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G마켓, 매일 최대 30개 빅스마일데이 ‘특가상품’…최저가 도전
G마켓과 옥션이 연중 최대 쇼핑 축제 ‘빅스마일데이’를 열고, 매일 최대 30개의 특가상품을 단독 할인가에 판매한다.‘특가상품’은 단 하루 동안 빅스마일데이 행사 가격에서 최대 20%를 더 할인해 판매하는 기획형 상품이다. G마켓이 역대 최대 마케팅 예산을 투입해 이미 할인이 적용된 빅스마일데이 판매가격에서 혜택이 추가되는 만큼, 실질적인 할인 체감도가 한층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11월 3일 특가상품은 인기 출산육아 상품부터 건강기능식품, 패션 등 다양하다. ▲오쏘몰 이뮨 드링크 ▲애플워치SE2 ▲하기스 남녀공용 대용량 메가팩 4팩 ▲노스페이스 다운점퍼 ▲칭따오 논알콜맥주 등이 대표적이다.이후 11일까지 ▲샤크닌자 블
-
서울드래곤시티, 개관 8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진행…’8년 넘어 무한대로’
서울 용산구에서 아코르 그룹 4개 호텔을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가 개관 8주년을 맞아 오는 10일부터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이번 8주년 감사 프로모션은 숫자 '8'을 옆으로 눕혔을 때 수학의 무한대(∞) 기호처럼 보이는 것에서 착안해 이를 테마로 마련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8년 간의 시간을 돌아보고, 앞으로도 고객과의 여정을 끊임없이 이어가겠다는 의지를 담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먼저, ▲노보텔 숙박권(총 2인) ▲푸드 익스체인지 식사권(총 2인) ▲알라메종 델리 애프터눈 티 세트(1인)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하는 ‘8글자 축하 메시지’ 이벤트를 연다.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인스타그램 또는 X(구, 트위터)
-
배상면주가, 느린마을 막걸리 구매 분석 결과 발표...‘남자는 가을, 여자는 봄을 좋아해’
한국술 혁신기업 배상면주가에서 지난 1년간 느린마을 막걸리 판매 데이터(2024년 10월~2025년 9월)를 분석한 결과 여자는 달콤한 봄, 남자는 청량감 있는 가을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분석은 느린마을 막걸리의 봄, 여름, 가을, 겨울 계절별 제품군을 대상으로 한 것으로, 홈술닷컴의 실제 구매 데이터를 기반으로 집계했다.성별에 따른 구매 비율을 보면, 남성은 가을 막걸리(36.2%)를 가장 많이 구매했으며, 여성은 봄(39.8%)과 여름(27.3%)에 집중된 구매 패턴을 보였다. 성별 집계를 보면 남성은 봄 (27.4%), 여름 (21.2%), 가을 (36.2%), 겨울 (15.2%)로 나타났고 여성은 봄 (39.8%), 여름 (27.3%), 가을 (19.6%), 겨울 (13.3%)
-
하림,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에 닭고기 제품 후원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2025 제주올레걷기축제’에 제품을 후원하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올레꾼들에게 특별한 닭고기 요리를 선보인다.‘제주올레걷기축제’는 하루 한 코스씩 제주올레 길을 걸으며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만끽하고, 문화・예술 공연과 다채로운 지역 먹거리도 즐길 수 있어 제주도의 가을을 대표하는 축제로 꼽힌다. 매년 1만 명이 넘는 국내외 방문객들이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제주를 찾고 있으며, 올해는 11월 6일부터 8일까지 제주 북부에 위치한 올레길 17∙18 코스에서 진행된다.하림은 축제의 열기가 한창인 둘째 날부터 셋째 날까지 코스 종점인 화북포구에서 화북동 새마을 부녀회와 함께 ‘직화 닭목살 구이 매
-
매드포갈릭, SKT ‘T day’ 진행 T 멤버십 대상 50% 할인 및 에이드 2잔 무료 제공
