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카랩, 전기차 캐즘현상에도 견적신청 1위 'EV3', 3000만원대 가성비 무시 못해
기아의 전기차 EV3가 전기차 시장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며 구매의향 1위에 올랐다. 지난 5일 자동차 리서치 전문기업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7월 출시된 기아 EV3는 50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향후 2년 내 신차 구매의향 조사에서 20.5%의 지지를 받아 1위를 차지했다. 이어 현대차 아이오닉9(12.5%), KG모빌리티 액티언(9.7%), 캐스퍼 일렉트릭(9.4%), 기아차 EV9 GT(8.3%), 스타리아 HEV(8.0%) 등이 뒤를 이었으며, 상위 6개 차종 중 4개가 전기차로 나타나 전기차의 인기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다.특히, 온라인 신차구매 플랫폼 카랩의 트렌드 레포트에서도 EV3의 성공적인 시장 점유율이 명확히 드러난
-
감성커피, 초록우산과 함께 감사트럭 음료차 선물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초록우산이 주최, 진행하는 ‘제9회 초록우산 감사편지 공모전’의 우수학교 대상 캠페인인 ‘감사트럭’을 통해 약 500여명의 학생과 교직원에게 시원한 음료와 간식을 제공했다.‘감사트럭’은 초록우산이 전국 감사편지 공모전에 참여한 학교 중 접수율 및 연도별 참여 횟수 등을 지표로 전국 약 30여개의 우수학교를 선발, 전교생 및 교직원에게 음료 및 간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번 감사편지 공모전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감성커피는 우수 학교로 선정된 서울 거원중학교를 대상으로 약 500여명에게 감성웨하스, 나나콘, 꾀돌이 등 간식과 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해줄 용과망고에이드 음료 등을 간식차 ‘감사
-
연세유업, ‘2024 연고전’ 후원… 다채로운 이벤트로 브랜드 경험 제공
지난 28일 연세대학교 연세유업이 ‘2024년 정기 연고전’ 후원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연세유업은 경기도 고양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연고전에 매년 제품 후원과 부스 운영을 통해 함께 응원하며 소비자 브랜드 경험 확대에 나서고 있다. 이번 연세유업 부스는 현장의 열기를 더하고자 야구, 농구, 아이스하키, 축구 총 네 가지 종목의 승수를 예측하는 ‘연세유업 승리예측소’ 컨셉으로 진행됐다. 경기를 기다리는 동안 학생들이 즐길 수 있는 미니 게임 이벤트를 마련했으며,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전용 포토존과 ‘연세네컷’ 사진 촬영 부스도 설치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들에게는 ‘연세우유 생크림빵’과 단
-
일동후디스 하이뮨, FC서울 홈경기에서 ‘제품 팝업 행사’ 성료
일동후디스 하이뮨이 지난 29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FC서울 홈경기에서 다양한 하이뮨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이날 진행된 행사는 서울월드컵경기장 내 북측 광장 브랜드 부스존에서 운영됐으며, 하이뮨 부스에서는 룰렛 돌리기,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소비자가 참여할 수 있는 현장 이벤트가 준비됐다. 이벤트에 참여한 관람객에게는 ▲하이뮨 액티브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음료,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액티브바, ▲하이뮨 아미노포텐 등 가족 구성원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하이뮨 제품이 제공됐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FC서울의 공식 파트너사로서 팬들에게 하이뮨의 다양한
-
식품업계, 환절기 대비 ‘영양 가득’ 식품 제안
추석까지 이어진 무더위가 물러나고, 아침 저녁으로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최근 일교차가 10도를 넘나드는 등 본격적인 환절기에 접어든 가운데,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신체 보호를 위한 건강 관리에 신경쓰는 추세다. 정크푸드 대신 다양한 영양소를 고루 함유한 음식을 섭취하거나 적절한 운동을 병행하는 등 소비자는 저마다의 방법으로 건강 챙기기에 나서고 있다.실제로 허벌라이프가 발표한 ‘아시아 퍼시픽 건강관리 우선순위 설문조사’에 따르면, 국내 소비자들이 건강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실천 행동을 묻는 질문에 42%의 소비자가 ‘균형잡힌 건강한 식단 유지’를 선택하기도 했다. 이에 최근 식품업계는 간단하게 섭취하여
-
스칸디맘(주), 2024 하노이 국제 베이비&키즈페어에서 이노베이션 상 수상
