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이랜드파크 그랜드 켄싱턴, 고객 대상 ‘와인 테이스팅 행사’ 진행 성료
이랜드파크의 첫 번째 럭셔리 브랜드 ‘그랜드 켄싱턴’이 지난달 30일 그랜드 켄싱턴 고객을 대상으로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와인 테이스팅 행사’를 성료했다고 전했다. 이랜드파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그랜드 켄싱턴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2026년 상반기 오픈 예정인 그랜드 켄싱턴 설악비치의 식음료 서비스 상품과 서비스를 미리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랜드 켄싱턴은 VIP고객 맞춤형 서비스 일환으로 ‘회원 혜택 강화’ 및 ‘서비스 혁신 전담 조직’을 신설 등을 추진하고 있는 가운데, 고객 초청 행사를 열며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고객 니즈에
-
쿠팡, ‘건강식품 브랜드위크’ 진행.. 최대 74% 할인
쿠팡이 오는 5일까지 다양한 건강식품을 최대 74% 할인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위크’를 연다. 쿠팡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물을 준비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행사에서는 ‘정관장’ ‘뉴케어’ ’닥터린’ 한삼인’ ‘얼라이브’ 등 인기 건강식품 브랜드들이 대거 참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행사 기간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해 금액대별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라며 "‘뉴케어’ 상품은 구매 금액대 별 최대 1만원, ‘얼라이브’ 상품은 구매 금액대별 최대 2500원 할인 쿠폰을 적용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한 ‘인기만점! 실시간 베스트’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해당 카테고리에서는 △영양제·건
-
경동나비엔, '한 번 더 콘덴싱' 친환경 캠페인 실시
경동나비엔은 콘덴싱 기술과 함께 지속 가능한 미래를 만들어가기 위한 친환경 콘덴싱 캠페인 '한 번 더 콘덴싱'을 5월 2일부터 4일까지 진행한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보일러 외부로 빠져나가는 열을 다시 모아 '한 번 더' 활용하는 콘덴싱 기술의 원리에서 착안해 '한 번 더 콘덴싱' 캠페인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캠페인을 통해 콘덴싱 기술의 강점인 '친환경·고효율'의 가치를 알리고자 했다"라며 "콘덴싱보일러는 연간 질소산화물을 약 87%, 일산화탄소와 이산화탄소를 각각 70.5%, 19% 감소시킬 수 있다"라고 말했다. 즉, 콘덴싱보일러 1대 당 연간 20년생 소나무 137그루를 심는 효과를 낼 수 있다. 또한 92% 이상의 높
-
홈플러스, 가족 여행객 위한 '다낭 호이안 패키지 특가 상품' 선보여
가정의 달을 맞아 홈플러스에서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낭ž호이안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인기 해외 여행지인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을 특가 패키지 상품 449,000원(성인기준)으로 즐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엔데믹 이후 해외 여행 수요가 지속 증가하는 가운데, 마트를 통한 여행상품 문의, 예약과 판매가 꾸준히 성장하는 것에 발맞춰, 차별화된 구성을 통한 고객 만족과 제휴 파트너십 강화를 위해 이번 상품을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또 "이번에 선보이는 다낭ž호이한 가족여행 패키지는 모두투어 베스트셀러 상품을 동일 항공편 기준가 대비 약 10만원 할인한 상품으로, 여기에 홈플러스 디지털 상품권 5만원과
-
다이소몰,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 진행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다이소몰에서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영화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5월 6일, 하루동안 참여 가능하며, 다이소몰에서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픽업이나 배송비를 제외한 상품금액 기준으로, 이벤트 당일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다이소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5월 15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하이큐!! 쓰레기장의 결전>은 오
-
