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세븐틴 정규 5집, 日 오리콘 ‘합산 앨범 랭킹’ 2위…해외 아티스트 최고 순위 달성
그룹 세븐틴이 일본 오리콘 상반기 앨범 차트에서 해외 아티스트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오리콘이 25일 발표한 상반기 ‘오리콘 상반기 랭킹 2025’(집계 기간 2024년 12월 9일~2025년 6월 8일)에 따르면, 세븐틴의 정규 5집 ‘HAPPY BURSTDAY’가 ‘합산 앨범 랭킹’ 2위, ‘앨범 랭킹’ 3위를 차지했다. 이는 해외 아티스트 음반 가운데 가장 높은 순위다. ‘HAPPY BURSTDAY’는 지난달 발매 직후 오리콘 ‘데일리 앨범 랭킹’ 1위로 직행한 것을 시작으로 ‘주간 앨범 랭킹’, ‘주간 합산 랭킹’에서 모두 정상을 밟았다. 세븐틴은 정규 5집 발매 5일 만에 출하량 50만 장을 넘겨 일본레코드협회가 부여하는 골드디스크 ‘더블 플래
-
교원투어 여행이지, ‘여행이지 프라임·탑클래스’ 론칭 기념 ‘첫 만남 이벤트’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프리미엄 패키지인 ‘여행이지 프라임’과 ‘여행이지 탑클래스’의 론칭을 기념해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매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프라임’과 프레스티지 패키지 ‘여행이지 탑클래스’를 예약하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우선 프리미엄 상품의 결제 부담을 줄일 수 있도록 국내 9개 카드사(BC·KB국민·NH농협·롯데·삼성·신한·우리·하나·현대) 최대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카드 보유 고객은 여행이지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예약 시 최대 12개월까지 무이자 할부로 결제할 수 있다.이와 함께 지역 및 상품별로 다양한 특전을 제공한다. 유럽 상
-
교원그룹, ‘202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3개 부문 수상
교원그룹 교육사업부문 내 3개 브랜드가 ‘2025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참가 부문별 대상을 수상했다.이번에 수상한 브랜드는 △구몬학습 스마트구몬N △교원 빨간펜 수학의 달인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다. 각 브랜드는 신뢰도 및 인지도 등 여러 평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스마트구몬N은 스마트학습 부문에서 7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스마트구몬N은 구몬학습만의 100% 주관식 문제 구성과 구몬 선생님 관리를 더한 스마트 학습지다. 스마트구몬N은 △펜으로 쓰는 학습 △애니 디바이스 △구몬 선생님의 매주 방문 관리가특징이다.이에더해 한 번 더 전과목 학습 관리를 원하는 회원은 온라인 공부
-
크래프톤, 7104억원에 일본 광고대행사 ADK 인수..."비게임 M&A 첫 도전"
배틀그라운드로 유명한 게임회사 크래프톤이 역대 최대 규모의 M&A를 단행했다. 25일 크래프톤은 베인캐피탈재팬으로부터 BCJ-31을 7104억원(750억엔)에 취득한다고 공시했다. 실질적으로는 일본 3대 종합광고회사인 ADK 홀딩스를 인수하는 것이다.ADK는 일본의 대표적인 광고대행사로 ADK 홀딩스(260명)가 지주회사이며 ADK 마케팅 솔루션(1570명), ADK 크리에이티브 원(340명), ADK 이모션즈(130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 사업은 광고와 애니메이션 콘텐츠 라이선스 사업이며, 매출의 80% 이상을 광고가 차지한다.이번 인수로 크래프톤은 일본 시장 진출의 전진기지를 확보했다. 크래프톤은 텐센트와의 파트너십으로 글로벌과 중국을, 자
-
