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ic-Company
-
인크로스, ‘들리Go’ 출시 6개월 만에 공공기관 및 지자체 캠페인 50건 돌파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가 지난 4월 처음 선보인 ‘들리Go’의 공공기관 및 지자체 캠페인이 50건을 돌파했다고 1일 밝혔다.들리Go는 인크로스가 티맵모빌리티와 함께 공동 출시한 G2C(Government to Citizen) 전용 실시간 위치 기반 음성 안내 서비스로, 국내 내비게이션앱 사용률 1위인 티맵을 통해 전국 1,650만 대(전국 등록차량의 63%)의 차량에 시의성 높은 메시지 전달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들리Go는 주로 ▲정책 소개 ▲제도 안내 ▲국민 계도 ▲지역 행사 홍보 목적으로 활용되고 있다.인크로스는 들리Go 출시 이후 약 6개월간 주요 공공기관 및 지자체 33곳과 50여 개의 음성안내 캠페인을 진행했다. 강
-
티퍼런스, 성수에서 ’잠시, 멈춤의 숲’ 팝업스토어 오픈
프리미엄 라이프 티라피 브랜드 티퍼런스가 성수에서 오는 12월 1일까지 약 한 달 간 ‘잠시, 멈춤의 숲 in 성수(이하 잠시, 멈춤의 숲)’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잠시, 멈춤의 숲’은 퍼플티를 모티브로한 보랏빛 숲을 테마로 힐링 리추얼 공간을 구성했다. 메인 포토존에서는 바람에 자유롭게 유영하는 퍼플티 잎을 감상할 수 있다. 흩날리던 찻잎이 한 순간 정지되듯 가라앉는 ‘잠시, 멈춤’의 순간을 통해 짧지만 온전한 자신만의 시간을 가질 수 있다. 또한 퍼플 체험존에서는 국내 최초의 프리미엄 퍼플티를 맛 볼 수 있고, 향료의 성지인 프랑스 그라스에서 조향한 100% 식물유래 향을 담은 퍼플티라피 스킨케어 제품들을 경험해 볼 수
-
아누아, 대학생 서포터즈 ‘아누아즈’ 기업 탐방 진행…글로벌 K-뷰티 인재 육성
글로벌 브랜드 빌더 기업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운영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아누아(ANUA)가 대학생 서포터즈 ‘아누아즈(ANUAZ)’를 위한 2024 하반기 기업 탐방 프로그램을 진행했다.지난 10월 31일 삼성동 본사에서 진행한 이번 프로그램은 뷰티 산업 종사를 희망하는 대학생들이 K-뷰티를 대표하는 아누아의 기업 문화를 직접 경험하고, 실무역량 및 커리어 성장의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기획했다.‘아누아즈’는 높은 경쟁률을 뚫고 선발된 아누아의 공식 서포터즈로, ‘아누아(ANUA)’와 ’Z’를 결합해 아누아의 제품 개발(A)부터 마케팅(Z)까지 전 과정을 함께한다는 의미를 담았다.이들은 이번 프로그램에서 아누아의
-
LS그룹, 안전∙환경∙사회를 생각하는 스마트 기술 선도
LS는 2021년부터 그룹 차원의 ESG위원회를 지주회사 내에 출범시키며 지속가능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위원회는 그룹 관점의 ESG 방향성 정립과 정책 변화 대응, 각 사 ESG 실행 모니터링 및 지원 등 그룹의 ESG 경영을 총괄하는 역할을 한다. 이를 바탕으로 LS는 ‘안전’, ‘환경’, ‘윤리’를 그룹 경영의 근간으로 삼고,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그룹 차원의 기본 지키기 활동을 강력히 추진하고 있다.LS전선은 HSE(안전·보건·환경) 분야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확대, 안전경영을 가속화하고 있다. 전사 안전 전담본부인 안전경영총괄을 운영하고 있고, 안전보건경영위원회 등 자체 기구를 통해 안전관리를 한층 체계화하기 위한
-
선진, 2024년 ESG평가 ‘통합 A등급’ 획득
