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GS더프레시, 3월 ‘채소 더 싸게’ 행사 매출 전년 대비 35% 신장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 따르면 3월 ‘채소 더 싸게’ 행사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5.9% 신장한 것으로 나타났다. GS리테일 관계자는 "행사 인지도가 높아지면서 GS더프레시 전체 채소 카테고리 매출 규모 및 구매 객수 또한 증가하는 추세다"라고 전했다. 이어 "채소 더 싸게는 GS더프레시가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커진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해 2월부터 전개하고 있는 365일 할인 행사다"라며 "매월, 판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년 동기간 고객들이 가장 많이 구매했던 채소와 시즌 맞춤형 채소 4~6종을 엄선해 시중 가격대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라고 말했다. 지난 3월 할인
-
홈플러스, '단 4일간! 뛰어야 산다! 홈플런데이’ 진행
홈플러스가 고물가 속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기 위해, 지난 홈플런 기간 고객 호응이 좋았던 할인 혜택을 7일까지 집중하여 운영하는 ‘단 4일간! 뛰어야 산다! 홈플런데이’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물가 폭등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육류, 채소 등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봄철 필수 가전, 청소 및 위생용품 등을 총망라한 ‘쓱삭 클린 페스타’도 함께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4월 7일까지 열리는 ‘단 4일간! 뛰어야 산다! 홈플런데이’에서는 신선식품을 파격가로 제공한다"라고 밝혔다. △5일까지 ‘농협 안심한우 등심(100g)’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 대상 50% 할인, 7일까지 ‘농협 안심한우 전품목
-
쿠팡, 인기 뷰티 브랜드 한자리.. ‘럭셔리 뷰티 페스타’ 진행
쿠팡이 인기 뷰티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럭셔리 뷰티 페스타’를 오는 7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매년 반기마다 한 번씩 열리는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명품 뷰티 상품을 최대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이번 행사에는 에스티로더, 크리니크, 숨37도, 헤라, 시세이도, 록시땅 등 로켓럭셔리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 18개가 대거 출동했다. 쿠팡은 봄철 고객들이 많이 찾는 선크림, 폼클렌징, 쿠션, 마스크팩, 파운데이션 등 인기 뷰티 상품을 풍성한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에스티로더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설화수 탄력 3종 세트 △비오템 아쿠아파워 올인원 △시세이도 더 퍼펙트 프로텍터 △바비브라운
-
코웨이, ‘코웨이Live 비렉스 기획전’ 진행
코웨이(대표 서장원)가 오는 8일 코웨이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코웨이Live’에서 코웨이페스타 특집으로 김원효·심진화 부부와 함께하는 ‘비렉스 라이브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번 행사는 코웨이가 진행하는 연중 최대 규모의 프로모션으로, 코웨이 전 제품 렌털료 할인과 타임특가 세일,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으로 코웨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코웨이페스타 특집 라이브 방송에서는 비렉스 인기 제품인 안마베드와 척추베드, 페블체어를 선보이며, 사은품 증정과 특별 할인 등 혜택이 준비되어 있다.코웨이Live 비렉스 기획전에서는 안마베드와 척추베드 렌털 또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약 35만원 상당의 에어 다리
-
매일유업, 유산균 배양액 함유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 출시
액상발효유 국내 1위 브랜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엔요’가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디저트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엔요 얼려먹는 요구르트’는 엄마·아빠에게는 추억의 맛, 아이들에게는 새로운 재미와 맛을 선사할 색다른 아이스크림이다. 요구르트 유산균 배양액이 6.5% 함유되어 있으며, 맛은 샤베트처럼 부드러우면서도 상큼하고, 시원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특히 기존 아이스크림 제품들과 달리 실온에서 보관하다가 필요할 때만 냉동해서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더욱 편리한 제품이다. 또한 제품 포장재는 환경을 생각하여 종이팩 소재를 사용했으며, 개봉선을 따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양재천 벚꽃축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 팝업부스 운영
