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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TX에서 만나요! GTX-A에 스토리웨이 문 열다
11월 4일, 코레일유통(대표 박정현)은 수도권광역급행철도 A(이하 GTX-A) 서울역 내 ‘스토리웨이’ 편의점을 새롭게 오픈한다.이번 매장은 GTX-A 노선 내 세 번째 역사 내 편의점으로, 지난 10월 11일 킨텍스역, 10월 14일 운정중앙역에 이어 개점하게 된다.코레일유통은 지난 3월부터 GTX-A 서울역–운정중앙역 구간의 역사 내 자판기, 광고 매체 등 상업시설을 운영해오며, 쾌적한 이용 환경과 고객 편의성 향상에 힘써왔다.이번 서울역 매장 개점을 계기로 GTX-A 주요역의 상업 인프라가본격적으로 들어섰다.GTX-A는 수도권 광역급행철도의 핵심 노선으로, 지난 6월 누적 이용객 1,300만 명을 돌파하고 일 평균 4만 4,000명 이상*이 이용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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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증권 "증권업종, 정책 모멘텀 재부각 시기...배당 확대 기대"
증권업종이 거래대금 급증과 정책 모멘텀 재부각으로 투자 매력이 높아지고 있다는 분석이 나왔다.고연수 하나증권 애널리스트는 3일, 업종 투자의견 'Overweight(비중확대)'를 유지하며 "증권업종은 상법 개정에 따른 수혜를 직간접적으로 받는 업종으로, 배당소득 분리과세 최고세율 인하 및 3차 상법 개정안 처리 속도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실제로 10월 증권업종은 강력한 모멘텀을 보여줬다. 10월 KRX 증권업 지수는 16.8% 상승하며 전반적으로 강세를 나타냈다. 코스피 수익률은 2.1%포인트 하회했지만, 이는 실적 성장과 주주환원 확대 기대감이 높은 대형주 중심의 수급 쏠림 현상에 기인한다. 커버리지 내에서는 미래에셋증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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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 ‘ExtraL (feat. Doechii)’ 뮤직비디오 1억 뷰 돌파
글로벌 아티스트 제니(JENNIE)가 억대 뷰 뮤직비디오를 추가했다. 3일 소속사 OA엔터테인먼트(ODDATELIER)에 따르면, 제니의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Ruby’(루비) 수록곡이자 선공개곡 ‘ExtraL (feat. Doechii)’(엑스트라L) 뮤직비디오가 이날 오전 3시 50분께 유튜브에서 조회수 1억 회를 돌파했다. 이로써 제니는 ‘SOLO’(솔로)와 ‘Mantra’(만트라), ‘like JENNIE’(라이크 제니)에 이어 4개의 1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특히 제니는 ‘SOLO’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억 뷰를 넘기며 뮤직비디오 조회 수 10억 뷰를 넘긴 최초의 K-팝 여성 아티스트가 됐다. ‘ExtraL (feat. Doechii)’은 순간을 온전히 만끽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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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유원, 캠핑 브랜드 DOD(디오디)와 가을 웰니스 '사운드 워킹' 운영
대구 군위에 자리한 사색의 정원 사유원이 11월 한 달간 글로벌 캠핑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DOD(디오디)와 손잡고 가을 웰니스 프로그램 '사운드 워킹'을 선보인다. '사운드 워킹'은 '소리(Sound)'와 '걷기(Walking)'가 합쳐진 용어로 소리에 집중하며 걷는 활동을 뜻한다. 국내에서는 더사운드벙커가 지난 2021년 제주 화순곶자왈에서 첫선을 보인 이래, 부산·전남·경기 등 전국 각지에서 로컬 고유의 소리 풍경을 경험하는 웰니스 액티비티로 주목받고 있다. DOD와 함께하는 사유원의 '사운드 워킹'은 팔공산의 단풍을 즐길 수 있는 사색 트레킹 프로그램이다. 모과나무 108그루로 조성한 '풍설기천년'과 단풍으로 물든 느티나무숲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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JCB, 도쿄 여행객 겨냥한 대규모 캐시백 프로모션 개시
국제 결제 브랜드 JCB가 일본 여행 수요 급증에 맞춰 도쿄 지역 특화 캐시백 프로모션을 시작했다.JCB는 일본 캐시백 이벤트의 세 번째 지역으로 '도쿄 스페셜 프로모션'을 11월 1일부터 시작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난 4월 진행된 '후쿠오카', 7월의 '오사카' 이벤트에 이어지는 세 번째 지역 특화 이벤트다.JCB는 일본 여행 열풍이 이어짐에 따라 JCB 카드 회원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즐겁게 일본을 여행할 수 있도록 도쿄와 일본 전역의 주요 여행 동선을 대상으로 했다고 설명했다. 식음료, 쇼핑, 교통수단, 테마파크, 관광지 등 인기 매장을 캐시백 대상 매장으로 선정해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대상 매장과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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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핑크퐁컴퍼니, 코스닥 상장 앞두고 성장 전략 공개
'아기상어'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더핑크퐁컴퍼니가 인공지능과 데이터 기술을 결합한 차세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의 도약을 선언했다.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는 코스닥 상장을 앞두고 3일 서울 여의도 CCMM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기업 비전과 향후 성장 전략을 발표했다.김민석 더핑크퐁컴퍼니 대표는 "더핑크퐁컴퍼니는 지난 10여 년간 '핑크퐁'과 '아기상어', '베베핀' 등 글로벌 히트 IP를 통해 축적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이제는 AI와 데이터, 현지화 전략을 결합한 차세대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진화하고 있다"며 "코스닥 상장은 그 전환의 본격적인 시작"이라고 밝혔다.2010년 설립된 더핑크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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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에피스홀딩스 출범, 바이오시밀러·신기술 투트랙 추진
