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싸이커스, 내달 1일 신곡 'ICONIC' 발매 확정…커버 이미지 오픈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4개월 만의 신보로 돌아온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30일 오후 1시 공식 SNS를 통해 싸이커스의 새 디지털 싱글 '아이코닉(ICONIC)' 커버 이미지를 공개하고 음원 발매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커버 이미지는 푸른색 배경 위로 신곡명 '아이코닉'이 새겨진 이미지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싸이커스의 유니크한 매력을 떠올리게 하는 커버 이미지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앞서 지난 26일 어둠을 가득 채운 별과 싸이커스의 이름이 빛나는 전광판을 비춘 의문의 포스터가 공개돼 궁금증을 자극한 바 있다. 이번 커버 이미지를 통해 그 정체가 디지털 싱글로 드러나면서 더욱 폭발적
-
몬스타엑스, 오늘(30일) 美 LA 출국…9년 만에 ‘KCON LA’ 무대 재입성
몬스타엑스(MONSTA X)가 9년 만에 'KCON LA'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측은 30일 “몬스타엑스가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이하 현지 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Crypto.com Arena)와 LA 컨벤션 센터(LA Convention Center)에서 열리는 'KCON LA 2025(케이콘 엘에이 2025)'에 참석하기 위해 오늘 미국 LA로 출국했다”고 밝혔다. 몬스타엑스는 8월 2일 '엠카운트다운(M COUNTDOWN)' 스테이지에 올라 팀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와 퍼포먼스를 유감없이 발휘하며 현지 관객들을 열광케 할 전망이다. 2023년 몬스타엑스 내 첫 유닛 셔누X형원이 'KCON LA 2023'에 출격해 대체 불가한 매력을 뽐낸 만큼 이번 단체 KCON 무대에 대
-
‘악마가 이사왔다’ 안보현, 홍보 요정으로 활약…바쁘다 바빠
‘악마가 이사왔다’ 안보현이 개봉을 앞두고 홍보 요정으로 나선다. 안보현은 TV 예능부터 유튜브까지 홍보 요정으로 톡톡히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유튜브 부글부글 ‘얼굴보고 얘기해’, ‘짠한형’, ‘용타로’부터 tvN ‘놀라운 토요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한끼합쇼’까지 다양한 채널에 출연을 예고하며 홍보에 박차를 가하는 것. 안보현은 30일 공개 예정인 유튜브 부글부글 ‘얼굴보고 얘기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영화 홍보에 시동을 건다. 그는 ‘얼굴보고 얘기해’를 통해 그동안의 작품 속 스타일링부터 직접 가져온 관리템까지 소개하며 관리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준다고. 또한 유튜브 ‘짠한형’, ‘용타로
-
아이브, 日 세 번째 앨범 '비 올라잇' 발매…열도 인기 굳히기
아이브(IVE)가 일본 신보로 현지 팬심 공략에 나선다. 소속사 측은 30일 “아이브가 오늘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일본 세 번째 앨범 '비 올라잇(Be Alright)'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지난해 8월 발매된 일본 두 번째 앨범 '얼라이브(ALIVE)' 이후 약 11개월 만의 신보다. 앨범에는 선공개된 동명의 타이틀곡 '비 올라잇(Be Alright)', 일본 NTV 일요드라마 '다메마네! -안 팔리는 탤런트, 매니지먼트 합니다!-' OST '데어 미(DARE ME)' 등 일본 오리지널 곡 2곡을 비롯해 정규 2집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 수록곡 '아센디오(Accendio)', '블루 하트(Blue Heart)', '와우(WOW)'의 일본어 버전이 수록됐다. 타이틀곡 '비
-
잭슨 ‘MAGIC MAN 2’, 美 ‘빌보드 200’ 13위…개인 최고 데뷔 기록
글로벌 아티스트 잭슨(Jackson Wang)이 정규 2집 ‘MAGIC MAN 2’로 전 세계 음악 시장에서 또 한 번 역사를 썼다. 29일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2일 자)에 따르면, 잭슨이 지난 18일 발매한 정규 2집 ‘MAGIC MAN 2’가 메인 앨범 차트 ‘빌보드 200’에 13위로 진입하며 자신의 커리어 최고 순위를 기록해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성적은 2022년 발표된 전작 ‘MAGIC MAN’(‘빌보드 200’ 15위)을 뛰어넘으며, 잭슨이 자신의 기록을 다시 쓴 것이다. ‘MAGIC MAN 2’는 발매 첫 주 3만 2000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렸으며, ‘톱 앨범 세일즈’ 4위, ‘바이닐 앨범’ 3위, ‘인디 스토어 앨범 세일
-
SK온 운명을 건 '윤활유 특효약'... 엔무브 합병 재무구조 개선
SK이노베이션이 자회사 SK온의 누적 손실과 막대한 부채 부담을 해결하기 위해 윤활유 사업을 담당하는 SK엔무브와의 합병이라는 '카드'를 꺼내 들었다. 30일 발표된 합병 결정은 단순한 사업 재편을 넘어 SK그룹 전체의 미래가 걸린 생존 전략으로 해석된다.4년째 반복되는 SK온 수혈의 한계SK온은 2021년 SK이노베이션에서 분사된 이후 매년 막대한 손실을 기록해왔다. 지난해에만 1조1270억원의 영업손실을 냈고, 올해 1분기 기준 부채비율은 251%로 LG에너지솔루션(99.23%)과 삼성SDI(89.02%)를 훨씬 웃돈다.더욱 심각한 것은 SK온으로 인한 그룹 전체의 재무 부담이다. SK이노베이션의 부채는 SK온 출범 전인 2020년 23조396억원에서 2024년