프리미엄 육아 브랜드 스칸디맘(주)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베트남 하노이 I.C.E에서 열린 '2024 하노이 국제 베이비&키즈페어'에서 10개 후보중 1위로 이노베이션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이번 베이비페어는 코엑스와 세계전람이 주최하여 15개국 160여 개 브랜드가 참가한 역대 최대 규모로 개최되었다. 스칸디맘은 이 행사에서 자사의 프리미엄 제품인 '스와들 슈프림'으로 높은 기술력을 인정받아 이노베이션 상 최종 후보에 올랐으며, 현장에서 소비자들의 직접 투표를 통해 최종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스칸디맘 이종진 대표는 "베트남 소비자들로부터 직접 선택받아 수상하게 되어 더욱 의미가 크다"라며, "특히 특허 기술인 모로밴드와
-
구자은 회장, "AI 활용해 비전 달성 앞당길 것" 주문
LS그룹(회장 구자은)이 27일, AI 시대를 맞아 그룹의 미래성장을 다짐하기 위한 ‘LS Future Day’를 올해로 3회째 안양 LS타워에서 개최했다.LS Future Day는 구자은 회장 취임 이후 지속 추진해온 ‘양손잡이 경영’을 더욱 가속화하기 위해, 2004년부터 실시하던 LS T-Fair를 기존 사업 분야에서 미래 사업 분야까지 확장한 행사다.이번 행사에는 구자은 LS그룹 회장을 비롯한 각 계열사 CEO, COO(최고운영책임자), CTO(최고기술책임자) 등 임직원 200여 명이 참석했으며, 신사업에 대한 아이디어와 R&D 최고 성과 사례 등을 공유하고 시상하는 시간을 가졌다.크게 ▲New Business(신사업) ▲Technology(기술) ▲Innovation(혁신) 세 분야에서
-
쿠팡, 주요 지방 과일 특산물 직매입 3년간 3배 이상 ‘껑충’…인구 감소 지방 농가 살린다
최근 3년간 쿠팡과 손을 잡은 충주 사과, 성주 참외 등 지역의 특산물 판로가 전국으로 확대됐다. 쿠팡이 이들 지역과 손을 잡고 지방 농가의 우수 과일 특산물 매입을 크게 늘려 전국 로켓프레시 새벽배송을 확대한 결과다. 지방자치단체와 농가들이 쿠팡을 통해 중간 유통 마진이 없는 직거래를 활성화하고, 전국으로 특산물 판매를 늘리면서 지역 경제에 새로운 활력이 돌고 있다.◇성주 참외, 의성 복숭아..지역 대표 특산물, 쿠팡 손잡고 ‘고속성장’쿠팡은 올 들어 충북 충주 사과, 경북 성주군 참외, 의성군 복숭아·자두 등 지방 우수 과일 특산물의 매입 규모가 지난 2021년 이후 최소 3배 이상 크게 늘어났다고 29일 밝혔다. 이 지역들
-
LG, 청소년부터 청년까지 AI 인재 양성
LG가 청소년부터 청년까지 AI 전문가를 꿈꾸는 미래 인재 양성에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다.LG는 28일부터 1박 2일간 경기도 이천 LG인화원에서 ‘LG 에이머스(Aimers) 해커톤’을 열었다. 이날 결선에는 8월 한 달간 진행한 5기 ‘LG 에이머스 해커톤’ 온라인 예선을 통과한 27개 팀, 104명의 청년들이 참가했다.LG는 ‘디지털 트윈(Digital Twin) 적용을 위한 실시간 생산 품질 개선 모델 개발’을 주제로 해커톤을 진행했다.디지털 트윈은 실시간으로 수집한 제조 시설의 데이터로 가상 환경을 구현해 모의실험(Simulation)을 통한 공정 설계부터 문제 사전 예측까지 가능하게 만드는 기술이다.결선 참가자들은 실제 LG전자 공장에서 수집한 데
-
CJ웰케어 ‘바이오코어’, 신규 캠페인 진행
CJ웰케어가 프리미엄 유산균 ‘바이오코어(BYOCORE)’의 신규 캠페인을 선보이고 소비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고 밝혔다.CJ 웰케어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생유산균 500억’의 특장점을 알리기 위해 ‘500억으로 부티나는 장 건강 케어, 500억 부자유산균’을 콘셉트로 하는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CJ웰케어는 브랜드 신규 모델로 방송인 최화정을 선정하고 고함량·고기능성 유산균 대표 브랜드인 ‘바이오코어’ 제품으로 건강 부자가 되는 비법을 소개하는 디지털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실제로 방송인 최화정이 직접 500억 유산균을 섭취한 후 만족해 브랜드 모델로까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영상 공개와 함께 소비자 프로모션도
-
GS25, 팔도비빔장 소스 활용 간편식 3종 출시
편의점 GS25가 종합식품기업 팔도와 손잡고 팔도비빔장을 활용한 간편식 3종을 출시했다.이번 신제품 팔도비빔장 간편식 3종은 소셜네트워크(SNS)에서 입소문을 탄 ‘꿀조합 레시피’에서 착안해 만든 상품이다. 삼겹살, 소면 등 팔도비빔장과 잘 어울리는 메뉴를 활용해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먼저 팔도 삼겹구이한판도시락은 팔도비빔장과 필승 조합인 ‘삼겹살 구이’를 메인 반찬으로 구성한 상품이다. 여기에 고사리, 콩나물 등 나물을 곁들여 비빔장과 밥 그리고 고기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스틱형 팔도비빔장 소스가 동봉된 것이 특징이다.팔도 우삼겹주먹밥은 팔도비빔면과 우삼겹 조합을 주먹밥으로 구현해낸 상품이
-
동서식품, ‘한부모가정을 위한 육아용품 나눔 봉사활동’ 진행
