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이태리 캐리어 브랜드 크래쉬배기지, 여름 휴가철 매출 급증
이탈리아 러기지 브랜드 크래쉬배기지(CRASH BAGGAGE)가 시그니처 디자인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여름 휴가철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최근 여행 예능 프로그램 협찬 문의가 쇄도하면서 대중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으며, 뛰어난 내구성과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다양한 여행 관련 플랫폼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특히, 다른 캐리어 브랜드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세로형 바타입 트렁크(32인치)라는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캐리어가 매출을 주도하는 가운데, 글로벌 컨템포러리 브랜드 MSGM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은 최근 패션 매거진에 소개되는 등 기본 라인 외에도 다양한 콜라보 라인이 추가되면서 꾸준한 매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크래
-
센트온-샤롯데씨어터 4번째 향기 콜라보레이션. 뮤지컬 ‘하데스타운’ 향기 마케팅 진행
국내 프리미엄 향기마케팅 전문기업 센트온(ScentOn)과 샤롯데씨어터가 뮤지컬 ‘하데스타운’의 향기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서울 잠실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 중인 뮤지컬 ‘하데스타운’의 색다른 향기마케팅이 화제를 낳고 있다. 극 중 지상과 지하를 넘나드는 하데스타운의 스토리를 두 가지 향기로 표현해 관객들의 후각을 사로잡고 있다.지난달 12일 개막한 뮤지컬 '하데스타운'은 사랑하는 아내 에우리디케를 되찾기 위해 지하 세계로 향하는 오르페우스와 1년 중 절반은 지상에서 나머지 절반은 지하에서 보내는 페르세포네와 하데스의 신화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작품으로, 오는 10월 6일까지 공연한다.센트온 향기연구
-
그린도트, 공간관리 전문기업 IBS인더스트리와 모빌리티 파트너십 체결
주차 모빌리티 플랫폼 스타트업 그린도트와 공간관리 전문기업 IBS인더스트리가 주차관제 고도화 및 공유차랑 허브 사업에 협력하는 '모빌리티 서비스 파트너십'을 8월 23일 체결했다.그린도트는 국내 최대 AI 주차 솔루션 기업에서 CSO(최고전략책임자·부대표)를 담당했던 이화진 대표가 2022년에 창업한 스타트업이다. 올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창업진흥원 주관 초격차 스타트업 1000+ 육성 프로젝트 선정과 서울주택도시공사 청년안심주택 주차관제 수주 등 모빌리티 산업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1972년에 설립한 IBS인더스트리는 국내 건물시설관리(FM·Facility Management) 시장에서 톱티어 지위를 확보한 기업이다. LG사이언스파크,
-
쿠팡, 경북 의성군과 지역 농특산물 판로 확대 위한 MOU 체결
쿠팡이 경북 의성군과 손잡고 우수한 지역 농·특산물을 적극 발굴하고 온라인 판매 지원에 나선다. 전국의 쿠팡 고객들은 자두, 사과, 복숭아, 쌀 등 의성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로켓프레시를 통해 보다 빠르고 신선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쿠팡과 의성군이 오늘(22일) 의성군 농·특산물의 판로 확대 및 온라인 유통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한다. 경북 의성군청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이성한 쿠팡 로켓프레시 본부장, 김주수 의성군수, 김광철 관광경제농업국장, 강경우 유통정책과장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해 의성군의 우수한 농·특산물을 발굴하고 온라인 마케팅 활동 지원에 나설 것을 약속한다.이번 MOU에서 의성
-
LS이링크, 코스닥 상장예비심사신청서 제출
LS이링크(대표이사 김대근)가 22일, 코스닥 상장을 위한 상장예비심사신청서를 한국거래소에 제출했다. 상장 주관회사는 미래에셋증권과 한국투자증권이다.LS이링크는 대형 운수, 물류, 화물 등 전국의 주요 사업자와의 파트너십 체결과 안정적 실적 등을 바탕으로 올해 안에 국내 코스닥 시장에 기업공개(IPO)를 추진 중이다. 상장을 통해 유입된 재원은 기술력 강화와 글로벌 사업 진출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LS이링크는 지난 2022년, EV 충전 인프라 구축과 운영 사업 개발을 위해 LS와 E1이 공동 투자하여 설립됐다. LS이링크는 대규모 전력이 필요한 대형 운수·화물 등 B2B 고객을 중심으로 전기차 충전사업을 진행 중에 있다.또한, 고객의
-
대한건강의료지원단, 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의회와 업무협약
대한건강의료지원단은 전라북도 사회적기업협의회와 함께 21일 전주 온누리안은행 사무실에서 국민의 평생 건강증진과 지역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날 협약을 통해 국민의 평생건강기반을 확보하여 국민들에게 의료지식, 의료제품 및 의료서비스에 대한 올바른 ‘건강안전정보’를 제공하고, ‘양질의 의료정보 및 교육’을 통한 대한민국 국민 건강증진 향상에 기여하는 사업 분야에 있어 교류와 협력 체계를 상호 이해 증진하며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특히 1차 의료기관 인증평가제도인 건강복지서비스인증 소개를 통한 △의료정보 △건강안전정보환자안전 △의료서비스 질 향상에 대한 전북지역의 인식 개선을 강화하
