일로 즐길 수 있다.유니폴리 게임즈 CEO 에미르 에마드(Emir Emad)는 “블록체인 게임 생태계 선두자인 위메이드와 파트너십을 맺어서 기쁘다”며, “더 많은 이용자들이 <레이드필드 2>와 블록체인 게임을 즐기는 발판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위메이드는 전
-
컴투스홀딩스 '소울스트라이크', 업데이트 신규 콘텐츠 '어둠의 성전' 오픈
컴투스홀딩스(대표 정철호)는 차세대 키우기 게임 ‘소울 스트라이크(Soul Strike)’가 신규 콘텐츠를 선보이는 등 대규모 글로벌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정복자 1000단계 이후에 도전할 수 있는 ‘어둠의 성전’이 추가된다. 미로형 필드로 구성된 이 콘텐츠를 탐험하려면 직접 조작해야하며, 이를 통해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일정 숫자 이상의 필드 몬스터들을 물리치면 보스가 등장한다. 제한 시간 내에 보스를 물리치면 다음 단계로 올라간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어둠의 성전은 도달한 최종 단계와 클리어 시간에 따라 랭킹을 발표한다. 주요 재화인 ‘에테르’와 유일 장비 연성에 필요한 ‘차원석
-
엔씨소프트 'TL' 글로벌 출시 전 아마존게임즈와 CBT 진행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THRONE AND LIBERTY(쓰론 앤 리버티, 이하 TL)’가 아마존게임즈와 함께 글로벌 CBT(Confidential Closed Beta Test)를 진행한다.엔씨(NC)와 아마존게임즈는 북미 현지시간 기준 4월 10일 오후 1시부터 4월 17일 오후 1시까지 CBT를 진행한다. 북미, 유럽 등 글로벌 이용자가 PC 스팀(Steam), 플레이스테이션 5(PlayStation 5, PS5), 엑스박스 시리즈 S|X(Xbox Series S|X) 플랫폼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PC와 콘솔 이용자는 같은 서버에서 함께 TL을 즐길 수 있다. 엔씨(NC)와 아마존게임즈는 CBT를 통해 이용자의 피드백을 확인하고, 개발에 반영한다.TL 캠프의 최문
-
넷마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 도입
넷마블이 정식 출시를 한 달가량 앞둔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이하 아스달 연대기)'에 파트너 크리에이터 프로그램을 도입한다.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는 기본적으로 크리에이터와 게임 이용자 모두에게 혜택을 나눠 함께 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크리에이터 후원 프로그램이다. 사전 신청을 통해 선정된 크리에이터들이 콘텐츠를 제작하고, 이후 게임 유저들이 서포터가 되어 결제 금액의 일부를 후원하는 방식이다. '아스달 연대기'와 함께할 넷마블 파트너 크리에이터 플러스는 오는 4월 24일 게임 출시와 함께 시작 된다. 첫 시작은 베타 시즌으로, 지난 25일부터 사전 모집이 시작됐다. 첫 시즌을 함께할 크리에에이터에게는
-
오뚜기, 어도비 생성형 AI 활용 '굿즈 디자인 캠페인' 진행
오뚜기가 어도비코리아와 함께 일러스트레이터 생성형 인공지능(AI) 신기능을 활용한 굿즈 제작 캠페인을 오는 5월 16일까지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사용자는 일러스트레이터의 생성형AI 신기능 ‘텍스트를 벡터 그래픽으로’를 통해, 프롬프트에 간단한 텍스트 입력만으로 다양한 아이콘, 장면, 패턴 등 편집 가능한 고품질 벡터 그래픽을 빠르고 쉽게 생성할 수 있다.우선 오뚜기는 3분 분량의 완성 영상을 제작했다. 사용자가 무료로 제공되는 실습파일을 활용해 쉽고 간편하게 디자인 작업을 할 수 있게 했다. 실습파일은 토마토케챂과 골드마요네스로 만드는 고소한 ‘앞치마’, 3분 카레와 크림스프로 만드는 맛있는 ‘트레이’, 옐로우즈
-
쿠팡이츠, 쿠팡 와우회원 대상 ‘무제한 무료배달' 시행
26일부터 쿠팡이츠가 배달비 부담을 해소하기 위해 쿠팡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무제한 무료배달’이라는 서비스를 실행한다.이날부터 와우회원들은 쿠팡이츠를 통해 음식 배달 시 '배달비 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하지만 모든 메뉴가 '배달비 0원'은 아니다. 여러 집을 한 번에 배달하는 ‘묶음 배달’에만 적용된다. 배달 한 번에 한집만 가는 단건 배달의 경우 기존과 동일하게 배달비가 적용된다.또한, 기존에는 일정 금액을 넘으면 배달비 무료라는 혜택이 있는데 이 혜택은 쿠팡이츠가 밝힌 '배달비 0원'과는 다르다. 예컨대 한 매장에서 일정금액 이상을 주문한 경우 한집배달이라도 배달비 무료에 와우할인이 적용된다. 소비자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개인정보보호 인증 ‘APEC CBPR’ 취득
26일, 카카오게임즈가 글로벌 개인정보보호 인증인 ‘아시아 태평양 경제협력체 국경 간 프라이버시 규칙(Asia-Pacific Economic Cooperation Cross-Border Privacy Rules, 이하 'APEC CBPR')’ 인증을 취득했다고 밝혔다.‘APEC CBPR’은 APEC 회원국 간 안전한 개인정보 이전과 전자상거래 활성화 등을 지원하기 위해 만든 글로벌 개인정보보호 자율인증제도다. 인증 평가는 개인정보 관리 체계 수립, 개인정보 수집, 개인정보 이용⋅위탁⋅제공, 정보주체 권리, 무결성, 보호 대책 등 50개의 인증 기준 항목에 맞춰 종합적으로 진행된다.카카오게임즈는 개인정보보호 및 고객 민원 전문가들로 구성된 프라이버시 고객센터를 운영해 이용자의 개
-
넷마블 신작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 100만 명 돌파
