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아이들 미연 'My, Lover', '면프로디테' 감성 통했다…국내외 차트 1위 석권
그룹 i-dle (아이들) 미연(MIYEON)이 국내외 차트를 석권했다. 지난 3일 발매된 미연의 두 번째 미니 앨범 'MY, Lover'는 발매 직후 타이틀곡 'Say My Name'이 국내 음원 사이트 벅스 실시간 차트 1위 및 멜론 HOT 100 차트 상위권을 차지하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특히 'MY, Lover'는 중국 최대 음원 플랫폼 QQ뮤직 베스트셀러 일간 및 주간차트에서 1위에 올랐고, 중국 쿠거우뮤직에서는 'Say My Name'이 차트 1위에 이어 앨범 수록곡 전곡이 차트인에 성공해 TOP10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Say My Name'은 중국 TME (텐센트 뮤직 엔터테인먼트) 한국어 차트에도 최상위권으로 진입하며 중화권 주요 차트를 휩쓸었다. 'MY, L
-
인피니트 장동우, 29일 단독 팬미팅 개최…솔로 컴백 이어 연말 겹경사
인피니트 장동우가 솔로 팬미팅을 개최한다. 장동우는 4일 오전 11시 22분 공식 SNS를 통해 단독 팬미팅 '어웨이크(Awake)' 포스터를 공개하고 공연 개최 소식을 알렸다. 공개된 포스터는 새하얀 배경 속 달콤한 케이크를 들고 있는 장동우의 모습을 담고 있다. 포스터 속 장동우는 이마를 살짝 드러낸 헤어스타일에 화사한 하늘색 셔츠를 입고 환하게 미소 짓는 모습으로 글로벌 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여기에 배경을 가득 채운 귀여운 손그림과 홀로그램 스티커로 표현된 공연명 '어웨이크', 케이크 위 새빨간 하트 모양 초와 장동우의 손톱 위 반짝이는 네일 파츠까지, 다양한 요소가 그의 상큼한 비주얼과 어우러져 키치한 감성
-
우지현, ‘제4차 사랑혁명’ 출연…김요한과 형제 호흡
배우 우지현이 '제4차 사랑혁명'에서 프로 매니저 브라더로 변신한다. '제4차 사랑혁명'은 모태솔로 공대생 주연산(황보름별 분)과 백만 인플루언서 모델과 강민학(김요한 분)이 무근본 학과 통폐합으로 만나며 벌어지는 오류 가득 대환장 로맨스 코미디 작품이다. 우지현은 극 중 셀럽 동생 강민학의 성공을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움직이는 형이자 매니저 강재학 역을 연기한다. 그는 동생과 자신의 커리어를 지키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는 인물. 우지현은 특유의 능청스러운 표현력과 섬세한 감정 연기로 캐릭터의 입체적 면모를 세밀하게 그려낼 예정이다. 앞서 'S라인', '트리거', '애마', '탁류'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하며
-
‘착한 여자 부세미’ 김영성, 장윤주의 오른팔 → 긴장감 지배자로 강렬한 열연
‘착한 여자 부세미’ 김영성의 묵직한 존재감이 화제다. 김영성은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에서 함현우 역을 맡아 분위기를 압도하고 있다. 함현우(함 비서)는 가성그룹의 주인이 되기 위해 각종 악행을 저지르는 가선영(장윤주 분)의 최측근이자 오른팔로, 충성을 다하는 인물이다. 가선영의 명령을 직접 실행에 옮기는 행동파인 만큼, 등장마다 전개에 긴장감을 부여하며 흥미를 책임져왔다. 김영성은 이러한 캐릭터를 날카로운 눈빛과 범접할 수 없는 포스로 표현하며 몰입감을 더했다. ‘착한 여자 부세미’의 최고 빌런인 가선영의 오른팔이기에 그에 뒤지지 않는 카리스마와 묵직함이 요구됐던 바. 김영성
-
백현,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 입지 굳힌다…내년 1월 美 라스베이거스 콘서트 개최
그룹 엑소(EXO) 멤버 겸 솔로 아티스트 백현(BAEKHYUN)이 라스베이거스 무대에 오른다. 소속사 INB100(아이앤비백)에 따르면 백현은 내년 1월 17일(현지 시각) 미국 라스베이거스에 위치한 'Dolby Live at Park MGM(이하 '돌비 라이브')'에서 'BAEKHYUN LIVE [Reverie] in Las Vegas(백현 라이브 [레버리] 인 라스베이거스)'를 개최한다. 백현이 오르는 ‘돌비 라이브’는 세계적인 팝스타들이 공연을 펼친 라스베이거스의 상징적 공연장이다. 특히 최첨단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를 기반으로 한 독보적 음향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백현의 섬세한 보컬과 폭발적인 라이브를 온전히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최근 첫 솔로 월드 투어
