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Company

이연에프엔씨, 하반기 운영 워크샵 진행. 운영 고도화를 위한 도약 준비

- 상반기 실적 분석 및 하반기 운영 계획 논의 - 매장별 맞춤형 AI 솔루션 개발로 운영 효율성 제고 도모

2024-07-25 08:48:02

이연에프엔씨, 하반기 운영 워크샵 진행. 운영 고도화를 위한 도약 준비이미지 확대보기
종합식품기업 이연에프엔씨가 설렁탕 브랜드 ‘한촌설렁탕’과 국밥 브랜드 ‘육수당’의 하반기 운영 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정기 운영 워크샵을 실시했다.

이번 워크샵은 7월 12일과 19일 양일간 진행됐으며, 대표이사를 비롯한 영업본부장, 전략기획팀, 운영팀, 운영기획팀 등 본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2024년 상반기 매장 실적과 프로모션 효과를 면밀히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하반기 운영 전략을 수립했다.
특히 이번 워크샵에서는 각 매장의 경영 상황을 단계별로 분류하고, 이에 맞는 매장별 AI 맞춤형 솔루션을 적용하는 데 주력했다. 결과를 바탕으로 향후 매장별로 최적의 솔루션 제공을 위해 더욱 심화된 AI 시스템으로 발전시킬 예정이다.

또한 현재 진행 중인 여름 보양 행사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홍보 전략과 신메뉴 출시 등 하반기 주요 브랜드 이슈에 대해서도 심도 있는 논의가 이루어졌다.

이연에프엔씨 관계자는 “AI 시스템을 적용한 정기 운영 워크샵을 통해 수립한 전략과 솔루션을 바탕으로 하반기에는 더욱 고도화된 매장 운영과 매출 증대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분석과 전략 수립을 통해 가맹점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해 안정적 성장을 이어나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안재후 글로벌에픽 기자/anjaehoo@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