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ny
-
샵백코리아, ‘샵백 플러스 멤버십’ 런칭
아태 지역을 대표하는 쇼핑 경유 플랫폼 샵백코리아(ShopBack Korea, 대표 후앙후안민)는 오늘, 매월 1,900원으로 특별한 캐시백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샵백 플러스 멤버십’을 런칭했다고 밝혔다.‘샵백 플러스 멤버십’은 월 구독료 1,900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더 많은 캐시백과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멤버십 제도이다. ‘샵백 플러스 멤버십’을 구독하면 매일 40개가 넘는 스토어에서 더 높은 캐시백율을 적용받을 수 있으며, 매월 1일 'Plus Day'에는 엄선한 스토어에서 가장 강력한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센터 문의 시 우선적으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 멤버십 제도로 샵백을 애용하는 유저들은 1,900원의 가벼운 멤버십
-
바디체리쉬, AI 스마트 프로틴·스포츠뉴트리션 자판기로 대규모 프리미엄 아파트 커뮤니티센터 신규시장 공략
스포츠 뉴트리션 테크 기업인 바디체리쉬(Bodycherish)가 AI 디지털 기술을 접목한 ‘스포츠 뉴트리션 스마트 벤딩머신’ 2024 신제품을 신규시장으로 급부상중인 대규모 프리미엄 아파트단지내 커뮤니티센터에 공급하기 시작했다고 30일 밝혔다.대규모 프리미엄 아파트 단지들이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차별화된 환경을 제공키 위해 고급 커뮤니티센터 경쟁이 치열하다. 피트니스센터, 골프연습장, 수영장 등 고급 운동시설은 물론 도서관, 독서실 같은 교육 시설과 카페, 도서관, 스카이라운지 등 고급문화시설까지 아파트 단지에 잇따라 들어서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의 진화는 결국 브랜드 차별화 경쟁과 소비자 니즈 때문으로 해석된다.바디체
-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 지속 가능성에 대한 ‘트래블 라이프 골드(Travelife Gold) 인증 획득
쉐라톤 나트랑 호텔앤스파(이하 쉐라톤 나트랑호텔)는 국제지속가능관광 위원회(GSTC, Global Sustainable Tourism Council)가 공인 인증한 ‘트래블 라이프 골드(Travelife Gold)’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국제지속가능관광 위원회 (GSTC)는 지속가능관광, 생태관광 전반에 대한 국제적 표준 인증을 제공하고 관리하는 권이 있는 국제 NGO단체이다. GSTC의 트래블 라이프 골드 인증은 환경 영향을 최소화하고, 지역 사회를 지원하며, 인권을 지키고, 야생동물과 생물의 다양성을 보호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을 반영하고 있다는 의미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이 베트남에서 인증을 획득한 두 번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호텔이라는 점도 큰 성과로 남
-
벡터, SDV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진단 및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솔루션 ‘vService(v서비스)’ 발표
글로벌 자동차 및 항공우주, 교통 등 전자 시스템 개발 소프트웨어 기업인 벡터코리아는 오늘, 새로운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진단 및 프로그래밍 솔루션인 ‘vService(v서비스)’를 발표했다. vService는 자동차 엔지니어링부터 애프터세일즈(판매후서비스, aftersales)까지 진단을 재정의하며, 협업을 확대하고, 데이터를 활용하여 연결성을 강화함으로써, AX(에자일 전환, agile transformation)을 시작하고 소프트웨어 정의 차량(SDV)의 애프터세일즈를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신기술의 도입으로 자동차 애프터세일즈 분야에 새로운 도전 과제가 부상하고 있다. 벡터의vService는 유선 및 무선 연결을 결합하여 정비 작업장(workshops) 또는
-
페르노리카 코리아, 올가을 아이리쉬 대표 위스키 제임슨의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 참여 예고
주식회사 페르노리카코리아 (Pernod Ricard Korea, 이하 ‘페르노리카 코리아’)는 아이리시 위스키 브랜드 ‘제임슨(JAMESON)’이 오는 10월 서울, 부산 등에서 열리는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해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음악'이라는 키워드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을 만나고자 하는 제임슨은 앞서 여름 시즌 동안 'DMZ 피스트레인 뮤직 페스티벌 2024 (DMZ PEACE TRAIN MUSIC FESTIVAL 2024)'와 ‘해브 어 나이스 트립 2024 (HAVE A NICE TRIP 2024)'에 참여한 바 있다. 이어 2025년 상반기까지 10개 이상의 음악 페스티벌과 함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이번 가을 시즌에도 뮤직 페스티벌에 참여할 예정이다
-
올마이투어닷컴, 웹페이지 전면 리뉴얼… ‘AI 기술’ 앞세워 여행자 편의성 극대화
멤버십 기반 글로벌 숙소 원가예약 플랫폼 올마이투어닷컴(대표 석영규)이 고도화된 인공지능(AI) 기술을 전면 적용한 새로운 웹페이지를 30일 공개했다.이번 리뉴얼은 산업 전반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하는 AI를 서비스에 적극 반영해 이용자들의 정보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다양한 숙소 상품에 생성형 대규모 언어 모델(LLM) AI 기술을 접목해 여행 관련 콘텐츠를 대폭 확대한 것이 핵심이다. 웹페이지 디자인의 경우 사용자 친화성을 중점으로 UI·UX를 개편했으며 PC 환경에서의 가독성을 크게 개선했다.먼저 올마이투어닷컴은 생성형 AI가 학습한 여행지 정보를 국내외 여행객 니즈에 맞게 분류해 제공함으로써, 숙소 예
