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
골프존마켓, 2025년 마지막 최대 70% 초특가 할인 이벤트 ‘골프대전’ 진행
㈜골프존커머스(대표이사 장성원)가 운영하는 골프용품 전문매장 ‘골프존마켓’이 오는 9월 5일부터 9월 28일까지 국내·외 인기 브랜드의 골프용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골프대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골프존마켓은 골퍼들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와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반기 최대 규모의 할인 이벤트인 ‘골프대전’을 골프존마켓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골프백, 골프화, 골프장갑, 골프볼, 거리측정기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특별 할인가 및 클리어런스 세일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금액대별 최대 30만 마일리지 적립,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
8월 신차 시장, '쏘렌토' 굳건한 1위... '5시리즈', '카니발' 추격 거세
온라인 신차 구매 플랫폼 '카랩'이 공개한 7월과 8월 견적 신청 데이터 분석 결과, 기아 쏘렌토가 2개월 연속 견적 건수 1위를 기록하며 시장을 견인했다. 기아와 현대차는 전체 견적에서 각각 1, 2위를 차지하며 국산차의 강세를 이어갔다. 특히 8월에는 BMW 5시리즈의 약진이 두드러졌다.쏘렌토, 8월에도 왕좌 수성... 싼타페-카니발 경쟁 치열카랩이 2025년 8월 1일부터 31일까지 집계한 모델별 견적 데이터에 따르면, 기아 쏘렌토가 총 1,088건의 견적신청 건수를 기록하며 굳건한 1위를 지켰다. 7월(1,010건) 대비 7.7% 증가하며 꾸준한 인기를 증명했다. 현대 싼타페는 886건으로 2위에 올랐고, 7월 4위였던 기아 카니발이 833건으로 한 계
-
방송사·OTT, 저작권 침해에도 연이은 불기소... 법망을 피하는 '주도면밀한 꼼수'는 ?
사단법인 한국음악저작권협회(회장 추가열, 이하 음저협)은 국내 방송사와 OTT 서비스들이 상습적으로 저작권을 짓밟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최근 수년간 제기된 형사 고소 사건들이 잇따라 불기소 처리되는 참담한 현실을 강력하게 규탄했다.음저협에 따르면 2024년 6월 20일에는 방송물 재전송을 서비스하는 iMBC 사건이, 2024년 10월 11일에는 KBS C&C 사건이, 2025년 6월 18일에는 KT시즌 등 OTT 서비스 사건마저 불기소로 처리됐다. 음저협은 이에 대해 “방송사와 OTT가 이렇게 노골적으로 저작권을 유린하면서도 법망을 피해갈 수 있는 것은, 그들이 치밀하게 짜 놓은 기만적인 꼼수 덕분”이라고 성토했다.즉, 방송사와 OTT는 최소한의 푼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변우석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 공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앰버서더인 배우 변우석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공개했다.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통해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기능과 패션의 하이브리드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그 중 가장 핵심 상품은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으로 일상은 물론, 러닝 등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까지 아우르는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웨어다.화보 속 변우석은 ‘내추럴 우븐 트레이닝 셋업’을 착용한 채 여유롭게 티타임을 가지거나 러닝을 하는 등 다양한 일상 속 순간들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번 시즌 트
-
롯데장학재단, 발달장애인 자립 위한 1억원 규모 '일상지원 사업' 첫 시작
발달장애인들의 자립생활 역량 강화를 위한 체계적 교육 프로그램이 본격 가동됐다.롯데장학재단(이사장 장혜선)은 지난 4일 종로장애인복지관에서 '2025년 발달장애인 일상지원 사업 전달식'을 개최하고, 성인 발달장애인 257명을 대상으로 한 1억원 규모의 일상생활교육 지원 사업을 공식 출범시켰다고 발표했다.이번 사업은 롯데장학재단이 한국자폐인사랑협회와 협력하여 올해 처음 실시하는 발달장애인 특화 지원 프로그램이다. 전국 공모를 통해 엄선된 20개 발달장애인 지원기관에서 각 기관당 평균 13명의 성인 발달장애인을 대상으로 15회차 이상의 집중적인 실습형 일상생활교육을 운영할 예정이다.발달장애인 자립 지원의 시급성202
-
