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파파이스, 전략적 출점과 메뉴 혁신으로 국내 시장 공략 강화
글로벌 치킨 브랜드 파파이스(Popeyes)가 박종민 대표 취임 1주년을 맞아, 과감한 구조 재편과 전략적 확장을 통해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고 밝혔다.박 대표는 지난해 취임 직후부터 ‘고객 가치 우선’ 원칙을 토대로 전국 매장을 전수 분석했다. 그 결과, 매출 부진 매장 7곳을 과감히 폐점하는 대신, 상권 분석과 입지 선정을 거쳐 1년 만에 13개의 신규 매장을 열었다. 지난 8월 8일 17호점 개장에 이어, 현재 20호점 출점을 위한 준비까지 모두 마친 상태다.이 같은 폐점 결정은 자금 부족 때문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완성하기 위한 전략적 선택이었다. 이를 통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매장당 수익성을 극대화하는
-
문별, 미니 4집 타이틀곡 'Goodbyes and Sad Eyes' 뮤비 티저 공개…시크한 미소 눈길
그룹 마마무(MAMAMOO) 멤버 문별이 감정 세탁기를 작동시켰다. 소속사 측은 12일 “문별이 오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4집 'laundri'의 타이틀곡 'Goodbyes and Sad Eyes'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 문별은 캐리어 안에 담긴 옷을 세탁기에 마구 밀어 넣는다. 세제까지 통째로 들이부은 문별이 카메라를 향해 시크하게 웃어 보이는 장면으로 영상이 마무리돼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를 안겼다. 신곡 'Goodbyes and Sad Eyes'의 멜로디와 노랫말 일부도 처음 베일을 벗었다. '완벽한 Goodbye / 반드시 행복해 보일게 / 들뜬 Step을 따라 Like it'이라는 가사에 어우러진 경쾌한 기타 리
-
권은비, 9월 타이베이 첫 단독 콘서트 개최…‘섹시+매혹 카리스마’ 포스터 공개
가수 권은비가 타이베이에서 첫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2025 권은비 콘서트 '더 레드' 인 타이베이(2025 KWON EUNBI CONCERT 'THE RED' IN TAIPEI)'(이하 더 레드)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깨끗한 배경 속 권은비의 매혹적인 자태를 담고 있어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포스터 속 권은비는 젖은 단발 헤어스타일에 올블랙 의상으로 섹시한 무드를 자아냈고, 붉은색의 강렬한 폰트로 공연명 '더 레드'가 새겨져 있어 그가 콘서트를 통해 보여줄 깊은 매력을 예고했다. '더 레드'는 권은비가 지난 2023년 개최한 단독 콘서
-
izna(이즈나) 최정은, ‘첫, 사랑을 위하여’로 데뷔 첫 드라마 OST 활약…‘Lover’ 녹음 비하인드 공개
그룹 izna(이즈나)의 최정은이 데뷔 후 처음으로 드라마 OST에 참여해 주목받고 있다. 최정은은 지난 5일 발매된 tvN 새 월화드라마 ‘첫, 사랑을 위하여’의 OST Part 1 ‘Lover’에 참여하며 보컬리스트로의 역량을 성공적으로 입증했다. ‘Lover’는 사랑을 가장 순수한 시선으로 담아낸 곡으로, 발매 첫 주부터 주요 음원 차트 최신 발매 부문 상위권에 올라 화제다. 데뷔 이래 처음으로 드라마 OST 가창을 맡은 최정은은 ‘Lover’의 순수하고 서정적인 무드를 섬세한 음색으로 풀어내며 드라마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렸다. 또한 최정은은 최근 izna 공식 유튜브를 통해 ‘Lover’ 녹음 현장을 공개하며 관심을 고조시켰다
-
준희, ‘Supernova’ 첫 뮤비 티저 오픈…이것이 특별한 치명美
아티스트 준희(JUNHEE)의 매혹적인 이야기가 찾아온다. 팬엔터테인먼트와 H&P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준희의 공식 SNS 채널에 새 디지털 싱글 'Supernova'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독특한 레트로 무드와 설렘을 가득 머금은 매력적인 음악과 함께 치명적인 색깔을 입은 준희가 등장한다. 특히 의문의 여성이 등장함과 동시에 준희의 다양한 표정이 화면을 채우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여기에 감각적인 준희의 목소리가 어우러져 두근거림을 안긴다. 'Supernova'의 첫 뮤직비디오 티저가 베일을 벗은 가운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 과연 어떤 스토리가 그려질지 벌써부터 글로벌 팬
-
이예준, 24일 ‘나에게 그대만이’ 리메이크 음원 발매…촉촉한 감성 보컬
가수 이예준이 ‘나에게 그대만이’를 새롭게 부른다. 소속사 측은 12일 “이예준이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리메이크 음원 ‘나에게 그대만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나에게 그대만이’는 싱어송라이터 유해준이 지난 2009년 드라마 ‘다함께 차차차’ OST로 발매한 발라드곡이다. 이예준은 솔직하고 담백한 원곡의 감성을 살리면서, 자신만의 애절한 보이스를 담아 스테디셀러 명곡 ‘나에게 그대만이’를 재해석한다. 이예준의 ‘나에게 그대만이’는 따스한 멜로디 위 섬세하면서 촉촉한 감정선으로 몰입을 이끈다. 이예준은 소중한 단 한 사람을 향한 애틋한 감정을 진정성 있게 표현하며 깊이