-
넥센타이어, 2분기 사상 최대 매출 8,047억원 달성…2개 분기 연속 신기록 경신
글로벌 타이어 전문기업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30일 기업설명회를 개최하고 2025년 2분기 연결기준 매출액 8,047억원, 영업이익 426억원을 기록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지난 1분기에 이어 2개 분기 연속 사상 최대 매출액을 달성한 것으로, 넥센타이어의 지속적인 외형성장세를 입증하는 성과다.유럽공장 증설과 지역별 맞춤 전략이 성장 견인2분기 외형성장의 핵심 동력은 체코 자테츠에 위치한 유럽공장의 증설 물량이 본격적으로 반영된 것과 지역별 특성에 맞춘 영업 전략이 성공적으로 자리 잡은 것이 주효했다. 글로벌 완성차 수요 둔화라는 불리한 환경에도 불구하고 주요 완성차 제조사와의 파트너십을 강화하며 선제적으로 확보
-
쿠팡이츠서비스,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전개…찾아가는 폭염 대응 지원
쿠팡이츠서비스(CES)가 지난 29일 경기도 성남 지역을 시작으로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CES는 다양한 지역의 지자체와 협력해 직접 찾아가는 폭염 대응 현장 지원으로 배달파트너들의 온열질환 예방에 적극 나선다. 캠페인은 지난 29일 성남시에서 시작해 인천 남동구(7월31일), 서울 강남구(8월8일), 금천구(8월13일)에서 순차적으로 열릴 예정이다. 성남시 행사에는 고용노동부 성남지청, 한국교통안전공단 경기남부본부, 한국플랫폼프리랜서노동공제회 등이 함께했다. 이후 진행될 캠페인에도 각 지역 공공기관 등과 협력할 계획이다.각 지역 행사일에 방문하는 모든 배달파트너에게 온열질환 예방에 도움
-
한샘, 코리아빌드 2025에서 차세대 인테리어 신제품 총출동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주)한샘이 오는 8월 2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축박람회 '2025 코리아빌드위크'에 참가해 혁신적인 인테리어 신제품들을 대거 선보인다고 30일 발표했다.코리아빌드위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건설·건축·인테리어 전문 전시회로, 건축 기자재 및 기술을 중심으로 '설계-시공-디자인-유지관리'까지 전 과정을 아우르며 대한민국 건설, 건축, 인테리어 산업의 발전을 이끌어왔다. 이번 박람회는 7월 30일 수요일부터 8월 2일 토요일까지 4일간 코엑스 전관에서 진행된다.리하우스 사업부문 단독 참가로 전문성 강화이번 박람회에서는 한샘의 리모델링 및 인테리어를 전담하는 사업부
-
‘함께 스포츠 챌린지: 우리의 PLAY’, 2025 KSPO 쇼트폼 공모전 개최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제63회 스포츠의 날’을 기념해 스포츠를 통한 긍정적인 가치를 나누고자 쇼트폼 공모전을 개최한다.지난해에 이어 2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은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하는 스포츠를 통해 느낄 수 있는 가치와 그 순간을 공유하는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일반부와 학생부로 구분해 진행되며, 국민을 포함해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있는 사람은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함께하는 스포츠’, ‘하나 되는 스포츠’를 주제로 스포츠의 가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내용을 담은 60초 이내 영상은 모두 출품 가능하다.체육공단은 3차례의 전문가 심사와 저작권 공개
-
“IBK캐피탈, 집중호우 피해 복구를 위한 기부금 1억원 전달”
IBK캐피탈은 지난 29일 집중호우 피해지역 복구와 이재민 지원을 위해 1억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이번 기부금은 전국재해구호협회로 전달돼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지역 복구와 이재민들의 구호를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IBK캐피탈 관계자는 “집중호우 피해로 인해 삶의 터전을 잃은 지역 주민들께 깊은 위로를 전한다며, 당사의 기부금이 피해지역 복구에 도움이 되어 주민들이 일상을 되찾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한편 IBK캐피탈은 IBK기업은행이 100% 지분을 가지고 있는 자회사로,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시해오고 있으며, 2025년에도 장애인, 불우아동, 독거노인, 미혼모,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등 사회
-
천우희,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천의 얼굴’ 행보ing