엠에프지코리아(MFG KOREA)가 운영하는 모두의 다이닝 매드포갈릭(대표 윤다예)이 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50% 할인과 에이드 2잔을 무료로 제공하는 ’T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모션의 혜택은 SK텔레콤 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할인 전 주문 금액 10만 원 한도 내에서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레몬에이드·오렌지에이드·자몽에이드 중 선택 가능한 에이드 2잔이 무료로 제공된다.혜택 이용을 위해서는 T 멤버십 앱에서 발급받은 쿠폰을 매장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쿠폰 다운로드 기간은 11월 3일(월)부터 11월 7일(금)까지며, 발급된 쿠폰은 11월 3일(월)부터 11월
-
한솥도시락, 국산 김치로 완성한 ‘김치 덮밥 시리즈’ 출시
국내 대표 도시락 프랜차이즈 한솥도시락은 국산 김치로 만든 덮밥 시리즈 4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이번 신메뉴는 배추와 고춧가루, 젓갈은 물론 마늘·양파·무 등 100% 우리 농산물로 만든 김치와 소스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한솥도시락은 오는 11월 22일 ‘김치의 날’과 김장철을 앞두고 국산 김치의 우수성과 가치를 알리기 위해 K-푸드 글로벌 트렌드에 맞춰 국산 김치를 활용한 메뉴를 기획했다.한솥도시락은 창업 초기부터 국내산 식재료 사용과 지역 농가와의 상생을 통해 ESG 경영을 실천해왔다. 이번 김치덮밥 시리즈 역시 이러한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K-푸드 식문화 확산에 기여하기 위해 선보인 메뉴다.신메뉴는 김치와 잘
-
[3일 마감]파죽의 코스피, 4,200p 돌파…반도체 투톱, 다음은?
3일 국내 증시가 반도체 대장주들의 강세에 힘입어 코스피가 4,200선을 돌파하며 상승 랠리를 이어갔다.이날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2.78% 오른 4,221.87로 마감했고, 코스닥은 1.57% 상승한 914.55를 기록했다. 특히 삼성전자가 3.4% 오르며 11만원선에, SK하이닉스가 10.9% 급등하며 62만원에 안착한 것이 지수 상승을 주도했다. 두 종목의 시가총액 합계는 1,100조원을 돌파하며 코스피 전체 시총의 32.8%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강진혁 신한투자증권 선임연구원은 "연준 인사들의 매파적 발언에도 불구하고 아마존의 호실적에 따른 기술주 강세가 국내 시장에도 영향을 미쳤다"며 "APEC 릴레이 정상회담과 젠슨 황 엔비디아 CEO 효과가
-
크래비티,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 오프라인 프로모션 공개…♥러비티와 특별한 만남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컴백을 맞이해 특별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지난 2일 크래비티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0일 발매되는 정규 2집 에필로그 앨범 '데어 투 크레이브 : 에필로그(Dare to Crave : Epilogue)'의 오프라인 프로모션 '크래비티 레모네이드 자판기 프로모션'을 공개했다. SNS에는 레모네이드 자판기 앞에 선 멤버들의 사진과 함께 ‘'Sweet like Lemonade' at Seongsu’라는 문구가 게재됐고, 진행 장소와 일정 등이 공개되어 독특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예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앞서 지난 1일 팬 플랫폼 베리즈(Berriz) 라이브를 통해 크래비티는 자판기가 있는 장소에 찾아가 직접 레모네이드를 뽑아
-
조희봉, ‘얄미운 사랑’ 캐스팅…이정재와 특급 케미 예고
배우 조희봉이 tvN 새 월화드라마 '얄미운 사랑'에 손 대표 역으로 출연한다. '얄미운 사랑'은 초심을 잃은 국민 배우와 정의 실현에 목매는 연예부 기자의 디스 전쟁, 팩트 폭격, 편견 타파 드라마다. 하루가 멀다 하고 별의별 사건이 터지는 스펙터클한 연예계에 얄미운 악연으로 얽힌 톱스타와 연예부 기자의 앙숙 케미스트리가 색다른 웃음 속 공감과 설렘을 선사한다. 극 중 조희봉은 드라마 '착한형사 강필구' 제작사의 손 대표 역을 맡았다. 회사가 고생 끝에 '강필구' 시리즈의 대히트를 이루며 우리나라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대형 제작사가 됐고, 제작자로서 비즈니스 마인드가 강한 인물이다. 조희봉은 극 중 '강필구' 시