-
카랩, 전기차 캐즘현상에도 견적신청 1위 'EV3', 3000만원대 가성비 무시 못해
기아의 전기차 EV3가 전기차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구매의향 1위에 올랐다. 지난 5일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업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7월 출시된 기아 EV3는 5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향후 2년 내 신차 구매의향 조사에서 20.5%의 지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현대차 아이오닉9(12.5%), KG모빌리티 액티언(9.7%), 캐스퍼 일렉트릭(9.4%), 기아차 EV9 GT(8.3%), 스타리아 HEV(8.0%) 등이 뒤를 이었으며, 상위 6개 차종 중 4개가 전기차로 나타나 전기차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특히, 온라인 신차구매 플랫폼 카랩의 트렌드 레포트에서도 EV3의 성공적인 시장 점유율이 명확히 드러난
-
감성커피, 초록우산과 함께 감사트럭 음료차 선물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초록우산이 주최, 진행하는 ‘제9회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의 우수학교 대상 캠페인인 ‘감사트럭’을 통해 약 500여명의 학생과 교직원에게 시원한 음료와 간식을 제공했다.‘감사트럭’은 초록우산이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에 참여한 학교 중 접수율 및 연도별 참여 횟수 등을 지표로 전국 약 30여개의 우수학교를 선발, 전교생 및 교직원에게 음료 및 간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감사편지 공모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감성커피는 우수 학교로 선정된 서울 거원중학교를 대상으로 약 500여명에게 감성웨하스, 나나콘, 꾀돌이 등 간식과 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해줄 용과망고에이드 음료 등을 간식차 ‘감사
-
연세유업, ‘2024 연고전’ 후원… 다채로운 이벤트로 브랜드 경험 제공
지난 28일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4년 정기 연고전’ 후원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연세유업은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연고전에 매년 제품 후원과 부스 운영을 통해 함께 응원하며 소비자 브랜드 경험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 연세유업 부스는 현장의 열기를 더하고자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 축구 총 네 가지 종목의 승수를 예측하는 ‘연세유업 승리예측소’ 컨셉으로 진행됐다. 경기를 기다리는 동안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전용 포토존과 ‘연세네컷’ 사진 촬영 부스도 설치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단
-
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 홈경기에서 ‘제품 팝업 행사’ 성료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지난 2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 홈경기에서 다양한 하이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이날 진행된 행사는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북측 광장 브랜드 부스존에서 운영됐으며, 하이뮨 부스에서는 룰렛 돌리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하이뮨 액티브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뮨 제품이 제공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FC서울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팬들에게 하이뮨의 다양한
-
식품업계, 환절기 대비 ‘영양 가득’ 식품 제안
추석까지 이어진 무더위가 물러나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최근 일교차가 10도를 넘나드는 등 본격적인 환절기에 접어든 가운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신체 보호를 위한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추세다. 정크푸드 대신 다양한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음식을 섭취하거나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는 등 소비자는 저마다의 방법으로 건강 챙기기에 나서고 있다.실제로 허벌라이프가 발표한 ‘아시아 퍼시픽 건강관리 우선순위 설문조사’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들이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실천 행동을 묻는 질문에 42%의 소비자가 ‘균형잡힌 건강한 식단 유지’를 선택하기도 했다. 이에 최근 식품업계는 간단하게 섭취하여
-
