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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그룹 아웃백, 고품격 신메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 선봬
bhc그룹에서 운영하는 프리미엄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하반기 첫 신메뉴를 선보인다.아웃백은 13일, 고품격의 맛과 감성을 담은 신메뉴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Bone & Bone Prestige Steak)'를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출시하고 고객 입맛 잡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밝혔다. '본앤본 프레스티지 스테이크'는 아웃백만의 최고 품질의 스테이크를 비롯해 귀한 식재료인 본 매로우와 샐러드, 필라프, 슈림프 등 다양한 요리가 곁들여진 고품격 프리미엄 세트 메뉴하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메인 메뉴인 스테이크는 갈빗살 특유의 쫄깃한 식감으로 육즙과 풍미 가득한 ‘꽃갈비 스테이크’와 연하고 부드러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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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H공사, 폭우·폭염 안전사고 대응 건설현장 모의훈련 실시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폭우와 폭염으로 인한 건설현장 안전사고 발생을 예방하기 위해 현장 안전점검에 나섰다.SH공사는 지난 12일 자사가 관리하는 공동주택 건설공사장에서 ‘2023년도 폭우·폭염 대비 건설현장 모의훈련 및 안전·청렴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이날 김헌동 사장과 안전 전문가들은 SH공사가 관리하는 공동주택 건설공사 현장을 방문, 폭우와 폭염으로 인한 건설현장 응급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도록 모의훈련을 실시했다. 이를 통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건설현장 내 △수방장비·자재 보유 현황 △폭우로 인한 수해 대비 수방장비함 비치 현황 △응급상황 시 처치요령 등 여름철 집중호우 대비 안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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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BQ, 치킨릴레이'...상반기 치킨 6000마리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이 '패밀리와 함께하는 치킨릴레이'를 통해 올해 상반기에 6,000마리가 넘는 치킨을 전달했다.치킨릴레이는 패밀리와 함께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이웃·기관을 찾아가 치킨을 기부하는 사회공헌 활동이다. BBQ본사는 닭고기를 지원하고 패밀리는 치킨을 조리해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해오고 있다.BBQ는 올해 1월부터 서울, 경기, 인천, 강원, 대전, 경북, 광주, 대구, 울산, 포항, 제주 등 전국 153명의 패밀리와 함께 226회에 걸쳐 지역내 청소년쉼터, 아동복지센터, 보육원, 장애인복지센터, 노인복지센터 등에 6000마리 이상의 치킨을 전달했다. 금액으로 환산하면 1억 2,000만원을 웃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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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차돌’ 글로벌 브랜드화 박차..해외 진출 대장정 돌입
종합외식기업 다름플러스가 운영하는 고기 전문점 ‘이차돌’이 해외 진출에 본격 나서며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한 대장정에 돌입했다. 이차돌은 13일, 글로벌 1호점이자 일본 1호점인 ‘오사카점’을 지난달 중순 가오픈하며 약 한달 간의 시범운영을 거쳐 지난 1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차돌은 한국식 구이문화의 독특함이 식문화에 있어 글로벌화에 커다란 강점이 있고, 한국에 대한 관심이 K-POP을 뛰어넘어 K-컬쳐로 확대되는 추세 등을 감안, 코로나 이전부터 치밀하게 해외 진출을 준비해 왔다.이차돌 오사카점은 난바역 부근에 위치, 교통의 요지이자 중심가로 유동 인구가 많고 여행객이 많이 찾는 곳이다.일본 시장은 특정 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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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친환경 에너지 사업' 강화...미래 성장동력 구축 박차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이 수소, 태양광 사업 등 친환경 포트폴리오 구축에 힘쓰고 있다. 친환경 에너지를 중심으로 사업을 재편하는 것이 눈에 띈다.그 중 삼성물산은 그린수소 사업과 관련해 국내외 협력을 강화하고 있다. 그린수소는 이산화탄소 배출이 없는 친환경 에너지로 액체나 고압 기체로 저장, 운송할 수 있어 탄소중립을 위한 차세대 에너지원으로 꼽히고 있다.삼성물산은 지난 2021년 포스코와 해외 그린수소 생산시설 개발과 수소 저장·도입을 위한 인프라 구축, 액화수소 관련 기술개발 등 그린수소 사업 관련 포괄적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하면서 수소사업에 본격 뛰어들었다.당시 삼성물산과 포스코는 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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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성다이소, 여름철 맞춤 '차박용품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12일, 차량용품과 수납용품 등 총 30여 종류의 상품으로 구성한 '차박(차+숙박)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차량용품은 △차량 방충망 △발광다이오드(LED) 차량용 선풍기 등이며, 수납용품은 △다용도 신축 원형수납통 △캠핑 폴딩박스 △보냉백 등이 있다.다이소는 이 밖에 접이식 3단 건조망, 캠핑용 폼매트, LED 캠핑 램프 등도 준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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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hc치킨, '초복' 가맹점 매출 155% 증가