동서식품은 지난 26일 ‘한부모가정을 위한 육아용품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이번 봉사활동은 오는 10월 10일 임산부의 날을 앞두고 경제적, 사회적으로 양육에 어려움을 겪는 한부모가정을 지원하고 응원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이유식, 물티슈, 영양제, 장난감 등 다양한 육아용품으로 구성한 키트를 제작했다. 특히 아이들의 숫자 공부를 위해 손수 만든 숫자책을 함께 담아 의미를 더했다. 완성된 육아용품 키트는 5세 미만 아동을 양육 중인 한부모가정 83곳에 전달된다.한편 동서식품은 매월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임직원 봉사활동 외에도 임직원들이 쉽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도록 기부 플
-
삼양사 상쾌환, 일본 편의점 ‘로손’ 입점
삼양사는 10월 1일부터 일본 3대 편의점 중 하나인 ‘로손(Lawson)’에서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 등 2종을 판매한다고 밝혔다.상쾌환 스틱 샤인머스캣맛은 국내에서 시판되는 제품과 달리 일본에서 주요 숙취해소 성분으로 알려진 ‘우콘(강황추출물)’을 첨가하는 등 현지 시장에 적합한 성분을 조합해 출시했다. 상쾌환도 현지 규제에 맞춰 원료 배합을 수차례 조정한 끝에 수출 문턱을 넘었다.이번 성과는 통관 절차상 규제가 까다로운 일본 오프라인 숙취해소 시장에 진출해 수출 활로를 확보한 점에서 의미가 깊다. 특히 진입장벽이 높은 일본에서 세븐일레븐, 패밀리마트와 함께 현지 편의점 빅3로 불리는 로손에 입점한 것이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갤럭시 AI 기능 적용
삼성전자는 갤럭시 AI 경험을 더욱 많은 소비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갤럭시 S24 FE’를 27일 공개했다고 밝혔다.삼성전자 스마트폰개발팀 이시영 부사장은 “갤럭시 AI가 사용자들에게 창의성, 커뮤니케이션, 생산성에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갤럭시 S24 FE는 프리미엄 갤럭시 AI 경험을 더 많은 사람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갤럭시 S24 FE’는 AI 기반의 ‘프로비주얼 엔진’을 탑재해, 줌 기능부터 ‘나이토그래피’까지 안정된 화질을 제공한다. 향상된 ‘ISP’도 탑재돼 어두운 환경에서도 노이즈가 적은 선명한 인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광학 줌 수준의 2배 줌을 지원하는 5000만 화소 적응형 픽셀 센서, 3배 광학
-
효성화학, 국립수목원과 함께 DMZ 생태계 보존 나선다
효성화학이 산림청 국립수목원과 손잡고 비무장지대(DMZ) 생태계 환경개선 활동에 나선다.효성화학은 국립수목원과 지난 26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효성화학 본사에서 DMZ일원 산림생태계 복원과 생물다양성 보존을 위한 상호 협력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효성화학 이건종 대표, 국립수목원 임영석 원장 등이 참석했다.이번 협약은 ESG경영의 일환으로 자연 생태계 보호와 생물다양성 보존 활동에 참여하기 위해 체결한 것이다. 양사는 △DMZ불모지 및 산림 훼손지의 생태계 복원 △산림생태계 복원을 위한 자생식물 종자 확보 △생물다양성 보존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공감대 형성 등 ESG경영 실천을 위한 공동 협력을
-
기아 '노사 합동 사랑나누기 기부' 사업' 소외계층 지원. 차량·장학금 기부
기아 노사가 보건복지부 산하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우리 사회 다양한 소외계층을 위한 차량과 장학금을 기부한다. 기아 노사는 서울 압구정 소재 브랜드 체험관인 'Kia360'에서 차량 및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하고 사회복지시설 및 교육기관에 레이 복지 차량과 장학금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지난 26일 전달식에는 국내오너십사업부장 최진기 상무, 문은주 정비지회장, 김성이 한국사회복지협의회장, 유진희 한국사회복지협의회 나눔사업추진단장 등이 참석했다. 지난 2016년 시작돼 올해 9년째를 맞은 이번 노사합동 사회공헌활동은 기아 노사의 다양한 기부 캠페인 가운데 하나로, 기아 노사는 올해 기부한 레이 복지 차량 14대와 장
-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콜라보 상품 선봬
스타벅스 코리아(대표 손정현)가 독일의 대표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손잡고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피규어는 총 11종으로 스타벅스 파트너와 고객, 매장 등의 모습을 표현했다. 피규어는 이날부터 오는 10월 21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출시되며, 이벤트 대상 음료 중 한 잔이 포함된 '버디 세트' 구매 시 만나볼 수 있다. 버디 세트는 1인당 품목별 최대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오트 콜드 브루 ▲디카페인 플랫 화이트 ▲복숭아 아이스 티로 구성된 일반 음료 3종과 가을 프로모션 음료인 ▲마롱 헤이즐넛 라떼 ▲골든 애플 블랙 티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3종으로 구성됐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