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인삼공사, LPGA 스타 '안드레아 리'와 후원 계약
KGC인삼공사는 지난 19일(현지시간)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스타 안드레아 리와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안드레아 리는 지난 2019년 프로로 데뷔한 스탠포드대학 출신 골프 선수로, 지난해 LPGA 앱손 투어와 어메이킹크리 포틀랜드클래식 투어에서 우승을 차지했다.정관장 미국법인에서 열린 이날 계약 체결식에서 안드레아 리는 “평소 운동 전후로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제품을 즐겨 섭취했다”며 “인삼공사와의 후원과 함께 앞으로 있을 LPGA 경기에서도 팬들의 기대에 화답하고 싶다”고 말했다.최근 미국 R&D센터 개소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미국 시장 개척에 나서고 있는 인삼공사는 현지 맞춤형 제품을 다양화하는 가운데
-
코레일유통, 지역 사회와의 '아름다운 동행' 확대
모빌리티 서비스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지역사회공헌활동을 위한 보폭을 넓히고 있다.코레일유통 호남본부(본부장 김상열)는 지난 18일 한국장애인주간보호시설 전북협회에서 열린 장애인체육행사에 인적·물적 자원을 지원했다. 이날 행사에는 전북지역 장애인 500여 명이 참가했으며, 코레일유통 호남본부에서는 물품 지원과 함께 행사 진행보조 역할을 맡아 지역사회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코레일유통 서울본부(본부장 권정택)도 22일, 유기견 전문보호소‘아지네마을’을 방문해 내·외부 환경개선 활동과 치료가 필요한 유기견을 위해 후원금 100만원을 기부했다. 이번 행사는 최근 급증하고 있는 유기견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
[카드뉴스] KT&G 적극적인 윤리경영을 통해 차별화된 ESG 경영 실천
-
코레일유통, 무주군과 함께 농가 지원 통해 서민갑부 키운다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은 무주군(군수 황인홍)과 만나 지역농가 지원과 고향사랑기부제 공동 마케팅를 위한 논의를 가졌다고 23일 밝혔다.무주군과 코레일유통 두 기관장은 22일 오후 코레일유통 본사에서 도시락 미팅을 겸한 격의 없는 만남을 통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협력에 대해 논의했다.코레일유통은 임직원을 대상으로 무주군 고향사랑 기부제 동참을 독려할 계획이며, 무주군과 함께 특산물 판매 등에 대한 각종 마케팅 프로모션을 기획해 공동으로 진행할 계획이다.정부에서 시행하는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지자체에 기부를 하면 답례품과 세액공제를 받는 제도다.코레일유통은 2020년 무주군과 농∙특산물
-
쿠팡, 스포츠·레저 용품 기획전 진행…최대 50% 할인
쿠팡은 22일, 야외 레저 활동이 늘어나는 여름을 맞아 스포츠·레저 용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기획전을 마련했다.다음 달 4일까지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는 쿠팡에 입점한 60여 스포츠 브랜드가 참여해 3,000여개 상품을 선보인다. 나이키·휠라·볼빅·이고진 등 유명 스포츠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특가로 제공한다.쿠팡은 인기 스포츠 테마를 3가지 추천 테마관으로 분류했다. 먼저 ‘야외스포츠 필수템’ 테마관에서는 아웃도어 스포츠 제품을 모았다. 골프화와 장갑·모자부터 가방까지 인기 골프 아이템을 선별했다. 테니스·베드민턴 입문자에게 인기가 많은 초·중급자용 라켓도 만나볼 수 있다. 전기 자전거 제품과 인라인·킥보드 용품도
-
BBQ, 가정의 달 맞아 국회동심한마당서 치킨캠프 열어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20일, 국회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제15회 국회동심한마당' 축제에 참여해 치킨 기부와 치킨캠프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H20 품앗이운동본부 주최로 2005년부터 시작된 국회동심한마당은 어른들과 아이들 모두 동심을 매개로 사랑과 화합의 메시지를 나누는 축제다. 퍼레이드, 공연과 더불어 어린이들이 예술, 체육, 로봇 등 다양한 종류의 체험부스를 통해 직업을 체험하며 꿈에 대한 생각을 펼쳐볼 수 있는 자리다.BBQ는 이번 축제에서 아이들이 외식산업 현장을 간접 경험할 수 있는 조리 체험을 준비했다. 기존 이천 치킨대학에서 진행되는 치킨 조리 프로그램 '치킨캠프'를 국회 잔
-
코로나19 안정화에 1분기 보건산업 수출 24.2% 감소