-
NHN KCP, 분기 매출 첫 3천억 돌파… "사상최대 거래액"
종합결제기업 NHN KCP가 창사 이래 첫 분기 매출 3천억원 돌파라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12일 공시에 따르면 NHN KCP는 올해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3,007억원, 영업이익 124억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2분기 매출액은 전년 동기 대비 9.0% 증가한 수치로, 분기 기준 역대 최대치다. 영업이익 역시 전년 동기 대비 6.2% 증가하며 역대 2분기 중 최고 실적을 달성했다. 매출 성장을 견인한 거래액도 12조7천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5.0% 증가해 사상 최대 분기 거래액을 기록했다.이 같은 성과는 국내외 대형 가맹점들의 거래 증가에 힘입은 결과다. 특히 여행업종의 견조한 성장과 함께 2분기 수입차 가맹점의 인도량 증가가 전체 거래액 상
-
한세엠케이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서 열린 제일런 브라운 팬밋업 성료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어센틱 캐주얼 브랜드 NBA가 보스턴 셀틱스의 간판 스타 제일런 브라운과 함께한 팬밋업 행사를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미국프로농구(NBA) 보스턴 셀틱스의 주장이자 ‘2024 NBA 파이널 MVP’로 우뚝 선 제일런 브라운은 현대 NBA를 대표하는 슈퍼스타다. 팀의 스윙맨으로서 2016년 보스턴에 합류한 이후 폭발적인 운동능력과 다재다능한 플레이를 통해 리그 정상급 공수겸장 선수로 성장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다.제일런 브라운은 지난 11일 내한 직후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NBA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 방문했다. 먼저 NBA를 대표하는 팀 유니폼은 물론, 지하 1층부터 루프탑까지 NBA의 역사와
-
소년원 학생 대상 올림픽 가치교육(K-OVEP) 진행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소년원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국형 올림픽 가치교육(K-OVEP)을 진행했다. 지난 8일 경기도 안양시에 소재한 정심여자중고등학교(안양소년원)에서 열린 이번 교육은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올림픽 가치교육 프로그램을 국내 교육 환경에 맞게 개발한 ‘한국형 올림픽 가치교육(K-OVEP)’을 적용한 프로그램으로 폐쇄형 교정 교육기관에서는 처음으로 진행됐다. 전교생이 참가한 이번 교육에서는 ‘올림픽 가치에 대한 이해와 삶 속 적용’, ‘서울올림픽 레거시와 역사적 의의 탐구’ 및 미니 올림픽 활동 등이 진행돼 회복적 정의와 재사회화를 강조하는 소년원의 교육 환경 속
-
‘데뷔 D-1’ 앳하트, 첫 번째 EP 'Plot Twist' 기대 포인트 셋
그룹 앳하트(AtHeart)의 데뷔가 단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앳하트는 오는 13일 오후 6시 글로벌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Plot Twist'를 발매한다. 앳하트는 'Heart(마음)'와 'At(@, 연결)'의 합성어로, 전 세계 팬들과 마음으로 연결되며 함께 성장해 나간다는 의미가 담겼다. 작은 날갯짓 하나가 거대한 바람을 일으키듯, 멤버들은 무한한 잠재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K-팝씬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는 각오다. 다음은 앳하트의 가요계 정식 데뷔를 기대할 수밖에 없는 세 가지 이유다. 하나. 타이탄 1호 걸그룹…글로벌 톱티어 프로듀서진 총출동 타이탄 콘텐츠는 한세민 의장을 필두로 강정아 CEO, 리아
-
배상면주가, 바캉스 특별 패키지 할인 이벤트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는 휴가 시즌을 맞아 ‘바캉스 특별 패키지’를 최대 37%까지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한다.한국술 큐레이션 서비스 홈술닷컴의 ‘바캉스 특별 패키지’는 휴가철을 맞아 여행지에서 맛있는 술을 제대로 된 잔에 마시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톡톡 튀는 탄산이 매력적인 느린마을 방울톡과 브랜드잔을 묶은 특별 패키지는 20% 할인 판매한다. 느린마을 방울톡은 인공감미료 없이 빚은 막걸리에 세밀한 탄산을 강화해 청량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밀폐 용기를 사용하여 생막걸리임에도 눕혀서 보관해도 내용물이 새지 않아 여행지에 휴대하기 편하다.향긋한 복분자와 탄산이 어우러진 빙탄복 3병과 대봉감에 탄산이 어우
-
한세실업, ‘815런’ 직접 뛰며 독립유공자 희생 기린다!