삼성바이오로직스와 삼성바이오에피스의 인적분할 절차가 완료되고, 각 사별 특화 사업에 집중하는 새로운 경영 체제가 본격 가동됐다. 지난 5월 분할 계획을 공시한 지 5개월 만에 절차를 마무리한 삼성바이오로직스는 3일 이사회를 통해 분할보고총회 갈음을 결의했으며, 삼성에피스홀딩스는 1일자로 공식 출범해 경영에 돌입했다. 임시주주총회에서 인적분할 계획서 승인 안건이 99.9%의 압도적 찬성률로 가결되면서 시장의 높은 신뢰를 확인했다.삼성바이오로직스, '순수 CDMO'의 정체성 확보이번 분할의 가장 큰 의의는 삼성바이오로직스가 순수 위탁개발생산(CDMO) 기업으로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게 된 것이다. 그동안 삼성바이오로직스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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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비전 경기남부사업본부, '하남시와 월드비전이 함께하는 Global 6K for Water 2025' 성료
월드비전 경기남부사업본부(본부장 최성호)는 식수 부족으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아이들을 돕기 위한 ‘하남시와 월드비전이 함께하는 Global 6K for Water 2025’ 캠페인을 성료했다고 3일 밝혔다.‘Global 6K for Water’ 캠페인은 아프리카 아이들이 깨끗한 물을 얻기 위해 하루 평균 6km를 걸어야 하는 현실을 직접 체험하며, 참가비를 통해 식수시설 건립을 후원하는 글로벌 나눔 캠페인이다.이번 행사는 11월 1일(토) 하남 혜림교회와 미사호수공원 일대에서 진행되었으며, 하남 혜림교회 성도 및 하남시민 약 1,500명이 참여했다. 개회식에서는 혜림교회 김영우 담임목사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의 환영사, 이현재 하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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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 ‘반값다 피자헛’ 11월 프로모션 진행
한국피자헛이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11월에도 대표 할인 프로모션 ‘반값다 피자헛’을 이어간다. ‘반값다 피자헛’ 프로모션은 지난 3월 시작 이후 꾸준히 사랑받으며, 지난달부터는 L 사이즈 중심이었던 혜택을 M 사이즈까지 전국 매장에 상시 적용하여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피자를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 혜택을 강화한 바 있다.11월에는 평일 반값 혜택 대상 피자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클래식 메뉴 ‘콤비네이션’ 피자가 선정되었다. ‘콤비네이션’ 피자는 다양한 고기 토핑과 신선한 야채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피자헛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중 하나다.이번 프로모션은 평일 포장 시 50%, 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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넥센타이어, 국내 최정상 레이싱 대회 '타이어 제조사 챔피언' 3연패 달성
넥센타이어(대표이사 김현석)가 지난 2일 용인 스피드웨이에서 열린 2025 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의 '토요타 가주 레이싱 6000 클래스(이하 6000 클래스)'에서 8라운드 우승, 9라운드 더블 포디엄이라는 성과로 최종 9라운드를 마치며 시즌 총점 1위로 2025시즌 종합 '타이어 제조사 부문 챔피언'을 달성했다고 밝혔다.오네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대회는 대한자동차경주협회(KARA) 공인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스포츠 대회다. 이 대회의 6000 클래스는 아시아 유일의 스톡카 레이스로서 동일 사양의 차량으로 경쟁해 타이어 성능과 드라이버의 기량이 경기 결과를 좌우한다. 2022년부터는 타이어 제조사별 상위 선수들이 각 경기에서 얻은 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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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동후디스 하이뮨, 누적 매출 6,000억원 기념 ‘한달내내 페스티벌’ 진행
일동후디스가 하이뮨의 누적 매출 6,000억원 달성을 기념해 자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1등 단백질 ‘하이뮨 한달내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오는 30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5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하이뮨에 꾸준한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일동후디스는 행사 기간 동안 분말 제품부터 음료, 액티브 라인업 등 다양한 하이뮨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6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브랜드 스토어에서 구매하는 모든 하이뮨 제품을 대상으로 6%의 적립금도 추가 제공한다.소비자를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돼 있다.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타임 특가를 비롯해 오는 4일(화) 오전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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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마사회, 말산업 창업지원 오픈이노베이션 협약 체결... 