대한민국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bhc치킨(대표 임금옥)은 12일, 지난 '초복' 당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국 가맹점 매출이 약 155% 증가했다고 밝혔다. 전국에서 약 2,000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bhc치킨의 초복 당일 매출은 전월 대비 약 155%, 전주 대비 약 105% 늘었다. bhc치킨 가맹점의 복날 특수는 최근 몇 년 동안 지속적인 증가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초복은 주말과 겹치면서 당해 7월 내 가장 높은 실적을 기록했으며, 2021년 중복의 가맹점 매출은 당해 전주 대비 최대 133%, 전년 대비 55% 증가했다. 2020년과 2019년에는 초복 당일 매출 역시 당해 7월 일별 매출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복날 특수가 가맹점 매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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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 글로벌 광폭 행보 ‘주목’
정의선 현대차그룹 회장의 글로벌 현장경영이 눈길을 끌고 있다.정 회장은 지난 7일(현지시간) 세계 최대 반도체 회사 인텔의 아일랜드 캠퍼스(Intel Ireland’s Leixlip campus)를 방문해 인텔의 글로벌 사업 현황 등에 대해 설명을 듣고, 반도체 생산 공정을 둘러 봤다.정 회장의 이번 방문은 최근 각국의 주도권 경쟁 속에 요동치고 있는 글로벌 주요 시장의 반도체 공급망 재편 움직임 등을 파악하고, 향후 차량용 반도체의 원활한 수급을 위한 다각적인 대응 시나리오를 상시적으로 모색하기 위한 차원이다.1989년 가동에 들어간 인텔의 아일랜드 캠퍼스는 유럽 내 핵심 기지 역할을 하고 있다. 인텔은 현재 아일랜드 캠퍼스에 첨단 반도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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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나항공-기후변화센터, 탄소 상쇄 협력 MOU체결
아시아나항공이 국내 항공사 최초로 ‘자발적 탄소 상쇄 프로그램’을 제공해 탄소 감축에 앞장 선다. 아시아나항공은 12일, 탄소 상쇄 활동 협력을 위해 재단법인 기후변화센터와 업무 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아시아나항공 박수상 커뮤니케이션 담당과 기후변화센터 김소희 사무총장이 참석해 자발적 탄소 상쇄 프로그램 도입을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자발적 탄소 상쇄 프로그램’은 항공기 탑승으로 인해 발생되는 이산화탄소 영향을 줄이는데 고객과 기업이 직접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항공사 중 최초로 자발적 탄소시장 플랫폼을 이용해 고객과 기업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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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켈리’, 1억병 판매 돌파
하이트진로는 12일, 신제품 켈리가 1억병 판매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켈리는 지난 4월 출시 후 99일 만에 1억병 판매를 돌파, 이달 11일 기준 누적 판매 330만 상자, 1억병(330ml 기준) 판매를 달성했다. 지난달 하이트진로의 유흥·가정 시장의 전체 맥주 부문 판매는 켈리 출시 전인 3월 대비 약 33% 상승했다. 올해 2분기 판매량 역시 전년 동기 대비 약 12%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일부 대형 마트(전국 기준)의 지난달 실판매 자료를 살펴보면, 국내 맥주 매출 기준 하이트진로의 제품 점유율이 약 49.6%를 기록, 3월 대비 약 7.0% 증가해 켈리 효과가 두드러진다. 하이트진로는 켈리의 판매량과 인지도 상승에 따라 생맥주와 소병 제품군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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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물산, 탄소감축 위한 건설기술 투자 확대
삼성물산 건설부문(이하 삼성물산)은 저(低)탄소 콘크리트 기술 선도업체에 지분투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미래 사업 경쟁력 강화에 나섰다. AP통신에 따르면, 2021년 기준 시멘트 생산 과정에서 배출되는 이산화탄소의 양은 약 26억톤으로, 전 세계 탄소배출량의 7%가 넘는다. 특히 콘크리트 탄소배출량의 90% 이상 차지하는 시멘트 사용량을 줄이는 친환경 콘크리트 도입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디.삼성물산은 12일, 친환경 저탄소 콘크리트 기술을 보유한 캐나다 카본큐어 사에 750만달러(USD. 한화 약 98억원) 규모의 투자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카본큐어사는 2012년 설립된 회사로, 카본큐어의 투자자 중에는 ESG(환경∙사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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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로이드, 공식 서포터즈 ‘메이트’ 1기 수료식 진행
