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ESG

코레일유통, 사내 청년대표와 함께 노사공동으로 나눔경영 실천

영등포 지역 장애인 위한 '휠더트립' 사회공헌활동 후원금 전달

2023-05-19 10:40:00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은 16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서 '휠더트립(Wheel The Trip)' 사회공헌활동 후원금을 미래세대 청년직원들과 노사공동으로 전달했다.

사진 가장 우측 4번째부터 이광진 코레일   유통 경영관리본부장, 최종환 영등포장애인복지관장, 강재훈 코레일유통 노동조합   위원장.
사진 가장 우측 4번째부터 이광진 코레일 유통 경영관리본부장, 최종환 영등포장애인복지관장, 강재훈 코레일유통 노동조합 위원장.

휠더트립 사회공헌 활동은 영등포장애인복지관에서 진행하며 코레일유통의 후원금 칠백만원을 활용할 예정으로 오는 24일에 충남 태안군 일대에서 총 150여 명이 참석해 허브농원, 힐링카페 등을 관람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휠더트립은 휠(Wheel)과 트립(Trip)의 합성어로 휠체어, 유모차, 보행기를 사용하는 사회적 약자 또한 편안하게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후원은 영등포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장애인과 그 가족이 편의시설이 갖춰진 장소로 떠나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기 위해 진행된다.

코레일유통 관계자는“지역 장애인을 위한 휠더트립 사회공헌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뜻 깊게 생각한다”며“코레일유통은 사회적 약자를 위한 지원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성수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