-
피프티피프티, 신보 ‘투 머치 파트 원’ 오늘(4일) 발매…사랑스럽고 당찬 에너지
걸그룹 피프티피프티가 사랑스럽고 당찬 에너지를 전달한다. 소속사 측은 4일 “피프티피프티가 4일 오후 6시 신보 ‘투 머치 파트 원(Too Much Part 1.)’을 공개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고 밝혔다. 6개월 만의 컴백 신곡을 담은 세 번째 디지털 싱글 ‘Too Much Part 1’은 사랑의 시작을 게임처럼 즐기는 요즘의 감정 코드를 담아냈다. 특히 두근거리고 긴장되는 에너지를 피프티피프티스럽게 유쾌하고 솔직하게 풀어낸 것. 타이틀곡은 이른바 ‘피프티 팝’의 매력을 한껏 맛볼 수 있는 ‘가위바위보(Eeny meeny miny moe)’로 사랑을 시작하기 전의 미묘한 긴장감과 설렘을 ‘가위바위보’ 게임에 비유한 위트 넘치는 노래
-
쿠팡, ‘김장하는 날 주방용품 SALE’ 진행
쿠팡이 다가오는 김장철을 맞아 필수 주방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김장하는 날 주방용품 SALE’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락앤락, 테팔, 바겐슈타이거, 깨끗한데이, 키친아트, 이지엔 등 김장 준비에 필요한 인기 주방용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 와우회원이라면 행사 기간 동안 즉시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쿠팡은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돕기 위해 다양한 테마관을 마련했다. ‘한정수량 특가’ 코너에서는 MD가 엄선한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김장 필수 준비물!’ 코너에서는 김장매트/김장봉투, 고무장갑, 믹싱볼/대야, 앞치마, 칼/도마 등 김장에 꼭 필요한 상품들을
-
이수화학, 베트남 스마트팜 준공… 한국산 딸기로 동남아 시장 공략 시동
이수그룹(회장 김상범) 계열사 이수화학(005950)이 베트남 현지에서 딸기 수직농장 준공식을 열고, 동남아 시장을 대상으로 한 한국산 딸기 현지 생산 모델 구축에 나섰다. 이수화학은 베트남에서 현지 파트너사 주영건설과 공동 설립한 합작법인 ‘주영-이수 퓨처 그로우(Ju Young-ISU Future Grow)’가 수직농장 준공식을 개최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시설은 연중 생산이 가능한 밀폐형 실내 농장으로, LED 인공광과 수경재배, 온·습도 자동제어 시스템을 갖췄다. 농장 규모는 약 220㎡로, 이동식 재배대 시스템을 통해 연간 10톤 이상의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다. 화학 식물보호제를 사용하지 않는 친환경 관리 체계를 도입했으며, 초기 수확
-
인크로스, 2025년 3분기 실적 발표… 매출 130억 원, 영업이익 36억 원
SK스퀘어 관계사인 디지털 광고 전문 기업 인크로스(대표 손윤정)는 2025년 3분기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연결재무제표 기준 매출은 130억 1,200만 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9% 감소했으나, 전년 대비 성장세가 두드러졌던 올해 2분기와 유사한 수준을 유지하며 시장 둔화 속에서도 안정적으로 실적을 방어했다. 영업이익은36억 4,700만 원(YoY -32.0%)을 기록했다.광고사업 부문은 취급고1,409억 4,200만 원(YoY -1.2%)을 기록했다. 공공·통신·화장품·의료/건강 업종을 중심으로 견조한 광고비 집행이 이어졌으나, 게임 및 수송 업종에서 광고비가 조정된 데 따른 영향이다. 인크로스는 신규 광고주 직영업 확대와 자회사 마인드노크와의 협업
-
'SWC2025' 월드 파이널 챔피언 PU “'서머너즈 워'는 인생”