-
강타, SM 산하 레이블 SMArt 론칭…총괄 프로듀서로 활약 “최적의 프로듀싱 솔루션 제시할 것”
강타가 SM 산하 뮤직 레이블 SMArt(스마트)를 론칭하고 총괄 프로듀서로서 활약한다. SMArt는 다양한 음악 장르를 아우르고 끊임없이 확장해 나가는 것을 목표로, K팝을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재해석한 차별화된 아트워크와 최적의 프로듀싱 솔루션을 통해 세상에 없던 신선하고 감각적인 사운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SMArt의 첫 아티스트는 임시완으로, SMArt는 임시완의 음반 제작 및 프로듀싱을 맡아, 오는 12월 중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고 내년 초에는 글로벌 팬 투어를 개최하며 팬들과 가깝게 만나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어서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자타공인 K팝 아이돌 1세대를 연 강타는 2014년부터 SM 비등기 이사로서 사
-
싸이커스, 오늘(3일) 'SUPERPOWER' 리믹스 앨범 발매…개성 만점 편곡→색다른 매력 '팬심 저격'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리믹스 앨범으로 색다른 무드를 선사했다. 소속사 측은 3일 “싸이커스가 오늘 오후 1시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 타이틀곡 '슈퍼파워(SUPERPOWER) (Peak)' 리믹스 버전을 발매했다”고 밝혔다. '슈퍼파워'는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고 싸이커스만의 에너지로 한계를 넘겠다는 의지를 표현한 곡이다. 특히 멤버 민재, 수민, 예찬이 작사에 직접 참여해 더 짙어진 음악색과 감성을 녹이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리믹스 앨범에는 '슈퍼파워'를 다채로운 버전으로 재해석한 음원이 수록됐다. 싸이커스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
모세, 8일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 개최…데뷔부터 춘길까지 총망라
가수 모세가 데뷔 20주년을 맞아 특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측은 3일 “모세가 오는 11월 8일 오후 1시와 6시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모세 20주년 콘서트> 오늘부터 입춘대길 : 모세와 기적’을 총 2회에 걸쳐 연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은 모세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자리로, 모세와 부캐인 춘길로 지내 온 20년의 음악 여정을 되돌아보며 노래로 적신 순간들을 담기 위해 기획됐다. 공연명처럼 ‘입춘대길’의 마음으로 관객들의 앞날에 좋은 일들이 가득 피어나길 바라며, 삶의 작은 기적들을 노래로 전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현재의 모세 프로필 사진과 함께 과거의 모습들이 배치
-
NCT DREAM, 미니 6집 ‘Beat It Up’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개최…타이틀곡 무대 최초 공개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기념해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NCT DREAM은 오는 11월 17일 여섯 번째 미니앨범 ‘Beat It Up’(비트 잇 업)을 발표한 뒤, 18일 오후 5시 30분과 8시 2회에 걸쳐 서울 성수동 S팩토리 D홀에서 새 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컴백 열기를 이어갈 계획이다. 특히 NCT DREAM은 이번 쇼케이스에서 타이틀 곡 ‘Beat It Up’ 무대를 최초 공개하고 새 앨범과 관련된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주며, 스테이지부터 객석까지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속 장면을 구현해 콘셉추얼하게 진행할 예정인 만큼, 관객들도 미니 6집에 더욱 몰입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NCT DREAM 여섯 번째
