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NS홈쇼핑, ‘앗4! 혜택’ 이벤트 진행.. 아이디당 1회 응모 가능
2일, NS홈쇼핑이 봄을 맞이해 4월 한달간 ‘앗4! 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앗4!혜택’ 은 4월 NS홈쇼핑에서 방송상품 구매자와 모바일 앱 방문객를 대상으로 4가지 혜택을 주는 이벤트다.총 2탄으로 진행되는 ’앗4!혜택’ 이벤트의 1탄은 15일까지 진행되며 첫번째 혜택으로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아이디당 1회 ‘할인쿠폰 팩’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두번째 혜택은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모바일 5% 사후 적립금’을 신청하면 받을 수 있으며 구매금액의 5%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세번째 혜택으로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 적립금’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페이지에 안내된4
-
LG에너지솔루션·GM '얼티엄셀즈' 제2공장 생산 첫 번째 배터리 셀 고객사 인도
LG에너지솔루션·GM 합작법인 얼티엄셀즈(Ultium Cells) 제2공장에서 생산된 첫 번째 배터리 셀이 고객사에 인도됐다. 첫 ‘Made by Ultium Cells Spring Hill’ 제품이다. LG에너지솔루션은 미국 테네시주 스프링힐 지역에 위치한 얼티엄셀즈 제2공장이 건설 시작 2년 반 만에 첫 번째 배터리 셀을 만들어 고객사에 인도했다고 1일(현지시간) 밝혔다. 이 공장에서 생산되는 배터리는 ‘캐딜락 리릭(Cadillac Lyriq)’ 등 GM 3세대 신규 전기차 모델에 탑재될 예정이다. 얼티엄셀즈 제2공장은 단계적으로 가동 라인을 늘려 총 50GWh까지 생산 능력을 확대할 예정이다. 이는 1회 충전 시 5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한 고성능 순수 전기차 약 60만 대를
-
동원그룹, 자체 AI 플랫폼 ‘동원GPT’ 도입.. 업무 혁신 나서
동원그룹이 자체 인공지능(AI) 플랫폼 ‘동원GPT’를 도입하고 업무 혁신에 나섰다고 2일 밝혔다. ‘동원GPT’는 챗GPT 개발사인 오픈AI의 ‘GPT 4.0’을 기반으로 하는 AI 플랫폼이다. 문서 작성, 데이터 분석은 물론 인사, 총무 등 사내 정보 검색도 가능하다. 그룹 사내 인트라넷에 설치돼 내부 정보의 유출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임직원들의 업무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동원그룹은 각 사업별 업무 자료를 지속적으로 추가해 임직원 맞춤 정보 제공이 가능하도록 동원GPT를 고도화할 예정이다. 또한 ERP(전사적자원관리), MES(생산관리시스템) 등 그룹 시스템과 연계도 추진하고 있다. 그룹이 보유한 고객 및 판
-
LG U+, GS25와 제휴..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 저변 확대 나선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GS25와 제휴를 맺고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 저변 확대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4월 1일부터 한 달간 GS25 편의점에서 판매되는 인기 도시락 4종에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QR코드를 부착한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GS25 편의점 도시락은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주로 판매가 되는데, 이는 인터넷을 통해 저렴한 요금제를 이용하는 MZ세대를 대상으로 선보인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의 고객층과 맞닿아 있다”고 이번 제휴 배경을 설명했다. 다이렉트 인터넷 요금제는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닷컴’에서 제공하는 만
-
기아, 대표 플래그십 세단 ‘The 2024 K9’ 출시
기아가 대표 플래그십 세단 K9의 연식 변경 모델 ‘The 2024 K9’을 2일(화)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한다고 밝혔다.The 2024 K9은 내·외장 디자인을 한층 고급화하고 신규 편의사양을 적용해 상품 경쟁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기아는 이번 K9의 외장에 수평형 패턴의 라디에이터 그릴과 19인치 다크 스퍼터링 휠을 새롭게 적용하고 신규 내·외장 색상을 도입해 플래그십 이미지를 더욱 높였다.특히 수평형 패턴의 대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테두리의 얇아진 크롬 베젤과 어우러져 안정적이고 넓어 보이는 이미지를 연출해 K9만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형성한다.The 2024 K9의 외장 색상은 신규 색상 ‘페블 그레이’를 포함해 총 5종으로
-
팔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와 '한돈 소비촉진 및 홍보 협업' 위한 MOU 체결