코로나19 안정화로 백신과 진단기기 수출이 급감하면서 올해 1분기 보건산업 전체 수출실적도 지난해보다 24.2% 감소했다.22일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보건산업진흥원에 따르면, 의약품과 화장품, 의료기기를 합친 1분기 보건산업 수출액은 52억 7,000만달러로, 지난해 1분기 69억 5,000만달러 보다 줄었다.화장품 수출은 18억 9,000만달러로 2.3% 증가했지만, 의약품이 19억달러, 의료기기는 14억 8,000만달러로 각각 15.2%, 48.3% 감소했다.전 세계 코로나19 상황이 호전되면서 위탁생산 관련 백신과 진단키트 수요가 줄어든 것이 전체 수출 감소로 이어진 것으로 분석된다.의약품 가운데 백신류(1억달러) 수출은 전년 동기 대비 77.4% 줄었고, 의
-
코레일유통 동부본부, 산불피해 복구 지원 위해 1,000만원 기부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강원도 산불피해 복구 지원 성금을 모금하기 위해 지역 특산물 판매장을 열고 수익금 1,000만원을 기부했다고 22일 밝혔다코레일유통 동부본부(본부장 김종태)는 금번 기부를 위해 지난 5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강릉역 맞이방에서 강원도 산불 이재민을 돕기 기금 마련 매장을 운영했다.해당 매장은 코레일유통이 전국적으로 운영하는 지역 특산물 매장 ‘고향뜨락’의 단기매장 형태로, 기간 중 특별히 강원도 특산물을 판매했다.지난 4월 발생한 산불로 인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강원도 일대의 지역 특산물을 판매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홍보하고, 판매 수익금을 지역사회에 환원해 이재민들의 생활 복구를
-
대한항공, 네팔 지역 어린이 보육원서 봉사활동 ‘구슬땀’
대한항공은 자사 사내 봉사단원들이 지난 15~20일까지 네팔 치트완 지역의 어린이 보육원에서 시설 설치 및 교육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네팔 수도 카트만두에서 남서쪽으로 약 150km 떨어진 치트완은 대부분 지역이 자연 그대로 잘 보존되어 있지만 전기, 수도, 학교, 의료기관 등 사회 기반 시설이 부족한 곳이다. 대한항공 봉사단원들은 소외 어린이들이 거주하는 ‘소망의 집’ 보육원에서 구슬땀을 흘리며 취약한 온수 난방 시설 설치 작업과 학급마다 필요한 음향장비를 설치했다. 또 보육원 아이들에게 한국어와 영어를 가르치는 한편 의료시설이 부족한 현지 사정을 감안해 영양제 등 간단한 상비약도 제공했다.대한항공은
-
윤홍근 BBQ 회장, 미국에 포장·배달 전문 매장 '첫 선'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미국 현지시간 19일, 뉴저지주 잉글우드에 'BSK(BBQ Smart Kitchen) 1호점'의 문을 열었다.미국에서 치킨비어, 카페 타입으로 뉴욕, 뉴저지, 워싱턴, 캘리포니아, 오클라호마, 하와이 등 22개주에 250개의 매장을 운영중인 BBQ는 이번 BSK 모델을 도입을 통해 성장의 발판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BBQ는 지난 2020년 6월 국내에서 배달·포장 전문 매장인 BSK 모델을 선보였다. BSK는 홀 없는 소규모 매장으로 초기 투자비가 저렴해 소자본 창업 희망자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에 론칭 6개월만에 100호점을 오픈했으며 1년만에 300호점을 돌파했다.BBQ는 미국 BSK 매장에 키오스크와 음식을 픽업
-
현대차, 전설 속 ‘포니 쿠페 콘셉트' 복원 모델 첫 공개
현대자동차가 1974년 이탈리아 토리노 모터쇼에 출품했던 '포니 쿠페 콘셉트(포니쿠페)'를 원형 그대로 복원해 공개했다. 현대자동차는 지난 18일(현지시간) 이탈리아 레이크 코모에서 '현대 리유니온(Hyundai Reunion)' 행사를 열고, 작년 11월에 시작한 ‘포니 쿠페 콘셉트’ 복원 프로젝트의 결과물을 처음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행사 현장엔 조르제토 주지아로, 이충구 전 현대차 사장 등을 비롯해 포니 콘셉트 개발 당시, 기여를 한 디자이너들과 엔지니어들이 참석했다. 당초 포니쿠페는 선진 시장을 타겟으로 한 수출 전략 차종으로 양산 직전까지 개발이 진행됐지만 1979년 석유 파동으로 양산 단계에는 이르지 못했다. 이후 도면과
-
쿠팡 뷰티, ‘센카 팝업스토어’ 로켓배송 프로모션 진행
쿠팡이 고객의 경험과 혜택을 다양한 방법으로 확대하기 위해 뷰티 팝업스토어와 손잡고 소비자가 제품을 로켓배송으로 구매하는 행사를 연다.쿠팡은 19일, 뷰티 브랜드 ‘센카’와 협업 아래 팝업스토어 ‘지우는 연구소’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쿠팡을 통해 센카를 판매하는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팝업스토어는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성수동 갤러리 ‘더봄’에서 열린다.팝업스토어 ‘지우는 연구소’는 센카 퍼펙트 휩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열린다. 센카 퍼펙트 휩은 지난 1분기 쿠팡에서 가장 많이 팔린 클렌징 폼 상품이다. 해당 팝업스토어는 ‘퍼펙트 휩 페이셜 워시 A’, ‘퍼펙트 휩 화이트 클레이’ 등 퍼펙트 휩 라인 상품