풀무원다논의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오는 7일까지 양재천 벚꽃축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에서 고객 체험을 위한 팝업부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문화기획사 무브컬처가 주관하는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은 ‘양재천 벚꽃 등축제’ 및 ‘양재아트살롱’과 연계한 행사로 오는 7일까지 영동 1교 하부 산책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봄을 담은 각종 음식과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축제로, 양재천길 로컬 상권과 지역 대표 F&B 기업들이 참여한다. 풀무원다논 액티비아는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품 체험의 기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
야놀자,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 공개.. 글로벌 여행시장 혁신 주도
야놀자(대표 이수진)가 신규 기업 아이덴티티(이하 CI)를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야놀자의 신규 미션은 ‘10X’로, 데이터와 사람으로부터 탄생한 초연결된 여행 기술을 만들어 여행을 10배 더 쉽게 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파편화된 전 세계 여행 정보와 데이터를 야놀자의 플랫폼 및 클라우드 솔루션 기술을 통해 효과적으로 연결하고 AI·빅데이터 기술로 누구나 여행을 통해 꿈을 실현하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비전이라는 것이 야놀자측 설명이다.야놀자는 AI기술 기반 데이터 플랫폼으로서 글로벌 여행시장의 혁신을 주도한다는 계획이다.한편 야놀자는 신규 미션과 함께 새로운 CI도 선보였으며 신규 CI는 야놀자가 제공하는 혁신적인 기술로
-
삼성전자, 이색 광고로 '2024년형 비스포크 AI 신제품' 라인업 공개
삼성전자가 글로벌 랜드마크 옥외광고, 애니메이션 협업 영상 등 이색 광고를 선보이며 '비스포크 AI' 메시지를 글로벌 확산한다고 5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지난 3일 서울, 파리, 뉴욕에서 잇따라 미디어데이를 열어 2024년형 비스포크 AI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하고, 온·오프라인 영상 광고를 시작했다.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에서 '비스포크 AI 패밀리허브' 냉장고의 AI 비전 인사이드 기능을 표현한 영상으로 옥외광고를 진행했다.또한 서울, 파리, 뉴욕의 미디어데이 개최 장소들을 배경으로 제작한 비스포크 AI 제품 영상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틱톡 등 삼성 소셜 채널에 공개했으며 특히 서울편 영상에는 생성형 AI 아티스트의
-
CJ제일제당, ‘웰니스 장류’ 라인업 확대..나트륨 줄인 '100% 태양초 우리쌀 고추장' 출시
CJ제일제당이 ‘해찬들 나트륨을 줄인 100% 태양초 우리쌀 고추장’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이 제품은 해찬들의 세번째 ‘웰니스 장류’로, 나트륨 함량을 약 25% 낮추면서도 ‘100% 태양초 고추장’의 깔끔한 매운맛을 그대로 살렸다. 건강을 위해 나트륨 저감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느는 추세지만, 장류의 경우 나트륨을 줄이면 맛이 떨어질 것이라는 인식이 있었다. CJ제일제당은 나트륨은 낮추면서도 기존 고추장과 동일한 맛품질을 구현하기 위해 고유의 ‘NFT(New Fermentation Tech) 발효 공법’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쌀과 양파 등 원재료를 동시에 발효시켜 비교적 낮은 염도에서도 자연스러운 고추장의 감칠맛을 낸다. 앞서 같은 공
-
하이트진로, ‘2024 제15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 테라·참이슬 1위 수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2024 제15회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에서 ‘테라’와 ‘참이슬’이 각각 맥주 부문과 소주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고 5일 밝혔다. 대한민국 국가브랜드 대상은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이 주관하는 행사로, 대한민국 국가 자산으로서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를 선정한다.테라와 참이슬은 브랜드 이미지 파워, 품질 경쟁력, 브랜드 충성도, 글로벌 경쟁력 등 모든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부문별 1위에 선정됐다.테라는 2019년 출시 후 맥주 시장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키며 대세 맥주로 자리매김 했다. 코로나19 시기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5개년 연평균 성장률은 17%에 달한다.100%
-
스타벅스, 문화재청과 식목일 기념 나무 심기 봉사활동 진행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문화재청과 손잡고 제79회 식목일을 기념해 나무 심기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식재 봉사활동은 스타벅스가 지난 2009년 문화재청과 ‘문화재지킴이’ 협약을 맺어 소중한 우리 문화재의 가치를 알리고 보호하기 위한 활동으로 식목일을 맞아 나무 심기를 통해 문화재 자연경관을 가꾸는 보호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종묘에서 진행하는 이날 행사는 미래세대의 주역인 어린이들과 함께 진행해 지속 가능한 문화유산 환경 조성에 의미를 더하며, 초등학생 31명을 포함한 스타벅스 임직원,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임직원 등 총 50여 명이 참여한다. 봉사자들은 본격적인
