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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금융, 고품질 요양서비스 제공위해 일본 솜포홀딩스와 업무제휴
KB금융그룹은 지난 8일 일본 솜포홀딩스와 요양서비스 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협약식에는 윤종규 회장과 사쿠라다 켄고 솜포홀딩스 회장 등 양측 임직원들이 참석했다.KB금융그룹에 따르면, 솜포홀딩스는 생명보험, 손해보험, 해외보험, 요양사업, 디지털사업 등 총 5개 사업부문 95개 자회사 등으로 구성된 총자산 약 135조원 규모의 일본 최대 보험그룹이다. 일본 최초의 손해보험사인 솜포재팬과 요양서비스 전문 기업인 솜포케어를 핵심 계열사로 두고 있다.KB금융그룹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솜포홀딩스가 그동안 일본 현지에서 쌓아온 ‘요양서비스 산업 인프라 운영’과 ‘요양 상품·서비스 개발’ 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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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그룹, 이른 폭염 대비 '근로자 안전보건활동' 강화
부영그룹이 오늘 7월부터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될 것이라는 기상청의 전망에 따라 폭염 대비 근로자 온열질환 예방에 나섰다. 부영그룹은 고용노동부 예방 가이드를 참고해 각 현장 및 사업장에서 온열질환 예방에 앞장서고 있다. 옥외 활동이 많은 건설현장에서는 열사병 예방지도를 강화하고 근로자 자가 진단표를 활용해 온열질환 취약도를 선제적으로 판별하는 것은 물론 폭염경보 발생시 45분 근무 15분 휴식, 폭염주의보 발령 시 50분 근무 10분 휴식을 의무화 하고 있다. 또 열사병 예방 3대 기본수칙인 물, 그늘(바람), 휴식을 제공하고 근로자가 폭염으로 인한 건강상의 이유로 작업의 중지를 요청하면 즉시 조치, 폭염특보 시 실내온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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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서울특별시 환경상 ‘환경경영 우수기업’ 선정
철도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은 9일, 서울특별시 환경상 ‘환경경영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코레일유통은 지난 2021년 국토부 산하기관 처음으로 'ESG 경영 선포' 후 친환경 경영을 도입해 탄소저감 및 자원재순환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았다.코레일유통은 편의점과 직영 커피점에서 고객 제공용 비닐봉투를 종이봉투로 전환하고 플라스틱 빨대와 종이컵, 영업용품에 대해서도 친환경 제품으로 변경했다.또 철도역사 내 커피점에서 발생되는 우유팩의 선순환 시스템 구축으로 제작된 친환경 휴지로 사회기부 활동도 병행하고 있다.특히 환경에 대한 인식개선을 위한 일회용품 제로, 미세플라스틱 줄이기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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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갈리시오소’ 이벤트..."앱 주문시 할인쿠폰 제공"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30일까지 '갈리시오소' 시리즈 주문 고객에게 재주문시 사용할 수 있는 4,000원 쿠폰을 제공한다.이번 행사는 'BBQ앱과 웹사이트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내 갈리시오소 3종 바삭갈릭, 단짠갈릭, 착착갈릭을 주문하면 다음날 오전 11시에 앱을 통해 갈리시오소 시리즈 재주문시 사용 가능한 4,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발급받은 쿠폰은 다른 쿠폰 및 E-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BBQ는 지난달 3일 마늘의 감칠맛과 풍미를 담은 담은 신제품 갈리시오소 3종을 출시했다.BBQ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유러피안 갈릭치킨' 갈리시오소 시리즈는 우리 입맛에 익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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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항공 기내면세품,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로 구매하세요 !.