-
하이트진로, 국민 생명지키는 소방공무원 다각도 지원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을 위한 후원활동을 꾸준히 실천해 화제다.전국 소방서를 찾아 소방공무원을 응원하는 ‘사랑의 간식차’를 진행하는가 하면 유가족을 위한 긴급생계비와 유자녀의 소방관 육성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소방공무원 가족들의 복지 개선에도 힘쓰고 있다.먼저 하이트진로는 ‘2023 사랑의 간식차’ 행사를 운영하고 있다. 사랑의 간식차는 소방공무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전국의 소방서를 직접 찾아가 간식을 전달하는 행사이다.하이트진로는 지난 4월 성남소방서와 하남소방서를 시작으로 오는 9월까지 전국 30개 소방서를 대상으로 간식차를 운영한다. 올해는 경기, 강원,
-
코레일유통, 사내 청년대표와 함께 노사공동으로 나눔경영 실천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은 16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서 '휠더트립(Wheel The Trip)' 사회공헌활동 후원금을 미래세대 청년직원들과 노사공동으로 전달했다. 휠더트립 사회공헌 활동은 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하며 코레일유통의 후원금 칠백만원을 활용할 예정으로 오는 24일에 충남 태안군 일대에서 총 150여 명이 참석해 허브농원, 힐링카페 등을 관람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휠더트립은 휠(Wheel)과 트립(Trip)의 합성어로 휠체어, 유모차, 보행기를 사용하는 사회적 약자 또한 편안하게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이번 후원은 영등포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과 그 가족이 편의시설이 갖춰진 장
-
부영그룹, 안전경영 실천 의지 다진다
부영그룹이 19일 중대재해예방 간담회를 실시한다. 이번 간담회는 중대재해처벌법 위반 1 ‧ 2호 판결에 따른 당사의 안전보건 추진사항을 보완하고 중대산업 및 시민재해 예방, 현장 근로자의 애로사항 청취, 개선방향 수립 등 안전경영 실천 의지를 다지는 시간이다.간담회에는 고용노동부 장관을 지낸 이기권 고문을 비롯해 최양환 ‧ 최병영 ‧ 윤태섭 대표이사 등 건설 및 안전관리부 임직원들이 참석한다.간담회 주요 안건은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사업장별 대응현황 분석 및 보완, 중대재해처벌법 확대적용에 따른 각 사업장 준비사항 협의, 사고사례 분석을 통한 예방 조치 도출 등이다. 부영그룹은 올해 안전보건경영 방침을 ‘지금, 나
-
농심, 발달장애인 18명 채용, ‘신나는 심포니’ 창단
농심이 발달장애인 음악단 ‘농심 신(辛)나는 심(心)포니’를 지난 17일 창단했다.‘농심 신나는 심포니 음악단’은 발달장애인 18명으로 구성됐다. 농심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이들을 직원으로 채용해 음악 활동을 지원해 나간다는 계획이다.음악단은 피아노, 첼로, 기타, 색소폰, 드럼, 성악, 보컬 등 다양한 파트로 이루어져 있으며, 향후 전국의 학교와 사회복지시설, 지역 축제 및 농심 사내 행사 등에서 공연하며 장애인 인식 개선 활동에 적극 나설 예정이다.농심 관계자는 “장애를 갖고 있음에도 음악인으로서 꿈을 키워가는 장애예술인을 지원하는 동시에 우리 사회가 갖고 있는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개선하기 위해 음악단을 창단하게
-
BBQ K-치킨, 해외 외국인 여행 상품으로 인기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지난 17일 태국 관광객 20명이 ‘치킨대학 치킨캠프’에 참여하여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을 직접 만들고 먹어보는 시간을 가졌다.2021년 농림축산부와 한식진흥원 조사에 따르면 뉴욕, 파리 등 해외 주요 16개 도시에서 현지인 8,500명을 대상으로 한식 소비자 조사 중 ‘가장 선호하는 한식’에서 한국식 치킨이 16.1%를 차지하며 1위 기록했다.또 한식을 먹어본 경험이 있는 응답자를 대상으로 ‘자주 먹는 메뉴는 무엇인지?’라는 질문에는 한국식 치킨이 30%로 가장 높은 인기를 차지했다.최근 코로나 엔데믹 이후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들 사이에서는 한국에 가면 꼭 먹어봐야 하는 음식으로 치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