스마트 축산식품전문 기업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은 한국ESG기준원(KCGS)이 발표한 '2024년 ESG평가'에서 ‘통합 A등급’을 획득했다고 1일 밝혔다. 양돈업을 기반으로 한 기업 중에서는 유일한 A등급이다. 선진은 1973년 제일종축 농장을 모태로, 양돈업·사료제조·식품 분야까지 아우르는 축산식품전문 기업으로 성장한 기업이다.국내 대표 ESG평가기관인 KCGS는 매년 국내 상장사를 대상으로 ESG(환경사회지배구조) 수준을 평가해 ESG등급을 발표한다.선진은 2023년 대비 한 단계 상승한 ‘통합 A등급(우수)’을 획득했다. 각 영역별로는 환경(E) 부문은 B등급으로 상향됐고, 사회(S) 부문 또한 두 단계 상승한 A등급을 기록했다. 지배구
-
㈜원강, 픽커터 경쟁력 강화 위해 신규 장비 도입.. “생산성 1.6배 증가 기대”
국내 터널용 픽커터 및 소모품 생산 업체인 주식회사 원강(대표이사 강태영)이 생산성 향상을 목표로 신규 장비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도입된 장비는 원강의 작업 환경에 맞춰 특수 제작되었으며, 기존 장비 대비 생산성이 1.6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원강은 국내외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일부 노후화된 장비를 신규 장비로 교체하며 경쟁력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또한, 주식회사 원강은 올해부터 내년까지 신규 설비 확충을 통해 직원들이 더욱 안전한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하고, 생산성 향상을 지속적으로 도모할 계획이다.한국 중소 제조업체가 해외 시장에서 경쟁력을 높이고 수출을 확대하기 위해서는 중국 등 해외 경
-
글로벌 캠핑 브랜드 ‘디오디’, 런칭 2개월만에 2개 매장 월 매출 1억 달성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이사 이준권)가 전개하는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디오디(DOD)’ 신세계 센텀시티몰점과 신세계 대전점이 지난 8월 오픈 이후 약 2개월만에 월 매출 1억 원을 돌파했다. 디오디는 지난 6월 웨어 라인을 신규 런칭 이후, 8월 말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첫 오프라인 매장 오픈에 이어 신세계 대전에도 매장을 열었다. 이후 단 2개월만에 월 매출 1억원이라는 괄목할만한 성과를 보였다. 이는 예상했던 목표달성 시점을 약 1개월 앞당긴 것이다. 갈수록 치열해지는 패션 시장 경기 속에서 이룬 성과라 더욱 의미가 깊다.유통망 확보도 순항 중이다. 현재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신세계 대전점을 비롯해 더 현대 서울 등
-
생활맥주, ‘Singapore Chijmes’ 세 번째 매장 오픈.. “해외진출 박차 가한다
국내 대표 맥주 프랜차이즈 데일리비어는 10월 23일, Singapore Chijmes에 세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데일리비어는 지난 해 싱가포르의 카트리나 그룹과 합작 투자를 체결하고 올 해 4월, Telok Ayer에 첫 매장을 열었으며 8월에는 유명 쇼핑몰인 Bugis Juntion에 생활치킨 단독매장을 열었다. 두 매장을 방문하기 위해서 고객들은 늘 웨이팅을 하고 있으며 특히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1시간 이상을 기다리는 것도 각오해야 할 정도로 인기다.생활맥주 Telok Ayer점과 생활치킨 Bugis Juntion점이 성공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데일리비어는 싱가포르에 진출한 지 6개월 만에 Chijmes에 벌써 세 번째 매장을 오픈했다. 생활맥
-
SPC 배스킨라빈스, 아르바이트 대상 ‘스쿱 마스터’ 운영
SPC 배스킨라빈스가 전국 가맹점에서 뛰어난 역량과 고객 서비스 정신을 발휘한 아르바이트생을 분기마다 ‘스쿱 마스터(Scoop Master)’로 선정하고 포상금을 지급하는 제도를 새롭게 도입했다. 지난 10월 초 배스킨라빈스 동탄푸른마을점을 운영하는 가맹점주는 매장에서 일하는 아르바이트 직원 김경민 매니저가 스쿠핑(Scooping, 아이스크림을 퍼 담는 것) 실력이 뛰어날 뿐 아니라 성실하고 친절한 태도로 고객들에게 칭찬을 많이 받고 있다는 미담을 가맹본부에 알렸다. 이에 회사는 이 직원을 포상하고, 지속적으로 우수한 아르바이트 직원들을 선발해 격려할 수 있도록 ‘스쿱 마스터’ 제도를 마련했다.첫 번째 ‘스쿱 마스터’로 선정된
