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대우건설, SK에코플랜트와 국내외 원전·플랜트 사업 ‘맞손’
대우건설과 SK에코플랜트가 국내외 원전·플랜트 시장 진출 공동협력을 위해 손잡았다. 대우건설은 26일 서울 을지로 본사에서 SK에코플랜트와 ‘원자력 및 플랜트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MOU 체결식에는 백정완 대우건설 사장과 박경일 SK에코플랜트 사장 및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양사는 기술과 인력을 교류하고 필요 시 상호협의체를 구성해 국내외 원자력·플랜트 사업 분야 공동 진출 방안을 모색하기로 했으며, 수소 등 미래에너지 사업 분야에서도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최근 기후위기 우려로 대체에너지원인 ‘원자력’이 주목받고 있으며 대형 원전뿐
-
쿠팡, ‘갤럭시 워치6’ 사전예약 판매 시작
쿠팡은 27일, 삼성전자의 2023년 차세대 웨어러블 디바이스 ‘갤럭시 워치6’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갤럭시 워치6 사전 판매는 오는 8월 7일까지 진행하며, 제품 배송은 내일부터 시작된다. 품질보증 기한을 연장할 수 있는 ‘쿠팡안심케어’도 5000원(3년 보증) 또는 6000원(5년 보증)에 함께 구매 가능하다. 워치6는 최대 20% 커진 대화면 디스플레이로 앱 아이콘과 키보드 등의 시인성과 사용성이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탈부착이 빠르고 쉬운 원클릭 스트랩을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건강 측정 및 개인 맞춤 운동 관련 새로운 기능도 추가됐다. 라인업은 일반 모델 및 클래식 모델 두 가지로 나뉜다. 일반 모델
-
[속보] LG전자 2분기 매출 19조 9,984억…전년대비 2.7% 증가
-
[속보] 하나금융, 상반기 순이익 2조 209억원 전년대비 16.6% 증가
-
부영그룹, 부산신호 3차 어린이집, ‘365 어린이집’ 선정
부영그룹이 지원하는 ‘부산신호 3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사업 대상 어린이집으로 선정됐다. 부산시가 다음달 1일부터 ‘부산형 365 열린 시간제 어린이집’ 시범 사업 시작에 앞서 공모를 거쳐 수요와 접근성, 편의 등을 고려해 4개소를 선발했다. 대상은 부산시에 거주하는 6개월 이상 6세 이하 취학 전 아동으로 운영시간은 주중 오후 6시부터 자정까지, 주말·휴일은 오전 9시~오후 6시까지다.기관별 시간당 보육 가능 정원은 8명으로 영아반 3명, 유아반 5명이다. 이용 하루 전까지 기관에 전화로 예약해야 하고, 당일 예약도 가능하지만 오후 10시30분까지 예약자에 한해 자정까지 이용 가능하다. 보육료는 시간당 4000원이다. 시
-
[속보 ]기아 2분기 영업이익 3조 4,030억…전년대비 52.3% 증가
-
[속보] 한화솔루션, 2분기 영업이익 1,941억...전년 대비 28.7% 감소
-
[속보] LG화학, 2분기 영업이익 6,155억…전년대비 29.9% 줄어
-
아성다이소, ‘여름간식 만들기 기획전’ 진행
아성다이소는 27일, ‘여름간식 만들기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팥빙수 만들기 용품, 수박화채 만들기 용품 등 2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팥빙수 얼음제조기’는 얼음을 넣고 상단의 손잡이를 돌리면 빙수용 얼음이 갈려나오는 상품으로, 동봉된 제빙컵에 얼린 얼음을 넣으면 가는 입자로, 일반 각얼음을 넣으면 굵은 입자로 갈려나온다.또 수박화채 만들기 용품인 ‘화채용 스푼&칼’은 한쪽은 반원 모양의 스푼으로, 다른 한쪽은 V자 형태의 조각칼로 구성돼 2가지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모양 아이스트레이’는 하트, 입술, 조개 모양으로 얼음을 얼릴 수 있어, 물이나 우유를 취향에 따라 얼려 화채에 넣을 수 있
-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 매일 밤 '음악 바캉스'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일부터 8월 19일까지 매일 밤 ‘2023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흥겹게 즐길 수 있는 무료관람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어 매년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2023 무주덕유산리조트 썸머 페스티벌’ 기간에는 매일 밤 8시~10시까지 이벤트 광장에서 MC 레크레이션, 퓨전국악, 전자현악, 매직 퍼포먼스, 팝페라, 재즈밴드 등 다채로운 공연이 열린다.밤 10시~11시까지는 원형 무대에서 통기타 가수, 보컬 밴드 등의 공연이준비돼 있다.또, 주말 낮에는 설천봉 야외무대에서 전자현악, 팝페라, 통기타 버스킹 등의 공연도 선보인다. 해발 1,520m