글로벌 e스포츠 대회 ‘서머너즈 워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 2025(이하 SWC2025)’에서 아시아퍼시픽 지역 대표로 출전한 PU가 세계 챔피언으로 우뚝 섰다.컴투스(대표 남재관) 메가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 최강을 가리는 ‘SWC2025’는 지난 10월까지 각지에서 예선과 본선을 진행하고, 11월 1일 프랑스 파리에서 최종 우승자를 가리는 월드 파이널을 개최했다. 지역을 대표하는 12인의 선수가 첨예하게 맞붙은 끝에 우승의 영광은 PU에게 돌아갔다.PU는 아시아퍼시픽 지역 A조 예선 패자조 경기에서 본선 티켓을 따내며 올해 대회의 본격적 레이스에 합류, 아시아퍼시픽 컵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우승을
-
몽벨코리아, '2025 몽벨 아웃도어 트레일'(MOT) 성황리에 마무리
국내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몽벨코리아(대표 노영찬)가 주최한 백패킹 행사 '2025 몽벨 아웃도어 트레일'(Montbell Outdoor Trail, 이하 MOT) 이 지난 11월 1일(토)부터 2일(일)까지 충북 제천 일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Light & Fast' 철학을 자연 속에서 직접 경험올해로 세 번째를 맞은 이번 MOT는 몽벨의 핵심 철학인 'Light & Fast'를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참가자들은 제천의 대표 트레일 코스를 따라 트레킹을 즐기고, 캠핑존에서 몽벨의 다양한 백패킹 장비를 직접 체험하며 브랜드의 제품과 철학을 몸소 느낄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2분만에 모집 마감, 몽벨 행사에 대한 열기 입증150명 정원이 2분만에 모집이 마감되며, 몽벨이 주최
-
"모델 Y, 모델 3 제치고 1위"...중고차 플랫폼 첫차, 2025년 중고 전기차 판매 순위 발표
중고차 플랫폼 ‘첫차’가 자사 거래 데이터를 기반으로 2024년과 2025년 중고 전기차 판매 순위를 비교·분석한 결과, 2년 연속 판매량 1위 브랜드는 테슬라로 나타났다. 다만, 지난해 중고 전기차 시장을 주도했던 ‘모델 3’가 3위로 밀려나고, SUV 모델인 ‘모델 Y’가 1위로 올라서며 테슬라 내에서도 주력 모델의 세대 교체가 이뤄졌다.테슬라 모델 Y는 전년 대비 3계단 상승하며 2025년 판매량 1위를 기록했다. 같은 브랜드의 모델 3는 2단계 하락해 3위에 그쳤으며, ‘세단에서 SUV로의 수요 이동’이 테슬라 브랜드 내부에서도 뚜렷하게 나타난 것으로 분석된다. 첫차 데이터에 따르면 모델 Y의 중고 거래량은 전년 대비 약 2.8배 증가(
-
싸이커스, 'SUPERPOWER' 뮤비 공개 3일 만에 1천만 뷰 달성…퍼포먼스 비디오 깜짝 선물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신곡 '슈퍼파워(SUPERPOWER) (Peak)' 뮤직비디오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지난달 31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여섯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레킹 더 하우스(HOUSE OF TRICKY : WRECKING THE HOUSE)' 타이틀곡 '슈퍼파워' 뮤직비디오는 공개 3일 만인 지난 3일 유튜브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슈퍼파워' 뮤직비디오에는 싸이커스의 물오른 비주얼과 더불어 전매특허인 파워풀한 퍼포먼스 장면이 담겨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전작에 이어 또 한 번 빠른 속도로 1000만 뷰를 돌파해 싸이커스를 향해 집중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재차 확인시켰다. 이에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4일 0시
-
소디엑, 네 번째 싱글 ‘Alibi’ 콘셉트 포토와 뮤비 티저 공개…‘왕자X뱀파이어’ 컴백 대변신