배우 천우희가 현 소속사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와 동행을 이어간다.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천우희는 회사를 대표하는 아티스트이자 블리츠웨이의 방향성을 함께 만들어온 파트너다. 앞으로도 그 스펙트럼이 더 넓게 펼쳐질 수 있도록 전방위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천우희는 2021년 당시 신생 기획사였던 H&엔터테인먼트에 합류한 이후, 회사가 현재의 블리츠웨이엔터테인먼트로 사세를 확장하는 과정에 크게 기여했다. 최근 영화 ‘앵커’, ‘니 부모 얼굴이 보고 싶다’,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뿐인데’, tvN ‘이로운 사기’ 등 견고하게 필모그래피를 구축해 온 천우희는, 지난해 넷플릭
-
삼성물산, 2분기 영업익 7530억원…건설 마무리에 감소세
삼성물산이 2분기 대규모 건설 프로젝트 마무리 영향으로 전년 동기 대비 매출과 영업이익이 모두 감소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다만 상사부문의 트레이딩 확대와 태양광 자산 매각익이 전체 실적 하락폭을 제한했다.삼성물산의 2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은 10조220억원으로 전년 동기(11조50억원) 대비 8.9% 감소했다. 영업이익은 7530억원으로 전년 동기(9000억원) 대비 16.3% 줄었다. 전분기와 비교하면 매출은 2850억원 증가했고, 영업이익도 290억원 늘었다.삼성물산은 "국내 경기 둔화와 글로벌 경제 불확실성 증가 등의 영향으로 매출과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대비 소폭 감소했다"고 설명했다.가장 큰 타격을 받은 부문은 건설이었다. 건설부문
-
베이비몬스터,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비디오 2억 뷰 돌파…차세대 ‘유튜브 퀸’ 발돋움 입증
베이비몬스터가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로 유튜브에서 또 하나의 기록을 추가했다. 30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베이비몬스터의 'LIKE THAT' 익스클루시브 퍼포먼스 비디오는 이날 오후 2시 유튜브 조회수 2억 회를 돌파했다. 지난 5월 31일 공개 이후 약 1년 2개월 만이다. 공식 뮤직비디오가 아닌 퍼포먼스 영상이라는 점에서 더욱 놀라운 성과다. 멤버들의 절제된 카리스마는 물론 감각적인 그루브가 깃든 유려한 춤선, 흡인력 있는 표정 연기로 호평 받은 데 이어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음을 증명한 셈. 이로써 베이비몬스터는 총 12편의 억대 뷰 유튜브 콘텐츠 중 2억 뷰 이상의 영상만 6편을 보유
-
파리바게뜨, 여름철 인기 과일 ‘메론’ 활용한 ‘인생크림빵 메론’ 출시
파리바게뜨가 여름 인기과일 ‘메론’을 활용한 ‘인생크림빵 메론’을 출시했다.파리바게뜨는 특유의 시원하고 달콤한 풍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메론’을 활용한 신제품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다. 부드러운 빵 속에 달콤한 메론 생크림과 진한 메론 커스터드를 가득 채워 은은한 메론향과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인생크림빵은 풍성한 우유생크림을 듬뿍 넣은 크림빵 시리즈로, 제품을 반으로 잘라 인증하는 ‘반갈샷’ 트렌드에 힘입어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우유생크림과 단팥이 조화로운 ‘인생크림빵 단팥’, 진한 우유 풍미가 일품인 ‘인생크림빵 우유’, 소보루의 바삭한 식감과 부드러운 크림이 어
-
쿠쿠, 시흥시 복지 취약 계층에 공기청정기 300대 전달
종합생활가전 기업 쿠쿠(대표이사 구본학)가 지난 29일(화)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시흥시 내 복지 취약 계층에게 공기청정기 300대를 전달했다.쿠쿠는 나영민 쿠쿠홈시스 중앙기술연구센터 본부장과 임병택 시흥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흥시 생활가전제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쿠쿠는 시흥시 내 복지 소외계층의 건강한 주거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통해 약 1억 4,500만원 규모의 공기청정기 300대를 후원했다.쿠쿠가 공기청정기를 전달한 시흥시는 쿠쿠홈시스 본사가 위치한 곳으로, 쿠쿠는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나눔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본사 및 주요 생산 거점이 위치한 시흥시와는 오랜 유
-
하이트진로, 일본 No.1 RTD 기린 ‘효케츠’ 국내 최초 공식 출시
국내 대표 종합주류회사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일본 No.1 RTD(Ready To Drink)제품 ‘효케츠(HYOKETSU)’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효케츠는 2001년 7월 일본 기린그룹에서 출시한 브랜드다. ‘깔끔하고 과하게 달지 않게 과즙의 싱그러움을 담은 술’을 지향하며 제조방법을 차별화, 일본 내 RTD 판매량 1위의 성장세를 이어오고 있다.이번에 국내에 유통되는 제품은 복숭아 맛의 ‘효케츠 모모(HYOKETSU MOMO)’로 복숭아 과즙의 싱그러움을 머금은 맛이 특징이다. 과일에서 저온 추출해 투명화 한 과즙을 사용하여 잡미가 없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도수는 6.3%이며 330ml용량의 캔 제품 1종이 출시된다.하이트진로 유태영 상무는 “과거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