-
[종합] ‘무대 찢었다’ 아이브, ‘쇼 왓 아이 엠’으로 증명한 글로벌 신드롬의 현재…두 번째 월드 투어 화려한 포문
MZ 워너비 아이콘 아이브(IVE: 안유진·가을·레이·장원영·리즈·이서)가 두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SHOW WHAT I AM)'의 서막을 화려하게 열었다. 아이브는 지난 10월 31일, 11월 1일, 2일 3일간 서울 KSPO DOME(구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엠'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아이브 신드롬'의 현재를 증명하고, 있는 그대로의 아이브를 보여준 순간이었다. 첫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를 통해 19개국 42만 명의 관객과 호흡했던 아이브는 견고한 팀워크와 확장된 음악으로 자신들의 정체성을 한층 단단히 세워냈다. 현장을 가득 메운 다이브(공식 팬클럽명)의 함성이 파도처럼
-
박성웅, 활동명 ‘노건’으로 첫 번째 싱글 ‘아저씨’ 발매…새로운 음악적 여정 본격 스타트
배우 박성웅이 진심과 온기로 한 남자의 이야기를 그려냈다. 지난 2일 오후 6시, 배우 박성웅은 ‘노건’이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음악적 여정의 시작을 알리며 배우로서가 아닌, 음악인으로서의 목소리를 세상에 선보였다. 노건의 첫 번째 싱글 ‘아저씨’는 서정적인 발라드 장르로, 인생의 굴곡 속에서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라면 두렵지 않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바람이 불어도 어둠이 온대도’, ‘작은 등불이 될게’라는 구절처럼 누군가의 삶을 조용히 비추는 존재가 되고 싶은 마음을 따뜻하게 표현했다. 담담하지만 깊은 울림이 있는 노건의 목소리는 배우 박성웅의 진심과 닮아있으며, 절제된 감정 속에서 인간적인 온
-
DAY6, 12월 스페셜 단독 콘서트 'The Present' 개최…‘믿고 듣는 데이식스’ 세트리스트 기대
K팝 대표 밴드 DAY6(데이식스)가 오는 12월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0시 그룹 공식 SNS 채널에 '2025 DAY6 Special Concert 'The Present''(2025 데이식스 스페셜 콘서트 '더 프레젠트')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DAY6는 오는 12월 19일~21일 사흘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데뷔 10주년을 My Day(팬덤명: 마이데이)와 장식한다. 2015년 9월 데뷔 이래 마음을 매료하는 명곡들을 직접 만들고 노래해온 성진, Young K(영케이), 원필, 도운은 매 공연 '믿고 듣는 데이식스'의 명성을 입증하는 세트리스트로 관중의 만족도를 높였다. 2025년 연말을 로맨틱하
-
슈퍼주니어, 데뷔 20주년 기념 ‘슈주 위크’ 스타트…글로벌 랜드마크 점령
슈퍼주니어(SUPER JUNIOR)의 데뷔일을 포함한 한 주가 ‘슈주 위크(SJ WEEK)’로 빛난다. 슈퍼주니어 데뷔일인 11월 6일을 기념하는 ‘슈주 위크’는 슈퍼주니어 관련 콘텐츠를 전 세계 곳곳에서 만나보는 프로젝트로, 3일부터 11일까지 글로벌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펼쳐진다. 특히 서울의 랜드마크인 남산서울타워 외벽 점등부터 성수동 SM 사옥 1층 LED 미디어월, 지하 1층 광야@서울, 서울숲 내 광야숲 등의 공간 구성, 롯데시네마 전국 상영관의 스크린 광고를 통해 감상 가능하다. 더불어 두바이 이매진 쇼(IMAGINE SHOW)를 비롯해 방콕 시암 파라곤(Siam Paragon), 하노이 롯데몰 웨스트 레이크(Lotte Mall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