-
오뚜기, ‘라이트 슈가(Light Sugar) 사과쨈’ 출시.. 당 함량 30% 저감
㈜오뚜기가 딸기·자두쨈 등 기존 라이트 슈가 쨈 라인업을 확장해, 당 함량을 30% 저감하고 ‘청송’ 사과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은 ‘라이트 슈가(Light Sugar) 사과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다가오는 봄에 어울리는 신선한 사과 과육을 담은 산뜻한 사과쨈으로, 평소 쨈 섭취 시 높은 당 함량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을 고려해 해당 제품을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이번에 선보인 라이트 슈가(Light Sugar) 사과쨈은 기존 쨈류 시장 점유율 상위 3개 제품 대비 당 함량을 30% 저감해,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또한, 국내 특산지에서 수확한 신선한 ‘청송’ 사과 과육을 사용해, 제철 과일의 신선함을 그대로 담아 풍미를 더욱 높였다
-
‘빙그레 건강 tft’ 트로트 가수 박서진 모델 발탁
빙그레가 건강지향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의 신규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서진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빙그레는 박서진이 방송을 통해 보여준 부모님 건강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꿈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이 ‘빙그레 건강 tft’의 브랜드 정신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 신규 모델로 선정했다. 트로트 가수 박서진은 2022년 “미스터 트롯2”에 출연하며, 중장년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었고 전국구 스타로 발돋움 했다. 이후 다양한 음반 발표와 최근 지상파 방송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빙그레는 2019년 건강 지향 통합 브랜드 ‘빙그레 건강 tft’를 출범하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에 본격적으
-
에쓰오일, 한림화상재단에 의료비·자립지원 후원금 1.5억 원 전달
S-OIL(에쓰오일)은 4일 서울 영등포 한림대학교 한강성심병원에서 사회복지법인 한림화상재단에 저소득 가정 화상 피해 환자의 치료와 자립을 돕기 위한 후원금 1억 5,000만 원을 전달했다.저소득 가정 환자 10명에게 1인당 1,000만 원씩 총 1억 원이 지원될 예정이며, 금년부터는 화상 피해자의 자립을 돕는 사회적기업 PG-Lab에 5,000만 원을 추가로 전달한다. PG-Lab은 화상 피해자들의 자립을 위한 일자리로 화상 피해 당사자들이 작업 기술을 습득하여 환자에게 필요한 압박옷을 제작하고 판매하는 사회적기업이다.에쓰오일은 화상 환자들의 어려움을 고려하여 2021년부터 한림화상재단과 함께 의료비를 지원하고 있다. 에쓰오일이 지원한 후
-
여기어때, 3000만원 여행 상금 ‘체크인 챌린지’ 진행
여기어때(대표 정명훈)가 3000만원의 여행 상금을 건 ‘체크인 챌린지’를 진행한다. 여기어때 앱에 꾸준히 체크인만 하면 황금 연휴를 위한 여행 자금을 모을 수 있다. 여기어때 관계자는 "챌린지 참여 방식은 간단하다. 이달 말까지 20일간 매일 여기어때 앱에 방문해 출석 스탬프를 모으면 된다"라며 "30일 중 20일만 연속으로 체크인하면 성공이다. 챌린지에 걸린 총 상금은 3000만원으로, 최종 우승자끼리 여기어때 포인트로 나눠 갖는다. 추첨을 통해 최종 우승자 중 1명에게는 여기어때 100만원 포인트도 추가로 선물한다"라고 말했다. 챌린지 과정마다 제공하는 혜택도 있다. 3회 이상 체크인하면 횟수에 따라 최대 5000원까지 숙소 할
-
종근당 컴플라언스팀장 박혁진 이사보, 공정거래위원장 표창 수상
종근당은 1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개최된 ‘제23회 공정거래의 날’ 기념행사에서 박혁진 이사보가 공정거래위원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종근당의 컴플라언스팀장인 박혁진 이사보는 기업 내 공정거래 자율준수 문화를 확산하고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Compliance Program) 운영 내실화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자로 선정됐다.종근당은 공정위가 주관하는 CP 등급평가에서 2016년부터 5회 연속 'AA등급'을 받았다. 2018년에는 부패방지경영시스템 국제표준인 ISO 37001 인증을, 2022년 컴플라이언스경영시스템 ISO 37301 인증을 추가로 획득한 바 있다. 박혁진 이사보는 "이번 수상은 개인 공로가 아닌 사내 준법경영 문
-
CJ올리브영, 대규모 옴니채널 행사 ‘APP뿐 페스티벌’ 실시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이 대규모 옴니채널 행사를 열고 고객맞이 채비에 나선다.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올리브영만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한 차원이다.올리브영은 4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앱(APP)뿐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차를 맞는 APP뿐 페스티벌은 올리브영을 찾는 고객 누구나 매장이나 모바일 앱을 통해 일체화된 서비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형용사 단어 ‘예쁘다’와 애플리케이션의 약어 ‘앱(App)’의 발음이 유사하다는 점을 착안해 행사 콘셉트를 정했다.올해 행사의 백미는 주요 오프라인 매장과 모바일 앱을 연계한 ‘올리를 찾아라’ 이벤트다. 오프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