G마켓, 7일까지 LG생활건강 ‘올인’ 티저 프로모션 진행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이 LG생활건강과 원데이 특가 프로모션 ‘올인’을 진행한다. 본 행사에 앞서 오는 7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열고, 다양한 혜택을 선공개 한다.올인은 G마켓이 핵심 파트너사와 긴밀히 협업해 선보이는 간판 제휴 프로모션이다. 하루동안 G마켓의 주요 마케팅 역량을 오직 한 개 브랜드에 집중하고, 단독상품 출시 및 대규모 할인, 경품 이벤트를 동시 운영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오는 9월 8일(월) 열릴 행사는 LG생활건강에 올인한다.본 행사에 앞서 오는 7일까지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혜택으로 ‘30% 중복쿠폰’이 있다.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만원까지 할인되며, 본 행사
-
AHC, 추석 특별 에디션 '허니글로우' 라인 선봬
마누카 꿀의 영양과 은하수의 아름다움을 담은 특별한 선물2025년 뷰티 시장에서 클린뷰티와 지속가능성이 핵심 트렌드로 떠오르는 가운데, 프로페셔널 에스테틱 브랜드 AHC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지난 6일, AHC는 '프리미어 앰플 아이크림 포 페이스 라인타이트닝 허니글로우 에디션'을 홈쇼핑 방송을 통해 공식 출시한다고 발표했다.올해로 9년 연속 No.1 아이크림 브랜드에 선정된 AHC는 이번 추석을 맞아 또 한 번 혁신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이번 허니글로우 에디션은 뉴질랜드 청정 자연에서 얻은 마누카 꿀을 핵심 성분으로 하여, 고급스러운 영양 케어와 함께 달콤한 감
-
AWS Cloud School 교육생, K-디지털 트레이닝 해커톤 대상 수상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한국전파진흥협회(RAPA)와 아마존웹서비스코리아가 공동 운영하는 K-디지털 트레이닝 ‘AWS Cloud School’ 9기 교육생 Fablink팀(이재기, 김용범, 성종현, 이건호, 이현지)이 2025년 제7회 K-디지털 트레이닝 해커톤 대회에서 대상(국무총리상)을 수상했다.이번 대상은 예산 진출 총 60개 팀 중 단 한 팀에게만 주어지는 최고상이어서 그 의미가 더욱 크다.‘K-디지털 트레이닝 해커톤’은 고용노동부와 한국기술교육대학교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이 주최하는 전국 단위 대회로, 디지털 실무역량을 갖춘 인재 발굴을 목표로 K-디지털 교육생들이 팀을 구성해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프로토타입을 겨루는 행사다.대상 수상의
-
하이트진로, ‘일품진로’ 추석 선물세트 3종 출시
하이트진로가 다가오는 추석 명절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100년 역사와 정통성을 담은 선물세트를 선보인다.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 브랜드 ‘일품진로’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올해는 처음으로 ‘일품진로 오크25’를 추가해 더욱 다양한 구성과 가격대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먼저, ‘일품진로 오크25(알코올 도수 25도)’ 선물세트는 375ml 3병과 전용 온더락잔 2개로 구성했다. ‘일품진로 오크25’는 완성도 높은 목통 숙성 원액만을 하이트진로의 독자적인 노하우로 블렌딩하여 차원이 다른 향과 풍미가 돋보이는 제품이다.‘일품진로 오크43(알코올 도수 43도)’
-
대한민국 봅슬레이 선구자 원윤종, 청소년과 함께 올림픽 가치 확산 나섰다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이사장 하형주, 이하 체육공단)이 대한민국 봅슬레이 간판스타 원윤종 선수와 함께 청소년 대상 올림픽 가치교육 프로그램(K-OVEP)을 진행했다. 지난 4일(목) 올림픽공원 내 스포츠코리아랩(SKL)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용곡중학교 학생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원윤종 선수의 특강과 함께 ‘올림픽 가치의 이해’, ‘동계스포츠 종목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봅슬레이 4인승 은메달의 주역인 원윤종 선수는 지난 2010년부터 대표팀의 주축으로 활동하며 한때 세계 랭킹 1위를 기록하는 등 한국 썰매 종목을 세계 정상권에 올려놓은 한국 봅슬레이의 선구자로 불리고
-
쿠팡, 두 번째 ‘지리적표시품 특별 기획전’… 지역 특산품 판로 확대 나서
쿠팡이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이하 농관원)과 함께 ‘2025 지리적표시품 특별 기획전’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쿠팡의 상생 상설기획관인 ‘착한상점’에서 운영되며, 전국 각지의 지리적 특산품을 한눈에 만나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지리적표시제’는 농수산물 또는 농수산 가공품의 특징이 특정 지역의 지리적 특성에 기인하는 경우, 해당 지역에서 생산된 특산품임을 표시하는 제도다. 단순한 원산지 표기를 넘어, 지역 브랜드의 가치를 보호하고 강화하는 역할을 한다.쿠팡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청송사과, 나주배, 김천포도 등 명절 대표 과일부터, 해남고구마, 강화약쑥, 보성웅치올벼쌀, 이천쌀 등 전국 각지의
-