종합식품기업 팔도가 국내산 돼지고기 소비촉진에 나선다. 팔도는 1일, 한돈자조금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과 '한돈 소비촉진 및 홍보 협업'을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은 권성균 팔도 대표이사, 손세희 한돈자조금 위원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서울 서초구 팔도 본사에서 열렸다. 양측의 협업은 2015년 이후 두번째다. 팔도는 당시 출시한 '팔도짜장면' 건더기 스프에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적용했다. 해당 제품은 누적 9000만개가 팔리며 한돈 소비에 크게 기여했다. 팔도짜장면 생산에 사용한 돼지고기만 226톤에 이른다. 이번 협약의 골자는 한돈 우수성 홍보와 판로 확대다. 먼저, 2023년 진행해 큰 관심을 모
-
삼성SDI, '코리아 스마트그리드 엑스포 2024' 첫 참가
삼성SDI가 3일(수)부터 5일(금)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코리아 스마트그리드 엑스포 2024'에 처음으로 참가한다.삼성SDI는 'A Sustainable Future Driven by PRiMX(프라이맥스로 구현하는 지속가능한 미래)'라는 주제로 전시 부스를 차리고, 전력용 SBB(Samsung Battery Box), UPS(무정전전원장치)용 고출력 배터리 등 다양한 ESS용 배터리 라인업을 선보인다.올해 14번째 맞이하는 '코리아 스마트그리드 엑스포 2024'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스마트그리드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유일의 스마트그리드 전문 전시회이다.이번 전시회에서 삼성SDI는 SBB를 주력으로 내세웠다. SBB는 컨테이너 박스 형태의 제품으로 내부에 배터리 셀
-
삼성전자, 43형 '모니터용 무빙 스탠드' 선보여
삼성전자가 43형 모니터용 무빙 스탠드를 2일 출시했다. 삼성전자는 기존 27형과 32형 모니터용에 이어 43형 '무빙 스탠드'를 선보였다.'무빙 스탠드'는 우레탄 재질의 바퀴로 마모 및 소음 걱정 없이 어디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삼성전자 스마트모니터와 결합해 업무와 학습, OTT 서비스, 게임 등 다양한 활용성과 기능으로 1인 가구나 신혼부부 등 젊은 세대에서 활용도가 뛰어나다. 또,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원하는 곳 어디에 배치해도 인테리어에 조화롭게 어우러진다.삼성전자는 '무빙 스탠드' 출시에 맞춰 43형 스마트모니터와 결합한 '스마트모니터 무빙 스탠드(스무스)'도 선보였다.'무빙 스탠드' 출고가는 블랙 색상과 화이
-
11번가, ‘뷰티라운지’ 프로그램 오픈.. 뷰티 구매고객 혜택 강화
11번가가 11번가의 뷰티 카테고리 구매고객을 위한 혜택을 강화하며 ‘뷰티라운지’ 프로그램을 오픈했다. ‘뷰티라운지’에서는 60개 인기 뷰티 브랜드가 발급한 시크릿 쿠폰을 제공한다. 10%부터 25%까지의 할인 쿠폰이 ID당 32장까지 발행되며, 최대 5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11번가에서 지난 3개월 동안 뷰티 카테고리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고객이라면 ‘뷰티라운지’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별도 신청 프로세스는 없으며, 구매 이력을 기반으로 매월 자동으로 선정된다. 시크릿 쿠폰 역시 별도 다운로드 과정 없이 자동으로 입력되어 사용이 용이하다. 구매 경험이 없어 현재 ‘뷰티라운지’ 혜택을 이용하지 못하는 고객
-
롯데홈쇼핑, 11일간의 쇼핑 축제 ‘롯쇼페’ 4일 개막
롯데홈쇼핑(대표 김재겸)은 오는 4일(목)부터 14(일)까지 11일간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최대 20% 할인, 명품 추첨 이벤트 등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 금번 행사는 고물가에 알뜰 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 ‘11일간의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전 고객 대상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명품 추첨 이벤트 ‘롯쇼페 럭키드로우’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 ‘0원의 선택’ △50여 개 인기 브랜드 최대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총망라됐다. 행사 기간 동안 고객 전원에게 매일 총 3만원의 쇼핑 지원금을 제공한다. 5천원, 1만원, 1만 5천원 등 총 3가
-
하이트진로, '켈리' 출시 1주년.. 누적판매 3억 6000만 병 돌파
하이트진로는 지난해 4월 출시 이후 빠르게 시장에 안착한 ‘켈리’가 누적판매 3억 6000만 병을 돌파(3/26 기준)했다고 2일 밝혔다. 이는 1초당 약 11.5병이 판매(330ml 기준)된 꼴이며, 병을 누이면 지구를 2바퀴 이상 돌 수 있는 길이의 양이다.켈리의 선전 덕분에 하이트진로의 지난해 맥주 판매는 성장세를 이어갔다. 국내 주류시장 규모의 감소세에도 켈리와 테라의 듀얼 브랜드 전략이 전체 맥주 판매량과 매출 증가를 이끌었다. 지난해 전체 맥주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약 5% 성장했으며, 하이트진로 내부 자료 기준 20년 이후 3년 만에 최다 맥주 출고량을 기록했다.켈리는 2023년 4월 출시 후 36일 만에 100만 상자 판매를 돌파, 99일
-
SPC 파리바게뜨, 싱가포르 20호점 ‘스퀘어2(Square2)점’ 개점