넷마블은 4월 24일 출시하는 신작 MMORPG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사전등록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사전등록은 지난 2월 15일부터 한국, 대만, 홍콩, 마카오 대상으로 진행했으며, 사전등록자에게는 탑승물 순록, 정령 모묘, 영약 3종, 50만 은화로 구성된 ‘아스달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이와 함께 넷마블은 4월 2일 오전 11시 <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시작한다.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출시 후 사용할 캐릭터명과 클래스를 미리 결정하는 이벤트다.<아스달 연대기: 세 개의 세력>의 클래스는 출시 버전 기준으로 전
-
쿠팡, 단 하루 ‘아쿠아플라넷 제주’ 특가전 진행
쿠팡이 오늘 26일 단 하루동안, 골드박스에서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특가에 판매한다. 업체 관계자는 "와우회원은 아쿠아플라넷 제주 종일권 입장권을 최대 29% 할인 적용가 2만9900원에 구매 가능하다"라며 "새학기를 맞아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요즘 가족·커플 등이 함께 즐기기 좋은 기회다"라고 전했다. 이어 "아쿠아플라넷 제주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물범, 펭귄, 라쿤 등 색다른 수중 생물을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쿠아리움’, 바다사자 치코의 스토리와 미디어 파사드를 포함한 ‘오션아레나’, 인기 웹툰 주인공들과 함께 떠나는 제주 여행 디지털 전시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등이
-
바디프랜드,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2관왕 달성
헬스케어로봇 기업 바디프랜드가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헬스케어와 침대/매트리스 부문 1위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인증제도이다.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헬스케어와 침대·매트리스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11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어려운 경기 상황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5년간 1000억원을 연구개발(R&D)에 투자하여 안마의자 업계에서 경쟁력을 더욱 강화했다는 평가다. 세계 최대 가전, 정보 기술(I
-
한국해양기술 안승환 회장, 해양해난 구조 활동과 세계적 재난 사고 구호에 대한 공로 인정 '대통령표창 수상'
25일, 한국해양기술은 안승환 회장이 해양 해난 구조 활동의 자발적 참여와 세계적 대형 재난 사고 구호 지원에 적극 협조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고 전했다. 지난 15일 윤석열 대통령은 한국해양기술 안승환 회장을 포함한 국가 발전 유공자 34명을 제 13기 국민추천포상 수상자로 선정해 표창했다. 이날 대통령으로부터 직접 표창장을 수여받은 안승환 회장은 회사 설립 이후 30년 동안 세계 10여 개국이 넘는 대형 재난사고 현장을 직접 방문해 피해자 구조와 매몰 희생자 발굴 등 자발적 민간구조 활동을 펼쳐왔다. 특히 지난 2011년 튀르키예 지진과 2017년 멕시코 대지진 등에서는 정부 구조대가 찾지 못한 실종자들을 안 회장 구조
-
롯데칠성음료 ‘옐로우테일’ 한국 누적 판매 1000만병 돌파
롯데칠성음료는 공식 수입하는 호주 대표 캐주얼 와인‘옐로우테일’이 한국 시장 론칭 20년 만에 누적 판매량 천만병을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Wine Intelligence’ 선정 6년 연속 “No1, Most Powerful Wine Brand”에선정되는 등 세계 와인시장에서도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는‘옐로우테일’은 호주 전체 와인 수출량의 17%를 차지하는 호주의 대표적인 와인으로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꾸준히 사랑받으며 한국 시장 론칭 후 20년 만에 누적 판매 1,000만병을 돌파했다. 롯데칠성음료는 ‘옐로우테일’의 한국 시장 누적 판매 천만병 돌파를 기념해 3월말부터 약 한 달여간‘옐로우테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6명에게 아이패드
-
롯데칠성음료, '청하 스파클링'모델로 ‘파친코’ 주인공 김민하 선정
롯데칠성음료가 ‘별빛 청하 스파클링’과 ‘로제 청하 스파클링’이 배우 ‘김민하’를 모델로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21일부터 방영한다고 밝혔다.이번 광고 캠페인은 ‘로제 청하 스파클링’ 및 분홍빛 색감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며 ‘오늘보다 내일 더 예쁠 너에게’라는 광고의 콘셉트를 모델 김민하와 함께 다양한 구성으로 표현했다.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배우 김민하씨가 갖고 있는 사랑스럽고 당찬 이미지가 ‘청하 스파클링’의 타겟 소비자인 20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잘 어울려 새롭게 모델로선정했다”면서, “먼저 선보이는 ‘로제 청하 스파클링’ 광고는 주류 제품으론 이례적인 ‘예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로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