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CJ푸드빌, '창사 이래 역대 최대 영업이익 달성' 3년 연속 흑자 기록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지난해 전 사업 부문 흑자를 달성하며 창사 이래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국내외의 견조한 실적을 바탕으로 글로벌 F&B 기업으로서 K-베이커리 세계화에 박차를 가한다.CJ푸드빌은 2023년 연결기준 매출액 8,447억 원, 영업이익 453억 원으로 전년대비 각각 11.2%, 73.6% 증가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2021년 흑자 전환에 성공한 이래로 영업이익은 연평균 300% 이상 성장했으며 지난해 실적은 연간 기준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베이커리 해외 사업은 미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주요 진출 국가에서 모두 흑자를 냈으며 전체 영업이익 중 해외 사업이 차지하는 비중은 60%에 달한다. 전년보다 더 큰 이익폭 증가
-
11번가, 새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키티즈’ 오픈
11번가는 쇼핑과 고양이 육성을 접목한 새 앱테크형 게임 이벤트, ‘11키티즈’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11번가 관계자는 "‘11키티즈’는 고객이 각기 다른 외모와 개성을 가진 아기 고양이들을 기르는 ‘랜선 집사’가 되어, 11번가 내 다양한 미션(서비스 방문, 상품 검색 및 구매, 숏폼 시청 등)을 수행하고 제공받은 먹이와 간식으로 고양이를 육성하는 게임 이벤트다"라고 전했다. 이어 "‘11키티즈’는 각 단계별로 한 마리 씩, 총 11마리의 아기 고양이를 키울 수 있다"라며 "고객이 고양이를 육성하는 과정에서 수집하게 되는 ‘키티즈 카드’ 조각 11장을 모두 모으고 각 단계에 따라 추가 과제를 달성하면 해당 고양이의 육성이 최종 완
-
아성다이소,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 출시
3일, ㈜아성다이소가 더마 클렌징 전문 브랜드 ‘BRTC’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BRTC’는 글로벌 화장품 전문 기업 아미코스메틱의 데일리 더마 브랜드로, 이번에 입점한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클렌징 라인은 모공 집중 클렌징 솔루션을 제공한다"라며 "모공 케어 특허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뷰티용품은 클렌징용품 6종을 선보였다"라고 전했다. 클렌징의 첫 단계로 소개하는 ‘BRTC 스킨 랩 퓨리파잉 립앤아이 리무버 패드’는 간편하게 뽑아 쓰는 스타일로, 립 메이크업 클렌징과 입술 각질 정돈을 위한 엠보면과 예민한 눈 주위 아이 메이크업 클렌징을 위한 플랫면으로 구분되어 있다. 색조가 강한
-
바디프랜드, 봄철 이사웨딩 시즌 맞아 역대급 특별 프로모션 진행
바디프랜드(대표이사 지성규·김흥석)가 봄철 이사웨딩 시즌을 맞아 ‘헬스케어로봇’과 ‘라클라우드 헬스모션’을 함께 렌탈하면 최대 310만원의 역대급 혜택을 제공하는 봄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체 관계자는 "대상 제품은 하이엔드 헬스케어 로봇 ‘퀀텀’, 마사지 체어베드 ‘에덴’, 의료기기 안마의자 ‘메디컬팬텀’ 그리고 ‘라클라우드 헬스모션’까지 총 4가지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대상 제품을 2대 이상 렌탈, 구매 시 ▷선납금 기본 혜택 ▷선납금 특별 할인 ▷제휴카드 청구할인 혜택 ▷라클라우드 프로모션 혜택까지 총 4종류의 혜택을 동시에 중복 적용받을 수 있다"라며 "이 중 ▷선납금 특별혜
-
골프클럽 브랜드 코브라골프, 마스터스 한정판 드라이버 출시
골프클럽 브랜드 코브라골프는 메이저대회 마스터스 개막을 앞두고 한정판 드라이버를 출시한다.다크스피드 LS 드라이버와 다크스피드 X 드라이버 2종이 출시되며, 오리지널 올 블랙 컬러에 봄이 떠오르는 컬러감과 진달래꽃 패턴을 접목했다.여기에 전용 샤프트와 헤드커버로 한정판의 희소성을 더했다.