오늘(9일)부터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마일리지를 사용해 대한항공 기내면세품을 구매할 수 있다.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발급한 기내면세품 할인 바우처를 온라인 기내면세점 ‘SKYSHOP’에서 사용하는 방식이다.할인 바우처는 미화 20달러와 50달러 두 종류로 각각 대한항공 마일리지 2800마일, 6800마일을 소진하면 발급이 가능하다. 바우처는 최소 20달러 이상의 면세품 구매 시 1회에 한해 사용할 수 있다. 단 온라인으로 주문이 불가한 주류는 사용이 제한된다.대한항공 온라인 기내면세점 ‘SKYSHOP’ 이용 시 단거리 국제선 노선(중국· 일본)은 탑승 48시간 전까지, 그외 중장거리 노선(미주·유럽·동남아)은 탑승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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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피자몰, 하와이안풀문 등 여름 신메뉴 공개
이랜드그룹은 8일, 계열사인 이랜드이츠의 피자 뷔페 브랜드 ‘피자몰’의 여름 신메뉴를 공개했다.피자몰은 ‘한여름 미국으로 떠나는 푸드 바캉스’라는 콘셉트로 정통 미국식 피자 4종과 샐러드바 메뉴 18종을 선보였다.피자 4종은 △아메리칸수프림피자 △하와이안풀문피자 △블루베리크림치즈피자 △크런치갈릭슈림프피자로 구성돼 있다. 샐러드바 메뉴는 △하와이안 치킨 △텍사스칠리프라이 △투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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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금융그룹, 생물다양성 글로벌 이니셔티브 참여 확대
하나금융그룹은 8일,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지속가능 금융 발전을 위해 생물다양성 관련 글로벌 ESG 이니셔티브인 ‘자연 관련 재무정보공개협의체(TNFD)’, ‘생물다양성 회계금융연합(PBAF)'에 가입했다고 밝혔다.TNFD는 자연손실 방지와 생태계 회복을 위해 활동하는 글로벌 환경협의체로 기업에 자연 관련 재무정보 공개의 기준을 제공한다. PBAF는 금융기관의 대출과 투자가 생물다양성에 미치는 영향을 측정하기 위해 설립됐다.하나금융그룹은 TNFD 참여를 통해 금융산업이 자연에 미치는 영향을 파악해 위험요인을 저감시킬 수 있는 전략과 목표를 수립할 예정이다.또 PBAF의 생물다양성 관련 회계기준 적용을 통해 자연자본으로 인한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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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수달 그리기 대회' 행사 자원봉사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어린이들을 위한 '환경 그림대회' 자원봉사자로 참여했다. bhc그룹은 8일, 해바라기 봉사단 7기 2조가 지난 3일 서울 성동구 자원봉사센터에서 주관하는 ‘2023 수달 그리기 대회’에서 원활한 행사 운영을 위한 진행요원으로 봉사활동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미래를 이끌어갈 어린이들에게 중랑천에 서식하는 수달을 비롯해 하천에 서식하는 야생동물 보호의 중요성을 일깨우기 위해 마련했다.이날 봉사단원들은 성동구 서울숲공원 내 유아숲 체험장을 찾아 행사 준비에 바쁜 관계자들의 일손을 보태는 것을 시작으로 활동을 전개했다. 행사 후 뒷정리와 함께 유아숲 체험장 주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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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미국 현지매장 24개 주 돌파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8일, 미국 미시간주 트로이에 1호 매장문을 열었다. 미시간주는 23번째 매장을 연 애리조나주에 이어 BBQ가 진출한 24번째 주에 해당한다. BBQ는 미국에 진출한 치킨 프랜차이즈 중 처음으로 전체 50개주 중 절반에 가까운 지역에 매장을 여는 성과를 올리고 있다.올해 초 23번째 주로 매장을 오픈한 애리조나주 챈들러 매장은 112㎡이다. 챈들러 매장은 애리조나의 제 1도시인 피닉스 남부에 위치해 부촌으로 알려졌다. 미시간주 트로이에 오픈한 24번째 매장은 277.6㎡ 규모로 치킨앤비어 형태로 만들어졌다.인근에 대형몰을 비롯한 대학교가 위치해 있어 유동 인구가 많은 지역에 위치했다.윤홍근 BBQ 회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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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 사회공헌, 어린이집 부모 대상 비대면 교육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2일~9일까지 비대면 교육을 실시한다.이기숙 부영그룹 상임고문(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이 ‘우리 아이 한글 공부 언제, 어떻게 할까?’를 주제로 강의에 나선다. 교육대상은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65개원 학부모 누구나 강의에 참여할 수 있다. 부영그룹이 준비한 부모 교육은 매년 약 1,000여 명의 학부모가 참석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무상 교사교육, 무상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지원, 개원 지원금, 디지털 피아노 기증, 다자녀 입학금 등(셋째 자녀부터 입학시 입학금 전액 지원)을 지원하고 있다.이 같은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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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천 5개 기업, 취약계층 집수리 자원봉사에 후원금 전달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8일, 인천 관내 5개 기업이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자원봉사자 재능 나눔 사랑의 집 가꾸기 사업’에 총 4,500만 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기탁 했다고 밝혔다.이날 전달식에는 유정복 시장을 비롯해 포스코이앤씨 박철호 기업시민사무국장, 브니엘네이처㈜ 박정호 대표, ㈜펜테크 설응희 공동대표, NH농협은행 인천본부 곽성일 본부장, 신한은행 인천시금고 커뮤니티 남창신 단장, 그리고 인천광역시자원봉사센터 전년성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자원봉사자 재능 나눔 사랑의 집 가꾸기 사업’은 인천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해 전문 자원봉사자가 직접 취약 가구의 집을 수리해 주는 주거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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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인천-사이판 증편 기념 프로모션