스칸디맘(주), 2024 하노이 국제 베이비&키즈페어에서 이노베이션 상 수상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 스칸디맘(주)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I.C.E에서 열린 '2024 하노이 국제 베이비&키즈페어'에서 10개 후보중 1위로 이노베이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베이비페어는 코엑스와 세계전람이 주최하여 15개국 16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었다. 스칸디맘은 이 행사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인 '스와들 슈프림'으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아 이노베이션 상 최종 후보에 올랐으며,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스칸디맘 이종진 대표는 "베트남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선택받아 수상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특히 특허 기술인 모로밴드와
-
구자은 회장, "AI 활용해 비전 달성 앞당길 것" 주문
LS그룹(회장 구자은)이 27일, AI 시대를 맞아 그룹의 미래성장을 다짐하기 위한 ‘LS Future Day’를 올해로 3회째 안양 LS타워에서 개최했다.LS Future Day는 구자은 회장 취임 이후 지속 추진해온 ‘양손잡이 경영’을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2004년부터 실시하던 LS T-Fair를 기존 사업 분야에서 미래 사업 분야까지 확장한 행사다.이번 행사에는 구자은 LS그룹 회장을 비롯한 각 계열사 CEO, COO(최고운영책임자), CTO(최고기술책임자) 등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신사업에 대한 아이디어와 R&D 최고 성과 사례 등을 공유하고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크게 ▲New Business(신사업) ▲Technology(기술) ▲Innovation(혁신) 세 분야에서
-
쿠팡, 주요 지방 과일 특산물 직매입 3년간 3배 이상 ‘껑충’…인구 감소 지방 농가 살린다
최근 3년간 쿠팡과 손을 잡은 충주 사과, 성주 참외 등 지역의 특산물 판로가 전국으로 확대됐다. 쿠팡이 이들 지역과 손을 잡고 지방 농가의 우수 과일 특산물 매입을 크게 늘려 전국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을 확대한 결과다. 지방자치단체와 농가들이 쿠팡을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이 없는 직거래를 활성화하고, 전국으로 특산물 판매를 늘리면서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이 돌고 있다.◇성주 참외, 의성 복숭아..지역 대표 특산물, 쿠팡 손잡고 ‘고속성장’쿠팡은 올 들어 충북 충주 사과, 경북 성주군 참외, 의성군 복숭아·자두 등 지방 우수 과일 특산물의 매입 규모가 지난 2021년 이후 최소 3배 이상 크게 늘어났다고 29일 밝혔다. 이 지역들
-
LG, 청소년부터 청년까지 AI 인재 양성
LG가 청소년부터 청년까지 AI 전문가를 꿈꾸는 미래 인재 양성에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LG는 28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이천 LG인화원에서 ‘LG 에이머스(Aimers) 해커톤’을 열었다. 이날 결선에는 8월 한 달간 진행한 5기 ‘LG 에이머스 해커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27개 팀, 104명의 청년들이 참가했다.LG는 ‘디지털 트윈(Digital Twin) 적용을 위한 실시간 생산 품질 개선 모델 개발’을 주제로 해커톤을 진행했다.디지털 트윈은 실시간으로 수집한 제조 시설의 데이터로 가상 환경을 구현해 모의실험(Simulation)을 통한 공정 설계부터 문제 사전 예측까지 가능하게 만드는 기술이다.결선 참가자들은 실제 LG전자 공장에서 수집한 데
-
CJ웰케어 ‘바이오코어’, 신규 캠페인 진행
CJ웰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BYOCORE)’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이고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CJ 웰케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500억으로 부티나는 장 건강 케어, 500억 부자유산균’을 콘셉트로 하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CJ웰케어는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방송인 최화정을 선정하고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대표 브랜드인 ‘바이오코어’ 제품으로 건강 부자가 되는 비법을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실제로 방송인 최화정이 직접 500억 유산균을 섭취한 후 만족해 브랜드 모델로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도
-
GS25, 팔도비빔장 소스 활용 간편식 3종 출시
편의점 GS25가 종합식품기업 팔도와 손잡고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 팔도비빔장 간편식 3종은 소셜네트워크(SNS)에서 입소문을 탄 ‘꿀조합 레시피’에서 착안해 만든 상품이다. 삼겹살, 소면 등 팔도비빔장과 잘 어울리는 메뉴를 활용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먼저 팔도 삼겹구이한판도시락은 팔도비빔장과 필승 조합인 ‘삼겹살 구이’를 메인 반찬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여기에 고사리, 콩나물 등 나물을 곁들여 비빔장과 밥 그리고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틱형 팔도비빔장 소스가 동봉된 것이 특징이다.팔도 우삼겹주먹밥은 팔도비빔면과 우삼겹 조합을 주먹밥으로 구현해낸 상품이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