글래드 호텔, 다가오는 추석을 위한 ‘2025글래드 추석 선물세트’ 및 ‘추석 명절 음식 세트’ 판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이 추석 명절, 소중한 분께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2025 글래드 추석 선물세트’를 2025년 9월 24일(수)까지 판매한다. 배송은 10월 2일(목)까지 진행된다.글래드 추석 선물세트는 글래드 호텔 레스토랑 식사권(그리츠, 삼다정), 글래드 굿즈 세트(꿀잠 세트, 타올 세트, 향기 세트) 등 글래드 전용 상품을 비롯해 최상급 명품 한우부터 LA 갈비 세트 등 다양한 육류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프리미엄 과일 세트, 제주 청정 수산물 세트, 주류 상품 등 고객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여 풍성하게 준비했다. 선물세트 주문은 최소 4일 전까지 가능하다.이와
-
풀무원다논,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풀무원요거트 그릭 설탕무첨가 플레인' 쿠킹 클래스 진행
발효유 전문 기업 풀무원다논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34개점에서 ‘풀무원요거트 그릭 설탕무첨가 플레인 400g’을 활용한 쿠킹 클래스를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풀무원다논은 일상 속 건강한 식습관을 제안하기 위해 2023년부터 롯데마트 문화센터와 함께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다. 다섯 번째 학기를 맞이한 지금까지 총 83회 쿠킹클래스가 열렸으며, 약 1,200명의 소비자가 참여해 다양한 요거트 레시피를 직접 배웠다.이번 쿠킹 클래스에서는 지난 4월 리뉴얼한 '풀무원요거트 그릭 설탕무첨가 플레인 400g'을 활용한다. 또띠아랩, 샌드위치 등 간편하고 건강한 식사 대용 메뉴부터 파르페, 케이크, 쿠키 등 디저트까지 맛과 건강을 함께 챙
-
풀무원, 냉동만두의 새 시대 연다…살아있는 식감의 ‘생만두’ 출시
얇은 피 만두의 원조로서 냉동만두 시장 혁신을 이끌었던 풀무원이 이번에는 ‘생만두’라는 새로운 개념의 만두 출시로 또 한 번 혁신을 꾀한다.풀무원식품은 새롭게 도입한 ‘순간 스팀 공법’을 활용, 만두피는 가볍고 촉촉하게 익히고 만두소는 생생하게 유지해 갓 빚은 듯한 신선함을 구현한 프리미엄 냉동만두 ‘풀무원 생만두’(400g/6,980원) 5종(고기배추, 새우청경채, 고기시금치, 고기미나리, 진한고기)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풀무원은 고기 외에도 새로운 채소를 사용해 만두소를 꽉 채운 프리미엄 만두를 신선하고 간편하게 즐기고 싶어 하는 소비자 니즈를 이번 신제품에 반영했다.제품 출시와 함께, 바로 쪄낸 듯한 전문점 스타
-
SM그룹 남선알미늄, 대구 '2025 고용친화기업' 첫 선정…청년 고용률·복지제도 우수 평가
SM그룹(회장 우오현)의 제조부문 계열사 남선알미늄이 대구광역시가 선정·발표하는 '2025년 고용친화기업'에 처음으로 이름을 올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선정은 대구 지역에서 청년 고용 증진과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앞장선 기업들 가운데 남선알미늄의 우수한 고용 성과가 인정받은 결과로 평가된다.고용친화기업은 대구시가 관내 청년 유출을 최소화하고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는 우수기업을 발굴·지원하고자 2016년부터 운영해온 시책사업이다. 현재까지 총 62곳의 기업이 선정될 만큼 대구 지역의 대표적인 고용 친화 정책으로 자리 잡았다. 매년 3~5곳의 기업을 신규 발표하는데, 올해의 경우 앞서 6월 진행된 공개모집에 19곳이
-
배민아카데미, 전통주 시음과 판매 전략 클래스로 외식업주들의 뜨거운 호응 얻어
추석을 앞둔 시점에서 외식업계의 새로운 트렌드로 떠오른 전통주에 대한 관심이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배달의민족 운영사인 우아한형제들이 지난 4일 배민아카데미 서울센터에서 개최한 '배민 전통주 시음과 클래스' 강좌가 50여 명의 외식업주와 예비창업자들로부터 열띤 반응을 얻었다고 5일 밝혔다.전통주, 외식업계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부상이번 전통주 클래스는 단순한 시음 행사를 넘어 외식업주들이 직접 전통주를 체험하고 실전 판매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실무형 교육으로 기획됐다. 최근 전통주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급증하면서, 이를 활용해 객단가를 높이고 저녁 매출을 끌어올리려는 외식업체들의 경영 전략이 활발해
-
X세대 겨냥한 패션그룹형지, 2025년 FW 시즌 3대 여성브랜드 전략적 차별화 본격 추진
4050세대 주목받는 패션시장, 형지가 답을 제시하다패션그룹형지(부회장 최준호)가 2025년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크로커다일레이디, 올리비아하슬러, 샤트렌 등 3대 여성캐주얼 브랜드의 전략적 차별화와 세대 확장을 본격화했다고 발표했다.최근 패션업계에서는 MZ세대에서 벗어나 4050세대가 새로운 큰손으로 주목받고 있는 상황이다. 한국인터넷진흥원 조사에 따르면 온라인으로 쇼핑하는 50대가 31.2%에서 60.2%, 60대는 12.7%에서 60.2%로 급증했으며, 4050세대가 우리나라 인구 전체의 20%인 850만 명에 달하는 거대한 소비층을 이루고 있는 데다 활발한 경제활동으로 탄탄한 경제력을 갖춘 성장 잠재력이 무궁무진한 세대로 평가받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