이랜드 주얼리 전문 브랜드 로이드가 지난달 30일 공식 서포터즈인 ‘메이트(MATE)’ 1기 활동을 마치는 수료식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로이드는 지난 3월 SNS상 패션 분야에 영향력이 뛰어난 10명을 메이트 1기로 최종 선발했다.이후 메이트 1기는 지난 3개월 동안 개인별 미션과 오프라인 모임을 거쳐 로이드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 SNS에 공유하는 마케팅 활동을 해왔다.이와 더불어 △메이트 픽 기획전 △마케팅 고객 대면조사 △브랜드 피드백 등을 통해 로이드의 얼굴이자 마케터의 일원으로서 역할을 수행했다.이랜드 로이드 관계자는 “로이드의 메이트는 다양한 주얼리와 시계를 체험하는 동시에 마케터로 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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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G, 릴 에이블 전용스틱 에임(AIIM) 신제품 2종 공개
(사장 백복인)가 12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lil AIBLE)’의 전용스틱 ‘에임 그래뉼라 아이스 러시(AIIM GRANULAR ICE RUSH)’와 ‘에임 베이퍼 스틱 크래시(AIIM VAPOR STICK CRASH)’ 2종을 공개했다. 궐련형 전자담배 릴 에이블은 ‘에임 리얼’, ‘에임 그래뉼라’, ‘에임 베이퍼 스틱’ 등 세 종류의 스틱을 하나의 디바이스로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에임 라인업은 리얼 3종, 그래뉼라 4종, 베이퍼 스틱 2종 등 총 9종으로 확대된다. 에임 신제품 2종은 전용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 4개소와 전국 편의점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갑당 4800원이다.임왕섭 KT&G NGP사업본부장은 “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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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오션, 하반기 적자탈출 앞두고 노사관계 ‘흔들’
하반기 흑자전환을 내다보고 있는 한화오션에서 최근 노사 간 긴장감이 고조되고 있다. 임단협 교섭에서 양측 입장차가 현격한 가운데 노조가 조합원 투표를 통해 쟁의행위 돌입을 가결한 데다 상급단체인 민주노총 금속노조의 총파업에도 참여한다는 입장을 나타냈기 때문이다.12일 업계에 따르면, 전국금속노동조합 한화오션지회가 전날 조합원 약 4,000명을 대상으로 쟁의행위 찬반투표를 실시한 결과, 약 92%의 찬성으로 가결됐다. 한화그룹에 인수되기 전인 지난해 6월 대우조선해양 시절 51일간 이어진 노조 하청지회의 파업으로 대규모 생산 차질과 손실을 봤기에 조합원들의 이러한 움직임은 조선업계 전반에 결쳐 비상한 관심을 끌고 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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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팡, 선불충전금 1000억 돌파 "충성 고객 잡는다"
쿠팡의 충성고객이 점차 늘어나는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의 선불충전금 ‘쿠페이 머니’ 규모가 처음으로 1000억원선을 돌파한 것.선불충전금은 소비자가 해당 플랫폼에서 쓸 금액을 미리 충전해두고 현금처럼 쓰는 것으로 충성고객 지표 중 하나로 활용된다.11일 쿠팡의 선불충전금 운영현황 공시에 따르면, 2분기 말 기준 선불충전금 잔액은 전 분기보다 3.3% 늘어난 1010억 6,235만원으로 집계됐다.쿠팡의 선불충전금은 지난해 3월말 872억원대에서 6월말 870억원대로 소폭 줄었다가 9월말 909억원대, 올 3월말 978억원대에서 지난 6월말 1,000억원선을 넘겼다.2016년 도입된 쿠팡의 선불충전금 활용 결제 서비스는 지난해 6월말 전 분기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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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식품, 경희대와 산학협력 MOU 체결
삼양식품은 경희대학교와 지난 7일 산학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협약의 주요 내용은 △기업과 대학 간 실무 위주 산학과정 공동개발 △올해 2학기 교과과정 ‘삼양식품 글로벌 전문가(영업&마케팅)’ 개설 △우수인재 인턴십 실시 및 입사지원 시 우대혜택 등이다.장재성 대표이사는 “경희대와 산학협력을 통해 삼양식품이 가지고 있는 글로벌 전문 분야에 대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필요한 실무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회사는 우수 인력을 육성하는 등의 시너지 효과가 극대화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한균태 총장은 “인공지능시대에는 비판적 사고력을 바탕으로 ‘어떤 질문을 던지느냐’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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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홀딩스,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동국제강그룹 동국홀딩스가 11일,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스틸 포 그린(Steel for Green)’을 발간했다. ‘스틸 포 그린' 은 동국제강그룹이 추구하는 지속가능경영 최고 가치를 함축했다. 이번 보고서는 그룹 분할 전인 2022년 1~12월까지의 ESG경영 성과와 미래 목표를 포함하고 있다. 존속법인 동국홀딩스를 발간 주체로 동국제강과 동국씨엠의 성과를 담고 있다.보고서는 회사 소개 및 중대성 평가, Steel for Green, ESG 퍼포먼스(Performance), ESG 데이터 부분으로 이어진다. 동국홀딩스는 올해 처음으로 이중 중대성 평가 방식을 도입했다. 경영 활동이 외부에 미치는 영향과 외부 요인이 회사 재무에 미치는 영향을 종합 평가한 것이 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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