글로벌 패션 ODM 기업 한세실업(대표 김익환, 김경)이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 ‘한국해비타트’가 주관하는 ‘815런’ 캠페인에 후원 기업으로 참여한다고 12일 밝혔다.‘815런’은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기고, 독립유공자의 헌신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매년 광복절에 개최하는 기부 마라톤 캠페인이다. 올해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된다. 한세실업은 후원사로 참여해 독립유공자 후손이 자부심을 갖고 안락한 보금자리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세실업이 전달한 기부금은 독립유공자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특히 올해는 한세실업 임직원 9명이 직접 815런에 참가해 독립유공자
-
바른치킨, ‘가루쌀 치킨 파우더’ 개발… "국내산 쌀 소비 촉진 나선다"
바르고 맛있는 치킨의 기준 ‘바른치킨’이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aT)가 주관하는 ‘2025 전략작물 제품화 패키지 지원사업’에 선정돼 국내산 가루쌀을 활용한 새로운 치킨 파우더 개발에 착수했다.전략작물 제품화 패키지 지원사업은 밀, 가루쌀 등 전략작물의 산업 활용 확대를 목표로 진행된다. 바른치킨은 이 가운데 영양이 풍부하고 소화 흡수력이 우수한 가루쌀을 선택해, 기존 파우더에 사용 중인 국내산 현미 쌀가루에 가루쌀을 추가 배합하는 신제품을 개발한다.새롭게 선보일 가루쌀 파우더는 국내산 쌀 소비 촉진은 물론, 국산 농산물 소비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바른치킨이 추구하는 브랜드
-
골프존, 투비전NX 업데이트 ‘토너먼트·시즌 대회’ 출시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투비전NX 시스템 업그레이드를 통해 신규 스크린골프 대회 모드를 론칭하고 골퍼 회원들의 만족도를 높일 다양한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신규 대회 서비스는 ‘토너먼트 대회’와 ‘시즌 대회’ 두 가지로 골프존 스크린골프 대회의 확장성과 몰입도를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토너먼트 대회'는 예선을 통과한 참가자들이 1:1 경기 방식으로 결승까지 승부를 거듭해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형태다. 토너먼트 매장 대회는 최대 64강, 일반 대회는 16강까지 개설 가능하며 예선전은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된다. 예선 기간 동안의 코스 합산 최저타를 기준으로 자동 컷오프가 진
-
쿠쿠, 무선청소기 상반기 판매 전년 대비 36% 성장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파워클론’ 무선청소기의 판매 호조에 힘입어 청소기 시장에서 입지를 빠르게 확대해나가고 있다.쿠쿠 무선청소기 라인업의 올 상반기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6% 증가하며 치열한 시장 경쟁에서도 높은 성장세를 드러냈다. 이는 다양한 청소 환경을 고려한 제품 다각화 전략과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결과로 풀이된다.쿠쿠는 2024년 7월 ‘파워클론 슬림(CVC-G810NW)’ 출시를 시작으로 청소기 제품 포트폴리오를 본격적으로 확대했다. ▲혁신적인 체감 성능을 느낄 수 있는 포스(CVC-F2010NW), ▲오토 클린 스테이션을 탑재한 올 클린(CVC-AFFEM1430NW),
-
씨이랩, 중대재해 예방 AI 영상분석 솔루션 'XAIVA' 출시...기존 대비 11배 빠른 분석 속도 구현
비전 AI 전문기업 씨이랩(대표 윤세혁, 채정환)이 중대재해 예방에 특화된 실시간 AI 영상분석 솔루션을 시장에 내놓으며 산업안전 관리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12일 발표된 엑스아이바(XAIVA)의 중대·산업재해 안전 특화 버전은 기업용 비전언어모델(VLM)이 탑재된 AI 영상분석 플랫폼을 기반으로 안전, 품질 이벤트 발생시 단일 체계에서 분석·경보·기록까지 처리해 현장 안전관리와 품질관리를 통합하는 것이 핵심이다.중대재해처벌법 확대 적용, 기업 안전관리 혁신 요구씨이랩의 이번 솔루션 출시는 산업안전 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맞물려 있다. 2024년 1월 27일부터 중대재해처벌법의 적용범위가 상시근로자수 5인 이상인
-
굽네몰, 신제품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 출시…자사몰 단독 특가 프로모션
굽네가 만든 건강한 닭가슴살&간편식 전문몰 굽네몰이 국내산 닭가슴살과 신선한 생야채를 통째로 담은 신제품 ‘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 출시를 기념해 굽네몰 자사몰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오는 17일까지 진행한다.‘닭가슴살 생야채 물만두’는 굽네몰에서 처음 선보이는 물만두 제품으로 국내산 100% 닭가슴살을 20%나 채워 담백한 단백질을 풍부하게 담았다. 얼리지 않은 네 가지 생야채가 30% 이상 들어있으며, 지퍼백 포장으로 신선한 풍미를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여기에 국내산 부추, 대파, 양배추, 양파 등 네 가지 채소를 큼직하게 썰어 아낌없이 넣었으며 한입 크기로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1팩 기준 62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