쿠쿠, 말레이시아 증시 상장… 해외 매출 성장세 견인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의 말레이시아 법인 ‘쿠쿠인터내셔널 버하드(CUCKOO INTERNATIONAL (MAL) BERHAD)’가 부르사 말레이시아 증권회사(BURSA MALAYSIA SECURITIES BERHAD) 메인마켓에 상장했다.쿠쿠인터내셔널 버하드는 이번 상장을 통해 총 2억 9,372만 4천 주(신주 1억 4,328만 주, 구주 1억 5,044만 4천 주)를 공모했으며 최종 공모가는 1.08 링깃(RM)으로 확정됐다. 총 공모 규모는 약 3억 1,722만 링깃에 달하며, 시가총액 약 15억 4,700만 링깃(한화 약 5,000억 원, 신주모집분 기준)으로 평가된다. 주가수익비율(PER)은 10.5배다.이번 상장을 통해 확보한 자금은 말레이시아 시장 내 브랜드 입지 및 영업력 강화를
-
골프존,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 ‘양사 골프 멤버십 연계 혜택으로 마케팅 시너지 강화’
㈜골프존(각자대표이사 박강수·최덕형)은 대한민국 No.1 LCC 항공사 제주항공과 업무 제휴를 체결하고 양사의 골프 인프라를 활용한 비즈니스 시너지 창출을 위한 파트너십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이번 업무 제휴 계약은 올해 7월 15일부터 1년간으로, 양사는 골프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전반을 아우르는 멤버십 서비스 연계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하고 고객 충성도 제고와 신규 고객 및 골퍼 유입에 집중할 계획이다. 업무 협약식은 지난 24일 제주항공 본사에서 골프존 손장순 플랫폼사업부장, 제주항공 정재필 커머셜본부장 등의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양사 회원들은 골프존의 구독 서비스인 ‘G멤버십’과 제주항공의 ‘골
-
공차코리아, 6월 여름맞이 SKT·카카오톡 제휴 프로모션 전개
글로벌 프리미엄 밀크티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SKT 및 카카오톡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은 공차의 인기 메뉴는 물론 최근 출시된 신메뉴까지 더욱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행사는 SKT T 멤버십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진행되며, 세부 혜택은 제휴사별로 상이하다.먼저, 공차코리아는 6월 25일 단 하루, SKT T 멤버십 고객 대상의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공차의 인기 음료 6종 중 동일한 음료 2잔을 구매할 경우 혜택이 제공되며, 50% 할인과 적립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행사 대상 음료는 ▲브라운슈가 시그니처 밀크티+펄 ▲블랙 밀크티+펄 ▲타로
-
쿠팡, 상반기 최대 리빙 축제 ‘WOW 더 리빙쇼’ 진행…쁘리엘르·테팔 등 인기 브랜드 세일
쿠팡이 2025년 상반기 최대 규모의 리빙·주방용품 할인 행사인 ‘WOW 더 리빙쇼’를 오는 7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WOW 더 리빙쇼’는 쿠팡이 매년 단 두 차례 진행하는 홈&키친 카테고리 최대 페스티벌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상품 셀렉션과 높은 할인율로 역대급 구매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했다. 이번 행사에는 홈 카테고리에서 쁘리엘르, 스피드랙, 아이리스, 한일전기, 바디럽, 웰퍼니처, 베베데코, 코코도르 등이 참여한다. 키친 카테고리에서는 테팔, 포트메리온, 이지엔, 락앤락, 아이넥스, 퍼기, 바겐슈타이거, 스탠리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총출동해 풍성함을 더했다. 쿠팡은 ‘WOW 더 리빙쇼’ 기간 동안 다
-