SK매직, 대폭 강화된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 출시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디자인은 물론 기능과 성능을 대폭 강화한 24년 신모델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모델명: WPU-IAC414S)’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원코크 얼음물 정수기는 국내 최초 한 번의 터치로 얼음과 물, 동시 출수 가능한 신개념 얼음 정수기다"라며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 ‘CES 2024(Consumer Electronics Show)’에서 국내 정수기 브랜드 중 유일하게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함께 CES혁신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인정받았다"라고 전했다. 이어 "얼음물 기능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등 각종 홈카페 음료를 사계절 내내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
-
종근당건강,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출시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프로바이오틱스 요거트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을 출시했다.종근당건강 관계자는 "마시는 락토핏 유산균 오리지널은 종근당건강 대표 브랜드 락토핏의 신규 라인업 제품으로 락토핏의 핵심균주조합인 LACTO-5X를 요거트에 적용한 신바이오틱스 발효유다"라고 전했다. 이어 "LACTO-5X는 십이지장, 소장, 대장 등 각 기관에서 주로 서식하는 유산균의 비율을 찾아 적절하게 조합한 종근당건강의 핵심 기술이다'라고 밝혔다. 이 제품은 유산균과 함께 유익균의 장내 증식에 도움을 주는 프리바이오틱 올리고당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함유하고 있다. 기존 락토핏 제품의 맛과 요거트의 풍미가
-
이디야커피, ‘점보 텀블러’ 3종 출시
이디야커피가 여름철 청량한 이미지와 실용성을 강조한 시즌 한정 ‘점보 텀블러’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MD 신제품은 점보 그립 텀블러 2종(민트, 블루)과 점보 핸들 텀블러 1종(아쿠아블루)으로 구성됐다. ‘점보 그립 텀블러’는 650ml의 대용량 손잡이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파우더 코팅을 통해 특유의 매트한 촉감이 특징이다. 음용구는 커버를 통해 먼지 유입을 방지하고 보온·보냉 기능을 강화했으며, 민트와 블루 컬러를 적용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시원함을 연출했다. ‘점보 핸들 텀블러’는 용량 750ml 밀폐형 스테인리스 텀블러로, 뚜껑 상단에 휴대용 손잡이를 더해 휴대는 물론 쉽게 여닫을 수 있도록 기능적인 편리
-
빙그레, ‘요플레 욥(YOP)’ 국내 출시
빙그레는 글로벌 드링킹 요거트 브랜드 ‘요플레 욥(YOP)’을 국내에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1974년 프랑스에서 출시된 요플레 욥은 크리미 하고 진한 농도의 요거트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 맛의 조화가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프랑스와 캐나다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느 제품이다.프로바이오틱스가 한 병 200ml 기준 200억 CFU 이상 담겨있으며 성장기 필수 영양소인 칼슘과 비타민D를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담았다. 신제품 요플레 욥은 딸기와 레몬 2가지 종류로 출시되며, 제18회 대한민국 패키징 대전에서 ‘한국포장기술사회장상’을 수상한 재활용 최우수 등급의 친환경 라벨이 적용되었다. 빙그레 관계자는 “‘요플레 YOP(욥)’ 출
-
농심, 미래의 주역 어린이위한 '스낵집 만들기 세트' 등 선물 전달
농심이 어린이날을 맞아 지난 2일 본사와 안양,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 등 전국 공장에서 어린이들을 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선물은 지역사회를 위해 임직원들이 매월 자발적으로 기부하는 ‘해피펀드’ 모금액과 농심의 출연금으로 마련했다. 농심 본사는 서울 동작구 소재 19개 아동센터에 어린이를 위한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 362개와 초콜릿 선물세트 100박스를 전달했다. 이 중 스낵집 만들기 선물세트는 동화속에 등장하는 과자 집을 직접 만들 수 있는 스낵 및 캔디로 구성되어 있고 먹을 수도 있어 인기가 높다.농심 각 공장에서도 공장 소재지역 아동센터 및 복지시설에 총 250박스의 초콜릿 선물세트를 전달했다
-
KT&G, ‘제4회 윤리경영 실천 우수기관 공모전’ 우수상 수상
KT&G(사장 방경만)가 지난 2일 서울시 서대문구 핀란드타워에서 열린 ‘제4회 윤리경영 실천 우수기관 공모전’ 시상식에서 우수상(윤경ESG포럼 대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산업정책연구원(IPS)과 윤경ESG포럼이 공동 주최하는 이번 시상식에서 KT&G는 공정하고 투명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KT&G는 ‘글로벌 탑 티어(Top-tier) 도약’이라는 비전을 충실히 이행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글로벌 스탠더드에 부합하는 윤리경영 실천에 힘쓰고 있다. 2022년에는 ‘KT&G 그룹 윤리헌장’을 새롭게 개정해 업무윤리, 정보보호, 책임있는 영업 및 마케팅 활동, 인권보호 등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구성원 모두가 반드시 준
-
CJ프레시웨이, 어린이날 맞아 지역아동센터 쿠킹클래스 봉사활동 진행