-
AHC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추석 에디션’ 출시
더마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의 명절 추석을 맞아, 가을의 달빛이 가장 아름다운 밤이라는 추석의 의미에서 영감을 받은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추석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추석을 기점으로 한정 판매되는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 골든 스카이 기프트 에디션’은 깊은 네이비 컬러와 금빛 자수처럼 수놓아진 가을 밤 별빛을 패키지에 담아내 아름답고 우아한 추석의 밤을 표현해냈다. 밤 하늘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노트를 담은 모던한 앰버리 향으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매력적인 에디션이다.선물 세트 구성 제품인 ‘프리미어 앰플 인 아이크림 코어 리프팅’은 동안 피부의 핵심
-
하림, 신제품 ‘더미식 황등 비빔밥’을 출시
식품업계는 올해 여름 집에서 휴가를 보내고 있는 ‘홈캉스족’을 겨냥해 지역 향토 음식 또는 로컬 맛집의 인기 메뉴를 상품화한 간편식 제품을 앞다퉈 출시하고 있다. 이러한 간편식 제품은 지역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전문점 수준의 음식을 즐길 수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미식 여행을 경험하고자 하는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종합식품기업 하림은 전국 3대 비빔밥으로 꼽히는 전북 익산 황등 지역의 별미 ‘황등 비빔밥’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신제품 ‘더미식(The 미식) 황등 비빔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신선한 국내산 선지를 푹 우린 육수로 밥을 지어 깊고 진한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
-
잡코리아, 디지털 명함 앱 ‘눜’ 론칭 기념 백원딜 이벤트 진행
잡코리아가 2세대 디지털 명함 앱 '눜(nooc)' 론칭을 기념하며 백원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눜이란, 잡코리아가 선보인 2세대 디지털 명함 앱이다. 가지고 있는 종이 명함을 촬영하거나 종이 명함이 없더라도 직접 원하는 정보를 입력해, 한 계정 당 3개까지 디지털 명함을 만들 수 있다. 또, 프로필 사진, SNS, 자기소개, 포트폴리오 등을 추가해 한정된 종이 명함에 담을 수 없는 내용들까지 자유롭게 기록할 수 있어 직장인 뿐만 아니라 프리랜서, 여러 겸업 활동을 이어가는 N잡러, 취업준비생들까지 폭넓게 이용 가능하다. 잡코리아는 디지털 명함의 공유 기능을 강화하기 위해 NFC(근거리통신 기능) 기술이 탑재된 눜 NFC카드도 출
-
콜마홀딩스, 고객사 마케팅 지원 행사 개최
콜마그룹의 지주사인 콜마홀딩스가 고객사와 동반성장을 위한 연이은 행보에 나서고 있다. 고객사의 성장이 곧 회사의 성장이라는 동반성장 정책의 일환이다.콜마홀딩스는 지난 21일 서울 서초구 한국콜마 종합기술원에서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이하 건기식) 고객사를 대상으로 '마케팅 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최현규 한국콜마 대표이사를 비롯해 50여개 고객사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했다.이번 설명회는 콜마그룹이 화장품 및 건기식 고객사들의 영업·마케팅 역량을 높이고 전략적 협업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했다. 최근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영향력이 커지는 가운데, 고도화된 마케팅 전략이 필수적이라
-
한국맥도날드,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
한국맥도날드가 오는 26일부터 9월 8일까지 올해 3회차 정규직 레스토랑 관리직 공개 채용 서류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국맥도날드는 지속적으로 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실천하며 국내 고용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이번 공개 채용 역시 외식 분야에 대한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다. 서류 접수는 오는 9월 8일까지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는 11월에 입사 예정이다. 이번 공개 채용을 통해 모집하는 ‘매니저 트레이니’는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운영 업무의 전반을 담당하는 직무다. 입사 후 4개월간의 체계적인 교육 기간
-
롯데, 베트남판 슛돌이 ‘Cau Thu Nhi’ 시즌2 제작 지원
롯데가 베트남 축구의 미래를 책임질 유망주 육성에 발벗고 나섰다. 롯데는 21일 베트남 하노이 L7 웨스트레이크하노이호텔에서 'Cau Thu Nhi'(까우투니, 일명 '베트남판 슛돌이') 시즌2 제작발표회를 개최하며, 베트남 축구 유망주 발굴과 육성을 위한 협력 방안을 발표했다. 이날 행사에는 응우옌 번 훙 베트남 문화체육부장관, 쩐 꾸옥 뚜안 베트남축구협회장, 이갑 롯데지주 커뮤니케이션실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Cau Thu Nhi'는 롯데가 2011년부터 12년간 베트남 최대 국영방송 VTV와 공동 기획·제작해 온 프로그램으로, 축구 인프라 부족 문제를 해소하고 유소년 축구 인재를 발굴하는 데 기여해왔다. 프로그램은 평균