제니 ‘Ruby’, 美 빌보드 ‘2025년 최고의 앨범’ 선정…‘K-팝 아티스트 중 유일’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의 ‘Ruby’가 해외 유수 매체들이 선정한 ‘2025년 최고의 앨범’으로 손꼽히고 있다. 24일(현지시간) 미국 빌보드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 ‘2025년 최고의 앨범 50’(The 50 Best Albums of 2025 So Far) 리스트에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루비)가 선정됐다. 해당 리스트에 이름을 올린 K-팝 아티스트는 제니가 유일하다. 빌보드는 ‘Ruby’에 대해 “팬들은 제니의 공식 솔로 데뷔를 오랫동안 기다려왔다. ‘Ruby’는 자신감, 우아함, 그리고 강렬한 에너지를 발산하는 첫 번째 프로젝트다”라고 설명했다. 빌보드는 이어 “앨범은 직설적이고 자신감 넘치는 가사를 통해 당
-
하이트진로, <오징어게임> 시즌3 뉴욕 팬 이벤트 단독 부스 운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지난 20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도미노파크(Domino Park)에서 열린 ‘<오징어 게임> 시즌3 뉴욕팬 이벤트’에 단독 브랜드 파트너로 참여해 진로(JINRO) 부스를운영했다고 25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글로벌 소비자와의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대중문화 콘텐츠와의 전략적 협업을 지속 강화하고 있다. 넷플릭스의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게임> 시즌3는 오는 27일 전 세계 동시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이를 기념해 대규모 글로벌팬 이벤트가 열렸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인플루언서와 선별된 팬 약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오징어 게임>속 게임을 직접 체험하고
-
‘출근 전 아침 사과는 B마트에서’ 배민 B마트, 새벽배달 매장 확대 운영
출근 전 아침 사과와 우유 한 잔을 시켜먹을 수 있는 배민B마트가 더 늘어났다.배달의민족(이하 배민) 운영사 (주)우아한형제들(대표이사 김범석)은 즉시배달 서비스 배민B마트 일부 매장의 오픈시간을 오전 6시로 앞당겨 운영하는 얼리오프닝 서비스지역을 확대했다고 25일 밝혔다. 지난 3월 25일부터 얼리오프닝 서비스를 운영해온 배민은 지난 24일 B마트 은평점, 의정부점, 인천부평점 등 세 곳을 얼리오프닝 서비스 지점으로 추가했다. 이로써 강북미아점, 부천점을 비롯해 총 8개의 B마트 지점이 기존 오전 9시에서 세 시간 앞당긴 오전 6시에서 해당 서비스를 시작한다.이번 서비스 매장 확대는 출근 준비, 가족 챙김 등으로 장 볼 시간이
-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의 확장’ 세르지오 타키니 X 세터 ‘25SS 클래식 폴로 컬렉션’ 완판!
이탈리아 프리미엄 클래식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chini)’와 컨템포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세터(SATUR)’가 협업해 선보인 ‘2025 SS 클래식 폴로 컬렉션’이 출시 2주 만에 온라인 채널에서 전 상품 품절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이번 협업 컬렉션은 '지중해의 여유로운 오후'를 테마로 세르지오 타키니의 클래식 헤리티지에 세터 특유의 감각적인 디자인을 더한 고감도 클래식 액티브 스타일로 구성됐다. 폴로 티셔츠를 중심으로 다양한 스타일링 가능한 셋업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일상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해 큰 호응를 얻었다.협업 공개 전부터 세르지오 타키니 공식 SNS를 통해 많은
-
르노코리아, 스타트업 전시회 넥스트라이즈 첫 부스 참가
르노코리아(대표이사 스테판 드블레즈)가 모빌리티 스타트업 파트너 발굴을 위해 오는 6월 26일부터 27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전시회 넥스트라이즈(NextRise)에 참가한다.르노코리아는 지난해에도 넥스트라이즈에 참가했으며, 프랑스 르노 본사의 오픈 이노베이션 담당 디렉터가 방문해 자동차 산업의 혁신 전략에 대한 컨퍼런스를 진행한 바 있다. 올해에는 컨퍼런스에 더해, 별도의 부스를 마련하고 그랑 콜레오스 openR(오픈알) 파노라마 스크린에 탑재한 다양한 혁신 기술을 보다 상세하게 선보일 예정이다.이번 전시에서 르노코리아는 ▲웨일(Whale) 브라우저를 통한 웹, 앱 서비스 개발