-
인삼공사, 하나투어와 여행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KGC인삼공사는 27일,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정관장몰에서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8월 13일까지 하나투어와 함께 ‘하나만 약속해요, 떠나서도 건강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이벤트에서는 정관장몰에서 정관장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추첨해 하나투어의 여행상품권과 여행용 미니 캐리어 등을 증정한다.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260만원 상당의 일본 오키나와 2인 여행상품권(1명)과 하나투어 50만원 여행상품권(4명)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8월 18일 발표한다. 이벤트 기간 중 100명을 추첨해 여행용 미니 캐리어도 증정한다.정관장과 하나투어가 협업하는 이번 이벤트는 행사 제품인 ‘홍삼정에브리타임’, ‘
-
[속보] 삼성전자 2분기 영업이익 6,685억원…작년 동기 대비 95.3% 감소
-
대한항공,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후원
대한항공이 국위선양을 위해 세계무대로 나아가는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팀 선수들 지원에 나선다.대한항공은 최근 오는 9월에 열리는 제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e스포츠 국가대표팀과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대한항공은 이번 후원 계약을 통해 e스포츠 종목의 아시안게임 정식종목 채택을 기념하고, 국내외 e스포츠 팬들에게 대한항공 브랜드를 알릴 수 있게 됐다.대한항공은 대회 기간 전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e스포츠 국가대표팀의 공식 유니폼 상의에 대한항공 로고를 노출하는 한편 국가대표팀 공식파트너사 명칭 사용과 함께 미디어월에도 대한항공 로고를 포함할 계획이다.또, 국가대표 공
-
[속보] 삼성물산 영업이익 7,720억원… 작년 대비 38.9% 증가
삼성물산 영업이익 7,720억원… 작년 대비 38.9% 증가
-
[속보] 현대차 2분기 영업익 4.2조원…역대 최대기록 또 경신
-
통신 3사, 엔데믹 후 첫 휴가철 맞아 통신 품질 집중 관리
코로나19 엔데믹 전환 이후 첫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통신 3사가 분주하다. 트래픽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을 중심으로 통신 품질 집중 관리에 들어간 것.먼저 SK텔레콤은 코로나19 성수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SKB, SK오앤에스 및 홈앤서비스와 함께 7월 마지막주부터 8월 31일까지 지역별 특별 소통 상황실을 운영한다.SKT는 이 기간 동안 주요관광지 및 해수욕장, 캠핑장, 휴양림, 리조트와 고속도로 등 트래픽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의 품질 모니터링을 강화한다고 밝혔다.또한, SKT는 지난 3월 전국 기지국에 적용한 무선 네트워크 품질 관리 AI 솔루션인 A-STAR(Access-Infra Service for Targeting & Action Recom
-
[속보] LG디스플레이, 2분기 영업손실 8,815억원…5분기 연속 적자
LG디스플레이(034220)는 26일, 올해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이 4조 7385억원, 영업손실은 8814억원을 기록했다고 26일 공시했다.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15.49% 줄었고, 영업손익은 2022년 2분기부터 5개 분기 연속 적자를 나타냈다.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