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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日 법인, '두부바' 판매 7천만 개 돌파...해외 시장 개척 속도
풀무원의 일본법인 아사히코의 단백질 간편식 '두부바'가 일본 현지 편의점의 건강 간식으로 자리매김했다.풀무원은 일본에서 판매하고 있는 두부바가 지난 14일 기준 출시 3년 반 만에 누적 판매 7천만 개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2020년 말 아사히코가 편의점을 통해 처음 선보인 두부바는 현지에서 건강 간식으로 큰 인기를 얻으며 3050 남성을 중심으로 식사 대용, 운동 후 단백질 섭취, 건강 안주 등으로 폭 넓게 소비되고 있다.출시 후 1년 만인 2021년 12월에 판매 1천만 개를 돌파했으며 2022년 12월까지 3천만 개, 2023년 9월까지 5천만 개가 판매되는 등 가파른 상승세를 지속해왔다.두부바는 현재 일본 편의점 세븐일레븐, 훼미리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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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퍼카 맥라렌, 레고 그룹과 협업...맥라렌 레고로 탄생
영국의 럭셔리 슈퍼카 제조사 맥라렌 오토모티브(McLaren Automotive)는 레고 그룹(LEGO Group)과 협업한 레고® 테크닉™ ‘맥라렌 P1™’을 공개했다. 맥라렌P1은 맥라렌 최초의 고성능 하이브리드 하이퍼카이다. 맥라렌의 시발점이기도 한 모터스포츠 기반 엔지니어링과 초경량, 패키징, 고속 주행 성능, 파워트레인 및 공기역학 기술 등 가장 진보적인 기술력으로 제작돼, 당대 고성능 슈퍼카의 기준을 재정립한 모델로 손 꼽힌다. 이번에 출시한 레고 ‘맥라렌 P1™’ 은 슈퍼카 역사상 가장 선구적인 하이브리드 하이퍼카 P1에 대한 헌정 성격을 지닌다. P1을 레고로 재현하는데 있어 레고 테크닉 디자인 팀에게 주어진 최대 난제는 실제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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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서 에너지대상 수상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서장원)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제27회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에서 최고상인 ‘에너지대상 및 한국에너지공단 이사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코웨이는 에너지대상을 포함해 에너지효율상, 에너지기술상 등 4관왕을 달성하며 에너지 절감 기술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소비자시민모임이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 환경부, 한국에너지공단이 후원하는 ‘올해의 에너지위너상’은 매년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제품이나 탄소중립을 실현한 제품을 선정해 수여한다. 코웨이는 이번 에너지위너상에서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에너지대상과 함께 △프라임스탠드 정수기가 에너지효율상을 △파워업 공기청정기는 에너지기술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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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할머니 보쌈족발, 모델 이찬원과 ‘뽀 싸므 No.1’ 영상 광고 공개
원앤원의 브랜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가수 이찬원을 모델로 발탁하고 올해 첫 캠페인으로 ‘Peau, Ça me No.1’(뽀 싸므 넘버원) 영상 광고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19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Peau, Ça me No.1’(뽀 싸므 넘버원)은 ‘살결, 넌 내게 넘버원이야’으로 해석되는 프랑스어로 원할머니 보쌈족발이 부드럽고 맛있어서 감탄하는 의미를 담았다. 또한 ‘오! 보쌈’처럼 들리는 반복되는 내레이션으로 ‘No.1 보쌈의 정석’인 원할머니 보쌈의 브랜딩을 재치 있게 전달하고 있다.공개된 영상에서는 49년 동안 변치 않는 맛을 지키려는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원칙과 정성을 이찬원의 부드럽고 짙은 감성으로 표현했다. 광고 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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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건설, 평택·오산서 민간참여 공공주택건설사업 수주…신규 브랜드 ‘아테라’ 선봬
금호건설이 올해 공공사업 대어로 꼽히는 평택고덕 A63블록·A64블록, 오산세교2 A-12블록 사업을 따냈다.금호건설은 19일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발주한 ‘평택고덕 A63블록·A64블록, 오산세교2 A-12블록 통합형 민간참여 공공주택건설사업’의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금호건설은 우미건설·신동아건설·신흥디앤씨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전체 컨소시엄 지분율의 51%로 참여한다. 전체 공사비 규모는 4369억원이다. 아테라(ARTERA) 브랜드 만의 차별화된 외관 특화와 상품이 적용되며, 모든 단지가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인기가 예상된다.이번 우선협상대상자 선정으로 인해 평택 고덕국제신도시에만 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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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양유업, ‘클린컴퍼니 확립 특별교육’ 개최