-
대한항공, 대만 인기 여행지 '타이중' 정기성 전세기 두달 간 주 3회 운항
대한항공은 오는 5월 2일부터 6월 29일까지 약 두달 간 대만의 인기 여행지로 떠오른 ‘타이중’으로 주 3회 정기성 전세기를 운항한다고 3일 밝혔다.운항 스케줄은 화·목·토요일 오후 3시 30분 인천공항을 출발해 현지에 오후 5시 15분(현지 시간) 도착하고, 타이중에서 오후 6시 50분(현지 시간) 출발해 오후 10시 40분 인천공항에 도착한다. 투입 기종은 146석(프레스티지 8석, 일반석 138석)을 장착한 보잉 737-8이다.대만 타이중은 대만 중부에 위치한 도시로 북부의 타이페이, 남부의 카오슝과 더불어 3대 도시로 꼽힌다. 최근 국내의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서 여행지로 등장하며 대만의 새로운 여행지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타이중은 동
-
제주항공, 중국 노선 운항 본격적 확대…여행객 이동 편의 높인다
제주항공이 2024년 하계 운항 기간 중국 노선 운항을 본격적으로 확대하며 하늘길 넓히기에 나섰다.제주항공은 4월 24일부터 제주~베이징 다싱 노선에 주 4회(월·수·금·일요일), 무안~장자제 노선에 주 4회(수·목·토·일요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한다. 또 4월 26일에는 제주~시안 노선에 주 2회(월·금요일), 4월 27일부터는 무안~옌지 노선에 주 2회(화·토요일) 일정으로 신규 취항에 나선다.이밖에 인천~스자좡(월·금요일)과 부산~스자좡(화·토요일) 노선에 각각 주 2회 일정으로 재운항을 시작하며 여행객들의 이동 편의를 높인다.제주항공은 이번 하계시즌 중국 노선에 대한 선제적인 확대를 통해 코로나19 이후 부진했던 해당 노선
-
풀무원샘물, 제로 칼로리 탄산수 '브리지톡' 2종 출시
3일 풀무원샘물은 제로 칼로리 탄산수에 상큼한 과일향을 더한 탄산음료 ‘브리지톡’ 2종(샤인머스캣, 레몬)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브리지톡’은 깔끔한 맛과 특유의 톡 쏘는 탄산이 어우러진 푸드 페어링 전문 탄산수이다. 천연 향료만을 사용한 제로 칼로리로 2022년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제로 칼로리로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350ml 소용량의 ‘브리지톡 제로’ 3종(피치블랙티 제로, 레몬토닉 제로, 진저에일 제로)을 출시한 바 있다. 신제품은 ‘브리지톡 샤인머스캣’과 ‘브리지톡 레몬’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
-
SSG닷컴, 신선식품 소포장 ‘하루’ 출시
3일, SSG닷컴은 소포장 신선식품 ‘하루’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루’는 과일, 채소 등 신선식품을 소포장(1개씩 낱개 포장)한 기획상품으로 수도권 중심(네오센터 출발) ‘쓱배송’ 및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 '하루과일'은 사과(215g), 배(750g), 한라봉(250g), 천혜향(250g), 참외(250g) 등 간식으로 먹기 좋은 대표 과일 5종을 엄선했다. '하루채소'는 깐마늘(80g), 양파(240g), 대파(200g), 참타리버섯(170g), 청량고추(60g), 오이맛고추(80g) 등 필수 요리 재료 6종 선보인다.
-
배달의민족, 오는 15일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 개시.. 전국 매장으로 확대
배달 앱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과 커피 브랜드 스타벅스를 운영하는 SCK컴퍼니(대표 손정현)는 배민 앱을 통해 스타벅스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전했다. 배민에 입점 하는 매장은 스타벅스의 자체 배달 ‘딜리버스’를 운영하고 있는 매장으로, 오는 15일부터 31개 매장에서 사흘간 시범운영을 통해 운영 안정성을 확보하고, 18일부터 전국 700여개 매장으로 확대된다. 이번 입점으로 스타벅스 이용자들은 배민 앱에서 스타벅스의 다양한 제조음료와 푸드를 배달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양측은 향후 텀블러, 컵 등 다양한 스타벅스 상품을 배달 판매하도록 논의할 계획이며 이번 입점을 기념해 무료
-
BBQ, 美서 MZ세대 타켓.. 유튜브 광고 진행
3일, 제너시스BBQ 그룹이 미국 ‘MZ세대’를 타겟으로 BBQ치킨에 대한 감탄사와 한국어 표현이 결합된 유튜브 광고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광고는 미국에서 진행되는 첫 광고로, 미국 BBQ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됐다. "How to speak Korean fried chicken(한국식 프라이드 치킨을 말하는 법)"이라는 말로 시작하는 광고는 "This is the crispiest chicken in the entire world(BBQ치킨 폼 미쳤다)"와 "Kind of spicy, kind of sweet…definitely my new obsession(매콤 달콤한 내 최애)"라는 문장으로 BBQ치킨의 맛을 표현했다.이어 조리 장면과 함께 나오는 배경음악은 K-팝에서 영감을 받은 음악이다. BBQ는 아이