-
컴포즈커피, 고물가∙고금리에 창업지원 프로모션으로 상생경영 확대
컴포즈커피가 고물가∙고금리 시대에 예비 창업자를 위한 특별 창업지원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상생경영을 확대한다. 이번 달부터 한시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창업 비용 중 약 2,000만원을 가맹본부가 100% 지원하며 가맹 초기 비용 부담을 완전히 낮췄다. 컴포즈커피는 지난 2014년 첫 시작으로 2022년 1,900호점, 2023년 2,300호점, 올해 2,700호점을 차례로 돌파하며 해를 거듭해 성장하고 있다. 특히, 맞춤형 창업 지원부터 서비스 경쟁력 유지를 위한 철저한 가맹점 관리, 주기적인 신메뉴 개발 등 가맹점주와의 동반성장을 위한 상생에 꾸준히 힘쓰고 있다. 이런 노력의 결과로 컴포즈커피의 폐점률은 2022년 기준 업계 최저 수준
-
교원라이프, 현대그린푸드와 제휴해 시니어 맞춤형 멤버십 혜택 강화
교원라이프가 현대그린푸드와 손잡고 시니어 맞춤형 멤버십 혜택을 강화한다.교원라이프는 ‘케어푸드(Care Food)’에 대한 시니어 세대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현대그린푸드와 제휴를 맺고, 건강식 브랜드 ‘그리팅’ 서비스 이용할 때 우대 혜택을 제공하기로 했다.이번 제휴로 교원라이프 회원들은 그리팅 회원가입 시 ‘건강마켓’과 ‘식단관리’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시니어 식단’ 1주 이상 구매 시 5000원을 할인해 주는 쿠폰을 제공받는다. 이 쿠폰은 교원라이프 회원 전용으로, 교원라이프 홈페이지 링크를 통해 회원 인증을 하면 자동으로 발급된다.교원라이프 관계자는 "일반 회원들과 다른 특성과 니즈를 가진 시니어
-
“삼표그룹의 핵심 기술을 한 곳에서” 현대건설 기술엑스포 2024 개최…건설혁신 기술 공유의 장 열려
삼표그룹이 건설산업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기술 엑스포에서 다양한 핵심 기술과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삼표그룹(회장 정도원)은 지난달 24일부터 이틀간 서울 종로구 계동 현대그룹 사옥에서 열린 ‘현대건설 기술 엑스포 2024’에 참가했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2년 차를 맞이하는 기술엑스포는 진화하는 건설기술의 최신 동향을 공유하고 유망기술의 발굴 및 육성을 통해 협력사 간 파트너십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삼표그룹의 계열사 삼표산업이 품질 향상 부문에서 ▲블루콘 레인 오케이(Rain OK) ▲20mm 고품질 골재 사용한 특수 콘크리트 ▲층간소음 저감용 바닥 몰탈 등 당사만의 특화된 기술력과 제품을 알리는데 집중
-
bhc, 고객 성원에 힘입어 ‘뿌링클 10주년 행사’ 한 달 연장
대한민국 No.1 치킨 브랜드 bhc가 인기 메뉴 ‘뿌링클’ 출시 10주년을 기념해 진행 중인 ‘10년 전 가격 그대로’ 이벤트를 11월 말까지 한 달 연장한다고 밝혔다. 당초 10월 한 달간 진행 예정이었으나, 이벤트 기간 동안 자사 앱을 통한 뿌링클 판매량이 전월 대비 약 40배 증가하는 등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기 때문이다.bhc 앱을 통해 ‘뿌링클’, ‘뿌링클 콤보’, ‘뿌링클 윙’ 등 ‘뿌링클’ 메뉴 7가지 중 한 가지 이상을 주문하면 4천원이 자동 할인 되어 ‘뿌링클’의 경우에는 10년 전 가격인 1만 7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특히, bhc의 자사 앱을 통해 주문 시, 배달 앱 중개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가맹점주 수익 개선에 직접