아시아나항공이 인천-사이판 노선 매일 운항을 기념하여 ‘에메랄드빛 바다 사이판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인천-사이판 노선은 현재 주4회(수, 목, 토, 일) 운항하고 있으며, 여름 성수기를 맞아 7월 1일~8월 31일까지 매일 운항한다. 이후 9월 1일~10월 28일까지는 현재와 동일하게 주 4회 운항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에메랄드빛 바다 사이판 프로모션’을 통해 ▲항공권 ▲호텔 ▲골프장 ▲면세점 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이번 달 30일까지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 ∙ 모바일 앱을 이용해 인천-사이판 노선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7% 특별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탑승 기간은 10월 28일까지다. 같은 기간 아시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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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썸머 리빙페어’ 진행…여름 리빙용품 한가득
쿠팡은 여름철 맞춤형 리빙용품들을 모아 오는 18일까지 ‘썸머 리빙페어’를 진행한다.집안 분위기를 시원하게 연출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가벼운 소재의 침구류와 시원한 느낌의 인테리어 용품, 장마철 필수품인 캔들과 전기 모기채까지 여름에 필요한 리빙용품을 선보인다.이번 행사에는 바디럽, 스카치브라이트, 스피드랙, 쉬즈홈, 지누스 등 120여개 국내외 리빙 브랜드들이 참여했다. 지난해 쿠팡 ‘여름 리빙페어’ 대표 인기 상품이었던 ‘아임리빙’ 마이크로필에버 베개솜과 ‘코코도르’ 디퓨저, 여름 휴가지 필수템 ‘바디럽’ 여행용 미니 필터 샤워기, 쿠팡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스피드랙’ 5단 선반 등 3,000여개 상품을 와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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효성,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에 위문금 등 전달
효성은 7일,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를 방문해 위문금과 장병 복리후생 지원금 등 총 4,400만원을 전달했다.이날 전달한 위문금은 군부대 발전을 위해 사용된다. 또 장병 복리후생 지원금은 격오지에서 근무하는 장병을 위한 체력단련실 조성 등에 쓰일 예정이다. 효성은 지난 2010년부터 수도권 북방과 서부전선을 방어하고 있는 육군 1군단 광개토부대와 1사1병영 자매결연을 맺었다. 이후 매년 부대를 방문해 위문금과 장병들을 위한 독서카페 시설, 체력단련 용품, 세탁방 등을 후원하고 있다.조현준 효성 회장은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헌신하는 분들을 제대로 기억하고 예우해야 한다”며 “이번 지원금이 나라를 지키기 위해 밤낮없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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농심,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모집
농심이 대학생 서포터즈 ‘펀스터즈’ 16기를 모집한다. 펀스터즈는 개성 있는 아이디어로 다양한 마케팅 미션을 수행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대학생 참여 프로그램이다.농심 펀스터즈는 농심 제품을 사랑하는 대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콘텐츠 기획을 맡을 ‘일반’ 분야와 콘텐츠 제작을 담당할 ‘디자인’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 접수는 오는 20일까지 농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서류와 면접전형을 거쳐 7월 최종 인원이 선발된다.선발된 펀스터즈는 오는 11월까지 약 5개월간 농심과 관련된 온라인 콘텐츠 제작, 제품 프로모션 기획, 신제품 홍보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미션 수행을 위한 활동비가 지원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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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트라-안전보건공단, 안전경영 우수 기업 수출 지원 ‘맞손’
코트라(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는 7일, 안전보건공단과 서울 염곡동 본사에서 ‘안전경영 우수기업의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코트라와 안전보건공단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담회·해외전시회·세미나 등 수출 사업 공동 개발 △안전보건경영시스템(KOSHA-MS) 인증 기업 대상 코트라의 ‘수출 24 글로벌 대행서비스’ 수수료 할인 등을 추진한다.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계기로 안전경영 우수기업의 해외시장 개척을 위한 다양한 교류·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국내 기업의 안전보건 역량 강화를 위해 힘쓸 예정이다.유정열 코트라 사장은 “이번 협약이 코트라의 안전보건경영 리더십을 한층 높이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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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유통, 글로벌 기업의 K-콘텐츠 투자 확대
대한민국 철도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서울역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넷플릭스의 조형물 광고‘넷플한줄’을 운영한다. 코레일유통은 7일, 넷플릭스의 한국 투자 확대의 일환으로 K-콘텐츠와 미디어 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이번 광고를 운영하게 됐다고 밝혔다.서울역은 이번 광고를 통해 한국을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K-콘텐츠'를 세계에 알리는 계기를 마련하게 됐다.코레일유통은 서울역 맞이방 조형물 광고를 시작으로 넷플릭스와 KTX열차 외부 래핑 광고를 포함한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역사의 기능을 활용한 민간기업과의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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