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Network

신천지 자원봉사단 김포지부, '김포시 자원봉사자의 날'서 센터장 표창

'참! 좋은 사랑의 밥차' 무료 급식 봉사에 2년간 39회 참여 김포시 5개 지역 무료 급식 현장서 활동

2025-12-08 08:41:29

지난 5일 신천지자원봉사단 김포지부 지부장, 부지부장, 봉사단원이 함께 축하 사진을 찍고 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김포지부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5일 신천지자원봉사단 김포지부 지부장, 부지부장, 봉사단원이 함께 축하 사진을 찍고 있다. (신천지자원봉사단 김포지부 제공)
[글로벌에픽 이서연 CP] 신천지자원봉사단 김포지부(지부장 신동국, 이하 김포지부)는 지난 5일 김포시청 제3청사 대강당에서 열린 ‘2025 김포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에서 김포시자원봉사센터 센터장 표창을 받았다.

올해 기념식은 ‘자원봉사로 통(通)하는 우리’를 주제로 열렸으며, 한 해 동안 지역 사회 발전에 기여한 개인 및 단체에 유공 표창이 수여됐다. 김포지부는 최근 1년간의 봉사시간, 활동 기여도, 지역사회 영향 등을 종합 평가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김포시자원봉사센터가 운영하는 ‘참! 좋은 사랑의 밥차’ 사업에 꾸준히 참여해 온 김포지부는 ▲구래 ▲통진 ▲양촌 ▲마산 ▲고촌 등지에서 배식과 설거지 봉사를 이어왔으며, 약 2년에 걸쳐 총 39회 활동을 진행했다.

표창장을 받은 신동국 지부장은 “봉사단원들이 서로 격려하며 기쁜 마음으로 활동할 때 그 따뜻한 손길이 이웃에게 큰 희망이 된다고 믿는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를 이어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박성기 부지부장 역시 “봉사단원들의 헌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최근 마산동 봉사에는 지부장님이 함께해 봉사자들의 의지가 더욱 북돋아졌다”고 전했다. 이어 “우리의 작은 섬김이 지역사회 평화 실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촌읍 봉사 현장을 찾은 김포시자원봉사센터 신현실 센터장도 “김포지부는 높은 참여도를 보여주고 있다”며 “봉사 활동 전반에서 열정과 의지가 확연히 드러난다”고 평가했다.

[글로벌에픽 이서연 CP / webpil1213@naver.com]
리스트바로가기

Pension Economy

epic-Who

epic-Company

epic-Money

epic-Life

epic-Highlight

상단으로 이동