글로벌 그룹 소디엑(XODIAC)이 새 싱글 ‘Alibi’를 통해 한층 진화한 세계관과 새로운 비주얼 콘셉트로 돌아온다. 소디엑은 공식 채널을 통해 네 번째 싱글 ‘Alibi’의 두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화려한 변신과 대대적인 컴백을 알렸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에서 소디엑은 서로 다른 두 가지 무드 속 아홉 멤버들의 개성과 매력을 극대화하며 새 싱글 ‘Alibi’를 통해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시각적으로 담아냈다. 먼저 A버전에서는 금빛 휘장이 화려하게 수놓인 블랙 수트 착장 멤버들이 등장한다. 깊고 그윽한 시선과 고급스러운 무드가 어우러지며, ‘Alibi’의 서사 속
-
더벤티, 아메리카노 반값 할인 한번 더! SKT T멤버십 고객 대상으로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50% 할인하는 ‘티데이(T day)’ 프로모션을 추가 진행한다.이번 행사는 오는 7일까지 진행되며, SKT T 멤버십 고객이라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더벤티의 최상급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한 아메리카노를 즐길 수 있다.SKT T 멤버십 고객은 매장 방문 후 직원에게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제시하거나 키오스크에서 'T day 전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메뉴를 선택 후 결제 시 ‘T day 멤버십 앱 쿠폰’ 바코드를 스캔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더벤티는 최근 시그니처 로스트를 업그레이드하고, 원두 선택제 운영으로 아메리카노 메뉴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아
-
G마켓, 빅스마일데이 응원 이벤트 진행
G마켓의 ‘빅스마일데이’ 홍보 모델인 가수 민경훈이 지난 3일, G마켓 본사를 깜짝 방문해 임직원을 대상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했다.G마켓은 지난 3일 오후 2시, 서울 역삼동 소재 본사 라운지에서 빅스마일데이 기념 사내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날 가수 민경훈이 임직원에게 직접 커피와 디저트를 나눠주며 “소비자와 직원 모두에게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현장에서 민경훈이 출연한 빅스마일데이 광고 영상이 상영되자 직원들의 ‘떼창’이 이어지는 등 미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유쾌한 분위기가 연출되기도 했다. 이어 즉석 포토타임과 응원의 하이파이브도 진행했다. 일부 직원들은 인증사진을
-
리센느, 미니 3집 ‘lip bomb’ 콘셉트 포토 첫 공개…키치한 매력의 다섯 소녀
그룹 리센느(RESCENE)가 달콤한 베리 향을 품고 돌아온다. 소속사 측은 4일 “리센느가 지난 3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5일 오후 6시 발매되는 세 번째 미니 앨범 ‘lip bomb’(립밤)의 TINT(틴트) 버전 개인 및 단체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TINT(틴트) 버전은 개성 넘치는 다섯 소녀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리센느는 자유로운 분위기 속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과 포즈로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리센느는 솔직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소파, 컨패티, 과자, 커피잔, 사탕 등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각양각색 포즈를 취하고 있어 사랑스럽고 키치한 무드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