-
하이트진로, ‘진로골드’ 출시 기념 서울·부산에 팝업스토어 오픈
하이트진로는 ‘진로골드’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서울과 부산에 열고, 소비자 공략 마케팅 활동을 본격화한다고 3일 밝혔다. 팝업스토어 ‘진로골드 판타지아’는 실내형 테마파크 콘셉트 아래, 진로골드 브랜드 색상 로즈골드와 에메랄드 블루를 적용해 카니발의 축제 분위기를 연출했다. 진로골드 판타지아 외관 역시 건물 전면에 진로골드 제품 규모감 있게 배치하고 황금두꺼비 캐릭터를 부각시켜 주목도를 높였다.팝업스토어는 △포토존 △체험존 △시음존 △굿즈존 등 총 4개 공간으로 구성, 자유롭게 이동하며 진로골드의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다. 사진 찍는 것을 즐기는 MZ세대를 위한 항공샷이 가능한 하이앵글, 쏘맥자격증 발급
-
CJ제일제당, '얼티브' 고단백 음료 2종 출시
CJ제일제당 ‘얼티브’가 햇반과 맛밤을 활용한 고단백 음료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사내벤처 1호와 국민 브랜드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이 매일 챙겨먹는 단백질을 익숙한 브랜드를 활용해 새롭게 재해석한 제품이다. '햇반' 브랜드를 활용한 ‘얼티브 프로틴 쌀밥맛’은 국내산 쌀분말을 사용해 고소하고 담백한 밥맛을 구현했다. 맛있고 간편한 한끼를 책임지는 ‘햇반’을 식물성 음료에도 응용해 ‘얼티브’의 매력을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맛밤'과 만난 ‘얼티브 프로틴 밤맛’은 국내산 밤페이스트를 넣었다. 두 제품 모두 음료 용기에도 햇반, 맛밤 고유의 디자인을 활용했다. ‘얼티브 프로틴’은 한 팩 당 단백질 함량을 21g(
-
현대차, 내구성 높인 택시 전용 모델 '쏘나타 택시' 출시
현대자동차가 국내 내연기관 중형 세단 중 유일한 택시 전용 모델 ‘쏘나타 택시’를 3일 출시했다고 밝혔다.쏘나타 택시는 내구성을 높인 택시 전용 LPG 엔진과 변속기, 타이어를 적용했으며 넓어진 2열 공간과 다양한 인포테인먼트∙편의 사양을 갖췄다.현대차는 택시의 가혹한 주행 환경을 고려해 일반 차량 대비 약 2배 강화된 내구 시험 과정을 거쳤으며, 내구성을 높인 택시 전용 스마트스트림 LPG 2.0 엔진과 택시 전용 6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하고 일반 타이어 대비 약 20% 내구성이 강화된 타이어를 적용했다.또한 쏘나타 택시는 기존 쏘나타 뉴라이즈 택시 대비 휠베이스를 70mm 늘려 더 넓은 2열 공간을 바탕으로 승객에게 보다 쾌적한
-
농심, 전국 10개 대학서 2년 연속 캠퍼스 팝업스토어 운영
3일, 농심이 전국 10개 대학교를 돌며 2년 연속 캠퍼스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는 올해 중간고사를 앞둔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농심 기업 슬로건인 ‘인생을 맛있게’를 주제로 꾸민 팝업스토어에서는 ‘먹태’, ‘매운맛’, ‘블랙’을 테마로 용기면과 스낵, 음료 등으로 구성한 종합 간식 키트를 제공한다. 또한, 인형뽑기를 응용해 농심 신제품을 얻을 수 있는 ‘게임존’, 거울과 대형 학생증을 컨셉으로 한 ‘포토존’, 제품 패키지를 본뜬 테이블과 의자로 구성된 ‘휴식존’ 등을 통해 학생들이 편안하게 머무르며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특히, 올해 농심 캠퍼스 팝업스토어는 사전 설문조사를 통해 대학
-
크라운해태, 견생조각전 ‘한강 조각으로 빚다’ 전시
3일, 크라운해태제과(회장 윤영달)가 서울특별시(미래한강본부)와 한강공원 일대에서 조각 순회전인 견생조각전 ‘한강 조각으로 빚다’를 연다고 밝혔다. 조각 순회전인 견생조각전은 반포·강서·잠실 등 총 10곳의 한강공원에서 4월부터 11월까지 8개월간 진행하는 야외 조각전시회다.전시회는 반포, 강서, 망원 한강공원을 시작으로 각 한강공원에서 순차적으로 진행한다.1차(4~5월)는 반포·강서·망원, 2차(6~7월)는 여의도·이촌·잠원, 3차(8~9월)는 잠실·광나루, 4차(10~11월)는 양화·난지까지 열 곳의 한강공원에서 열릴 예정이며 90점의 작품을 각 공원에 30점씩 전시해 총 300점이 전시된다. 올해로 세번째 열리는 한강공원 조각작
-
한미사이언스, ‘완전두유’ 3종 국제식음료품평회 3관왕 달성
3일, 한미사이언스(이하 한미그룹)가 판매 중인 두유 음료 식품 ‘완전두유’ 3종이 국제식음료품평회에서 ‘우수 미각상(Superior Taste Award)’을 받았다고 밝혔다.국제식음료품평회는 2005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설립된 식음료 품질평가기관 International Taste Institute(이하 ITI)가 매년 진행하는 행사로, 전 세계에서 출품한 식음료 제품을 평가해 우수 제품을 선정한다. 벨기에 브뤼쉘에서 열린 '2024 ITI 국제식음료품평회'는 세계 각국 200여 명의 셰프와 식음료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한자리에 모여 엄격한 기준에 따른 블라인드 테스트를 실시한다.심사위원단은 각 제품을 △첫인상 △시각 △후각 △맛 △질감 △감각 등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