남양유업은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본사 대강당에서 임직원 준법의식 제고와 준법 문화 확산을 위한 ‘클린컴퍼니 확립 특별교육’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교육은 준법·윤리경영, 공정거래, 부패방지, 동반성장 등 4개 분야를 주제로 하반기까지 총 3회 진행된다.이번 1회차 교육에서는 국내외 주요 기업들의 준법 윤리 경영 동향과 사례를 공유하며 준법 윤리 경영 효과를 강조했다. 또한 공정한 거래질서를 확립하고 소비자를 보호하기 위한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의 중요성을 언급했다. 향후에는 협력업체와 상생을 위한 동반성장 제도와 부패방지법을 이해하고 업무에 적용할 수 있도록 외부 전문가 특별 강연을 진행할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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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사전 개통 시작
SK텔레콤(SKT)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Z 폴드6·Z 플립6’의 사전 개통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이번 사전 개통은 지난 12일부터 진행한 사전 예약 신청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SKT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의 사전 예약 결과에 따르면, 단말 별로는 갤럭시 Z 폴드의 경우 30-40대 남성 고객이 전체 예약 구매자의 약 50%를 차지했다. 갤럭시 Z 플립6는 30대 여성 고객이 27%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색상별로는 갤럭시 Z 폴드6는 실버쉐도우, 네이비, 핑크 순으로 인기가 있었고 갤럭시 Z 플립6는 블루, 실버쉐도우, 민트, 옐로우 순이었다.SKT는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개통 시 제휴카드와 ‘T 안심보상’ 등 구매지원 프로그램을 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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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사전 개통 시작
KT는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6·Z 플립6’ 사전 개통을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KT는 지난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한 사전 예약 결과, 갤럭시 Z 플립6의 예약 선택비중이 절반을 넘었다고 언급했다. 색상은 Z 폴드6·Z 플립6 두 모델 모두 신규 컬러인 ‘실버 쉐도우’ 색상이 가장 인기가 높았다.KT는 사전 예약 기간 갤럭시 Z 폴드6 512B를 1TB 용량으로 무료 업그레이드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다. 또 네이버 웹툰 ‘마루는 강쥐’와의 제휴를 통해 KT닷컴에서 단독 출시한 ‘갤럭시 Z 플립6 마루는 강쥐 에디션’은 1차 물량이 조기 완판됐다고 밝혔다.KT는 오는 8월 10일까지 갤럭시 Z 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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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갤럭시 Z 플립6·Z 폴드6 사전예약 고객 개통 시작
LG유플러스는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Z 플립6·Z 폴드6’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순차 개통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12일부터 시작된 사전 예약을 분석한 결과, 갤럭시 Z 플립6 모델과 갤럭시 Z 폴드6 모델의 가입 비중은 약 6:4으로 나타났다.모델별 색상의 경우 두 모델 모두 ‘실버 쉐도우’ 색상에 대한 선호도가 높았다. 구체적으로 갤럭시 Z 플립6의 경우 △실버 쉐도우(약 38%) △옐로우(약 22%) △블루(약 21%) △민트(약 19%) 순으로 나타났다. 갤럭시 Z 폴드6 모델은 △실버쉐도우(약 45%) △네이비(약 30%) △핑크(약 25%) 순으로 집계됐다. 용량 별로는 256GB 모델과 512GB·1TB 모델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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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유통군,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긴급 구호 물품 4천명분 전달
롯데 유통군은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에게 생수, 이온음료, 컵라면 등 4천명분의 긴급 구호 물품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롯데 유통군이 마련한 구호 물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충남, 전북 등 피해 지역으로 우선 전달하며, 장마 상황에 따라 지원이 필요한 지역에 신속하게 전달할 계획이다.롯데 유통군은 2018년부터 행정안전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재난 긴급구호 민관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각종 재해 발생 지역에 지원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해 4월에는 강릉 산불 피해 지역에 약 1천여명이 사용할 수 있는 생필품을 지원했고, 7월에는 갑작스러운 폭우로 피해를 충북 및 경북 지역에 생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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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아제약, ‘D-판테놀 연고’ 첫 광고 송출
동아제약은 어린이 피부 상비연고인 D-판테놀 연고의 첫 광고를 공개했다.이번 광고는 D-판테놀 브랜드 인식 강화와 제품의 특장점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영상은 ‘우리아이 Deep한 케어, 디판테놀’ 키 메시지를 시작으로 기저귀 발진, 상처, 습진 등 다양한 피부 질환에 사용할 수 있음을 알리고 스테로이드, 보존제, 항생제, 향료, 색소가 없는 5무첨가에 시어버터 함유로 발림성 개선, 원터치 캡으로 편리한 사용감 제공 등 다양한 제품의 특징을 보여준다.동아제약은 D-판테놀 신규 광고를 토대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디지털 매체에서 볼 수 있다.D-판테놀 연고는 2021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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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농가 3곳에 온실가스감축 설비 지원 완료