-
교촌치킨 문베어 맥주, ‘월드 비어 어워즈’서 9관왕 달성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의 수제맥주 브랜드 ‘문베어’가 세계적인 맥주 품평회 ‘2024 월드 비어 어워즈(2024 World Beer Awards)’에서 9관왕을 달성하며 국제 무대에서 그 위상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교촌에프앤비는 문베어 맥주가 ‘맛’과 ‘디자인’ 부문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대한민국 대표 수제맥주로 자리매김했다고 22일 밝혔다.‘2024 월드 비어 어워즈’는 세계 최고의 맥주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국제 품평회로, 맛(Taste)과 디자인(Design) 두 부문으로 나뉘어 심사가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서 문베어는 ‘컨트리 위너(Country Winner)’ 부문에서 5관왕, 디자인 부문에서 4관왕을 기록하며 총 9관왕의 영예를 안
-
SK이노베이션, 다양한 방식으로 주주소통 통해 합병 시너지 알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5일부터 자사 인터넷 홈페이지와 포털 네이버 등에 ‘SK이노베이션 – SK E&S 합병’ 사이트를 별도로 개설해 △합병 통합 시너지 △일반 주주 주요질문 및 답변 △임시 주주총회 소집 등 각종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SK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네이버 창에 SK이노베이션을 입력하면 합병 사이트로 바로 옮겨가 합병에 따른 사업 경쟁력 강화, 안정적 재무구조, 시너지 밸류업 등 정보를 일목요연하게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합병이 주가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경영 사안인 만큼, 국내 주요기업으로는 매우 이례적으로 별도의 인터넷 사이트까지 만들어 일반 주주와의 직접 소통에 나섰다는 것이 SK이노베이션
-
효성중공업, 부산대와 전력설비 디지털 솔루션 개발 맞손
효성중공업은 지난 21일 부산대학교와 ‘빅데이터 분석 및 AI 알고리즘을 활용한 전력설비 자산관리 및 예방 진단 사업 고도화를 위한 산학협력 협약’을 체결했다고 22일 밝혔다.부산대학교 대학본부에서 열린 이날 협약식에는 권기영 효성중공업 전무, 강정은 부산대학교 산학협력단장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에 따라 효성중공업의 빅데이터와 AI 기술을 활용한 자산관리 및 예방 진단 분야에 부산대학교의 데이터분석/모의실험 역량 기술을 더해 사업 고도화가 추진된다.양 기관은 이번 협력을 통해 전력설비의 디지털 진단/분석 솔루션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고, 핵심 기술의 지속적 협력체계가 가능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권기영
-
황현식 LG유플러스 사장 “국제 무대서 인정받은 NW 기술력, 이젠 차별화된 유선 상품 선보일 때”
“LG유플러스가 보유한 차별화된 유선 네트워크(NW) 기술력으로 위기 상황에도 불구하고 끊김 없는 방송 송출이 가능했다. 국제 무대에서 인정받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체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유선 상품을 선보일 때이다”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 www.lguplus.com) 황현식 사장이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국제 스포츠 대회 방송 중계를 무결점으로 마치고 돌아온 직원들을 만나 이같이 말했다. 위기 상황에서도 완벽한 방송 중계가 가능하도록 노력한 직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며, 해외에서도 인정받은 NW 기술력에 기반해 유선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뜻이다. LG유플러스는 지난 7월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국제 스포츠 대회
-
LG전자, 25인치 AI 세탁기 신제품으로 유럽 시장 공략
LG전자(대표 조주완)가 신제품 25인치 AI 드럼 세탁기를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LG전자는 내달 6일부터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유럽 가전전시회 IFA 2024에서 가로 폭이 25인치인 드럼 세탁기 신제품을 공개한다. LG전자가 유럽에서 25인치 세탁기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신제품은 폭이 24인치 모델 대비 1인치 늘어났지만 세탁 용량은 3㎏ 더 커진 16㎏이다. LG전자는 유럽의 24인치 세탁기 고객들이 가족 구성원 증가 등으로 더 큰 세탁 용량을 필요로 하지만 27인치 모델보다는 제품 크기가 작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원한다는 점을 파악해 신제품을 개발했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LG전자의 공감지능(AI) 기술과 부품 기술력을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