SPC그룹(회장 허영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싱가포르 20호점인 ‘스퀘어2(Square2)점’을 개점했다고 2일 밝혔다.SPC그룹은 싱가포르를 동남아 시장의 거점으로 삼고 파리바게뜨와 쉐이크쉑 등의 매장들을 플래그십으로 운영하며, 주변 국가로 진출을 확대하는 전략을 펼치고 있다.싱가포르 ‘스퀘어2점’은 노베나(Novena)역과 연결된 쇼핑몰 스퀘어2 1층에 자리잡았다. 스퀘어2 쇼핑몰은 주거와 상업 공간이 어우러진 복합상권으로 유동인구가 많은 곳이다. 파리바게뜨는 스퀘어2점은 몰링(Malling)을 즐기는 쇼핑객들이 빠르고 간편하게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도록 그랩앤고(Grab&Go) 코너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몰링
-
쿠팡,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빅세일…최대 60%대 할인 진행
쿠팡은 유아침구·가구·식기·실내외 아이템 등 인기 육아용품 브랜드 70여 개를 오는 7일까지 최대 60%대 할인한다고 1일 밝혔다.대표 특가 상품은 라비킷 유아용 베개 세트, 두리 사운드 포티 유아변기, 마더케이 스테인레스 식판 세트, 데일리라이크 봉봉 실리콘 스푼 포크 세트, 다이치 리클라이닝 I-Size 주니어카시트, 코니아기띠 오리지널 에어매시 등이다. 특히 ‘프리젠트'의 대표 제품인 두리 유아변기는 인체공학적 항균 변기로 유아 카테고리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프리젠트는 대한민국 정부가 수여한 국가대표 중소기업 브랜드K로 선정되어 디자인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라비킷’의 두상베개는 아이의 성장 단계별로
-
인터파크쇼핑, 한 주간 ‘초구직구’, ‘브랜드 애비뉴’ 해외직구 행사 진행
인터파크쇼핑이 새 봄을 맞아 한 주간 ‘초구직구’, ‘브랜드 애비뉴’ 등 해외직구 행사들을 연이어 펼친다. 미리 준비하는 가정의 달 선물을 테마로 인기 건강식품부터 S/S패션 아이템 등을 최대 25% 할인가에 추천하며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해외 브랜드 상품들을 특별한 가격에 제공한다는 목표다.먼저, '초구직구 기획전'이 3일까지 열린다. 야구 용어에서 힌트를 얻어 월초에 큰 혜택을 던져 승부를 내겠다는 취지다. 이번에는 건강기능식품과 미국ㆍ 일본발 S/S 신상 패션 상품을 중심으로 추천하며 가정의 달 준비를 돕는다. 면역력 강화, 염증완화, 종합비타민, 다이어트, 호르몬관리 등 효능 중심으로 상품을 구성하고 신상패션은 폴로
-
배달의민족, 알뜰배달에 무료 혜택 제공.. 자신에게 유리한 혜택 적용
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1일부터 알뜰배달에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기존에 제공해온 한집배달·알뜰배달 10% 할인 혜택도 여전히 유지된다. 고객은 한집·알뜰배달 10% 할인과 알뜰배달 무료 중 자신에게 유리한 혜택을 주문마다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다. 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대표 이국환)은 1일부터 알뜰배달을 무료 제공한다고 밝혔다. 무료 제공은 수도권 지역 중심으로 우선 시작할 예정이다. 이용자는 배민 애플리케이션(앱) 내 배너를 통해 알뜰배달 배달팁 무료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이 쿠폰은 무제한 재발급 받을 수 있다. 주문 금액대에 따라 누릴 수 있는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고객이 한집·알뜰배달 10% 할인과 배달
-
LG U+, AI 통합 DX솔루션 ‘우리가게패키지 AX솔루션’ 출시
LG유플러스가 소상공인에게 AI로 강화된 솔루션을 선보이고, 올해 B2B 사업 영역 확장에 나선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는 SOHO* 고객 특화 통합 솔루션인 ‘우리가게패키지 AX**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소상공인들의 매장을 AI가 적용된 관리솔루션으로 디지털화해 편의성을 높임과 동시에 방문 고객의 만족도를 극대화하겠다는 전략이다.*SOHO(Small Office Home Office): 소규모 자영업**AX(AI Transformation): AI와 DX(Digital Transformation)의 합성어. AI를 통한 디지털 전환을 의미. 현재 소상공인들이 주로 사용하는 매장 관리 솔루션들은 전화예약, 주문, 키오스크 결제 등 산재되어있다. 예를
-
SKT, AI 개발 생태계 발전 위한 ‘데보션 오픈랩’ 신설
SK텔레콤은 SK그룹의 대표 개발자 커뮤니티 ‘데보션(DEVOCEAN)’의 스터디 프로그램 ‘데보션 오픈랩(DEVOCEAN OpenLab)’을 신설, 스터디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데보션’은 SKT와 SK하이닉스, SK㈜C&C, SK브로드밴드, SK플래닛 등 SK ICT패밀리사 AI 개발 전문가들과 외부 기술 인재간 소통과 공유를 위한 디벨로퍼 릴레이션(Developer Relations) 채널로, 지난 2021년 론칭됐다. SKT는 ‘데보션’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데보션 전문가가 주도하는 AI 중심의 스터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식을 공유하고 소통과 공유를 기반으로 하는 건강한 성장 개발 문화를 구축 하고자 '데보션 오픈랩'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또, 스터디 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