-
쿠팡이츠서비스, 경남 창원시와 ‘배달파트너 안전지원’ 업무협약 체결
쿠팡이츠서비스(CES)가 경상남도 창원시와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 환경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지난달 31일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CES는 지난해 11월 서울시 강남구, 올 5월 경기도와의 업무협약 등 수도권을 넘어 전국으로 배달파트너 안전지원을 위한 노력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쿠팡이츠서비스는 이번 업무협약으로 창원시와 협력해 배달파트너의 안전한 배달환경을 위한 △이륜차 무상 안전점검 △안전 장비 등 필요 물품 지급 △안전주행 문화 캠페인 등 다양한 지원책에 힘쓴다는 방침이다.CES는 지난해 11월 서울시 강남구, 올해 5월 경기도에 이어 이번 경남 창원시와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수도권을 넘어 배달파트너 안전지
-
SK매직, '시간 보상제' 등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 도입
SK매직(대표이사 김완성)이 본사가 위치한 종로구 삼일빌딩에서 ‘고객에게 사랑받는 1등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실천 의지를 다짐하는 ‘대고객 품질∙서비스 혁신 약속’을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구성원 설명회에서 공식 선언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오는 11월 1일부터 도입한다고 31일 밝혔다. SK매직은 업계 최고 수준의 고객 가치를 실현하고, 페인 포인트(Pain Point, 고객이 불편을 느끼는 지점)를 선제적으로 해결하는 한편, 역량 집중을 통한 기존 고객에 대한 품질∙서비스 측면에서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얼리 케어 캠페인 △타임 세이브 보상제 등 품질∙서비스 혁신 프로그램을 선보
-
현대차, 수소전기 콘셉트카 ‘이니시움’ 공개. 650km 이상 주행가능
현대자동차가 수소에 대한 오랜 신념과 의지를 담은 콘셉트카를 선보였다.현대자동차는 31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에서 수소에 대한 신념과 비전 공유의 장 ‘Clearly Committed: 올곧은 신념’ 행사를 열고 수소전기차 콘셉트카 ‘이니시움(INITIUM)’을 최초로 공개했다고 밝혔다.이니시움은 현대차가 내년 상반기에 선보일 승용 수소전기차(FCEV)의 상품과 디자인 측면의 방향성을 담은 콘셉트 모델이다.이날 행사에서 현대차는 콘셉트카 공개와 함께 27년간 이어온 수소전기차 개발의 역사와 개발 당시의 에피소드를 소개하는 시간도 가졌다.또 현대차의 역대 수소전기차 4대의 실물과 차량 개발 당시의 다양한 기록
-
GS건설, 3분기 영업익 818억… 전년比 36% 증가
GS건설은 3분기 경영 실적을 발표하며 매출액 3조1092억원, 영업이익은 818억 원을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올해 3분기 매출은 3조 1092억원으로 전년 동기 3조 1075억원 대비 0.1% 증가했고, 3분기 누적 매출은 9조 4774억원으로 전년 동기 10조 1153억원 대비 6.3% 감소했다.3분기 영업이익은 818억원으로 전년 동기 602억원 대비 35.9% 증가했고, 3분기 누적 영업이익은 2457억원으로 전년 동기 적자 대비 흑자전환했다. 3분기 당기순이익은 주택 개발사업 투자이익의 영향으로 1208억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116억원 대비 939.5% 증가했다.3분기 신규수주는 4조 6143억원으로 전년 동기 1조 9785억원 대비 133.2% 증가했고 3분기 누적 신규수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