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지자체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수학여행 명소로 각광

2023-05-11 10:16:00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이 제주 수학여행 명소로 거듭나고 있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지난 2017년 7월 개원 한 이래 지역 청소년 뿐 아니라 국내외 청소년 등 많은 이들이 다녀가면서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다.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제주도 서귀포시 중문 관광단지 내 대지 면적 19,956㎡, 연면적 9,471㎡,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총 670명의 인원이 동시에 숙박할 수 있다.

[사진=부영그룹]
[사진=부영그룹]

수련원 내에는 2인실, 8인실 형태의 객실 86실을 비롯해 ▲강당 ▲강의실 ▲식당 ▲휴게실 ▲샤워장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 및 최신 설비 등을 갖추고 있다.

수련원에는 분야별 전문 청소년지도사가 청소년들을 위한 활동들을 지도하며, 청소년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어 전문적이고 안전한 청소년들의 활동이 가능하다.

최근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보다 안전하고 우수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제주도 안심 수학여행서비스'대상 시설로서 전기·소방·가스 등 2023년 분야별 사전 점검을 끝냈다.
이와 함께 쾌적한 환경 제공을 통해 방문하는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객실 내부 및 강당 등 시설 일부에 대한 개선을 진행했다.

수련원 관계자는 “그 동안의 코로나19 영향에서 벗어나, 수련원을 방문하는 청소년들 및 고객들이 쾌적하고 안전한 시설에서 만족하며 지내실 수 있도록 앞으로도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 글로벌에픽 기자 epic@globalepic.co.kr
리스트바로가기

많이 본 뉴스

에디터 픽!

헤드라인

주요뉴스

에픽포토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