-
팀홀튼, 브랜드 정체성 담은 ‘Happy Canada Day’ 프로모션 전개
캐나디안 커피 하우스 팀홀튼(Tim Hortons)이 캐나다 건국 기념일인 ‘캐나다 데이(Canada Day)’를 맞아 6월 25일부터 7월 1일까지 일주일간 ‘해피 캐나다 데이(Happy Canada Day)’ 프로모션을 전개한다.‘캐나다 데이’는 1867년 7월 1일, 캐나다가 하나의 연방국으로 출범한 것을 기념하는 날이다. 전 세계적으로 ‘캐나다 국민 카페’로 널리 알려진 팀홀튼은 2023년 국내 첫 론칭 이후 시그니처 메뉴 중심의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들과 브랜드 정체성을 공유하며 스토리텔링을 강화하고 있다.팀홀튼은 ‘Always Fresh(주문 즉시 조리)’ 운영 철학 아래 푸드 경쟁력을 강화해 온 만큼, 도넛의 신선한 매력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하고
-
아워홈 ‘그린 라운지’, 골프장 전용 여름 시즌 신메뉴 출시
아워홈은 골프장 전용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 브랜드 ‘그린 라운지(Green Lounge)’에서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그린 라운지’는 골퍼들에게 차별화된 라운딩 경험과 프리미엄 식음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지난해 선보인 브랜드다. ‘골프 트립’을 콘셉트로 시즌별 세계 각국의 이색 메뉴와 전통 한식을 재해석한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이번 여름 시즌 콘셉트는 ‘중국 하이난 싼야 해변’이다. 중국 대표 휴양지 하이난의 고급 골프 리조트 레스토랑을 모티브로 여름의 계절감을 살린 중식 메뉴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망고 크림 새우’는 바삭하게 튀긴 새우에 망고, 용과 등 열대 과일과 크림소스를 더해 상큼
-
모나미스토어 성수점에서 맞춤형 클렌징 제공한다
문구기업 모나미는 스킨케어 브랜드 레이어프(LAYER.P)와 'Your Skin, Your Story'를 콘셉트로 내달 18일까지 모나미스토어 성수점에서 공간 협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레이어프(LAYER.P)는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든 큐브형 클렌저를 주력으로 하는 브랜드다. 모나미가 뷰티 브랜드와 전시를 진행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며, 다양한 산업군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본 전시를 기획했다.전시 공간은 크게 △클렌징 큐브 탐색 존 △컬러 기록 토퍼 존으로 나뉜다. 클렌징 큐브 탐색 존에서는 크림큐브, 진정큐브, 베리어큐브 등 피부 컨디션별 맞춤 클렌징 제품과 레이어링 방법이 소개되어 있다. 컬러 기
-
샘표, 프랑스 디종에서 한식 요리의 즐거움 알려
우리맛연구중심 샘표가 와인과 머스타드로 유명한 프랑스 미식 도시 디종에서 열린 한식 교류 행사 ‘꼬레 도르(Corée d’Or), 황금의 땅 대한민국’에 2년 연속 후원사로 참여해 한식의 근간인 장(醬)과 김치양념 등 ‘K소스’의 우수성을 적극 알렸다.프랑스 디종 시청과 대한민국 시도지사협의회가 주최하고 한국문화협회 라꼬레(La Corée)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19일부터 22일까지 디종 미식박람회장에서 열렸다. 샘표의 이번 디종 한식 문화 행사 참여는 2년 연속 참여로써, 이 외에도 2022년 프랑스 디종과 스위스 제네바 UN본부에서 열린 한식 교류 프로그램 등 다양한 해외 행사에 참여하며 널리 한식 문화를 알린 바 있다.샘표는 제대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