말산업 혁신 본격 시동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10월 31일(금), 과천본장에서 『2025년 말산업 창업기업 발굴·육성 오픈이노베이션 프로그램』의 업무협약식을 개최하고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대표 이영근) 및 유망 스타트업 7개사와 3자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말산업 분야의 기술 국산화와 산업 구조 전환을 목표로 기술 기반 스타트업과의 협력을 통해 개방형 혁신(Open Innovation) 생태계를 구축하고자 기획되었다. 특히 올해는 아마존웹서비스(AWS)가 기술 파트너로 참여해 글로벌 협업 사례와 빅테크의 지원 정책을 공유하며 협약식의 의미를 더했다.협약에 참여한 스타트업들은 말산업과 첨단 기술의 융합을 통해 산업 내 다양한 문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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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전환 본격화 나선 한국마사회, 제1차 AI혁신위원회 개최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지난 10월 31일 과천 본사 대회의실에서 ‘제1차 AI혁신위원회’를 개최하고, AI 기반 경영혁신을 향한 전사적 전환에 본격 시동을 걸었다고 밝혔다.‘AI혁신위원회’는 정기환 회장을 위원장으로, 실·처장급 고위 임직원으로 구성된 AI 전환 의사결정 기구로서 한국마사회의 AI 혁신을 총괄하는 컨트롤타워 역할을 수행한다.이날 회의에서는 ▲2025년 디지털경영전략 이행 실적 ▲전사 AI 전환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SP)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향후 추진 전략을 심층적으로 논의했다.한국마사회는 2025년 한 해 동안 AI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혁신 성과를 창출했다. 주요 성과로는 △AI 기반 실시간 경주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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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썸머’ 최성은, ‘딕션+눈빛+표정+감정’ 다 잘하는 연기 맛집
명확한 딕션부터 눈빛, 표정, 감정 전달까지 다 잘한다. ‘마지막 썸머’ 최성은이 맛있는 연기와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캐릭터와 한 몸이 됐다. 지난 2일 방송된 KBS2 새 토일 미니시리즈 ‘마지막 썸머’에서 하경(최성은 분)은 도하(이재욱 분)와의 끝없는 갈등 속에서 까칠한 말투와 가시돋힌 태도 뒤에 숨겨둔 내면의 상처를 조금씩 드러내며 감정의 깊이를 더해갔다. 하경의 승부욕과 전투력은 도하의 등장과 함께 뜨겁게 타올랐다. 하경에게 도하는 여름마다 찾아오는 손님이자 어릴 적부터 끝없는 전쟁과 평화협정을 반복하며 함께 수많은 추억과 기억을 공유해온 소꿉친구. 그러나 2년 전 어떤 이유로 두 번 다시 보지 말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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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올가홀푸드, 유기농 김치 4종 출시…프리미엄 포장김치 시장 공략
풀무원 계열의 ‘일상의 프리미엄 브랜드, 올가홀푸드(이하 올가)’는 국산 유기농 채소와 고춧가루를 사용한 유기농 김치 4종을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최근 고물가와 노동 부담으로 김장을 포기하는 ‘김포족’이 늘어나면서, 필요한 양만큼만 구매할 수 있는 포장김치가 경제적이면서 실용적인 대안으로 자리잡고 있다. 실제로 지난해 포장김치 구매 추정액은 전년 대비 7.3% 증가하며 국내 포장김치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1] 여기에 건강과 웰빙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가 더해지며 유기농 등을 강조한 프리미엄 김치에 대한 관심도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올가는 이러한 변화에 맞춰 올가만의 차별화된 ‘유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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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Z세대가 불러온 제철코어 리필 열풍… 계절 한정판이 팬덤을 만든다
‘제철코어’를 반영한 시즌 한정 제품이 유통업계의 새로운 흥행 공식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제품에 민감한 MZ세대를 중심으로 ‘한정판을 놓치고 싶지 않다’라는 FOMO(Fear of Missing Out) 심리가 소비 전반에 확산하면서, 제철 제품이 일명 ‘재입고템’으로 불릴 만큼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이 같은 흐름 속에서 식음료업계는 계절 한정 제품을 단발성 시즌 마케팅으로 활용하는 것을 넘어, 브랜드 팬덤을 강화하는 핵심 자산으로 전략화하는 중이다. 소비자 반응에 맞춰 편의점, 이커머스 등 유통망을 전방위로 확대하는 한편, 팝업스토어 운영이나 계절별 제철 식재료 라인업 구성 등 온·오프라인 경험을 강화하며 제철 마케팅을 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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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국민은행,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가꾸기 봉사활동’ 실시
KB국민은행(은행장 이환주)이 지난 1일 경기도 과천에 위치한 서울대공원에서 임직원과 가족 1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가꾸기 봉사활동’을 실시했다.이번 봉사활동은 가을 정취가 한층 깊어지는 시기에 시민들에게 아름답고 쾌적한 공원 환경을 선물하기 위해 진행됐다. 참여자들은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주변에 철쭉과 영산홍 등 다양한 식물을 심는 등 지역사회 환경 개선에 동참했다.KB국민은행은 2018년부터 서울대공원 내 정원을 조성해 연간 350만 명의 방문객에게 휴식과 치유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과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환경 개선에 앞장서고 있다.KB국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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