CJ프레시웨이가 지난 2일 가정의 달을 맞아 서울시 강서구 소재 ‘발음(鉢音)지역아동센터’에서 어린이 대상 쿠킹클래스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매년 어린이날 기념 쿠킹클래스를 열고 지역사회를 향한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로 세 번째 진행된 쿠킹클래스 봉사활동은 ‘사랑 가득 케이크 만들기’를 주제로 아이들에게 즐거운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고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전문 영양사, 셰프로 구성된 강사진은 어린이 눈높이에 맞는 커리큘럼을 준비했다. 아이들은 빵, 과일, 과자 등 다양한 재료를 활용해 제각기 개성 있는 모양으로 케이크를 꾸몄다. 또한 쿠킹클래
-
CU, ‘자이언트 시리즈’ 출시 10주년.. 떡볶이 3종 리뉴얼
CU가 냉장간편식 브랜드인 ‘자이언트 시리즈’ 출시 10주년을 맞아 대표 분식 상품인 떡볶이를 리뉴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CU가 지난 2014년 출시한 자이언트 시리즈는 대용량, 합리적인 가격, 편리한 전자렌지 조리 등을 강점으로 내세워 떡볶이, 쫄볶이, 순대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 메뉴를 선보이며 누적 판매량 8천만개를 돌파하기도 했다.특히 떡볶이의 경우, 올해 1월부터 지난달까지 CU에서 판매되는 냉장즉석 컵떡볶이 20여 개 상품 중 매출 1~3위는 모두 자이언트 떡볶이 시리즈가 차지했다. 10주년을 기념해 새롭게 내놓는 자이언트 떡볶이는 자이언트 쌀떡볶이컵, 밀떡볶이컵, 밀라볶이컵까지 총 3종이다.기존 쌀떡 위주의 상품 구
-
LG유플러스, ‘아이들나라’ 어린이날 맞아 애니메이션 공개
LG유플러스는 자사 키즈 전용 플랫폼인 ‘아이들나라’를 통해 어린이날 맞이 신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공개하고, 장난감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우선 아이들나라는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이 등장하는 애니매이션 ‘산리오캐릭터즈 : 슈퍼큐트 어드벤처’를 공개한다. 산리오는 올해로 50주년을 맞은 헬로키티를 보유한 인기 시리즈 캐릭터 브랜드로 100종 이상의 캐릭터가 있으며, 각 캐릭터마다 별도의 스토리와 성격이 부여돼 있다. 아이들나라는 ‘산리오캐릭터즈’ 애니메이션을 한국어 버전과 영어 버전(한/영 자막)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애니메이션은 총
-
테일러메이드 어패럴,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후원
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제4회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추어 챔피언십’ 3차 예선 및 본선에서 자사 의류 등의 제품을 후원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3차 예선 참가자들에게 기념 티셔츠 및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본선 참가자들을 대상으로는 자사 티셔츠 및 팬츠 등 어패럴 제품을 추가적으로 증정하며 대회를 지원할 계획이다. 오는 6월 3일 충남 천안에 위치한 우정힐스 CC에서 진행되는 3차 예선은 이번 대회 마지막 예선으로, 17일까지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이어 예선 통과자 120명을 상대로 7월 29일 최종 본선이 개최될 예정이다. 4회차를 맞는 ‘테일러메이드 미드아마
-
AI 보안기업 에버스핀, 악성앱 피싱방지 솔루션 페이크파인더 ‘케이뱅크’ 도입
AI 보안기업 에버스핀(대표 하영빈)의 악성앱 피싱방지 솔루션 페이크파인더가 케이뱅크에 도입됐다. 케이뱅크의 도입으로 국내 인터넷은행 3사 중 2개사(카카오뱅크·케이뱅크)가 에버스핀의 고객사로 합류하게 되었다.케이뱅크는 페이크파인더 도입으로 고객이 악성앱으로 인한 피싱범죄 피해를 입을 가능성을 낮춰 금융안전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특히 케이뱅크는 이번 도입에 앞서 수개월간 효과성에 대한 검토를 면밀히 거친 만큼 그 활용도가 극대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국내 점유율 1위의 악성앱 피싱 방지 솔루션인 페이크파인더는 ▲KB국민은행 ▲카카오뱅크 ▲NH농협은행 ▲삼성카드 ▲삼성화재 ▲한국투자증권 ▲
-
디아지오코리아, 5월 가정의 달 맞아 조니워커 프로모션 실시
프리미엄 주류 기업 디아지오코리아의 세계 판매 1위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조니워커(Johnnie Walker)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조니워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이번 프로모션은 어버이날,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부부의 날 등 기념일이 계속되는 5월, 선물 고민이 많을 소비자들에게 다양하고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조니워커의 제품군에 대해 다채로운 구성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먼저, 전국 대형마트에서 조니워커 전 라인업을 파격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특히 희소가치가 높은 ‘조니워커 킹 조지 V 에디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 홈플러스에서 40% 이상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조니워커 골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