대상이 '제로 캠페인' 일환으로 농업분야 온실가스감축 설비지원사업을 통해 전국 농가에 설비를 지원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에 온실가스감축 설비 준공이 완료된 농가는 전남 고흥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달향 주식회사’, 경남 창원 소재의 ‘샬롬농장’, 충남 부여의 ‘토마투농장’ 등 총 3곳으로 17일부터 19일까지 사흘간 순차적으로 설비 완공 기념식을 갖고 현판을 '제로캠페인 파트너스' 현판을 전달했다.이로써 2022년 준공을 마친 전북 정읍시 소재 ‘따옴농장’에 이어 현재까지 총 4개의 농가에 온실가스감축설비를 지원했다.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대상㈜은 각 농가에 공기열히트펌프를 설치했다. 이 장비는 에너지 절감을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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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락바베큐치킨, 신길종합사회복지관서 치킨 나눔 행사 진행
바베큐치킨전문점 화락바베큐치킨이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신길종합사회복지관에 푸드트럭을 보내 치킨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행사에서는 화락바베큐치킨의 특별한 직화 방식으로 조리한 푸드트럭 전용 신메뉴 ‘직화치킨스테이크’와 ‘모듬튀김’을 신길종합사회복지관을 이용하는 지역 주민 500명에게 제공했다.화락바베큐치킨은 무더운 여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다음 주에도 도촌종합사회복지관, 한솔종합사회복지관, 광교종합사회복지관을 방문하여 치킨 나눔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화락바베큐치킨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지속적인 사회 공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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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D현대, 지멘스와 디지털 제조혁신 협력 강화
HD현대와 지멘스 DISW 경영진이 ‘디지털 제조’ 구축 현황을 점검하고 협력 강화에 나섰다.HD현대는 19일 HD현대 글로벌R&D센터(GRC)에서 지멘스 DISW(SIEMENS Digital Industries Software)와 ‘기술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이 자리에는 HD현대 정기선 부회장과 HD현대미포 김형관 사장, HD현대중공업 전승호 부사장, HD한국조선해양 장광필 부사장, HD현대삼호 안오민 전무, 지멘스 DISW 토니 헤멜건 CEO 등 양 그룹의 주요 경영진이 참석했다.이번 기술협의회는 디지털 제조혁신 분야에서 실질적인 실현과 지속적인 협력을 강화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양 그룹은 △HD현대미포의 ‘소조로봇 시뮬레이션’, ‘판넬라인 생산 최적화’ △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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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호석유화학, 국제 친환경 인증 ‘ISCC PLUS’ 획득 제품군 확대
금호석유화학은 자사 합성고무 6개 제품 및 합성수지 4개 제품, 정밀화학 2개 제품 등 총 12개 제품이 국제 친환경 인증 ISCC(International Sustainability & Carbon Certification) PLUS를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ISCC PLUS는 유럽연합(EU)의 재생에너지 지침(RED·Renewable Energy Directives)을 기준으로 원료 구입에서 생산, 판매까지 이르는 전 과정에서의 지속가능성과 저탄소 제품을 검증하는 국제 인증 제도로 전 세계 140여개의 원료 제조사, 연구기관, NGO 등이 회원으로 가입돼 있으며 투명하고 엄격한 심사 기준과 엄격한 검증 절차로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친환경 인증으로 평가받고 있다.이번에 ISCC PLUS 인증을 획득한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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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서식품, 폭염 취약계층 위한 '시원한 화채 만들기' 봉사 진행
동서식품(대표 김광수)은 지난 18일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폭염 취약계층을 위한 ‘시원한 화채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본격적인 혹서기를 맞아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에게 시원한 화채를 만들어 전달하고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시원하고 건강한 제철 과일을 담은 여름 화채 200인분을 만들고, 서울 종로구 돈의동 쪽방상담소를 찾아 폭염으로 어려움을 겪고 계신 홀몸 어르신들께 전달했다. 동서식품 한지연 봉사활동 담당자는 “오늘 전해드린 시원한 과일 화채가 무더위에 취약하신 홀몸 어르신들의 건강한 여름나기에 보탬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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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제조 산업 디지털 혁신을 위한 ‘AICT 전략 세미나’ 개최
KT[030200] 서부광역본부(본부장 김영인 전무)가 지난 18일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구로(서울시 구로구)’에서 국내 주요 제조업 경영 리더 60명을 대상으로 하는 ‘AICT(AI+ICT) 전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래 트렌드를 주도하는 디지털 혁신 기술과 스마트 제조’를 주제로 열린 이번 세미나는 KT 서부법인고객본부장 이성환 상무의 축사를 시작으로 △KT RaaS 플랫폼 기반 이송 자동화 및 AI자율제조 △제조공정 자동화 및 에너지 효율화 전략 등 AICT 역량 기반의 다양한 관련 기술들을 소개하며 스마트 제조 산업으로의 혁신 방향을 제시했다. 향후 세션에서는 △스마트팩토리 최신 구축 트렌드 △Vision AI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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